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붉은보석입니다.
4월 25일 업데이트 예정 마총사 밸런스 패치 안내 드립니다.
※주의사항
안내 드리는 패치 내용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마총사 밸런스 패치 안내]
케어풀 초이스 <Careful Choice> |
레벨 |
소모 CP |
변경된
소모 CP |
획득 CP |
변경된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레벨 비례 대미지 |
크리티컬 확률 |
|
|
1 |
24 |
22 |
2 |
6.5 |
82.00% |
40.00% |
1.50% |
100.00% |
|
2 |
28 |
24 |
4 |
8 |
89.00% |
44.00% |
|
3 |
32 |
26 |
6 |
9.5 |
96.00% |
48.00% |
|
4 |
36 |
28 |
8 |
11 |
103.00% |
52.00% |
|
5 |
40 |
30 |
10 |
12.5 |
110.00% |
56.00% |
|
6 |
44 |
32 |
12 |
14 |
117.00% |
60.00% |
|
7 |
48 |
34 |
14 |
15.5 |
124.00% |
64.00% |
|
8 |
52 |
36 |
16 |
17 |
131.00% |
68.00% |
|
9 |
56 |
38 |
18 |
18.5 |
138.00% |
72.00% |
|
10 |
60 |
40 |
20 |
20 |
145.00% |
76.00% |
|
20 |
100 |
60 |
40 |
35 |
215.00% |
116.00% |
|
30 |
140 |
80 |
60 |
50 |
285.00% |
156.00% |
|
40 |
180 |
100 |
80 |
65 |
355.00% |
196.00% |
|
50 |
220 |
120 |
100 |
80 |
425.00% |
236.00% |
|
<스킬 변경점> : 소모 CP와 물리 대미지가 감소되었습니다. 획득 CP가 변경되였습니다.
레벨 비례 물리 대미지가 추가되었습니다. 더블 크리티컬 발생이 가능해졌습니다.
체크 메이트 <Check Mate>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공격횟수 (Max 8) |
변경된
공격횟수 (Max 10) |
연사 간격 |
변경된
연사 간격 |
애니메이션 프레임 수 |
변경된
애니메이션 프레임 수 |
|
|
1 |
33 |
1.5 |
11 |
6.00% |
8.00% |
2 |
2 |
4 |
1 |
20 |
13 |
|
2 |
36 |
2 |
12 |
12.00% |
11.00% |
2 |
2 |
|
3 |
39 |
2.5 |
13 |
18.00% |
14.00% |
2 |
2 |
|
4 |
42 |
3 |
14 |
24.00% |
17.00% |
2 |
2 |
|
5 |
45 |
3.5 |
15 |
30.00% |
20.00% |
2 |
3 |
|
6 |
48 |
4 |
16 |
36.00% |
23.00% |
2 |
3 |
|
7 |
51 |
4.5 |
17 |
42.00% |
26.00% |
2 |
3 |
|
8 |
54 |
5 |
18 |
48.00% |
29.00% |
2 |
3 |
|
9 |
57 |
5.5 |
19 |
54.00% |
32.00% |
3 |
3 |
|
10 |
60 |
6 |
20 |
60.00% |
35.00% |
3 |
3 |
|
20 |
90 |
11 |
30 |
120.00% |
65.00% |
3 |
4 |
|
30 |
120 |
16 |
40 |
180.00% |
95.00% |
4 |
5 |
|
40 |
150 |
21 |
50 |
240.00% |
125.00% |
4 |
6 |
|
50 |
180 |
26 |
60 |
300.00% |
155.00% |
5 |
7 |
|
<스킬 변경점> : 획득 CP와 공격 횟수가 증가하였고, 물리 대미지가 변경되었습니다.
연사 간격과 애니메이션 프레임 수가 변경되었습니다.
