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붉은보석입니다. 3월 30일 정기점검 이후 Windows7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일부 모험가분들께 게임 가드 초기화 실패가 발생하여 게임 실행에 불편을 겪고 계신것으로 확인됩니다. 먼저 원활한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며,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아래의 가이드를 준비하였으니 조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임가드 초기화 실패 해결방법 안내] MicroSoft에서 제공하는 아래의 업데이트를 설치하여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KB4490628]와 [KB4474419]업데이트를 모두 시스템 종류에 맞게 다운로드를 받아주셔야 합니다. [시스템종류(bit) 확인 안내] 탐색기나 바탕화면의 [내컴퓨터]를 우클릭하여 [속성]을 확인하시면 사용하시는 OS와 시스템 종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상단의 링크를 통해 MicroSoft에서 제공하는 정식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로드/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 운영체제의 시스템 종류에 따라 64bit와 32bit를 구분하여 다운로드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 윈도우7이 아닌 PC에서 게임가드 초기화 실패가 발생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