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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공지사항
7890 [투사 밸런스 패치 안내] 등록일 2023-06-28 10:19
작성자 붉은보석 조회수 4542




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붉은보석입니다.

 

6월 업데이트를 통해 변경되는 투사의 스킬을 안내 드립니다.

변경 스킬이 많은 관계로 별도의 안내를 드리게 되었으며 투사 업데이트 외

다른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6월 업데이트 안내 바로가기 >

 

 

투사 직업의 전직 스킬과 일반 스킬의 변경점은 유지/변경/추가/삭제에 따라

아래 색상으로 참고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유지

추가/변경

삭제

 

또한 홈페이지에서 찾기(단축키 Ctrl + F) 기능을 통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투사 - 스타일리시 어태커 전직 스킬 변경]

 

[비전서 해독] 스킬의 변경

 - [비전서 해독] 스킬의 타 스킬 상향 효과는 각 스킬의 개선으로 변경되어, 물리 대미지를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로 변경됩니다.

비전서 해독

( The Secret Book

Dechipher )

스킬 설명: 투사들에게 전해 내려오는 비전서를 해독해 포스를 익혀 콤보의 정수를 깨우친다.

레벨

1

2

3

4

5

6

7

비고

패시브 효과

최종 물리 대미지 50% 증가

패시브 효과

[라스트 블렛, 파이널 블렛] 쿨타임 삭제, 타격범위 10000 증가

[리썰 웨폰, 데들리 웨폰] 타격 수 3회로 증가, 물리 대미지 30% 증가

 

비고

[호크 아나토마이즈] 스킬 사용 시 [비전서 해독] 패시브 활성화

 

비고

 

 

[파이널 블렛] 스킬의 변경

 - [파이널 블렛] 스킬을 전직 스킬로 변경하여, 타격 범위의 상향와 쿨타임을 삭제한 스킬로 개선됩니다.

파이널 블렛

( Final Bullet )

스킬 난이도: 5레벨

스킬 설명: 투기로 분신을 만들어 주변의 모든 적에게 연타 공격을 한다. 비전서 해독의 효과로 강화된다. (전직 전: 라스트 블렛)

레벨

1

2

3

4

5

6

7

비고

소모 CP

235

238.5

242

245.5

249

252.5

256

획득 CP

150

152.5

155

157.5

160

162.5

165

 

쿨타임()

5

5

5

5

5

5

5

 

공격속도 증가(%)

36

36

36

36

36

36

36

공격속도 옵션 무시

물리 대미지(%)

147.9

151

154.1

157.2

160.3

163.4

166.5

 

타격 수

10

10.1

10.2

10.3

10.4

10.5

10.6

Max 12

반올림계산

동시 타겟 제한

8

8

8

8

8

8

8

 

타격 범위 (m)

3.5

3.5

3.5

3.5

3.5

3.5

3.5

 

타격 범위 (m)

2.5

2.5

2.5

2.5

2.5

2.5

2.5

 

적 공격 무시

스킬을 시전할 때 넉아웃으로 스킬이 끊기지 않도록 적 공격을 무시한다.

 

비고

 

[호크 아나토마이즈] 스킬의 변경

 - [파이널 블렛] 스킬은 전직 스킬이 변경되며 패시브 효과 발동 효과가 삭제됩니다.

호크 아나토마이즈

( Hawk Anatomize )

스킬 난이도: 3레벨

스킬 설명: 날카로운 투기를 몸 내부에서 폭발시켜 주변에 피해를 입혀 공격에 취약한 상태로 만든다. (전직 전: 호크 디섹트)

레벨

1

2

3

4

5

6

7

비고

소모 CP

101.5

103

104.5

106

107.5

109

110.5

획득 CP

65

66.3

67.6

68.9

70.2

71.5

72.8

 

타격범위(m)

3.02

3.04

3.06

3.08

3.1

3.12

3.14

Max 4

물리 대미지(%)

102

104

106

108

110

112

114

 

마법 저항 감소(%)

15.1

15.2

15.3

15.4

15.5

15.6

15.7

Max 30

최종 방어력 감소(%)

15.1

15.2

15.3

15.4

15.5

15.6

15.7

Max 30

패시브 지속시간 부여()

30

30

30

30

30

30

30

 

비고

 

[데들리 웨폰] 스킬의 변경

 - [데들리 웨폰] 스킬은 물리 한계 대미지를 증가시키는 일반 버프 스킬로 변경됩니다.

데들리 웨폰

( Deadly Weapon )

스킬 난이도: 4레벨

스킬 설명: 투기로 무기를 날카롭게 벼려내서 가하는 피해를 증폭시킨다. (전직 전: 리썰 웨폰)

레벨

1

2

3

4

5

6

7

비고

소모 CP

190

193

196

199

202

205

208

획득 CP

120

122

124

126

128

130

132

 

물리 대미지(%)

250

253

256

259

262

265

268

 

최대 공격력 증가

15.2

15.4

15.6

15.8

16

16.2

16.4

Max 30

지속시간 10

물리 공격력 증가(%)
(
플레이어의 공격력 증가(%))

105

108

111

114

117

120

123

MAX 300

물리 한계 대미지 증가

1000

1000

1000

1000

1000

1000

1000

 

지속시간

600

600

600

600

600

600

600

 

비고

 

 

[투사 레이지 어쎄일런트 전직 스킬 변경]

※ 투사 - 레이지 어쎄일런트 전직은 [오버드라이브], [오라 블래스트] 스킬의 변경으로 강타/CP 회복 셋팅이 마련되지 않은 초보 모험가의 경우 플레이가 자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오버 히트] 스킬의 변경

 - [오버 히트] 스킬이 한계 대미지가 상승하고, 물리 강타 확률과 물리 대미지를 증가시키며강타 발생 시 CP를 회복시키는 [오버드라이브] 스킬로 변경됩니다.

오버드라이브

( Overdrive )

스킬 설명: 전신의 투기를 폭주시켜 지속시간 동안 맹렬한 공격을 퍼부을 수 있게 된다.

한계 대미지가 22000 상승하고 물리 강타확률과 최종 물리 대미지를 증가시킨다.