어트랙션 드로 <Attraction Draw>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타겟 수 (Max 10) |
변경된
타겟 수 |
공격 횟수 (Max 3) |
변경된 공격 횟수 (Max 12) |
사정 거리 |
변경된 사정 거리 |
쿨타임 (초) |
|
|
1 |
60 |
3 |
-8.00% |
2 |
제거 |
1 |
2 |
250 |
300 |
3 |
|
2 |
65 |
6 |
-1.00% |
2 |
1 |
2 |
|
3 |
70 |
9 |
6.00% |
2 |
1 |
2 |
|
4 |
75 |
12 |
13.00% |
3 |
1 |
2 |
|
5 |
80 |
15 |
20.00% |
3 |
1 |
3 |
|
6 |
85 |
18 |
27.00% |
3 |
1 |
3 |
|
7 |
90 |
21 |
34.00% |
3 |
1 |
3 |
|
8 |
95 |
24 |
41.00% |
3 |
1 |
3 |
|
9 |
100 |
27 |
48.00% |
3 |
1 |
3 |
|
10 |
105 |
30 |
55.00% |
4 |
1 |
3 |
|
20 |
155 |
60 |
125.00% |
5 |
1 |
4 |
|
30 |
205 |
90 |
195.00% |
7 |
2 |
5 |
|
40 |
255 |
120 |
265.00% |
8 |
2 |
6 |
|
50 |
305 |
150 |
335.00% |
10 |
3 |
7 |
|
<스킬 변경점> : 타격 횟수와 타격 범위가 개선되었습니다. 쿨타임이 추가되었습니다.
오버 불릿 <Over Bullet> |
레벨 |
소모 CP |
변경된
소모 CP |
물리 대미지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발동 확률 |
변경된
발동
확률 |
불 속성 추가 공격 |
1 |
3.2 |
1.1 |
7.50% |
제거 |
10.50% |
100% |
10.00% |
2 |
3.4 |
1.2 |
10.00% |
11.00% |
10.25% |
3 |
3.6 |
1.3 |
12.50% |
11.50% |
10.50% |
4 |
3.8 |
1.4 |
15.00% |
12.00% |
10.75% |
5 |
4 |
1.5 |
17.50% |
12.50% |
11.00% |
6 |
4.2 |
1.6 |
20.00% |
13.00% |
11.25% |
7 |
4.4 |
1.7 |
22.50% |
13.50% |
11.50% |
8 |
4.6 |
1.8 |
25.00% |
14.00% |
11.75% |
9 |
4.8 |
1.9 |
27.50% |
14.50% |
12.00% |
10 |
5 |
2 |
30.00% |
15.00% |
12.25% |
20 |
7 |
3 |
55.00% |
20.00% |
14.75% |
30 |
9 |
4 |
80.00% |
25.00% |
17.25% |
40 |
11 |
5 |
105.00% |
30.00% |
19.75% |
50 |
13 |
6 |
130.00% |
35.00% |
22.25% |
<스킬 변경점> : 물리 데미지와 치명타 효과가 제거되었습니다. 발동 확률이 100%로 변경되었습니다.
불 속성 추가 공격 효과가 생겼습니다. 소모 CP가 감소하였습니다.
소서러스 리로드 <Sorcerer's Reload> |
레벨 |
대미지 증가 |
최대 충전 수 (Max 5) |
장총 마력 충전시간 (초) |
변경된
장총 마력 충전시간 (초) |
한계 돌파 비율 |
|
|
1 |
5.5 |
1 |
20 |
10 |
50% |
|
2 |
6 |
1 |
|
3 |
6.5 |
1 |
|
4 |
7 |
1 |
|
5 |
7.5 |
1 |
|
6 |
8 |
1 |
|
7 |
8.5 |
1 |
|
8 |
9 |
1 |
|
9 |
9.5 |
1 |
|
10 |
10 |
1 |
|
20 |
15 |
2 |
|
30 |
20 |
2 |
|
40 |
25 |
3 |
|
50 |
30 |
3 |
|
<스킬 변경점> : 장총 마력충전 시간이 감소되었습니다. 한계 돌파 비율이 추가되었습니다.
해당 스킬은 장총 스킬에만 적용이 됩니다.
