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gnb banner
  • 붉은보석
  •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 거울전쟁 신성부활
팝업 창 닫기
팝업 내용
업데이트
공지사항
6658 [사제 밸런스 패치 안내](2차 수정) 등록일 2018-09-28 16:04
작성자 붉은보석 조회수 20944

안녕하세요. 붉은보석입니다.

사제 밸런스 패치 안내 드립니다.

고객 여러분께서는 서비스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수정 사항 (2)

1.     [엑소시즘 인카운터] '언데드 악마 치명타 확률'이 변경되었습니다

2.     [가즈핸더] '공격 범위 반지름', '공격 횟수' 가 추가되었습니다.

3.     [구원] 'HP 회복 수치' 가 변경되었습니다.

4.     [파티 치료] 'HP 회복 수치' 가 변경되었습니다.

5.     [축복] '최대 HP 증가율' 이 변경되었습니다.

6.     [프로텍팅 이블] '방어력 상승율' 이 변경되었습니다.

7.     [신성]  '유효 반지름' 이 변경되었습니다.

8.     전직 '디바인 엑소시스트' 스킬 [엑소시즘 리튜얼] '언데드 악마 치명타 확률', '공격 범위 반지름' 이 변경되었습니다.

9.     전직 '디바인 엑소시스트' 스킬 [쏜 새터링] '방어력 하락 한계치' 가 소량 상향되었습니다.

10.   전직 '세이크리드 디펜더' 스킬 [실드 글래어] '감전상태 효과 대미지' 가 변경되었습니다.

11.   전직 '글로리어스 서포터' 스킬 [거룩한 신성] '빛 속성 공격력', '유효 반지름', '공격 주기' 가 변경되고
  '쿨타임' 이 추가되었습니다.

12.   전직 '글로리어스 서포터' 스킬 [엘레멘탈 하모니] 가 변경되었습니다.

 

수정 사항

 

1.     [쏜 스매싱] 이 변경되었습니다.

2.     [가즈 핸더] 가 변경되었습니다.

3.     [세인트 실드] 가 변경되었습니다.

4.     [미러 타워] 가 변경되었습니다.

5.     [상처 치료] 가 변경되었습니다.

6.     [완전 회복] 이 변경되었습니다.

7.     [치료] -> [회개] 로 변경되었습니다.

8.     [자유] -> [구원]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9.     [축복] 이 변경되었습니다.

10.   [디바인 아치] -> [신성]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11.   [간청] -> [척결] 로 변경되었습니다.

12.   [경배] -> [성령 방패술] 로 변경되었습니다.

13.   전직 '디바인 엑소시스트' 스킬 [신성 방패술] -> [영예의 계시] 로 변경되었습니다.

14.   전직 '세이크리드 디펜더' 스킬 [실드 글래어]가 변경되었습니다.

15.   전직 '세이크리드 디펜더' 스킬 [컨버트 파나틱]이 변경되었습니다.

16.   전직 '글로리어스 서포터' 스킬 [셀레스티얼 아치] -> [거룩한 신성]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17.   전직 '글로리어스 서포터' 스킬 [미러 오벨리스트] 가 변경되었습니다.

18.   사제 무기 5종의 옵션이 변경되었습니다.

 

 

[사제 밸런스 패치 안내]




후려치기 (Sm ashing)

<스킬 변경점> : 변경사항이 없습니다.

 

 

쏜 스매싱
(Thorn Smashing)

레벨

소모 CP

충전 CP

변경된

충전 CP

물리 대미지

명중률 보정치

언데드 치명타
확률

1

11

6.5

8

9.00%

0.10%

34%

2

12

8

11

13.00%

0.20%

35%

3

13

9.5

14

17.00%

0.30%

36%

4

14

11

17

21.00%

0.40%

37%

5

15

12.5

20

25.00%

0.50%

38%

6

16

14

23

29.00%

0.60%

39%

7

17

15.5

26

33.00%

0.70%

40%

8

18

17

29

37.00%

0.80%

41%

9

19

18.5

32

41.00%

0.90%

42%

10

20

20

35

45.00%

1.00%

43%

20

30

35

65

85.00%

2.00%

53%

30

40

50

95

125.00%

3.00%

63%

40

50

65

125

165.00%

4.00%

73%

50

60

80

155

205.00%

5.00%

83%

<스킬 변경점> : 충전 CP가 변경되었습니다.