오러 익스플로전/오러 블래스트, 티폰스 베놈 스킬을 사용했을 때 강타 발생 시, 소모한 CP 30%를 되돌려 받는다

레벨

1

2

3

4

5

6

7

비고

패시브 효과

물리 최종 대미지 50% 증가 / 물리 강타 확률 10% 증가 / 한계 대미지 제한 수치 22000 증가

[오라 블래스트], [스네이크 스펙터] 스킬을 사용하여 강타 발생 시 소모된 CP 30%  회복(쿨타임 1)

Max 57,000

패시브 효과

[오라 블래스트] 스킬 6회 사용 시 400% 강화된 [오라 블래스트]를 방출한다

 

비고

 

[오라 블래스트스킬의 변경

 - [오라 블래스트] 스킬이 연사 스킬로 변경되고, CP 소모가 증가하도록 변경됩니다.

오라 블래스트

( Aura Blast )

스킬 난이도: 5레벨

스킬 설명: 응집시킨 투기를 빠르게 여러 번 던져서 공격한다. 사정거리 내에 분신이 붙어 있는 대상에게도 투기를 던진다. (전직 전: 오라 익스플로전)

레벨

1

2

3

4

5

6

7

비고

소모 CP

53

56

59

62

65

68

71

획득 CP

0

0

0

0

0

0

0

 

획득 CP

17

19

21

23

25

27

29

 

물리 대미지(%)

156.7

160

163.3

166.6

169.9

173.2

176.5

 

물리 대미지(%)

200

203

206

209

212

215

218

 

연사 횟수

10

10.1

10.2

10.3

10.4

10.5

10.6

MAX 12

연사 횟수 반올림

타격 수

3

3

3

3

3

3

3

 

사정거리

600

600

600

600

600

600

600

 

멀티 타겟수

4

4.04

4.08

4.12

4.16

4.2

4.24

MAX 7

타격범위(m)

1.05

1.1

1.15

1.2

1.25

1.3

1.35

Max 3

적 공격 무시

스킬을 시전할 때 넉아웃으로 스킬이 끊기지 않도록 적 공격을 무시한다.

 

비고

 

[스네이크 스펙터] 스킬의 변경

 - [스네이크 스펙터] 스킬은 적에게 공격 시 적과 동일한 분신이 등장하여 지속적으로 대미지를 입히는 스킬인 [티폰스 베놈] 스킬로 변경됩니다.

   ※ 티폰스 베놈 스킬의 첫 타격에 강타 발생 시 [오버 드라이브] 패시브의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분신 공격에는 강타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티폰스 베놈

( Typhon's Venom )

스킬 난이도: 2레벨

스킬 설명: 투기로 이루어진 뱀의 형상을 던져 대상과 대상 주변의 적들에게 지속 피해를 입힌다. (전직 전: 바이퍼 할루시네이션)

레벨

1

2

3

4

5

6

7

비고

소모 CP

302

304

306

308

310

312

314

 

소모 CP

85

86.5

88

89.5

91

92.5

94

 

획득 CP

0

0

0

0

0

0

0

 

획득 CP

50

51

52

53

54

55

56

 

사정거리

600

600

600

600

600

600

600

 

분신 공격횟수

10

10.1

10.2

10.3

10.4

10.5

10.6

MAX 15

물리 대미지(%)

190

193

196

199

202

205

208

 

추가 대미지(%)

85

86.5

88

89.5

91

92.5

94

추가 대미지 증가

타격 범위

4

4

4

4

4

4

4

적 중심으로부터

4 범위

분신 최대 개수

12

12

12

12

12

12

12

MAX 12

공격 주기(1)

1

1

1

1

1

1

1

 

명중률 증가(%)

25

25.04

25.08

25.12

25.16

25.2

25.24

 

당기기 사정거리

210

220

230

240

250

260

270

Max 300

당기는 거리

100

100

100

100

100

100

100

 

이동불가 지속시간()

1

1

1

1

1

1

1

 

비고

추가 대미지(%)의 경우 [티폰스 베놈스킬을 사용한 뒤

[라스트, 파이널 블렛][히트 앤드, 라스트 댄스][오라 익스플로전, 오라 블래스트스킬 사용 시 발생합니다.

 

[맥시멈 익시드]스킬의 변경

 - [맥시멈 익시드]스킬은 부가효과의 지속시간을 대폭 늘리고, CP 획득량을 증가시키는 범용적인 버프 스킬로변경됩니다.

맥시멈 익시드

( Maximum Exceed )

스킬 난이도: 4레벨

스킬 설명: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극한에 도달해서 투기를 폭발시켜 더욱 격렬하게 공격한다. (전직 전: 맥시멈 브레이크)

레벨

1

2

3

4

5

6

7

비고

소모 CP

250

254

258

262

266

270

274

획득 CP

0

0

0

0

0

0

0

 

CP 획득량 증가(%)

15

15

15

15

15

15

15

 

모든 스킬 추가 대미지

1520

1540

1560

1580

1600

1620

1640

 

공격속도 증가(%)

101

102

103

104

105

106

107

 

이동속도 증가(%)

70

71

72

73

74

75

76

 

부가효과 지속시간()

600

600

600

600

600

600

600

 

부가효과 지속시간()

10

10

10

10

10

10

10

 

비고

 

 

[투사 앱소버 오브 토테미즘 전직 스킬 변경]

 

[삼위 일] 스킬의 변경

 - [삼위 일체] 스킬이 한 개의 포제션 버프를 발동하는 경우에도 마법 속성의 옵션 효과가 발생하도록 [트리니티 포스] 스킬로 변경됩니다.

트리니티 포스

( Trinity Force )

스킬 설명: 지속시간 동안 빙의한 영으로부터 힘을 끌어올려 맞춰진 물리 속성 옵션의 수치에 따라 마법 속성의 수치가 추가로 적용된다.

레벨

1

2

3

4

5

6

7

비고

패시브 효과

포제션 버프를 1개만 발동해도 삼위일체 효과가 발동됨.

물리 관련 옵션을 챙겨 일정 수치에 도달할 경우 정해진 바람, 마법 속성의 옵션효과를 받음(하단 참고)

 

패시브 효과

포제션 스킬의 부가효과가 최대 3개까지 중첩됨.