애크러배틱 거너 <Acrobatic Gunner> |
레벨 |
소모 CP |
변경된
소모 CP |
획득 CP |
변경된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공격 횟수 |
사정 거리 |
변경된
사정 거리 |
넉백 거리 |
변경된
넉백 거리 |
최종 대미지 증가 |
대미지 증가 버프 지속 시간 |
|
|
1 |
83.5 |
41.5 |
52 |
21 |
13.00% |
1 |
300 |
250 |
75 |
50 |
20% |
5초 |
|
2 |
87 |
43 |
54 |
22 |
16.00% |
1 |
|
3 |
90.8 |
44.5 |
56 |
23 |
19.00% |
1 |
|
4 |
94 |
46 |
58 |
24 |
22.00% |
1 |
|
5 |
97.5 |
47.5 |
60 |
25 |
25.00% |
1 |
|
6 |
101 |
49 |
62 |
26 |
28.00% |
1 |
|
7 |
104.5 |
50.5 |
64 |
27 |
31.00% |
1 |
|
8 |
108 |
52 |
66 |
28 |
34.00% |
1 |
|
9 |
111.5 |
53.5 |
68 |
29 |
37.00% |
1 |
|
10 |
115 |
55 |
70 |
30 |
40.00% |
1 |
|
20 |
150 |
70 |
90 |
40 |
70.00% |
1 |
|
30 |
185 |
85 |
110 |
50 |
100.00% |
2 |
|
40 |
220 |
100 |
130 |
60 |
130.00% |
2 |
|
50 |
255 |
115 |
150 |
70 |
160.00% |
3 |
|
<스킬 변경점> : 소모/획득CP, 사정 거리, 넉백 거리가 감소하였습니다.
최종 대미지 증가, 대미지 증가 버프가 추가되었습니다.
엔듀어 <Endure> |
레벨 |
소모 CP |
변경된
소모 CP |
중전 단축 시간 (Max 10초) |
변경된
중전 단축 시간 (Max 5초) |
장총 크리티컬 확률 |
변경된
장총 크리티컬 확률 |
장총 크리티컬 대미지
증가 |
1 |
2.3 |
1.12 |
1 |
1 |
5% |
100.00% |
5.30% |
2 |
2.6 |
1.24 |
1 |
1 |
5% |
5.60% |
3 |
2.9 |
1.36 |
1 |
1 |
5% |
5.90% |
4 |
3.2 |
1.48 |
1 |
1 |
5% |
6.20% |
5 |
3.5 |
1.6 |
1 |
1 |
5% |
6.50% |
6 |
3.8 |
1.72 |
1 |
1 |
5% |
6.80% |
7 |
4.1 |
1.84 |
1 |
1 |
5% |
7.10% |
8 |
4.4 |
1.96 |
1 |
1 |
5% |
7.40% |
9 |
4.7 |
2.08 |
2 |
1 |
5% |
7.70% |
10 |
5 |
2.2 |
2 |
1 |
5% |
8.00% |
20 |
8 |
3.4 |
3 |
2 |
5% |
11.00% |
30 |
11 |
4.6 |
4 |
3 |
5% |
14.00% |
40 |
14 |
5.8 |
5 |
3 |
5% |
17.00% |
50 |
17 |
7 |
7 |
4 |
5% |
20.00% |
<스킬 변경점> : 충전 단축 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크리티컬 확률이 개선되었습니다.
소모 CP가 감소하였습니다.
할로 포인트 <Hallow Point> |
레벨 |
물리 대미지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타격 범위 |
마력 소비 |
|
|
1 |
20% |
300% |
150 |
1 |
|
2 |
25% |
350% |
|
3 |
30% |
400% |
|
4 |
35% |
450% |
|
5 |
40% |
500% |
|
6 |
45% |
550% |
|
7 |
50% |
600% |
|
8 |
55% |
650% |
|
9 |
60% |
700% |
|
10 |
65% |
750% |
|
20 |
115% |
1250% |
|
30 |
165% |
1750% |
|
40 |
215% |
2250% |
|
50 |
265% |
2750% |
|
<스킬 변경점> : 물리 대미지가 개선되었습니다.
