이벤트 내용 자세히 보러가기

2017 붉은보석 3월 업데이트

NEW 흑마술사!

당신의 뜨거운 모험을 위한 모든 것이 붉은 보석에 다 있다!지금 붉은 보석에 접속하시면, 새로운 흑마술사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2017.3.8(수)정기정검 후 ~ 3.29(수)정기점검 전

1. 흑마술사 전직추가기념 이벤트

이벤트 기간 동안 흑마술사 전직을 완료한 고객 중 각 서버당 11명씩 추첨을 통하여 , 1명에게는 [염원의 접두사 부적 상자]를 10명에게는 [염원의 열기를 머금은 접두사 상자]를 드립니다.

염원의 접두사 부적 상자 1명 염원의 열기를 머금은 접두사 상자 10명
디아볼릭 레이디 스킬 명 지하계의고서 스킬 설명 지하계의 주인에게 계승되는 고서의 힘을 빌어 스킬 사용으로 소비된 CP량에 따라 지식을 상승시킴 마력장:돌림병 거대한 마력구를 통해 주변 적들의 암흑 저항력을 낮추는 마력장을 설치. 자신이 마력장 안에 있을 땐 암흑 속성 공격력이 증가함 데몬 커맨더 : 핼버드어썰트 지하계 차원문을 열어 마계 군단장의 핼버드로 공격. 지식 수치에 따라 타격 횟수가 증가함 지하계의 군세 암영 구체의 힘으로 병기를 추가로 소환하여 병기 소환 스킬 타격 수를 3연타로 변경. 또한 병기 소환 스킬 기존 타격수에 따라 공격력 배수가 증가함. 이 스킬을 활성화 하면 끝없는 고통, 낙인 찍기 스킬은 활성화 불가 옵세셔널 체이서 스킬명 데모닉서포트 스킬설명 지하계 여주인으로서 악마들로부터 마력 지원을 받음. 한 번에 많은 CP를 소모 시 전체 CP의 일정량을 바로 회복함 블랙 스타 오브 캘러미티 지하계 차원문을 열어 검은 별 모양의 불안정한 마력 구체를 소환해서 3연속 폭발을 발생. CP 소모량이 자신의 최대 CP량의 일정 수치를 넘지 않음 데몬 커맨더 : 핼버드어썰트 암영 구체를 사용해 검은 스모크를 분출하여 스모크 위의 적들에게 대미지를 입힘대미지를 입힐 때마다 일정 CP을 회복함 낙인 새기기 재앙 소환 스킬로 피해를 입은 적에게 지하계의 낙인을 새기고 2개가 모이면 폭발해서 대미지를 입힘. 이 스킬을 활성화 하면 끝없는 고통, 지하계의 무기고 스킬은 활성화 불가 랩쳐러스 인챈트리스 스킬명 황홀한 춤 스킬설명 적의 넋을 잃게 만드는 춤을 춤. 공격 회피 시 이동속도가 대폭 증가함 파멸의 원반 위력을 높이기 위해 마력을 응축시킨 폭발성 원반을 적에게 날려 보냄. 피해를 입은 적은 공격 속도가 저하 스톰 데빌 거대한 마력 회오리를 발생시켜 적들에게 피해를 입힘. 이동속도가 감소한 적에게 사용 시 무조건 회오리 중심부로 휩쓸림 마력장 : 가시철망 거대한 마력구를 통해 주변 아군들의 마법 치명타 확률을 높이는 마력장을 설치. 남은 CP량이 적을수록 추가 마법 치명타 확률이 상승함 ※ 4월 5일 정기 점검을 통하여, 상품 지급 및 공지사항에 당첨자 안내드리겠습니다.

2. 신규 무기 아이템 3종 추가!

2017년 붉은 보석에서 첫 번째 선보이는 신규 무기 아이템이 3월 8일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PVP 아파치 무기 2종과 인텔리전스 무기 1종의 강력함을 꼭 만나보세요!

※ 자세한 아이템 옵션은 홈페이지 업데이트 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네폰 크리처 도감 및 신규 5종 추가

네폰 크리처 도감과 새롭게 선보이는 귀염귀염 신규 네폰 크리처 5종을 지금 바로 게임 내에서 만나보세요!

내용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한 아이템 옵션은 홈페이지 업데이트 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4.신성도시를 노리는 악령 퇴치 대작전!

신성도시 아우구스타를 노리는 악령들이 나타났다! 악령을 모두 사살하라! 게임 내 아우구스타의 악령을 퇴치하시면, 선물상자가 드랍됩니다. 도전하세요!

19시~19시 30분 전 서버진행 13 악령퇴치 대작전 20 악령퇴치 대작전 27 악령퇴치 대작전 14 악령퇴치 대작전 21 악령퇴치 대작전 22 악령퇴치 대작전 15 악령퇴치 대작전 22 악령퇴치 대작전 29 악령퇴치 대작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