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gnb banner
  • 붉은보석
  •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 거울전쟁 신성부활
팝업 창 닫기
팝업 내용
업데이트
공지사항
6540 [마총사 밸런스 패치 안내] 등록일 2018-04-17 12:11
작성자 붉은보석 조회수 6037

안녕하세요. 붉은보석입니다.

4 25일 업데이트 예정 마총사 밸런스 패치 안내 드립니다.

 

※주의사항

안내 드리는 패치 내용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마총사 밸런스 패치 안내]

 

 

케어풀 초이스
<Careful Choice>

레벨

소모 CP

변경된

소모 CP

획득 CP

변경된

획득 CP

물리
대미지

변경된

물리
대미지

레벨 비례
대미지

크리티컬
확률

1

24

22

2

6.5

82.00%

40.00%

1.50%

100.00%

2

28

24

4

8

89.00%

44.00%

3

32

26

6

9.5

96.00%

48.00%

4

36

28

8

11

103.00%

52.00%

5

40

30

10

12.5

110.00%

56.00%

6

44

32

12

14

117.00%

60.00%

7

48

34

14

15.5

124.00%

64.00%

8

52

36

16

17

131.00%

68.00%

9

56

38

18

18.5

138.00%

72.00%

10

60

40

20

20

145.00%

76.00%

20

100

60

40

35

215.00%

116.00%

30

140

80

60

50

285.00%

156.00%

40

180

100

80

65

355.00%

196.00%

50

220

120

100

80

425.00%

236.00%

<스킬 변경점> : 소모 CP물리 대미지가 감소되었습니다. 획득 CP가 변경되였습니다.

                      레벨 비례 물리 대미지가 추가되었습니다. 더블 크리티컬 발생이 가능해졌습니다.

 

 

 

체크 메이트
<Check Mate>

레벨

소모 CP

획득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변경된

물리
대미지

공격횟수
(Max 8)

변경된

공격횟수
(Max 10)

연사
간격

변경된

연사
간격

애니메이션
프레임 수

변경된

애니메이션
프레임 수

1

33

1.5

11

6.00%

8.00%

2

2

4

1

20

13

2

36

2

12

12.00%

11.00%

2

2

3

39

2.5

13

18.00%

14.00%

2

2

4

42

3

14

24.00%

17.00%

2

2

5

45

3.5

15

30.00%

20.00%

2

3

6

48

4

16

36.00%

23.00%

2

3

7

51

4.5

17

42.00%

26.00%

2

3

8

54

5

18

48.00%

29.00%

2

3

9

57

5.5

19

54.00%

32.00%

3

3

10

60

6

20

60.00%

35.00%

3

3

20

90

11

30

120.00%

65.00%

3

4

30

120

16

40

180.00%

95.00%

4

5

40

150

21

50

240.00%

125.00%

4

6

50

180

26

60

300.00%

155.00%

5

7

<스킬 변경점> : 획득 CP공격 횟수가 증가하였고, 물리 대미지가 변경되었습니다.

연사 간격애니메이션 프레임 수가 변경되었습니다.

 

 

 

어트랙션 드로
<Attraction Draw>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타겟 수
(Max 10)

변경된

타겟 수

공격 횟수
(Max 3)

변경된
공격 횟수
(Max 12)

사정 거리

변경된
사정 거리

쿨타임
(
)

1

60

3

-8.00%

2

제거

1

2

250

300

3

2

65

6

-1.00%

2

1

2

3

70

9

6.00%

2

1

2

4

75

12

13.00%

3

1

2

5

80

15

20.00%

3

1

3

6

85

18

27.00%

3

1

3

7

90

21

34.00%

3

1

3

8

95

24

41.00%

3

1

3

9

100

27

48.00%

3

1

3

10

105

30

55.00%

4

1

3

20

155

60

125.00%

5

1

4

30

205

90

195.00%

7

2

5

40

255

120

265.00%

8

2

6

50

305

150

335.00%

10

3

7

<스킬 변경점> : 타격 횟수타격 범위가 개선되었습니다. 쿨타임이 추가되었습니다.