3개 중첩 시 투기 효과가 발동되고 전투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은 해제되지 않음.

추가로, 회피율과 공격력이 50% 증가함 (지속시간 30)

 

비고

 

 

[트리니티 포스] 물리 옵션 조건에 대한 마법 속성 옵션 증가 패시브 효과]

[물리 대미지] 도달 시 추가되는 [바람/마법 대미지] [바람/마법 속성 약화]

구분

도달 수치 1

도달 수치 2

도달 수치 3

도달 수치 4

도달 수치 5

물리대미지(%)

200

400

800

1600

3000

바람/마법 대미지(%)

20

40

80

160

300

바람/마법 약화(%)

2.5

5

10

20

20

[물리 치명타/물리 강타 확률] 도달 시 추가되는 [마법 치명타 확률]

구분

도달 수치 1

도달 수치 2

도달 수치 3

도달 수치 4

도달 수치 5

물리 치명타 확률

20%

40%

80%

100%

-

마법 치명타 확률

5%

10%

20%

40%

-

물리 강타 확률

10%

20%

40%

50%

-

마법 치명타 확률

2.5%

5%

10%

20%

-

[적 치명타 저항 감소] 도달 시 추가되는 [바람/마법 속성 약화]

구분

도달 수치 1

도달 수치 2

도달 수치 3

도달 수치 4

도달 수치 5

적 치명타 저항 감소

10%

30%

50%

70%

90%

바람/마법 약화

6%

20%

33%

46%

60%

[더블 크리티컬 대미지] 도달 시 추가되는 [마법 치명타 대미지]

구분

도달 수치 1

도달 수치 2

도달 수치 3

도달 수치 4

도달 수치 5

더블 크리티컬 대미지

10%

20%

40%

80%

100%

마법 치명타 대미지

2.5%

5%

10%

20%

30%

[] 스탯 도달 시 추가되는 [지식] 스탯

구분

도달 수치 1

도달 수치 2

도달 수치 3

도달 수치 4

도달 수치 5

힘 스탯

1000

2000

4000

6000

-

지식 스탯

625

1250

2500

4000

-

 

[히트 클라이맥스스킬의 변경

 - [히트 클라이맥스] 스킬이 [트리니티 포스] 효과 발동 상태에서 사용 시 3 범위에 연타 대미지를 입히는 [라스트 댄스] 스킬로 변경됩니다.

 - [트리니티 포스] 발동 상태에서 사용 시 신규 범위 대미지 이펙트가 추가됩니다.

   : 트리니티 포스 발동은 와일드 가이스트 스킬 사용 시 적용됩니다.

   [최소/최대 바람 대미지] [트리니티 포스] 효과가 발동한 상태에서 추가타에 적용되는 대미지로 [라스트 댄스] 스킬의 고유 효과가 아닙니다.

라스트 댄스

( Last Dance )

스킬 난이도: 5레벨

스킬 설명: 쉴틈없는 맹공으로 적의 급소를 베고 찢는다. 매 타격마다 3범위로 트리니티 포스의 효과가 적용된다. (전직 전: 히트 앤드)

레벨

1

2

3

4

5

6

7

비고

소모 CP

225

228.5

232

235.5

239

242.5

246

획득 CP

160

163

166

169

172

175

178

 

물리 대미지(%)

194

198

202

206

210

214

218

 

최소 바람 대미지

356

362

368

374

380

386

392

 

최대 바람 대미지

366

372

378

384

390

396

402

 

바람 대미지

7

8

9

10

11

12

13

 

타격 수

10

10.1

10.2

10.3

10.4

10.5

10.6

Max 12

올림계산

적 공격 무시

스킬을 시전할 때 넉아웃으로 스킬이 끊기지 않도록 적 공격을 무시한다.

 

비고

타격 수가 6타까지 증가한 대상은 10초 이내로 다시 타격했을 때 즉시 6타로 발동

 

[퓨마 페스티네이션] 스킬의 변경

 - [퓨마 페스티네이션] 스킬은 출혈 대미지가 사라지며, [라스트 댄스] 스킬의 [트리니티 포스] 적용 시 타격수가 6타부터 시작하는 효과를 가진 [블랙팬서즈 파운스] 스킬로 변경됩니다.

블랙팬서즈 파운스

( Blackpanther's Pounce )

스킬 난이도: 4레벨

스킬 설명: 순간적으로 자신을 가속시켜 멀리 있는 적에게 단숨에 접근한 후 피해를 입힌다.

라스트 댄스의 추가타를 바로 6타로 만들어 준다. (전직 전: 레오파즈 파운스)

레벨

1

2

3

4

5

6

7

비고

소모 CP

235

238.5

242

245.5

249

252.5

256

획득 CP

160

163

166

169

172

175

178

 

출혈 대미지(%)

10.3

10.6

10.9

11.2

11.5

11.8

12.1

Max 30

출혈주기 1

출혈 중첩 수

2.1

2.2

2.3

2.4

2.5

2.6

2.7

Max 5

사정거리

600

600

600

600

600

600

600

 

물리 대미지(%)

186

186.5

193

196.5

200

203.5

207

 

물리 대미지(%)

76

77.5

79

80.5

82

83.5

85

 

타격 수

6

6.06

6.12

6.18

6.24

6.3

6.36

Max 7

적 공격 무시

스킬을 시전할 때 넉아웃으로 스킬이 끊기지 않도록 적 공격을 무시한다.

 

비고

[블랙 팬서즈 파운스] 스킬 사용 후 10초 이내 [라스트 댄스] 사용 시 [트리니티 포스] 타격 6회 발동 (PVP 상태 시 클타임 5초)

 

[베어 스트로크스킬의 변경

 - [베어 스트로크] 스킬은 녹백 전이 효과 없이 적을 밀쳐내고, 범위 경직을 주는 [칼리스토스 로어] 스킬로 변경됩니다.

