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붉은보석 입니다.
8월 업데이트를 통해 변경되는 밸런스 패치 내용 안내 드립니다.
해당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는 밸런스 패치 직업은 [광학사] 입니다.
(※ 아래의 업데이트 내역 중 수정 사항이 발생되면 해당 공지를 통해 수정된 내용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광학사 밸런스 패치 안내]
빛 쏘기 (Shooting Light)
레벨 |
소모CP |
획득CP |
빛 최소
대미지 |
빛 최대
대미지 |
빛 공격 부가효과 지속시간 |
비고 |
1 |
0 |
1.4 |
6 |
6 |
제거 |
|
2 |
0 |
1.8 |
6 |
6 |
3 |
0 |
2.2 |
6 |
6 |
4 |
0 |
2.6 |
6 |
8 |
5 |
0 |
3 |
6 |
10 |
6 |
0 |
3.4 |
6 |
12 |
7 |
0 |
3.8 |
6 |
14 |
8 |
0 |
4.2 |
6 |
16 |
9 |
0 |
4.6 |
6 |
18 |
10 |
0 |
5 |
6 |
20 |
20 |
0 |
9 |
6 |
40 |
30 |
0 |
13 |
6 |
60 |
40 |
0 |
17 |
6 |
80 |
50 |
0 |
21 |
6 |
100 |
<스킬 변경점> : 빛 공격 부가 효과를 삭제하였습니다.
반사광 (Reflected Light)
레벨 |
소모CP |
획득CP |
빛 최소
대미지 |
빛 최대
대미지 |
빛 공격 부가효과 지속시간 |
동시공격
탄수 |
타격범위 |
비고 |
1 |
15 |
7 |
5 |
9.4 |
제거 |
3 |
1.51 |
|
2 |
18 |
9 |
5 |
13.8 |
4 |
1.52 |
3 |
21 |
11 |
5 |
18.2 |
5 |
1.53 |
4 |
24 |
13 |
5 |
22.6 |
6 |
1.54 |
5 |
27 |
15 |
5 |
27 |
7 |
1.55 |
6 |
30 |
17 |
5 |
31.4 |
8 |
1.56 |
7 |
33 |
19 |
5 |
35.8 |
9 |
1.57 |
8 |
36 |
21 |
5 |
40.2 |
10 |
1.58 |
9 |
39 |
23 |
5 |
44.6 |
11 |
1.59 |
10 |
42 |
25 |
5 |
49 |
12 |
1.6 |
20 |
72 |
45 |
5 |
93 |
22 |
1.7 |
30 |
102 |
65 |
5 |
137 |
32 |
1.8 |
40 |
132 |
85 |
5 |
181 |
42 |
1.9 |
50 |
162 |
105 |
5 |
225 |
52 |
2 |
<스킬 변경점> : 빛 공격 부가 효과를 삭제하였습니다.
확산 광속 (Spread Beam)
: 전방에 큼지막한 확산 빔을 날려 닿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줌
> 전방에 큼지막한 확산 빔을 날림. 빔에 맞는 모든 적에게 빔에 맞는 동안 지속해서 피해를 줌
레벨 |
소모CP |
획득CP |
변경된
획득
CP |
빛
최소
대미지 |
빛
최대
대미지 |
빛 공격 부가효과 지속시간 |
동시
공격
탄수 |
지속
시간 |
적용
주기 |
사정
거리 |
녹백 |
타격
범위 |
변경된
타격
범위 |
비고 |
1 |
18.5 |
5 |
0 |
15 |
20.6 |
제거 |
제거 |
3초 |
0.3초 |
550 |
제거 |
0.5 |
2 |
|
2 |
22 |
7 |
0 |
15 |
26.2 |
3 |
25.5 |
9 |
0 |
15 |
31.8 |
4 |
29 |
11 |
0 |
15 |
37.4 |
5 |
32.5 |
13 |
0 |
15 |
43 |
6 |
36 |
15 |
0 |
15 |
48.6 |
7 |
39.5 |
17 |
0 |
15 |
54.2 |
8 |
43 |
19 |
0 |
15 |
59.8 |
9 |
46.5 |
21 |
0 |
15 |
65.4 |
10 |
50 |
23 |
0 |
15 |
71 |
20 |
85 |
43 |
0 |
15 |
127 |
30 |
120 |
63 |
0 |
15 |
183 |
40 |
155 |
83 |
0 |
15 |
239 |
50 |
190 |
103 |
0 |
15 |
295 |
<스킬 변경점> : 빛 공격 부가 효과를 삭제하였습니다. 동시 공격 탄수 및 녹백을 삭제하였습니다.
공격 유형을 변경하였습니다. 지속 시간 및 적용 주기를 추가하였습니다. 타격 범위를 증가하였습니다.
적안 개방 (Open the Redeye)
레벨 |
소모CP |
획득CP |
빛 최소
대미지 |
빛 최대
대미지 |
연사
횟수 |
타격
범위 |
변경된
타격
범위 |
타격 수 |
비고 |
1 |
50.4 |
5.5 |
55 |
64 |
5.1 |
2.51 |
3.02 |
2 |
|
2 |
54.8 |
6 |
55 |
73 |
5.2 |
2.52 |
3.04 |
3 |
59.2 |
6.5 |
55 |
82 |
5.3 |
2.53 |
3.06 |
4 |
63.6 |
7 |
55 |
91 |
5.4 |
2.54 |
3.08 |
5 |
68 |
7.5 |
55 |
100 |
5.5 |
2.55 |
3.1 |
6 |
72.4 |
8 |
55 |
109 |
5.6 |
2.56 |
3.12 |
7 |
76.8 |
8.5 |
55 |
118 |
5.7 |
2.57 |
3.14 |
8 |
81.2 |
9 |
55 |
127 |
5.8 |
2.58 |
3.16 |
9 |
85.6 |
9.5 |
55 |
136 |
5.9 |
2.59 |
3.18 |
10 |
90 |
10 |
55 |
145 |
6 |
2.6 |
3.2 |
20 |
134 |
15 |
55 |
235 |
7 |
2.7 |
3.4 |
30 |
178 |
20 |
55 |
325 |
8 |
2.8 |
3.6 |
40 |
222 |
25 |
55 |
415 |
9 |
2.9 |
3.8 |
50 |
266 |
30 |
55 |
505 |
10 |
3 |
4 |
<스킬 변경점> : 타격 범위를 증가하였습니다. 타격 수를 2회로 변경하였습니다.
타격 범위는 최대 6 으로 제한됩니다.