 

 

 

 

오버 불릿
<Over Bullet>

레벨

소모 CP

변경된

소모 CP

물리
대미지

변경된

물리
대미지

발동 확률

변경된

발동

확률

불 속성
추가 공격

1

3.2

1.1

7.50%

제거

10.50%

100%

10.00%

2

3.4

1.2

10.00%

11.00%

10.25%

3

3.6

1.3

12.50%

11.50%

10.50%

4

3.8

1.4

15.00%

12.00%

10.75%

5

4

1.5

17.50%

12.50%

11.00%

6

4.2

1.6

20.00%

13.00%

11.25%

7

4.4

1.7

22.50%

13.50%

11.50%

8

4.6

1.8

25.00%

14.00%

11.75%

9

4.8

1.9

27.50%

14.50%

12.00%

10

5

2

30.00%

15.00%

12.25%

20

7

3

55.00%

20.00%

14.75%

30

9

4

80.00%

25.00%

17.25%

40

11

5

105.00%

30.00%

19.75%

50

13

6

130.00%

35.00%

22.25%

<스킬 변경점> : 물리 데미지와 치명타 효과가 제거되었습니다. 발동 확률이 100%로 변경되었습니다.

불 속성 추가 공격 효과가 생겼습니다. 소모 CP가 감소하였습니다.

 

 

소서러스 리로드
<Sorcerer's Reload>

레벨

대미지
증가

최대
충전 수
(Max 5)

장총 마력
충전시간
(
)

변경된

장총 마력
충전시간
(
)

한계 돌파
비율

1

5.5

1

20

10

50%

2

6

1

3

6.5

1

4

7

1

5

7.5

1

6

8

1

7

8.5

1

8

9

1

9

9.5

1

10

10

1

20

15

2

30

20

2

40

25

3

50

30

3

<스킬 변경점> : 장총 마력충전 시간이 감소되었습니다. 한계 돌파 비율이 추가되었습니다.

                      해당 스킬은 장총 스킬에만 적용이 됩니다.

 

 

 

애크러배틱 거너
<Acrobatic Gunner>

레벨

소모 CP

변경된

소모 CP

획득 CP

변경된

획득 CP

물리
대미지

공격 횟수

사정
거리

변경된

사정
거리

넉백
거리

변경된

넉백
거리

최종
대미지

증가

대미지
증가 버프

지속 시간

1

83.5

41.5

52

21

13.00%

1

300

250

75

50

20%

5

2

87

43

54

22

16.00%

1

3

90.8

44.5

56

23

19.00%

1

4

94

46

58

24

22.00%

1

5

97.5

47.5

60

25

25.00%

1

6

101

49

62

26

28.00%

1

7

104.5

50.5

64

27

31.00%

1

8

108

52

66

28

34.00%

1

9

111.5

53.5

68

29

37.00%

1

10

115

55

70

30

40.00%

1

20

150

70

90

40

70.00%

1

30

185

85

110

50

100.00%

2

40

220

100

130

60

130.00%

2

50

255

115

150

70

160.00%

3

<스킬 변경점> : 소모/획득CP, 사정 거리, 넉백 거리가 감소하였습니다.

                      최종 대미지 증가, 대미지 증가 버프가 추가되었습니다.

 

 

엔듀어
<Endure>

레벨

소모 CP

변경된

소모 CP

중전 단축
시간
(Max 10
)

변경된

중전 단축
시간
(Max 5
)

장총
크리티컬
확률

변경된

장총
크리티컬
확률

장총
크리티컬
대미지

증가

1

2.3

1.12

1

1

5%

100.00%

5.30%

2

2.6

1.24

1

1

5%

5.60%

3

2.9

1.36

1

1

5%

5.90%

4

3.2

1.48

1

1

5%

6.20%

5

3.5

1.6

1

1

5%

6.50%

6

3.8

1.72

1

1

5%

6.80%

7

4.1

1.84

1

1

5%

7.10%

8

4.4

1.96

1

1

5%

7.40%

9

4.7

2.08

2

1

5%

7.70%

10

5

2.2

2

1

5%

8.00%

20

8

3.4

3

2

5%

11.00%

30

11

4.6

4

3

5%

14.00%

40

14

5.8

5

3

5%

17.00%

50

17

7

7

4

5%

20.00%


<
스킬 변경점> : 충전 단축 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크리티컬 확률이 개선되었습니다.

                      소모 CP가 감소하였습니다.