칼리스토스 로어

( Callisto's Roar )

스킬 난이도: 3레벨

스킬 설명: 분노한 곰의 영혼에 몸을 맡기고 투기를 폭발시킨다. 주변의 모든 적들은 경직에 더해 뒤로 밀려난다. (전직 전: 베어즈 로어)

레벨

1

2

3

4

5

6

7

비고

소모 CP

190

193

196

199

202

205

208

획득 CP

100

102

104

106

108

110

112

 

물리 대미지(%)

155

158

161

164

167

170

173

 

물리 대미지(%)

200

203

206

209

212

215

218

 

타격 범위(m)

3

3

3

3

3

3

3

 

쿨타임

5

5

5

5

5

5

5

 

녹백 거리(m)

3

3

3

3

3

3

3

 

녹백 전이 사정거리

200

200

200

200

200

200

200

최대 12기까지 적용

경직 지속시간()

3

3

3

3

3

3

3

 

비고

 

 

[투사 일반 스킬 변경]

 

[포제션 불스] 스킬의 변경

 - [포제션 불스] 스킬에서 투기/트리니티 효과가 삭제되고, [타우르스 고어] 스킬로 변경됩니다.

타우르스 고어

( Taur's Gore )

스킬 난이도: 1레벨

스킬 설명: 돌진하는 황소처럼 상대를 깊게 찌른다.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소모 CP

0

0

0

0

0

0

0

0

0

0

0

0

0

0

획득 CP

1.3

1.6

1.9

2.2

2.5

2.8

3.1

3.4

3.7

4

7

10

13

16

 

물리 대미지(%)

1.5

3

4.5

6

7.5

9

10.5

12

13.5

15

30

45

60

75

 

투기 효과:

최종 공격력 증가

20

30

40

50

60

70

80

90

100

110

210

310

410

510

지속시간 50

트리니티 효과:

공격 횟수 증가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2.09

2.1

2.2

2.3

2.4

2.5

Max 4

지속시간 50

비고

 

 

[포제션 호크] 스킬의 변경

 - [포제션 호크] 스킬에서 투기/트리니티 효과가 삭제되고, 바람속성 대미지를 물리 대미지로 변경하여 [호크스탈론] 스킬로 변경됩니다.

호크스 탈론

( Hawk's Talon )

스킬 난이도: 2레벨

스킬 설명: 날아드는 매처럼 빠르게 공격한다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소모 CP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35

45

55

65

획득 CP

1.5

2

2.5

3

3.5

4

4.5

5

5.5

6

11

16

21

26

 

물리 대미지(%)

14

16

18

20

22

24

26

28

30

32

52

72

92

112

 

바람 대미지

14

16

18

20

22

24

26

28

30

32

52

72

92

112

 

투기 효과:

공격 속도 증가(%)

10.5

11

11.5

12

12.5

13

13.5

14

14.5

15

20

25

30

35

Max 50

지속시간 50

트리니티 효과:

바람 대미지 증가

1

1.5

2

2.5

3

3.5

4

4.5

5

5.5

10.5

15.5

20.5

25.5

Max 50

지속시간 50

비고

 

 

[포제션 베어] 스킬의 변경

 - [포제션 베어] 스킬에서 투기/트리니티 효과가 삭제되고, 초반 사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사정거리와 타격 범위를 상향하여 [그리즐리스 피싱] 스킬로 변경됩니다.

그리즐리스 피싱

( Grizzly's Fishing )

스킬 난이도: 1레벨

스킬 설명: 고기를 잡는 불곰처럼 강력한 올려치기로 전방에 피해를 가한다.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소모 CP

0

0

0

0

0

0

0

0

0

0

0

0

0

0

획득 CP

1.4

1.8

2.2

2.6

3

3.4

3.8

4.2

4.6

5

9

13

17

21

 

물리 대미지(%)

3

6

9

12

15

18

21

24

27

30

60

90

120

150

 

물리 대미지(%)

1.5

3

4.5

6

7.5

9

10.5

12

13.5

15

30

45

60

75

 

사정거리

104

108

112

116

120

124

128

132

136

140

180

220

260

300

Max 300

사정거리

100

100

100

100

100

100

100

100

100

100

100

100

100

100

 

타격범위(m)

1.52

1.54

1.56

1.58

1.6

1.62

1.64

1.66

1.68

1.7

1.9

2.1

2.3

2.5

Max 3

타격범위(m)

1.5001

1.5002

1.5003

1.5004

1.5005

1.5006

1.5007

1.5008

1.5009

1.501

1.502

1.503

1.504

1.505

Max 3

투기 효과:

강타 확률 증가(%)

1.05

1.1

1.15

1.2

1.25

1.3

1.35

1.4

1.45

1.5

2

2.5

3

3.5

Max 5

트리니티 효과

: 타격범위(m)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

1.2

1.3

1.4

1.5

Max 3

부가효과 지속시간()

50

50

50

50

50

50

50

50

50

50

50

50

50

50

 

비고

 

 

[포제션 스네이크스킬의 변경

 - [포제션 스네이크스킬에서 투기/트리니티 효과가 삭제되고, [바이퍼즈 팽] 스킬로 변경됩니다.

바이퍼즈 팽

( Viper's Fang )

스킬 난이도: 1레벨

스킬 설명: 쇄도하는 뱀처럼 튀어오르는 발차기로 적의 급소를 노려 CP를 감소시킨다.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소모 CP

0

0

0

0

0

0

0

0

0

0

0

0

0

0

획득 CP

1.4

1.8

2.2

2.6

3

3.4

3.8

4.2

4.6

5

9

13

17

21

 

물리 대미지(%)

1.5

3

4.5

6

7.5

9

10.5

12

13.5

15

30

45

60

75

 

CP감소

5.1

5.2

5.3

5.4

5.5

5.6

5.7

5.8

5.9

6

7

8

9

10

Max 12

투기 효과:

CP 획득가(%)

1.5

2

2.5

3

3.5

4

4.5

5

5.5

6

11

16

21

26

 

트리니티 효과: 소모 CP

비례 고정대미지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20.9

21

22

23

24

25

Max 40

부가효과 지속시간()

50

50

50

50

50

50

50

50

50

50

50

50

50

50

 

비고

 

 

[포제션 퓨마] 스킬의 변경

 - [포제션 퓨마] 스킬에서 투기/트리니티 효과가 삭제되고, 치명타 확률이 사라지며, 물리 대미지가 상향되어 [레오파즈 래비지] 스킬로 변경됩니다.