전략마법: 옵티컬 홀 (Strategy Magic : Optical Hole)
레벨 |
소모CP |
획득CP |
빛 최소
대미지 |
빛 최대
대미지 |
사정
거리 |
타격
범위 |
변경된
타격
범위 |
녹백 |
타격 수 |
비고 |
1 |
105.8 |
0 |
65 |
78 |
450 |
2.015 |
2.275 |
제거 |
3 |
단계별
대미지 제거 |
2 |
111.6 |
0 |
65 |
91 |
2.03 |
2.3 |
3 |
117.4 |
0 |
65 |
104 |
2.045 |
2.325 |
4 |
123.2 |
0 |
65 |
117 |
2.06 |
2.35 |
5 |
129 |
0 |
65 |
130 |
2.075 |
2.375 |
6 |
134.8 |
0 |
65 |
143 |
2.09 |
2.4 |
7 |
140.6 |
0 |
65 |
156 |
2.105 |
2.425 |
8 |
146.4 |
0 |
65 |
169 |
2.12 |
2.45 |
9 |
152.2 |
0 |
65 |
182 |
2.135 |
2.475 |
10 |
158 |
0 |
65 |
195 |
2.15 |
2.5 |
20 |
216 |
0 |
65 |
325 |
2.3 |
2.75 |
30 |
274 |
0 |
65 |
455 |
2.45 |
3 |
40 |
332 |
0 |
65 |
585 |
2.6 |
3.25 |
50 |
390 |
0 |
65 |
715 |
2.75 |
3.5 |
<스킬 변경점> : 타격 범위를 증가하였습니다. 타격 수를 3회로 변경하였습니다.
녹백과 단계별 대미지를 삭제하였습니다. 타격 범위는 최대 6 으로 제한됩니다.
속독 (Rapid Reading)
레벨 |
소모CP |
변경된
소모CP |
획득CP |
공격
속도 |
집중력
증가 |
마법저항증가 |
비고 |
1 |
5.8 |
0 |
27 |
23.7 |
10% |
35% |
|
2 |
11.6 |
0 |
29 |
23.4 |
3 |
17.4 |
0 |
31 |
23.1 |
4 |
23.2 |
0 |
33 |
22.8 |
5 |
29 |
0 |
35 |
22.5 |
6 |
34.8 |
0 |
37 |
22.2 |
7 |
40.6 |
0 |
39 |
21.9 |
8 |
46.4 |
0 |
41 |
21.6 |
9 |
52.2 |
0 |
43 |
21.3 |
10 |
58 |
0 |
45 |
21 |
20 |
116 |
0 |
65 |
18 |
30 |
174 |
0 |
85 |
15 |
40 |
232 |
0 |
105 |
12 |
50 |
290 |
0 |
125 |
9 |
<스킬 변경점> : 소모 CP를 변경하였습니다.
멜팅 아이즈 (Meling Eyes)
: 강렬한 빛을 발산해 주위의 모든 적을 장님으로 만듦
> 강렬한 빛을 발산해 주위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주며 명중률을 감소시킴
레벨 |
소모CP |
획득CP |
빛 최소
대미지 |
빛 최대
대미지 |
타격
범위 |
변경된
타격
범위 |
장님, 빛 부가효과 |
명중률저하 |
지속
시간 |
변경된
지속시간 |
비고 |
1 |
19 |
1 |
10 |
15 |
1.51 |
1.53 |
제거 |
1 |
0.9 |
10초 |
|
2 |
21 |
2 |
10 |
20 |
1.52 |
1.56 |
2 |
1.2 |
3 |
23 |
3 |
10 |
25 |
1.53 |
1.59 |
3 |
1.5 |
4 |
25 |
4 |
10 |
30 |
1.54 |
1.62 |
4 |
1.8 |
5 |
27 |
5 |
10 |
35 |
1.55 |
1.65 |
5 |
2.1 |
6 |
29 |
6 |
10 |
40 |
1.56 |
1.68 |
6 |
2.4 |
7 |
31 |
7 |
10 |
45 |
1.57 |
1.71 |
7 |
2.7 |
8 |
33 |
8 |
10 |
50 |
1.58 |
1.74 |
8 |
3 |
9 |
35 |
9 |
10 |
55 |
1.59 |
1.77 |
9 |
3.3 |
10 |
37 |
10 |
10 |
60 |
1.6 |
1.8 |
10 |
3.6 |
20 |
57 |
20 |
10 |
110 |
1.7 |
2.1 |
20 |
6.6 |
30 |
77 |
30 |
10 |
160 |
1.8 |
2.4 |
30 |
9.6 |
40 |
97 |
40 |
10 |
210 |
1.9 |
2.7 |
40 |
12.6 |
50 |
117 |
50 |
10 |
260 |
2 |
3 |
50 |
15.6 |
<스킬 변경점> : 빛 대미지를 추가하였습니다. 장님 효과를 제거하였습니다.
타격 범위와 지속시간을 변경하였습니다.
타격 범위는 최대 6 으로 제한됩니다. 명중률 저하는 최대 50% 로 제한됩니다.
활성화의 권능 (Power of Vitalization)
: 심신을 안정케 하는 빛의 권능을 이용해 신체의 모든 부분을 활성화해 CP 최대치를 증가시킴
> 심신을 안정케 하는 빛의 권능을 이용해 신체의 모든 부분을 활성화해 CP 최대치를 증가시키고
물리 공격에 빛 속성 추가 대미지를 줌
레벨 |
소모CP |
획득CP |
최대 CP
증가 |
추가 빛
대미지 |
버프
지속시간 |
사정거리 |
비고 |
1 |
32 |
0 |
37 |
3 |
26.5 |
400 |
|
2 |
34 |
0 |
44 |
4 |
33 |
3 |
36 |
0 |
51 |
5 |
39.5 |
4 |
38 |
0 |
58 |
6 |
46 |
5 |
40 |
0 |
65 |
7 |
52.5 |
6 |
42 |
0 |
72 |
8 |
59 |
7 |
44 |
0 |
79 |
9 |
65.5 |
8 |
46 |
0 |
86 |
10 |
72 |
9 |
48 |
0 |
93 |
11 |
78.5 |
10 |
50 |
0 |
100 |
12 |
85 |
20 |
70 |
0 |
170 |
22 |
150 |
30 |
90 |
0 |
240 |
32 |
215 |
40 |
110 |
0 |
310 |
42 |
280 |
50 |
130 |
0 |
380 |
52 |
345 |
<스킬 변경점> : 추가 빛 대미지를 추가하였습니다.
