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gnb banner
  • 붉은보석
  •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 거울전쟁 신성부활
팝업 창 닫기
팝업 내용
공지사항
공지사항
7884 [투사 밸런스 업데이트 미리보기] 등록일 2023-06-21 10:34
작성자 붉은보석 조회수 2028


 

 

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붉은보석입니다.

 

준비중인 업데이트의 주요 사항들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 아래의 업데이트 내역들은 개발 및 테스트 과정에서 변경 및 수정/추가될 수 있습니다.

※ 상세 업데이트 내역은 패치 적용 시점에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투사 밸런스 개편

 

지난 195월 이후, 대규모 밸런스 조정이 없었던 투사의 밸런스를 개편합니다

기존 불편했던 버프 발동 조건을 개선하고 특정 스킬의 구조를 변경 또는 상향하여 

전반적인 성능을 끌어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각 전직의 컨셉을 명확하게 구분하여, 개성과 매력 또한 만족하실 수 있도록 

개편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래에는 개편되는 내용의 일부를 소개 드립니다.



[버프 발동 조건 개선]

- 불스, 호크, 베어, 스네이크, 퓨마로 나누어졌던 포제션류 스킬의 버프는 1가지 스킬에 통합되어

  해당 스킬로 원하는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스킬 구조 변경 및 상향]

- 마법 공격을 반격했던 [리플렉션], 물리공격을 당했을 때 명중률이 상승했던 [체인지 크라시스] 스킬이 

  각각 마법, 물리 공격 회피 스킬로 변경되어 생존 능력이 상향됩니다.

- 체감이 어려웠던 블록킹 무시확률 증가 및 블록률 저하 옵션을 가진 [실드브레이킹] 스킬이 

  최대 100%의 블록킹 무시확률 증가를가진 스킬로 상향됩니다.


[전직 스킬 개편]

- 스타일리시 어태커불편했던 전직 패시브 [비전서 해독] 발동 조건을 삭제하고

  [파이널 블렛]의 쿨타임을 제거하여 전투 편의성을 대폭 상향합니다.

- 레이지 어세일런트: 물리 강타 대미지를 기반으로, 분신과 함께 투기를 다량 발사하는 컨셉으로변경됩니다

  강타 확률 및 한계 대미지 증가 패시브를 추가하여, 세팅 난이도 완화 및 성능을 상향합니다.

- 앱소버 오브 토테미즘: 발동이 어려웠던 [삼위일체] 패시브 발동 조건을 완화하고

  하이브리드(물리/바람) 컨셉을 현실화할 수 있도록 물리 옵션 수치에 따라 

  바람, 마법 속성의 옵션 효과가 상승하도록 변경됩니다.


 

마법석 신규 시스템 추가


마법석 분해를 통해 마법석 파편(미정)을 얻을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을 통해 랜덤한 마법석을 획득하는 뽑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존 마법석 합성과 다른 시스템이며, 하급~궁극 등급의 모든 마법석과 

신규 추가되는 보라색 마법석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라색 마법석은 기존 마법석에는 없었던 옵션을 다수 추가하여 다양한 세팅을 시도하실 수 있도록 안배하였습니다.

코스튬의 마법석 소켓색을 변환하여 원하는 색상의 마법석을 보다 많이 장착할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마법석 파편을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캐릭터 육성 방향에 따라 

원하는 옵션을 세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모험가 분들께서 의견을 주신 듀얼 마법석 추출이 가능한 집게 아이템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디멘션 허브 확장

 

1250 레벨 진입 이후, 성장에 어려움을 느끼는 모험가 분들께서 더 높은 곳으로 도약해 나가실 수 있도록 

디멘션 허브를 확장합니다

기존 4구역의 입장 가능 레벨이 1299로 상향되며, 1300~1399 레벨의 모험가 분들께서 입장할 수 있는 5구역이 추가됩니다.

 


야티카누 필드 사냥 효율 개선

 

디멘션 허브 확장과 같은 맥락에서 사냥 효율이 상대적으로 낮은 야티카누 필드를 개선합니다

몬스터의 밀집도와 개체 수를 높여 기존 대비 5~70% 정도 높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신규 서브 퀘스트 추가

 

900~950 레벨 구간의 모험가 분들이 즐기실 수 있는 서브 퀘스트 5종이 추가됩니다

스머그의 마법사 도블러가발명중인 차원을 넘는 거울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아이템 스택 개수 확장

 

재화의 스택 개수 제한으로 인하여 인벤토리 공간 부족 및 불편함을 느끼시는 모험가 분들을 위해

최대 999개로 스택 개수를 늘려 개선합니다.

6월에는 재화 20종 대상으로 진행되며, 다른 재화 역시 점차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많은 모험가 분들께서 기다리고 계심에도, 당초 계획과 달리 서바이벌 모드의 업데이트가 

지연된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기존 서바이벌 모드에 새로운 요소를 추가하는 작업이 있었고현재 완성도를 높이는 과정에서 

다소 시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충분한 검증을 거친 후, 7월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다가올 업데이트의 크고 중요한 내용들을 모두 소개 드렸습니다.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업데이트 내용과 이벤트 소식을 가지고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다음글-목록
다음글 [붉은보석 20주년 기념 감사제 GM 이벤트 3주차 당첨자 안내]
이전글 [6월 21일(수) 정기점검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