레오파즈 래비지

( Leopard's Ravage )

스킬 난이도: 2레벨

스킬 설명: 덮쳐드는 표범처럼 빠르게 두 번 벤다.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소모 CP

10.5

11

11.5

12

12.5

13

13.5

14

14.5

15

20

25

30

35

획득 CP

1.7

3.4

5.1

6.8

8.5

10.2

11.9

13.6

15.3

17

34

51

68

85

 

물리 대미지(%)

14

16

18

20

22

24

26

28

30

32

52

72

92

112

 

물리 대미지(%)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타격 수

2

2

2

2

2

2

2

2

2

2

2

2

2

2

 

투기 효과:

치명타 확률 고정(%)

10.5

11

11.5

12

12.5

13

13.5

14

14.5

15

20

25

30

35

Max 40

트리니티 효과:

출혈 지속시간 갱신

3

3

3

3

3

3

3

3

3

3

3

3

3

3

 

부가효과 지속시간()

50

50

50

50

50

50

50

50

50

50

50

50

50

50

 

비고

 

[스네이크 일루젼스킬의 변경

 - [스네이크 일루젼스킬에서 적을 모으는 효과를 제거하여 지속적인 대미지를 주는 공격 스킬 [바이퍼 할루시네이션]로 변경됩니다.

바이퍼 할루시네이션

( Viper Hallucination )

스킬 난이도: 2레벨

스킬 설명: 뱀 형상의 투기를 던져서 적에게 지속적인 대미지를 입히는 분신을 만든다.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소모 CP

11.5

13

14.5

16

17.5

19

20.5

22

23.5

25

40

55

70

85

획득 CP

6

7

8

9

10

11

12

13

14

15

25

35

45

55

 

물리 대미지(%)

43

46

49

52

55

58

61

64

67

70

100

130

160

190

 

적 당기기 거리

85

85

85

85

85

85

85

85

85

85

85

85

85

85

시전자 위치 기준

사정거리

400

400

400

400

400

400

400

400

400

400

400

400

400

400

 

공격 횟수

5.1

5.2

5.3

5.4

5.5

5.6

5.7

5.8

5.9

6

7

8

9

10

공격 횟수 MAX 15

공격 주기()

1

1

1

1

1

1

1

1

1

1

1

1

1

1

분신의 공격 주기

비고

 

[호크 디섹트] 스킬의 유지

 - [호크 디섹트] 스킬은 변경없이 유지되어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호크 디섹트

( Hawk Dissect )

스킬 난이도: 3레벨

스킬 설명: 날카로운 투기를 몸 내부에서 폭발시켜 주변에 피해를 입혀 공격에 취약한 상태로 만든다.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소모 CP

26.2

27.4

28.6

29.8

31

32.2

33.4

34.6

35.8

37

49

61

73

85

획득 CP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타격범위(m)

2.04

2.08

2.12

2.16

2.2

2.24

2.28

2.32

2.36

2.4

2.8

3.2

3.6

4

Max 3

물리 대미지(%)

4

6

8

10

12

14

16

18

20

22

42

62

82

102

 

마법 저항 저하(%)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

12

13

14

15

Max 30

최종 방어력 감소(%)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

12

13

14

15

Max 30

부가효과 지속시간()

10

10

10

10

10

10

10

10

10

10

10

10

10

10

 

비고

 

[베어 블로우] 스킬의 변경

 - [베어 블로우] 스킬은 이동 속도 저하, 녹백 거리의 효과를 삭제하고 범위, 경직효과가 추가된 [베어즈 로어] 스킬로 변경됩니다.

베어즈 로어

( Bear's Roar )

스킬 난이도: 3레벨

스킬 설명: 곰의 영으로부터 이끌어낸 투기를 포효하듯 방출시켜 주위의 적들을 경직시킨다.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소모 CP

43

46

49

52

55

58

61

64

67

70

100

130

160

190

획득 CP

2

4

6

8

10

12

14

16

18

20

40

60

80

100

 

물리 대미지(%)

8

11

14

17

20

23

26

29

32

35

65

95

125

155

 

경직 지속시간()

1.5

1.5

1.5

1.5

1.5

1.5

1.5

1.5

1.5

1.5

1.5

1.5

1.5

1.5

 

타격 범위(m)

3

3

3

3

3

3

3

3

3

3

3

3

3

3

 

쿨타임()

5

5

5

5

5

5

5

5

5

5

5

5

5

5

 

녹백거리(m)

3

3

3

3

3

3

3

3

3

3

3

3

3

3

 

이동속도 저하(%)

25.5

26

26.5

27

27.5

28

28.5

29

29.5

30

35

40

45

50

지속시간 3

비고

PVP 상태일 때 쿨타임 5

 

[불스 러쉬] 스킬의 유지

 - [불스 러쉬] 스킬은 효과와 수치의 변경없이 유지됩니다.

불스 러쉬

( Bull's Rush )

스킬 난이도: 3레벨

스킬 설명: 거칠게 전방으로 돌진한다. 돌진 경로 내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힌다.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소모 CP

52

54

56

58

60

62

64

66

68

70

90

110

130

150

획득 CP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40

50

60

70

 

사정거리

6000

6000

6000

6000

6000

6000

6000

6000

6000

6000

6000

6000

6000

6000

 

물리 대미지(%)

5.5

9

12.5

16

19.5

23

26.5

30

33.5

37

72

107

142

177

 

타격 수

3

3

3

3

3

3

3

3

3

3

3

3

3

3

 

비고

 

[퓨마 엑셀러레이션] 스킬의 변경

 - [퓨마 엑셀러레이션] 스킬은 출혈 대미지를 삭제하고, 물리 대미지가 상승된 [레오파즈 파운스] 스킬로 변경됩니다.