빛의 장막 (Gleam Tent)
: 지정한 아군에게 빛이 내려와 공격에 힘을 실어줌
> 지정한 아군에게 빛이 내려와 적의 물리 공격을 막아줌
레벨 |
소모CP |
획득CP |
추가 빛
대미지 |
추가 빛 대미지
지속시간 |
물리대미지
면역
지속시간 |
사정거리 |
쿨타임 |
비고 |
1 |
31.5 |
0 |
제거 |
제거 |
5.02 |
400 |
59.7 |
|
2 |
33 |
0 |
5.04 |
59.4 |
3 |
34.5 |
0 |
5.06 |
59.1 |
4 |
36 |
0 |
5.08 |
58.8 |
5 |
37.5 |
0 |
5.1 |
58.5 |
6 |
39 |
0 |
5.12 |
58.2 |
7 |
40.5 |
0 |
5.14 |
57.9 |
8 |
42 |
0 |
5.16 |
57.6 |
9 |
43.5 |
0 |
5.18 |
57.3 |
10 |
45 |
0 |
5.2 |
57 |
20 |
60 |
0 |
5.4 |
54 |
30 |
75 |
0 |
5.6 |
51 |
40 |
90 |
0 |
5.8 |
48 |
50 |
105 |
0 |
6 |
45 |
<스킬 변경점> : 추가 빛 대미지를 제거하였습니다. 물리 대미지 면역과 쿨타임 시간을 추가하였습니다.
물리 대미지 면역 지속시간은 최대 7초 로 제한됩니다. 쿨타임 시간은 최대 30초 로 제한됩니다.
타임 컨트롤 (Time Control)
: 빛의 힘을 이용. 자신의 시간을 조절해 물리 계열의 공격을 회피함
> 대상의 시간을 멈춰 잠시 동안 죽지 않게 만듦
레벨 |
소모CP |
획득CP |
공격
속도 |
물리대미지
면역
지속시간 |
효과지속시간 |
쿨타임 |
비고 |
1 |
250 |
0 |
15.9 |
제거 |
5초 |
119.5 |
대상이 지속 시간 동안 체력이 1이하로 떨어지지 않음 |
2 |
250 |
0 |
15.8 |
119 |
3 |
250 |
0 |
15.7 |
118.5 |
4 |
250 |
0 |
15.6 |
118 |
5 |
250 |
0 |
15.5 |
117.5 |
6 |
250 |
0 |
15.4 |
117 |
7 |
250 |
0 |
15.3 |
116.5 |
8 |
250 |
0 |
15.2 |
116 |
9 |
250 |
0 |
15.1 |
115.5 |
10 |
250 |
0 |
15 |
115 |
20 |
250 |
0 |
14 |
110 |
30 |
250 |
0 |
13 |
105 |
40 |
250 |
0 |
12 |
100 |
50 |
250 |
0 |
11 |
95 |
<스킬 변경점> : 물리 대미지 면역을 제거하였습니다. 새로운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비트 발사 (Bit Launch)
레벨 |
소모CP |
획득CP |
물리 공격력
(%) |
명중률 |
비고 |
1 |
0 |
1.4 |
2.5 |
제거 |
|
2 |
0 |
1.8 |
5 |
3 |
0 |
2.2 |
7.5 |
4 |
0 |
2.6 |
10 |
5 |
0 |
3 |
12.5 |
6 |
0 |
3.4 |
15 |
7 |
0 |
3.8 |
17.5 |
8 |
0 |
4.2 |
20 |
9 |
0 |
4.6 |
22.5 |
10 |
0 |
5 |
25 |
20 |
0 |
9 |
50 |
30 |
0 |
13 |
75 |
40 |
0 |
17 |
100 |
50 |
0 |
21 |
125 |
<스킬 변경점> : 명중률을 제거하였습니다.
트리플 클러치 (Triple Clutch) > 빛의 수정
: 비트가 사방으로 뻗어나가며 근접해 있는 적을 뒤로 밀쳐내며 일정 확률로 비트가 부착됨
> 비트를 결정화시켜 비트가 부착되어 있는 일정 범위 안의 적을 석화 상태로 만든다
레벨 |
소모CP |
획득CP |
물리 공격력
(%) |
녹백
확률
(%) |
석화
지속
시간 |
타격
범위 |
변경된
타격
범위 |
사정
거리 |
쿨타임 |
비고 |
1 |
11 |
0.5 |
제거 |
제거 |
1.02 |
0.5 |
3 |
400 |
10초 |
|
2 |
12 |
1 |
1004 |
3 |
13 |
1.5 |
1.06 |
4 |
14 |
2 |
1.08 |
5 |
15 |
2.5 |
1.1 |
6 |
16 |
3 |
1.12 |
7 |
17 |
3.5 |
1.14 |
8 |
18 |
4 |
1.16 |
9 |
19 |
4.5 |
1.18 |
10 |
20 |
5 |
1.2 |
20 |
30 |
10 |
1.4 |
30 |
40 |
15 |
1.6 |
40 |
50 |
20 |
1.8 |
50 |
60 |
25 |
2 |
<스킬 변경점> : 물리 공격력과 녹백을 제거하였습니다. 타격 범위를 변경하였습니다.
석화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사정거리와 쿨타임을 추가하였습니다.
석화 지속 시간은 최대 3초 로 제한됩니다.
더블 이펙트 (Double Effect)
: 빛이 투영되지 않은 비트를 적에게 던짐.
빛 상태 이상이 걸린 적에게는 적의 몸에서 빛이 투영되어 2개의 비트가 부착되며 높은 대미지를 줌
> 빛이 투영되지 않은 비트를 적에게 던짐. 비트가 부착되어 있는 적에게 던질 경우 히트 수가 증가함
레벨 |
소모CP |
획득CP |
물리
공격력
(%) |
명중률 |
치명타 |
비트 부착시
히트수 증가수 |
비고 |
1 |
18 |
7 |
11 |
제거 |
제거 |
2.1 |
빛 부가 효과 중인 적에게 크리티컬 효과 적용
제거 |
2 |
19 |
9 |
16 |
2.2 |
3 |
20 |
11 |
21 |
2.3 |
4 |
21 |
13 |
26 |
2.4 |
5 |
22 |
15 |
31 |
2.5 |
6 |
23 |
17 |
36 |
2.6 |
7 |
24 |
19 |
41 |
2.7 |
8 |
25 |
21 |
46 |
2.8 |
9 |
26 |
23 |
51 |
2.9 |
10 |
27 |
25 |
56 |
3 |
20 |
37 |
45 |
106 |
4 |
30 |
47 |
65 |
156 |
5 |
40 |
57 |
85 |
206 |
6 |
50 |
67 |
105 |
256 |
7 |
<스킬 변경점> : 명중률과 치명타를 제거하였습니다.
비트 부착 시 히트 수 증가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비트 부착 시 히트 수는 최대 12 로 제한됩니다.
공멸 (Codestruction)
: 빛을 투영시킨 커다란 비트가 적에게 떨어져 타격을 준 뒤 깨짐.