인센디어리 쉘 <Incendiary Shell> |
레벨 |
불 대미지 |
변경된
불
대미지 |
타격 범위 |
마력 소비 |
화염 지역 지속시간 (초/Max5) |
변경된
화염 지역 지속시간 (초/Max5) |
화염 지역 불 대미지 (1초 당) |
변경된
화염 지역 불 대미지 (0.1초 당) |
화염 지역 명중률 감소 |
화염 지역 회피율 감소 |
1 |
20% |
25% |
200 |
2 |
1 |
5 |
2 |
5 |
15% |
15% |
2 |
25% |
35% |
1 |
5 |
3 |
8 |
3 |
30% |
45% |
1 |
5 |
4 |
11 |
4 |
35% |
55% |
1 |
5 |
5 |
14 |
5 |
40% |
65% |
1 |
5 |
6 |
17 |
6 |
45% |
75% |
1 |
5 |
7 |
20 |
7 |
50% |
85% |
1 |
5 |
8 |
23 |
8 |
55% |
95% |
1 |
5 |
9 |
26 |
9 |
60% |
105% |
1 |
5 |
10 |
29 |
10 |
65% |
115% |
1 |
5 |
11 |
32 |
20 |
115% |
215% |
2 |
5 |
21 |
62 |
30 |
165% |
315% |
3 |
5 |
31 |
92 |
40 |
215% |
415% |
4 |
5 |
41 |
122 |
50 |
265% |
515% |
5 |
5 |
51 |
152 |
<스킬 변경점> : 화염 지역 지속시간, 화염 지역 불 대미지가 개선되었습니다.
화염지역 회피율 감소가 추가되었습니다.
파티 타임 <Party Time> |
레벨 |
물리 대미지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타격 범위 |
마력 소비 |
1 |
6% |
250% |
150 |
모두 |
2 |
7% |
300% |
3 |
8% |
350% |
4 |
9% |
400% |
5 |
10% |
450% |
6 |
11% |
500% |
7 |
12% |
550% |
8 |
13% |
600% |
9 |
14% |
650% |
10 |
15% |
700% |
20 |
25% |
1200% |
30 |
35% |
1700% |
40 |
45% |
2200% |
50 |
55% |
2700% |
<스킬 변경점> : 물리 대미지, 마력 당 물리 대미지, 마력 당 대미지 상승이 개선되었습니다.
앱조브 히트 <Absorb Heat>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획득 CP 보너스 |
변경된
획득 CP 보너스 |
지속 시간 (초) |
변경된
지속 시간 (초) |
1 |
16 |
28 |
5% |
5.10% |
10 |
3.4 |
2 |
17 |
31 |
5.20% |
3.8 |
3 |
18 |
34 |
5.30% |
4.2 |
4 |
19 |
37 |
5.40% |
4.6 |
5 |
20 |
40 |
5.50% |
5 |
6 |
21 |
43 |
5.60% |
5.4 |
7 |
22 |
46 |
5.70% |
5.8 |
8 |
23 |
49 |
5.80% |
6.2 |
9 |
24 |
52 |
5.90% |
6.6 |
10 |
25 |
55 |
6.00% |
7 |
20 |
35 |
85 |
7.00% |
11 |
30 |
45 |
115 |
8.00% |
15 |
40 |
55 |
145 |
9.00% |
19 |
50 |
65 |
175 |
10.00% |
23 |
<스킬 변경점> : 획득 CP 보너스와 지속 시간이 개선되었습니다.
포워드 볼리션 <Forward Volition>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크리티컬 확률 |
변경된
크리티컬 확률 |
지속 시간 (초) |
변경된
지속 시간 (초) |
|
|
1 |
22 |
40 |
5% |
5.10% |
10 |
3.4 |
|
2 |
24 |
45 |
5.20% |
3.8 |
|
3 |
26 |
50 |
5.30% |
4.2 |
|
4 |
28 |
55 |
5.40% |
4.6 |
|
5 |
30 |
60 |
5.50% |
5 |
|
6 |
32 |
65 |
5.60% |
5.4 |
|
7 |
34 |
70 |
5.70% |
5.8 |
|
8 |
36 |
75 |
5.80% |
6.2 |
|
9 |
38 |
80 |
5.90% |
6.6 |
|
10 |
40 |
85 |
6.00% |
7 |
|
20 |
60 |
135 |
7.00% |
11 |
|
30 |
80 |
185 |
8.00% |
15 |
|
40 |
100 |
235 |
9.00% |
19 |
|
50 |
120 |
285 |
10.00% |
23 |
|
<스킬 변경점> : 크리티컬 확률과 지속시간이 개선되었습니다.
비전 – 어트랙션 드로 (Attraction Draw)
<스킬 설명> : 마총사가 손목 스냅을 사용하여 더 멀리의 적들에게 연속적인 피해를 준다.
<스킬 변경점> : 스킬 쿨타임 1초 감소했습니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