 

 

할로 포인트
<Hallow Point>

레벨

물리
대미지

변경된

물리
대미지

타격 범위

마력 소비

1

20%

300%

150

1

2

25%

350%

3

30%

400%

4

35%

450%

5

40%

500%

6

45%

550%

7

50%

600%

8

55%

650%

9

60%

700%

10

65%

750%

20

115%

1250%

30

165%

1750%

40

215%

2250%

50

265%

2750%

<스킬 변경점> : 물리 대미지가 개선되었습니다.

 

 

인센디어리 쉘
<Incendiary Shell>

레벨

불 대미지

변경된

대미지

타격 범위

마력 소비

화염 지역
지속시간
(
/Max5)

변경된

화염 지역
지속시간
(
/Max5)

화염 지역
불 대미지
(1
초 당)

변경된

화염 지역
불 대미지
(0.1
초 당)

화염 지역
명중률 감소

화염 지역
회피율 감소

1

20%

25%

200

2

1

5

2

5

15%

15%

2

25%

35%

1

5

3

8

3

30%

45%

1

5

4

11

4

35%

55%

1

5

5

14

5

40%

65%

1

5

6

17

6

45%

75%

1

5

7

20

7

50%

85%

1

5

8

23

8

55%

95%

1

5

9

26

9

60%

105%

1

5

10

29

10

65%

115%

1

5

11

32

20

115%

215%

2

5

21

62

30

165%

315%

3

5

31

92

40

215%

415%

4

5

41

122

50

265%

515%

5

5

51

152

<스킬 변경점> : 화염 지역 지속시간, 화염 지역 불 대미지가 개선되었습니다.

                      화염지역 회피율 감소가 추가되었습니다.

 

 

파티 타임
<Party Time>

레벨

물리
대미지

변경된

물리
대미지

타격 범위

마력 소비

1

6%

250%

150

모두

2

7%

300%

3

8%

350%

4

9%

400%

5

10%

450%

6

11%

500%

7

12%

550%

8

13%

600%

9

14%

650%

10

15%

700%

20

25%

1200%

30

35%

1700%

40

45%

2200%

50

55%

2700%


<
스킬 변경점> : 물리 대미지, 마력 당 물리 대미지, 마력 당 대미지 상승이 개선되었습니다.

 

 

앱조브 히트
<Absorb Heat>

레벨

소모 CP

획득 CP

획득 CP
보너스

변경된

획득 CP
보너스

지속 시간
(
)

변경된

지속 시간
(
)

1

16

28

5%

5.10%

10

3.4

2

17

31

5.20%

3.8

3

18

34

5.30%

4.2

4

19

37

5.40%

4.6

5

20

40

5.50%

5

6

21

43

5.60%

5.4

7

22

46

5.70%

5.8

8

23

49

5.80%

6.2

9

24

52

5.90%

6.6

10

25

55

6.00%

7

20

35

85

7.00%

11

30

45

115

8.00%

15

40

55

145

9.00%

19

50

65

175

10.00%

23

<스킬 변경점> : 획득 CP 보너스지속 시간이 개선되었습니다.

 

 

포워드 볼리션
<Forward Volition>

레벨

소모 CP

획득 CP

크리티컬
확률

변경된

크리티컬
확률

지속 시간
(
)

변경된

지속 시간
(
)

1

22

40

5%

5.10%

10

3.4

2

24

45

5.20%

3.8

3

26

50

5.30%

4.2

4

28

55

5.40%

4.6

5

30

60

5.50%

5

6

32

65

5.60%

5.4

7

34

70

5.70%

5.8

8

36

75

5.80%

6.2

9

38

80

5.90%

6.6

10

40

85

6.00%

7

20

60

135

7.00%

11

30

80

185

8.00%

15

40

100

235

9.00%

19

50

120

285

10.00%

23

<스킬 변경점> : 크리티컬 확률지속시간이 개선되었습니다.

 

 

비전 어트랙션 드로 (Attraction Draw)

<스킬 설명> : 마총사가 손목 스냅을 사용하여 더 멀리의 적들에게 연속적인 피해를 준다.

<스킬 변경점> : 스킬 쿨타임 1 감소했습니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다음글-목록
다음글 [2018년 4월 25일 업데이트 안내]
이전글 [늑대인간 밸런스 패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