깨진 파편에 의해 주위의 적에게도 일정 확률로 비트가 접착 됨
> 빛을 투영시킨 커다란 비트가 적에게 떨어져 타격을 준 뒤 깨짐. 깨진 파편에 의해 주위의 적에게도 비트가 무조건 부착됨
레벨 |
소모CP |
획득CP |
물리
공격력
(%) |
변경된
물리
공격력
(%) |
타격
범위 |
변경된
타격
범위 |
지속
시간 |
비고 |
1 |
7 |
1.5 |
-1.65 |
3 |
1.51 |
3.55 |
제거 |
단계별 대미지
명중에 관계 없이 비트가 부착됨 |
2 |
9 |
3 |
-1.3 |
6 |
1.52 |
3.6 |
3 |
11 |
4.5 |
-0.95 |
9 |
1.53 |
3.65 |
4 |
13 |
6 |
-0.6 |
12 |
1.54 |
3.7 |
5 |
15 |
7.5 |
-0.25 |
15 |
1.55 |
3.75 |
6 |
17 |
9 |
0.1 |
18 |
1.56 |
3.8 |
7 |
19 |
10.5 |
0.45 |
21 |
1.57 |
3.85 |
8 |
21 |
12 |
0.8 |
24 |
1.58 |
3.9 |
9 |
23 |
13.5 |
1.15 |
27 |
1.59 |
3.95 |
10 |
25 |
15 |
1.5 |
30 |
1.6 |
4 |
20 |
45 |
30 |
5 |
60 |
1.7 |
4.5 |
30 |
65 |
45 |
8.5 |
90 |
1.8 |
5 |
40 |
85 |
60 |
12 |
120 |
1.9 |
5.5 |
50 |
105 |
75 |
15.5 |
150 |
2 |
6 |
<스킬 변경점> : 물리 공격력 및 타격 범위를 변경하였습니다. 지속 시간을 제거하였습니다.
부가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타격 범위는 최대 6 으로 제한됩니다.
전술병기: 비트 하이브 (Tactics Weapon : Bit Hive)
: 비트를 담은 매개체를 설치해 주변의 적에게 지속적으로 비트를 접착시킴
> 비트가 부착된 주변의 적을 감지함. 적을 감지한 비트는 강하게 진동하며 주기적으로 피해를 줌
레벨 |
소모CP |
변경된소모
CP |
획득CP |
물리
대미지
(%) |
타격
범위 |
변경된
타격
범위 |
지속
시간 |
적용
주기 |
변경된
적용
주기 |
비고 |
1 |
73 |
0.5 |
0 |
10 |
1.508 |
6 |
20.3 |
70 |
2초 |
|
2 |
76 |
1 |
0 |
20 |
10516 |
20.6 |
3 |
79 |
1.5 |
0 |
30 |
1.524 |
20.9 |
4 |
82 |
2 |
0 |
40 |
1.532 |
21.2 |
5 |
85 |
2.5 |
0 |
50 |
1.54 |
21.5 |
6 |
88 |
3 |
0 |
60 |
1.548 |
21.8 |
7 |
91 |
3.5 |
0 |
70 |
1.556 |
22.1 |
8 |
94 |
4 |
0 |
80 |
1.564 |
22.4 |
9 |
97 |
4.5 |
0 |
90 |
1.572 |
22.7 |
10 |
100 |
5 |
0 |
100 |
1.58 |
23 |
20 |
130 |
10 |
0 |
200 |
1.66 |
26 |
30 |
160 |
15 |
0 |
300 |
1.74 |
29 |
40 |
190 |
20 |
0 |
400 |
1.82 |
32 |
50 |
220 |
25 |
0 |
500 |
1.9 |
35 |
<스킬 변경점> : 소모 CP를 변경하였습니다. 물리 대미지를 추가하였습니다.
타격 범위를 증가하였습니다. 적용 주기를 변경하였습니다.
피해 확산 (Damage Diffusion)
: 비트가 부착된 적을 공격 시 주위의 적들에게도 함께 피해를 줌
비트가 부착되지 않은 적을 공격 시에는 해당 대상에게만 피해를 줌
> 적의 몸에 부착된 비트를 모두 폭파해 강력한 대미지를 줌
레벨 |
소모CP |
변경된소모
CP |
획득CP |
변경된
획득
CP |
물리
공격력
(%) |
변경된
물리
공격력
(%) |
타격
범위 |
변경된
타격
범위 |
동시
공격
탄수 |
타격
수 |
비고 |
1 |
57 |
14 |
2.1 |
7 |
4.5 |
12 |
0.507 |
6 |
2.2 |
1.1 |
|
2 |
59 |
18 |
4.2 |
9 |
9 |
18 |
0.514 |
2.4 |
1.2 |
3 |
61 |
22 |
6.3 |
11 |
13.5 |
24 |
0.521 |
2.6 |
1.3 |
4 |
63 |
26 |
8.4 |
13 |
18 |
30 |
0.528 |
2.8 |
1.4 |
5 |
65 |
30 |
10.5 |
15 |
22.5 |
36 |
0.535 |
3 |
1.5 |
6 |
67 |
34 |
12.6 |
17 |
27 |
42 |
0.542 |
3.2 |
1.6 |
7 |
69 |
38 |
14.7 |
19 |
31.5 |
48 |
0.549 |
3.4 |
1.7 |
8 |
71 |
42 |
16.8 |
21 |
36 |
54 |
0.556 |
3.6 |
1.8 |
9 |
73 |
46 |
18.9 |
23 |
40.5 |
60 |
0.563 |
3.8 |
1.9 |
10 |
75 |
50 |
21 |
25 |
45 |
66 |
0.57 |
4 |
2 |
20 |
95 |
90 |
42 |
45 |
90 |
126 |
0.64 |
6 |
3 |
30 |
115 |
130 |
63 |
65 |
135 |
186 |
0.71 |
8 |
4 |
40 |
135 |
170 |
84 |
85 |
180 |
246 |
0.78 |
10 |
5 |
50 |
155 |
210 |
105 |
105 |
225 |
306 |
0.85 |
12 |
6 |
<스킬 변경점> : 소모 CP 및 획득 CP를 변경하였습니다. 물리 공격력 및 타격범위를 증가하였습니다.
동시 공격 탄수를 추가하였습니다. 동시 공격 탄수는 최대 12 로 제한됩니다.
타격 수는 최대 6 으로 제한됩니다.