레오파즈 파운스

( Leopards Pounce )

스킬 난이도: 4레벨

스킬 설명: 투기로 자신을 가속시켜 먼 거리의 적에게 순식간에 돌격해서 피해를 입힌다.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소모 CP

63.5

67

70.5

74

77.5

81

84.5

88

91.5

95

130

165

200

235

획득 CP

13

16

19

22

25

28

31

34

37

40

70

100

130

160

 

출혈 대미지(%)

10.3

10.6

10.9

11.2

11.5

11.8

12.1

12.4

12.7

13

16

19

22

25

Max 30

출혈 지속시간()

3

3

3

3

3

3

3

3

3

3

3

3

3

3

출혈 주기 1

사정거리

400

400

400

400

400

400

400

400

400

400

400

400

400

400

 

물리 대미지(%)

14.5

18

21.5

25

28.5

32

35.5

39

42.5

46

81

116

151

186

 

물리 대미지(%)

2.5

4

5.5

7

8.5

10

11.5

13

14.5

16

31

46

61

76

 

타격 수

3.06

3.12

3.18

3.24

3.3

3.36

3.42

3.48

3.54

3.6

4.2

4.8

5.4

6

Max 7 / 반올림계산

적 공격 무시

스킬을 시전할 때 넉아웃으로 스킬이 끊기지 않도록 적 공격을 무시한다.

 

비고

PVP 상태 시 쿨타임 5

 

[리썰 웨폰] 스킬의 변경

 - [리썰 웨폰] 스킬은 최대 공격력 증가 효과를 물리 공격력 증가로 효과 개선하고, 타격 시 버프를 받는 방식이 아닌 일반 버프 스킬로 변경됩니다.

리썰 웨폰

( Lethal Weapon )

스킬 난이도: 4레벨

스킬 설명: 투기로 무기를 날카롭게 벼려내서 가하는 피해를 증폭시킨다.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소모 CP

43

46

49

52

55

58

61

64

67

70

100

130

160

190

획득 CP

22

24

26

28

30

32

34

36

38

40

60

80

100

120

 

시전속도

22

24

26

28

30

32

34

36

38

40

60

80

100

120

 

물리 공격력 증가(%)

7

9

11

13

15

17

19

21

23

25

45

65

85

105

물리 공격력 증가 MAX 150

지속시간()

600

600

600

600

600

600

600

600

600

600

600

600

600

600

 

물리 대미지(%)

103

106

109

112

115

118

121

124

127

130

160

190

220

250

 

최대 공격력 증가

5.2

5.4

5.6

5.8

6

6.2

6.4

6.6

6.8

7

9

11

13

15

Max 20

지속시간 10

비고

 

[라스트 블렛] 스킬의 변경

 - [라스트 블렛] 스킬은 효과와 수치의 변경 없이 유지 됩니다.

라스트 블렛

( Last Bullet )

스킬 난이도: 5레벨

스킬 설명: 투기로 분신을 만들어 주변의 모든 적에게 연타 공격을 한다.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소모 CP

63.5

67

70.5

74

77.5

81

84.5

88

91.5

95

130

165

200

235

획득 CP

12.5

15

17.5

20

22.5

25

27.5

30

32.5

35

60

85

110

135

 

쿨타임()

5

5

5

5

5

5

5

5

5

5

5

5

5

5

 

공격속도 증가(%)

36

36

36

36

36

36

36

36

36

36

36

36

36

36

공격속도 옵션 무시

물리 대미지(%)

-4

-0.9

2.2

5.3

8.4

11.5

14.6

17.7

20.8

23.9

54.9

85.9

116.9

147.9

 

타격 수

5.1

5.2

5.3

5.4

5.5

5.6

5.7

5.8

5.9

6

7

8

9

10

Max 10 / 반올림계산

동시 타겟 제한

2.15

2.3

2.45

2.6

2.75

2.9

3.05

3.2

3.35

3.5

5

6.5

8

8

Max 8 / 올림계산

적 공격 무시

스킬을 시전할 때 넉아웃으로 스킬이 끊기지 않도록 적 공격을 무시한다.

 

비고

 

[히트 앤드] 스킬의 유지

 - [히트 앤드] 스킬은 효과와 수치의 변경 없이 유지 됩니다.

히트 앤드

( Hit End )

스킬 난이도: 5레벨

스킬 설명: 적의 급소들을 노려 연속 공격한다. 타격 당한 적은 투기의 영향으로 밀려난다.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소모 CP

53.5

57

60.5

64

67.5

71

74.5

78

81.5

85

120

155

190

225

획득 CP

13

16

19

22

25

28

31

34

37

40

70

100

130

160

 

물리 대미지(%)

-2

2

6

10

14

18

22

26

30

34

74

114

154

194

 

공격속도 증가(%)

300

300

300

300

300

300

300

300

300

300

300

300

300

300

 

타격 수

5.1

5.2

5.3

5.4

5.5

5.6

5.7

5.8

5.9

6

7

8

9

10

Max 12 / 반올림계산

적 공격 무시

스킬을 시전할 때 넉아웃으로 스킬이 끊기지 않도록 적 공격을 무시한다.

 

비고


[오라 익스플로젼]스킬의 유지

 -[오라 익스플로젼] 스킬은 효과와 수치의 변경 없이 유지 됩니다.

오라 익스플로젼

( Aura Explosion )

스킬 난이도: 5레벨

스킬 설명: 투기를 응집시킨 후 빠른 속도로 여러 번 발사해 적을 공격한다.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소모 CP

103

106

109

112

115

118

121

124

127

130

160

190

220

250

 

획득 CP

7.5

10

12.5

15

17.5

20

22.5

25

27.5

30

55

80

105

130

 

쿨타임()

7.5

10

12.5

15

17.5

20

22.5

25

27.5

30

55

80

105

130

 

물리 대미지(%)

-5

-1.7

1.6

4.9

8.2

11.5

14.8

18.1

21.4

24.7

57.7

90.7

123.7

156.7

 

사정거리

200

200

200

200

200

200

200

200

200

200

200

200

200

200

 

타격 수

7.1

7.2

7.3

7.4

7.5

7.6

7.7

7.8

7.9

8

9

10

11

12

반올림 계산

비고

   

[해피 블로섬] 스킬의 유지

 - [해피 블로섬] 스킬은 공격 적중 시 추가타를 부여하여 공격을 보조하는 버프형 [메나싱 블룸]스킬로 변경됩니다.