레디에이션 (Radiation)
: 부착한 비트에서 탐색광선을 방사하여 적의 약점을 찾아냄 적의 방어력과 회피율 감소 사용 시 접착된 비트 1개씩 소모
> 일정 범위 내에 탐색 광선을 방사하여 적의 약점을 찾아내 적의 공격력, 방어력, 회피율을 감소시킴
레벨 |
소모CP |
획득CP |
타격
범위 |
변경된
타격
범위 |
지속
시간 |
변경된
지속
시간 |
공격력
감소
(%) |
방어력
감소
(%) |
회피율
저하
(%) |
사정
거리 |
비고 |
1 |
30 |
8 |
1.51 |
2.01 |
6.1 |
30초 |
25.1 |
25.1 |
15.5 |
450 |
비트 부착 중인
적만 공격
비트 소모 1
제거 |
2 |
35 |
11 |
1.52 |
2.02 |
6.2 |
25.2 |
25.2 |
16 |
3 |
40 |
14 |
1.53 |
2.03 |
6.3 |
25.3 |
25.3 |
16.5 |
4 |
45 |
17 |
1.54 |
2.04 |
6.4 |
25.4 |
25.4 |
17 |
5 |
50 |
20 |
1.55 |
2.05 |
6.5 |
25.5 |
25.5 |
17.5 |
6 |
55 |
23 |
1.56 |
2.06 |
6.6 |
25.6 |
25.6 |
18 |
7 |
60 |
26 |
1.57 |
2.07 |
6.7 |
25.7 |
25.7 |
18.5 |
8 |
65 |
29 |
1.58 |
2.08 |
6.8 |
25.8 |
25.8 |
19 |
9 |
70 |
32 |
1.59 |
2.09 |
6.9 |
25.9 |
25.9 |
19.5 |
10 |
75 |
35 |
1.6 |
2.1 |
7 |
26 |
26 |
20 |
20 |
125 |
65 |
1.7 |
2.2 |
8 |
27 |
27 |
25 |
30 |
175 |
95 |
1.8 |
2.3 |
9 |
28 |
28 |
30 |
40 |
225 |
125 |
1.9 |
2.4 |
10 |
29 |
29 |
35 |
50 |
275 |
155 |
2 |
2.5 |
11 |
30 |
30 |
40 |
<스킬 변경점> : 타격 범위 및 지속시간을 변경하였습니다. 공격력 감소를 추가하였습니다.
비트 관련 효과를 제거하였습니다. 타격 범위는 최대 3 으로 제한됩니다.
공격력 감소는 최대 90% 로 제한됩니다.
크래킹 (Cracking) > 반발하는 빛
: 비트가 강한 빛으로 적의 무기를 약화시킴. 사용 시 접착된 비트 1개씩 소모
> 저하계에 걸려 있는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 빛 속성 대미지를 추가함
레벨 |
소모CP |
변경된
소모
CP |
획득
CP |
변경된
획득
CP |
빛 속성
대미지
증가 |
타격
범위 |
지속
시간 |
변경된
지속
시간 |
공격력
감소 |
오라
적용
주기 |
비고 |
1 |
55 |
5.2 |
7 |
0 |
32 |
제거 |
6.1 |
5초 |
제거 |
1초 |
비트 부착 중인
적만 공격
비트 소모 1
제거 |
2 |
60 |
5.4 |
9 |
0 |
34 |
6.2 |
3 |
65 |
5.6 |
11 |
0 |
36 |
6.3 |
4 |
70 |
5.8 |
13 |
0 |
38 |
6.4 |
5 |
75 |
6 |
15 |
0 |
40 |
6.5 |
6 |
80 |
6.2 |
17 |
0 |
42 |
6.6 |
7 |
85 |
6.4 |
19 |
0 |
44 |
6.7 |
8 |
90 |
6.6 |
21 |
0 |
46 |
6.8 |
9 |
95 |
6.8 |
23 |
0 |
48 |
6.9 |
10 |
100 |
7 |
25 |
0 |
50 |
7 |
20 |
150 |
9 |
45 |
0 |
70 |
8 |
30 |
200 |
11 |
65 |
0 |
90 |
9 |
40 |
250 |
13 |
85 |
0 |
110 |
10 |
50 |
300 |
15 |
105 |
0 |
130 |
11 |
<스킬 변경점> : 소모 CP 및 획득 CP 를 변경하였습니다. 빛 속성 대미지 증가 및 오라 적용 주기를 추가하였습니다.
타격 범위 와 공격력 감소를 제거하였습니다. 지속 시간을 변경하였습니다.
둔감화 (Desensitization) > 복사광
: 부착한 비트를 이용해 적의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를 감소시킴. 사용 시 접착된 비트 1개씩 소모
> 공격을 받으면 일정 확률로 주변으로 빛 대미지를 입힘
레벨 |
소모CP |
변경된
소모
CP |
획득
CP |
변경된
획득
CP |
빛
최소
대미지 |
빛
최대
대미지 |
타격
범위 |
반격
발동
확률 |
지속
시간 |
이동
속도
저하 |
공격
속도
저하 |
비고 |
1 |
80 |
102 |
6 |
0 |
5 |
9 |
1.51 |
10.2 |
제거 |
제거 |
제거 |
비트 부착 중인
적만 공격
비트 소모 1
비트 부착,
타격 범위는
광학사 기준,
모든 피해에
발동 |
2 |
85 |
104 |
7 |
0 |
5 |
13 |
1.52 |
10.4 |
3 |
90 |
106 |
8 |
0 |
5 |
17 |
1.53 |
10.6 |
4 |
95 |
108 |
9 |
0 |
5 |
21 |
1.54 |
10.8 |
5 |
100 |
110 |
10 |
0 |
5 |
25 |
1.55 |
11 |
6 |
105 |
112 |
11 |
0 |
5 |
29 |
1.56 |
11.2 |
7 |
110 |
114 |
12 |
0 |
5 |
33 |
1.57 |
11.4 |
8 |
115 |
116 |
13 |
0 |
5 |
37 |
1.58 |
11.6 |
9 |
120 |
118 |
14 |
0 |
5 |
41 |
1.59 |
11.8 |
10 |
125 |
120 |
15 |
0 |
5 |
45 |
1.6 |
12 |
20 |
175 |
140 |
25 |
0 |
5 |
85 |
1.7 |
14 |
30 |
225 |
160 |
35 |
0 |
5 |
125 |
1.8 |
16 |
40 |
275 |
180 |
45 |
0 |
5 |
165 |
1.9 |
18 |
50 |
325 |
200 |
55 |
0 |
5 |
205 |
2 |
20 |
<스킬 변경점> : 소모 CP 및 획득 CP 를 변경하였습니다. 타격 범위 최대치와 발동 확률을 추가하였습니다.
지속 시간 및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 저하를 제거하였습니다.
타격 범위는 최대 3 으로 제한됩니다. 반격 발동 확률은 최대 30% 로 제한됩니다.
연쇄 폭발 (Chain Explosion) > 샤드 비전
: 적의 몸에 부착된 비트를 모두 폭파 시켜 강력한 대미지를 줌. 비트가 붙은 수만큼 적에게 타격을 입힘.
사용 시 접착된 비트 모두 소멸
> 비트를 이용한 공격으로 비트가 부착된 적을 공격할 때 물리 한계 대미지를 증가시킨다
해당 효과 발동 후 비트는 소멸됨
레벨 |
소모CP |
변경된
소모
CP |
획득
CP |
변경된
획득
CP |
물리
공격력 |
물리 한계
대미지
증가 |
타격
범위 |
공격
속도
보정 |
동시
공격
탄수 |
비고 |
1 |
14 |
8 |
7 |
0 |
제거 |
2030 |
제거 |
제거 |
제거 |
비트 부착 중인 적만 공격, 소모 비트 3
부착된 비트 소모 |
2 |
18 |
9 |
9 |
0 |
2060 |
3 |
22 |
10 |
11 |
0 |
2090 |
4 |
26 |
11 |
13 |
0 |
2120 |
5 |
30 |
12 |
15 |
0 |
2150 |
6 |
34 |
13 |
17 |
0 |
2180 |
7 |
38 |
14 |
19 |
0 |
2210 |
8 |
42 |
15 |
21 |
0 |
2240 |
9 |
46 |
16 |
23 |
0 |
2270 |
10 |
50 |
17 |
25 |
0 |
2300 |
20 |
90 |
27 |
45 |
0 |
2600 |
30 |
130 |
37 |
65 |
0 |
2900 |
40 |
170 |
47 |
85 |
0 |
3200 |
50 |
210 |
57 |
105 |
0 |
3500 |
<스킬 변경점> : 소모 CP 및 획득 CP 를 변경하였습니다. 물리 한계 대미지 증가를 추가하였습니다.
물리 공격력, 타격 범위, 공격 속도 보정, 동시 공격 탄수를 제거하였습니다.
물리 한계 대미지 증가는 최대 5000 으로 제한됩니다.
점착성 증대 (Increase Viscosity) > 옵티컬 렌즈
: 비트 컨트롤 능력이 상승해 더 높은 확률로 적의 몸에 비트를 붙일 수 있게 됨
> 비트가 부착된 대상을 공격 시 명중률이 상승한다
레벨 |
비트
부착
확률 |
명중률
증가
(%) |
비고 |
1 |
제거 |
5.1 |
|
2 |
5.2 |
3 |
5.3 |
4 |
5.4 |
5 |
5.5 |
6 |
5.6 |
7 |
5.7 |
8 |
5.8 |
9 |
5.9 |
10 |
6 |
20 |
7 |
30 |
8 |
40 |
9 |
50 |
10 |
<스킬 변경점> : 스킬 난이도를 1 로 변경하였습니다. 패시브 효과를 변경하였습니다.
명중률 증가는 최대 20% 로 제한됩니다.
광자역학 (Photon Dynamics)
레벨 |
빛 대미지 최소 보정 |
변경된
빛 대미지 최소 보정 |
비고 |
1 |
15.75 |
20.4 |
|
2 |
16.5 |
20.8 |
3 |
17.25 |
21.2 |
4 |
18 |
21.6 |
5 |
18.75 |
22 |
6 |
19.5 |
22.4 |
7 |
20.25 |
22.8 |
8 |
21 |
23.2 |
9 |
21.75 |
23.6 |
10 |
22.5 |
24 |
20 |
30 |
28 |
30 |
37.5 |
32 |
40 |
45 |
36 |
50 |
52.5 |
40 |
<스킬 변경점> : 스킬 난이도를 2 로 변경하였습니다. 빛 대미지 최소 보정을 변경하였습니다.
빛 대미지 최소 보정은 최대 80% 로 제한됩니다.
와이즈 리액션 (Wise Reaction)
: 공격을 받으면 피해를 입음과 동시에 비트를 적에게 부착시켜 반격의 실마리를 잡음
> 광학사가 자신의 주변을 빛으로 둘러 벽을 생성해 마법을 회피할 확률을 가짐
레벨 |
비트
부착
확률 |
비트
지속
시간 |
마법 회피 발동 확률
(%) |
비고 |
1 |
제거 |
제거 |
0.1 |
|
2 |
0.2 |
3 |
0.3 |
4 |
0.4 |
5 |
0.5 |
6 |
0.6 |
7 |
0.7 |
8 |
0.8 |
9 |
0.9 |
10 |
1 |
20 |
2 |
30 |
3 |
40 |
4 |
50 |
5 |
<스킬 변경점> : 스킬 난이도를 3 으로 변경하였습니다. 비트 부착 및 비트 지속 시간을 제거하였습니다.
패시브 효과를 변경하였습니다. 마법 회피 발동 확률은 최대 15% 로 제한됩니다.
리미트 릴리스 (Limit Release)
레벨 |
타격 범위
증가 |
변경된
타격 범위
증가 |
비고 |
1 |
11 |
10.6 |
|
2 |
12 |
11.2 |
3 |
13 |
11.8 |
4 |
14 |
12.4 |
5 |
15 |
13 |
6 |
16 |
13.6 |
7 |
17 |
14.2 |
8 |
18 |
14.8 |
9 |
19 |
15.4 |
10 |
20 |
16 |
20 |
30 |
22 |
30 |
40 |
28 |
40 |
50 |
34 |
150 |
160 |
100 |
<스킬 변경점> : 스킬 난이도를 4 로 변경하였습니다. 타격 범위 증가를 변경하였습니다.
타격 범위 증가는 최대 100 으로 제한됩니다.
배율 조절 (Magnification Control)
레벨 |
사정 거리
증가 |
변경된
사정 거리
증가 |
비고 |
1 |
10.6 |
15.9 |
|
2 |
11.2 |
16.8 |
3 |
11.8 |
17.7 |
4 |
12.4 |
18.6 |
5 |
13 |
19.5 |
6 |
13.6 |
20.4 |
7 |
14.2 |
21.3 |
8 |
14.8 |
22.2 |
9 |
15.4 |
23.1 |
10 |
16 |
24 |
20 |
22 |
33 |
30 |
28 |
42 |
40 |
34 |
51 |
150 |
100 |
150 |
<스킬 변경점> : 스킬 난이도를 5 로 변경하였습니다. 사정 거리 증가를 변경하였습니다.
사정 거리 증가는 최대 150 으로 제한됩니다.
비전 - 연쇄 폭발 > 비전 - 복사광
: 비트를 모두 폭파 시킨 후 비트를 한 개 더 부착한다 > 1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됨
<스킬 변경점> : 연쇄 폭발, 연쇄 폭파 사용 후 비트를 한 개 부착
복사광이 발동하면 1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됨
--------------------------------------------------------------------------------------------------------------------------------
< 루미너스 모나크 >
효율 증대 (Increase Efficiency) > 미러 코트
: 스킬 사용 시 소모 CP가 감소
> 적을 빛 속성으로 공격하면 주변의 빛들이 반사하며 추가적인 타격을 줌
레벨 |
패시브 효과 |
변경된 패시브 효과 |
비고 |
1 |
CP 소모 20% 감소 |
적에게 빛 속성 대미지를 가지는 스킬로 10번 입히면 광자 집속 최대 충전 상태가 됨. 해당 상태에서 루미너스 모나크 전직 스킬로 피해를 입히면 발동된 스킬의 10% 만큼의 빛 속성 대미지를 입힘. 10초 지속(지속 시간이 지나면 스택이 0이 된다.) |
집속 최대 상태는 이펙트로 확인 가능 |
2 |
3 |
4 |
5 |
6 |
<스킬 변경점> : 패시브 효과를 변경하였습니다.