메나싱 블룸

( Menacing Bloom )

스킬 난이도: 5레벨

스킬 설명: 꽃잎의 형상을 띠는 투기가 공격을 보조한다.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소모 CP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70

80

90

100

획득 CP

0

0

0

0

0

0

0

0

0

0

0

0

0

0

 

지속시간()

600

600

600

600

600

600

600

600

600

600

600

600

600

600

 

추가타 피해량(%)

5.4

5.8

6.2

6.6

7

7.4

7.8

8.2

8.6

9

13

17

21

25

MAX 75

타격 수

1

1

1

1

1

1

1

1

1

1

1

1

1

1

 

발동확률(%)

10

10

10

10

10

10

10

10

10

10

10

10

10

10

 

바람 대미지

40.5

41

41.5

42

42.5

43

43.5

44

44.5

45

50

55

60

65

 

비고

소환사의 서몬 소울과 같이 공격 적중 시 추가타를 부여하여 공격을 보조(마지막 타격 대미지의 % 피해)

비전 메나싱 블룸은 타격수가 2타 추가, 필드 이동 시 스킬 발동이 꺼집니다.

 

[콘센트레이션] 스킬의 변경

 - [콘센트레이션] 스킬은 기존 포제션류 스킬의 효과를 영구 버프 효과로 묶어, 순서대로 원하는 버프 능력을 적용 받을 수 있는 [와일드 가이스트] 스킬로 변경됩니다.

와일드 가이스트

( Wild Geist )

스킬 난이도: 1레벨

스킬 설명: 필요한 순간마다 투사와 함께하는 다섯 동물의 영으로부터 한 가지 힘을 받아 싸울 수 있다.

           매 사용마다 정해진 순서대로 효과가 변한다.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소모 CP

0

0

0

0

0

0

0

0

0

0

0

0

0

0

획득 CP

0

0

0

0

0

0

0

0

0

0

0

0

0

0

 

획득 CP

15.5

16

16.5

17

17.5

18

18.5

19

19.5

20

25

30

35

40

 

불스 투기 효과
:
물리 최종 대미지 증가

3.07

3.14

3.21

3.28

3.35

3.42

3.49

3.56

3.63

3.7

4.4

5.1

5.8

6.5

MAX 10

불스 투기 효과
:
최종 공격력 증가

10

10

10

10

10

10

10

10

10

10

10

10

10

10

 

호크 투기 효과:

공격속도 증가(%)

10.4

10.8

11.2

11.6

12

12.4

12.8

13.2

13.6

14

18

22

26

30

MAX 50

호크 투기 효과:

공격속도 증가(%)

10.5

11

11.5

12

12.5

13

13.5

14

14.5

15

20

25

30

35

Max 50

베어 투기 효과:

강타 확률 증가(%)

1.09

1.18

1.27

1.36

1.45

1.54

1.63

1.72

1.81

1.9

2.8

3.7

4.6

5.5

Max 10

베어 투기 효과:

강타 확률 증가(%)

1.05

1.1

1.15

1.2

1.25

1.3

1.35

1.4

1.45

1.5

2

2.5

3

3.5

Max 5

스네이크 투기 효과:

CP 획득 보너스 증가

1.5

2

2.5

3

3.5

4

4.5

5

5.5

6

11

16

21

26

 

스네이크 투기 효과:

CP 획득

1.5

2

2.5

3

3.5

4

4.5

5

5.5

6

11

16

21

26

 

퓨마 투기 효과:

치명타 확률 증가(%)

10.3

10.6

10.9

11.2

11.5

11.8

12.1

12.4

12.7

13

16

19

22

25

Max 40

퓨마 투기 효과:

치명타 확률 고정(%)

10.5

11

11.5

12

12.5

13

13.5

14

14.5

15

20

25

30

35

Max 40

비고

와일드 가이스트 스킬 사용 시 불스, 호크, 베어, 스네이크, 퓨마 순으로 투기 효과를 적용 받으며,

잠수 전(보글이 이펙트)까지 버프는 유지, 버프 종료 후 재사용 시 마지막 버프가 적용

 

[리플렉션] 스킬의 변경

 - [리플렉션] 스킬은 마법 대미지에 피격 시 마법 회피가 발동하는 리액션 스킬로, 발동확률이 상승한 [미라지 디플렉션] 스킬로 변경됩니다.

미라지 디플렉션

( Mirage Deflection )

스킬 난이도: 2레벨

스킬 설명: 마법 공격에 당했을 때, 순간적으로 끌어낸 투기의 신기루를 만들어 공격을 회피한다.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획득 CP

0

0

0

0

0

0

0

0

0

0

0

0

0

0

소모 CP

5

6

7

8

9

10

11

12

13

14

24

34

44

54

 

소모 CP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60

70

80

90

 

사정거리

600

600

600

600

600

600

600

600

600

600

600

600

600

600

 

최소 바람 대미지

-49

-48

-47

-46

-45

-44

-43

-42

-41

-40

-30

-20

-10

0

 

최대 바람 대미지

151.5

153

154.5

156

157.5

159

160.5

162

163.5

165

180

195

210

225

 

타격범위(m)

4

4

4

4

4

4

4

4

4

4

4

4

4

4

 

발동확률(%)

20.5

21

 

21.52222.52323.52424.52530354045

Max 55

발동확률(%)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

12

13

14

15

Max 20

마법 저항 증가(%)

10.2

10.4

10.6

10.8

11

11.2

11.4

11.6

11.8

12

14

16

18

20

Max 30

비고

마법 대미지 피격 시 마법 회피 발동, PVP 상태일 때 쿨타임 3

 

[체인지 크라시스스킬의 변경

 - [체인지 크라시스스킬은 물리 공격에 피격 시 회피가 발동하는 리액션 스킬로, 발동확률이 상승한 [스네이크 슬라이드] 스킬로 변경됩니다.