적안 해방 (Liberation the Redeye's Power)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빛 최소 대미지 |
빛 최대 대미지 |
연사
횟수 |
타격
범위 |
변경된
타격
범위 |
중복
타겟 |
타격
수 |
비고 |
1 |
266 |
30 |
55 |
505 |
10.1 |
3.01 |
3.82 |
3 |
2타 |
|
2 |
270.4 |
30.5 |
55 |
514 |
10.2 |
3.02 |
3.84 |
3 |
274.8 |
31 |
55 |
523 |
10.3 |
3.03 |
3.86 |
4 |
279.2 |
31.5 |
55 |
532 |
10.4 |
3.04 |
3.88 |
5 |
283.6 |
32 |
55 |
541 |
10.5 |
3.05 |
3.9 |
6 |
288 |
32.5 |
55 |
550 |
10.6 |
3.06 |
3.92 |
<스킬 변경점> : 타격 범위 및 타격 수를 증가하였습니다.
타격 범위는 최대 6 으로 제한됩니다.
반탄광 (Reflected and Bounced Lighting)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빛 최소 대미지 |
빛 최대 대미지 |
빛 공격 부가효과 지속시간 |
동시
공격
탄수 |
타격
범위 |
비고 |
1 |
162 |
105 |
5 |
225 |
제거 |
9.65 |
2 |
사정거리 450, 바운싱 미사일 히트 시 증가 대미지 10% 증가 |
2 |
165 |
107 |
5 |
229.4 |
9.8 |
2.01 |
3 |
168 |
109 |
5 |
233.8 |
9.95 |
2.02 |
4 |
171 |
111 |
5 |
238.2 |
10.1 |
2.03 |
5 |
174 |
113 |
5 |
242.6 |
10.25 |
2.04 |
6 |
177 |
115 |
5 |
247 |
10.4 |
2.05 |
<스킬 변경점> : 빛 공격 부가효과 지속시간을 제거하였습니다.
확장 광속 (Expansion Beam)
: 전방에 큼지막한 확산 빔을 날려 닿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줌.
피해를 입은 적은 일정 시간 동안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느려짐
> 전방에 큼지막한 확산 빔을 날림. 빔에 맞는 모든 적에게 빔에 맞는 동안 더 빠른 주기로 지속해서 피해를 줌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변경된
획득
CP |
빛
최소
대미지 |
빛
최대
대미지 |
빛 공격 부가 효과 지속시간 |
지속
시간 |
적용
주기 |
사정
거리 |
변경된
사정
거리 |
녹백 |
타격
범위 |
변경된
타격
범위 |
이동
속도
저하 |
공격
속도
저하 |
비고 |
1 |
190 |
103 |
0 |
15 |
295 |
제거 |
3초 |
0.15 |
750 |
550 |
제거 |
0.5 |
2 |
제거 |
제거 |
|
2 |
193.5 |
105 |
0 |
15 |
300.6 |
3 |
197 |
107 |
0 |
15 |
306.2 |
4 |
200.5 |
109 |
0 |
15 |
311.8 |
5 |
204 |
111 |
0 |
15 |
317.4 |
6 |
207.5 |
113 |
0 |
15 |
323 |
<스킬 변경점> : 빛 공격 부가효과 지속시간을 제거하였습니다. 지속 시간 및 적용 주기를 추가하였습니다.
사정 거리 및 타격 범위를 변경하였습니다. 이동 속도 및 공격 속도 저하를 제거하였습니다.
--------------------------------------------------------------------------------------------------------------------------------
< 크리스탈 오퍼레이터 >
비트 컨트롤 (Bit Control)
: 한 대상에게 비트를 최대 3개까지 부착 가능함
> 부착된 비트를 조정해 주변으로 퍼뜨린다. 퍼진 비트는 주변의 적에게 부착됨
레벨 |
패시브 효과 |
변경된 패시브 효과 |
비고 |
1 |
최대 부착 비트 수가
3으로 증가 |
부착된 비트가 600 픽셸 범위 내의 적에게도 비트를 부착한다. |
|
2 |
3 |
4 |
5 |
6 |
<스킬 변경점> : 패시브 효과를 변경하였습니다.
연쇄 폭파 (Chain Blow Up) > 크리스탈 비전
: 적의 몸에 부착된 비트를 모두 폭파시켜 강력한 대미지를 줌. 부착된 비트의 수만큼 추가 효과가 발생함.
사용 시 부착된 비트 모두 소멸
> 비트를 이용한 공격으로 비트가 부착된 적을 공격할 때 물리 한계 대미지를 증가시킨다.
크리스탈 오퍼레이터의 숙련된 컨트롤로 비트가 소멸되지 않고 유지된다
레벨 |
소모
CP |
변경된
소모
CP |
획득
CP |
변경된
획득
CP |
물리
공격력
(%) |
물리 한계
대미지
증가 |
타격
범위 |
공격
속도
보정 |
동시
공격
탄수 |
비트
부착 시 추가 효과 |
비고 |
1 |
210 |
57 |
105 |
0 |
제거 |
3500 |
제거 |
제거 |
제거 |
제거 |
비트 부착 중인 적만 공격, 소모 비트 3,
해당 효과를 받아도 비트가 소멸하지 않음 |
2 |
214 |
58 |
107 |
0 |
3530 |
3 |
218 |
59 |
109 |
0 |
3560 |
4 |
222 |
60 |
111 |
0 |
3590 |
5 |
226 |
61 |
113 |
0 |
3620 |
6 |
230 |
62 |
115 |
0 |
3650 |
<스킬 변경점> : 소모 및 획득 CP 를 변경하였습니다. 물리 한계 대미지 증가를 추가하였습니다.
물리 공격력, 타격 범위, 공격 속도 보정, 동시 공격 탄수, 비트 부탁 효과를 제거하였습니다.
물리 한계 대미지 증가는 최대 5000 으로 제한됩니다.
전술병기: 비트 하이브 부스트 (Tactics Weapon : Bit Hive Boost)
: 비트를 담은 매개체를 설치해 주변의 적에게 지속적으로 비트를 부착함. 기존의 비트 하이브보다 지속 시간과 쿨타임이 감소.
대신 비트 부착 속도가 증가함
> 비트가 부착된 주변의 적을 감지함. 적을 감지한 비트는 강하게 진동하며 더 빠른 주기로 피해를 줌
레벨 |
소모
CP |
변경된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
타격
범위 |
변경된
타격
범위 |
지속
시간 |
적용
주기 |
변경된
적용
주기 |
비고 |
1 |
220 |
25 |
0 |
500 |
1.9 |
6 |
제거 |
35 |
1초 |
|
2 |
223 |
25.5 |
0 |
510 |
1.98 |
3 |
226 |
26 |
0 |
520 |
2.06 |
4 |
229 |
26.5 |
0 |
530 |
2.14 |
5 |
232 |
27 |
0 |
540 |
2.22 |
6 |
235 |
27.5 |
0 |
550 |
2.3 |
<스킬 변경점> : 소모 CP 를 변경하였습니다. 물리 대미지를 추가하였습니다.
타격 범위를 증가하였습니다. 적용 주기를 변경하였습니다. 지속 시간을 제거하였습니다.
피해 확대 (Damage Expansion)
: 적을 공격 시 주위의 적들에게도 함께 피해를 줌. 이 스킬로 피해를 입은 모든 적들에게 비트가 부착됨
> 적의 몸에 부착된 비트를 모두 폭파시켜 강력한 대미지를 줌. 더 넓은 범위를 탐색해 피해를 입힘
레벨 |
소모
CP |
변경된
소모
CP |
획득
CP |
변경된
획득
CP |
물리
공격력
(%) |
변경된
물리
공격력
(%) |
타격
범위 |
변경된
타격
범위 |
동시
타격
탄수 |
타격
수 |
비고 |
1 |
155 |
210 |
105 |
105 |
225 |
306 |
1.25 |
8 |
12 |
6타 |
|
2 |
157 |
214 |
107.1 |
107 |
229.5 |
312 |
1.257 |
12.2 |
3 |
159 |
218 |
109.2 |
109 |
234 |
318 |
1.264 |
12.4 |
4 |
161 |
222 |
111.3 |
111 |
238.5 |
324 |
1.271 |
12.6 |
5 |
163 |
226 |
113.4 |
113 |
243 |
330 |
1.278 |
12.8 |
6 |
165 |
230 |
115.5 |
115 |
247.5 |
336 |
1.285 |
13 |
<스킬 변경점> : 소모 및 획득 CP , 물리 공격력, 타격 범위를 변경하였습니다.
동시 공격 탄수를 추가하였습니다. 동시 타격 탄수는 최대 12 로 제한됩니다.
--------------------------------------------------------------------------------------------------------------------------------
< 라디언스 코디네이터 >
끝없는 방해 (Infinity Jamming)
: 비트가 붙은 적에게 라디언스 코디네이터의 디버프 스킬이 발동할 확률이 증가함
> 적에게 피해를 주는 순간, 광선이 뻗어 나감. 광선은 공격한 적의 약점을 찾아내 적의 공격력, 방어력, 회피율을 감소시킴
레벨 |
패시브 효과 |
변경된 패시브 효과 |
비고 |
1 |
레디에이션, 크래킹,
둔감화 부가 효과 발동 확률 20% 증가 |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현재 배운 레디에이션을 적용함 |
|
2 |
3 |
4 |
5 |
6 |
<스킬 변경점> : 패시브 효과를 변경하였습니다.
타임 도미네이터 (Time Dominator)
: 빛의 힘을 이용. 자신이나 아군의 시간을 조절해 물리 계열의 공격을 회피함. 아군에게 사용 시에는 쿨타임이 절반으로 감소
> 모든 파티원의 시간을 멈춰 잠시 동안 죽지 않게 만듦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공격
속도 |
물리 대미지 면역
지속 시간 |
효과
지속
시간 |
쿨타임 |
변경된
쿨타임 |
타격
볌위 |
비고 |
1 |
250 |
0 |
11 |
제거 |
5초 |
69.5 |
80초 |
3 |
타인에게 사용 시 쿨타임 감소 50초
범위 내 파티원이 지속 시간 동안 체력이 1이하로 떨어지지 않음 |
2 |
250 |
0 |
10.9 |
69 |
3 |
250 |
0 |
10.8 |
68.5 |
4 |
250 |
0 |
10.7 |
68 |
5 |
250 |
0 |
10.6 |
67.5 |
6 |
250 |
0 |
10.5 |
67 |
<스킬 변경점> : 물리 대미지 면역을 제거하였습니다. 효과 지속 시간을 추가하였습니다.
쿨타임을 변경하였습니다. 타격 범위를 추가하였습니다.
활성화의 기적 (Miracle of Vitalization)
: 심신을 안정케 하는 빛의 기적을 이용해 신체의 모든 부분을 활성화 해 CP 최대치를 증가시킴.
이와 동시에 시전자가 스킬을 사용해 소모한 CP양의 절반을 대상에게 이전함
> 심신을 안정케 하는 빛의 권능을 이용해 신체의 모든 부분을 활성화해 CP 최대치를 증가시키고
물리 공격에 빛 속성 추가 대미지를 부여함.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 가능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최대
CP
증가 |
추가
빛
대미지 |
CP 증가
지속
시간 |
버프
지속
시간 |
CP
충전 |
마법
치명타 확률
상승 |
사정
거리 |
비고 |
1 |
130 |
0 |
450 |
52 |
46.5 |
327 |
제거 |
30% |
400 |
|
2 |
132 |
0 |
457 |
53 |
53 |
333.5 |
3 |
134 |
0 |
464 |
54 |
59.5 |
340 |
4 |
136 |
0 |
471 |
55 |
66 |
346.5 |
5 |
138 |
0 |
478 |
56 |
72.5 |
353 |
6 |
140 |
0 |
485 |
57 |
79 |
359.5 |
<스킬 변경점> : 추가 빛 대미지를 추가하였습니다. CP 증가 지속 시간을 변경하였습니다.
CP 충전을 제거하였습니다. 마법 치명타 확률 상승을 추가하였습니다.
빛의 휘장 (Gleam Curtain)
: 지정한 아군에게 빛이 내려와 공격에 힘을 실어줌. 마법 공격이 치명타로 발동 가능
> 지정한 아군에게 빛이 내려와 적의 모든 공격을 막아줌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추가
빛
대미지 |
마법
치명타
확률
상승 |
무적
지속
시간 |
지속
시간 |
쿨타임 |
사정
거리 |
비고 |
1 |
105 |
0 |
제거 |
제거 |
5 |
제거 |
45 |
400 |
|
2 |
106.5 |
0 |
5.02 |
44.7 |
3 |
108 |
0 |
5.04 |
44.4 |
4 |
109.5 |
0 |
5.06 |
44.1 |
5 |
111 |
0 |
5.08 |
43.8 |
6 |
112.5 |
0 |
5.1 |
43.5 |
<스킬 변경점> : 추가 빛 대미지 및 마법 치명타 확률 상승을 제거하였습니다.
무적 효과 및 쿨타임을 추가하였습니다. 무적 지속 시간은 최대 7초 로 제한됩니다.
쿨타임은 최대 30초 로 제한됩니다.
추가적으로 변경되거나 수정되는 내용이 발생될 경우
해당 공지사항을 갱신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