스네이크 슬라이드

( Snake Slide )

스킬 난이도: 3레벨

스킬 설명: 물리 공격에 당했을 때, 순간적으로 끌어낸 투기로 뱀처럼 움직여서 공격을 회피한다.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소모 CP

5

6

7

8

9

10

11

12

13

14

24

34

44

54

소모 CP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60

70

80

90

 

획득 CP

0

0

0

0

0

0

0

0

0

0

0

0

0

0

 

발동확률(%)

20.5

21

21.5

22

22.5

23

23.5

24

24.5

25

30

35

40

45

Max 55

발동확률(%)

10.3

10.6

10.9

11.2

11.5

11.8

12.1

12.4

12.7

13

16

19

22

25

Max 30

명중률 증가(%)

15.3

15.6

15.9

16.2

16.5

16.8

17.1

17.4

17.7

18

21

24

27

30

지속시간 3

비고

물리 공격 피격 시 물리 회피 발동, PVP 상태일 때 쿨타임 3

 

[실드 브레이킹스킬의 변경

 - [실드 브레이킹스킬은 블럭킹 무시 확률이 체감되지 않는 부분을 개선하여 블럭킹 무시 확률의 최대 수치를 75%로 상향하여 블록을 할 수 없도록 개선한 스킬로 변경됩니다.

 - [실드 브레이킹] 스킬 발동 시 캐릭터 좌측 상단에 깨지고 있는 방패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실드 브레이킹

( Shield Breaking )

스킬 난이도: 4레벨

스킬 설명: 공격 시 적의 방어술을 봉쇄해 방어 기회를 주지 않는다..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소모 CP

3.5

4

4.5

5

5.5

6

6.5

7

7.5

8

13

18

23

28

1초마다 CP소모

필요 CP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40

50

60

70

 

적용주기()

3

3

3

3

3

3

3

3

3

3

3

3

3

3

 

블럭킹 무시확률 증가(%)

10.6

11.2

11.8

12.4

13

13.6

14.2

14.8

15.4

16

22

28

34

40

Max 75

블럭킹 무시확률 증가(%)

10.6

11.2

11.8

12.4

13

13.6

14.2

14.8

15.4

16

22

28

34

40

Max 60

지속시간 4

블럭률 저하(%)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

12

13

14

15

지속시간 3

비고

 

[맥시멈 브레이크스킬의 변경

 - [맥시멈 브레이크스킬은 모든 스킬 추가 대미지와 쿨타임을 삭제하여 보다 자주 사용할 수 있는 스킬로 변경됩니다.

맥시멈 브레이크

( Maximum Brake )

스킬 난이도: 5레벨

스킬 설명: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극한에 도달해서 투기를 더욱 격렬하게 공격한다.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소모 CP

54

58

62

66

70

74

78

82

86

90

130

170

210

250

 

획득 CP

0

0

0

0

0

0

0

0

0

0

0

0

0

0

 

모든 스킬 추가 대미지

520

540

560

580

600

620

640

660

680

700

900

1100

1300

1500

 

공격속도 증가(%)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70

80

90

100

 

이동속도 증가(%)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40

50

60

70

 

부가효과 지속시간()

600

600

600

600

600

600

600

600

600

600

600

600

600

600

 

부가효과 지속시간()

10

10

10

10

10

10

10

10

10

10

10

10

10

10

 

쿨타임()

90

90

90

90

90

90

90

90

90

90

90

90

90

90

 

비고

 

[퓨마 스텝] 스킬의 유지

 - [퓨마 스텝] 스킬은 현재 효과와 수치대로 유지됩니다.

퓨마 스텝

( Puma's Step )

스킬 난이도: 1레벨

스킬 설명: 퓨마의 가벼운 발걸음을 배워 이동속도가 증가하고 달릴 때 CP 소모량이 영구적으로 감소한다.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집중력 증가(%)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30

40

50

60

Max 60

이동속도 증가(%)

30.3

30.6

30.9

31.2

31.5

31.8

32.1

32.4

32.7

33

36

39

42

45

Max 60

비고

 

 

[스네이크 스킨스킬의 유지

 - [스네이크 스킨]스 킬은 현재 효과와 수치대로 유지됩니다.

스네이크 스킨

( Snake's Skin )

스킬 난이도: 2레벨

스킬 설명: 뱀의 적응력을 배워 모든 이상 저항력이 영구적으로 상승한다.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이상계 저항 증가(%)

5.1

5.2

5.3

5.4

5.5

5.6

5.7

5.8

5.9

6

7

8

9

10

Max 20

저하계 저항 증가(%)

5.1

5.2

5.3

5.4

5.5

5.6

5.7

5.8

5.9

6

7

8

9

10

Max 20

저주계 저항 증가(%)

5.1

5.2

5.3

5.4

5.5

5.6

5.7

5.8

5.9

6

7

8

9

10

Max 20

비고

 

[불스 하트] 스킬의 변경

 - [불스 하트] 스킬은 다른 캐릭터에 비하여 부족한 방어 성능을 보완하기 위해 효과가 추가됩니다.

불스 하트

( Bull’s Heart )

스킬 난이도: 3레벨

스킬 설명: 힘차게 요동치는 들소의 심장을 얻어 최대 HP가 영구적으로 상승한다.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방어력 증가(%)

6

7

8

9

10

11

12

13

14

15

25

35

45

55

Max 130

최대 체력 증가(%)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30

40

50

60

Max 100

비고

 

[호크 아이] 스킬의 유지

 - [호크 아이] 스킬은 현재 효과와 수치대로 유지됩니다.

호크 아이

( Hawk Eye )

스킬 난이도: 4레벨

스킬 설명: 약점을 꿰뚫어 보는 매의 눈을 얻어 치명적인 공격을 가할 확률이 증가하고 사거리가 영구적으로 증가한다.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사정거리 증가

3

6

9

12

15

18

21

24

27

30

50

50

50

50

Max 50

치명타 확률 증가(%)

5.1

5.2

5.3

5.4

5.5

5.6

5.7

5.8

5.9

6

7

8

9

10

Max 15

비고

 

[페이탈 블로우스킬의 유지

 - [페이탈 블로우]스 킬은 현재의 효과와 수치가 유지됩니다.

페이탈 블로우

( Fatal Blow )

스킬 난이도: 5레벨

스킬 설명: 투기로 공격을 강화해 강타 확률이 영구적으로 증가한다.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강타 확률 증가(%)

1.1

1.2

1.3

1.4

1.5

1.6

1.7

1.8

1.9

2

3

4

5

6

Max 10

비고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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