 

엑소시즘 인카운터
(Exorcism Encounter)

레벨

소모 CP

변경된
소모 CP

충전 CP

변경된
충전 CP

물리
대미지

공격 횟수

변경된
공격 횟수

명중률
보정치

언데드
악마

치명타

확률

추가된
빛 속성
공격력

1

27

28

12.5

12

21%

2

3

0.15%

100%

22~24

2

29

31

15

14

27%

0.30%

26~28

3

31

34

17.5

16

33%

0.45%

30~32

4

33

37

20

18

39%

0.60%

34~36

5

35

40

22.5

20

45%

0.75%

38~40

6

37

43

25

22

51%

0.90%

42~44

7

39

46

27.5

24

57%

1.05%

46~48

8

41

49

30

26

63%

1.20%

50~52

9

43

52

32.5

28

69%

1.35%

54~56

10

45

55

35

30

75%

1.50%

58~60

20

65

85

60

50

135%

3.00%

98~100

30

85

115

85

70

195%

4.50%

138~140

40

105

145

110

90

255%

6.00%

178~180

50

125

175

135

110

.

7.50%

218~220

<스킬 변경점> : 소모 CP, 충전 CP, 공격 횟수가 변경되었습니다. 빛 속성 공격력이 추가되었습니다.

 

 

가즈 핸더
(God's Hand)

레벨

소모 CP

충전 CP

변경된
충전 CP

물리
대미지

명중률
보정치

언데드 악마
치명타 확률

언데드 즉사
확률

추가된
공격 범위
반지름(m)

추가된
공격 횟수

추가된
빛 속성
공격력

추가된
비고

1

78

3.5

2.5

38.00%

0.20%

52.00%

40.5%

3m

3

21~45

타격 한 적에게
10
초간

감전 효과

2

81

7

5

46.00%

0.40%

54.00%

41.0%

27~51

3

84

10.5

7.5

54.00%

0.60%

56.00%

41.5%

33~57

4

87

14

10

62.00%

0.80%

58.00%

42.0%

39~63

5

90

17.5

12.5

70.00%

1.00%

60.00%

42.5%

45~69

6

93

21

15

78.00%

1.20%

62.00%

43.0%

51~75

7

96

24.5

17.5

86.00%

1.40%

64.00%

43.5%

57~81

8

99

28

20

94.00%

1.60%

66.00%

44.0%

63~87

9

102

31.5

22.5

102.00%

1.80%

68.00%

44.5%

69~93

10

105

35

25

110.00%

2.00%

70.00%

45.0%

75~99

20

135

70

50

190.00%

4.00%

90.00%

50.0%

135~159

30

165

105

75

270.00%

6.00%

110.00%

55.0%

195~219

40

195

140

100

350.00%

8.00%

130.00%

60.0%

255~279

50

225

175

125

430.00%

10.00%

150.00%

65.0%

315~339

<스킬 변경점> : 빛 속성 공격력, 공격 범위 반지름, 공격 횟수, 비고가 추가되었습니다.

 

 

홀리 블러킹 (Holy Blocking)

<스킬 변경점> : 변경사항이 없습니다.


 

실드 플래시 (Shield Flash)

<스킬 변경점> : 변경사항이 없습니다.

 

 

턴 언데드 (Turn Undead)

<스킬 변경점> :  언데드 도망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세인트 실드
(Saint Sheld)

레벨

필요 CP

충전 CP

방어력
증가치

변경된
방어력
증가치

회피율 보정치

방패 블럭율 증가

변경된
방패 블럭율 증가

1

35

0.7

5.2

15

0.10%

5.10%

5.50%

2

35

1.4

5.4

25

0.20%

5.10%

6.00%

3

35

2.1

5.6

35

0.30%

5.20%

6.50%

4

35

2.8

5.8

45

0.40%

5.20%

7.00%

5

35

3.5

6

55

0.50%

5.20%

7.50%

6

35

4.2

6.2

65

0.60%

5.30%

8.00%

7

35

4.9

6.4

75

0.70%

5.30%

8.50%

8

35

5.6

6.6

85

0.80%

5.40%

9.00%

9

35

6.3

6.8

95

0.90%

5.40%

9.50%

10

35

7

7

105

1.00%

5.50%

10.00%

20

35

14

9

205

2.00%

6%

15.00%

30

35

21

11

305

3.00%

6.50%

20.00%

40

35

28

13

405

4.00%

7%

25.00%

50

35

35

15

505

5.00%

7.50%

30.00%

<스킬 변경점> : 패시브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방어력 증가치가 변경되었습니다. 방패 블럭율 증가가 변경되었습니다.
               
회피율 보정치가 삭제되었습니다.

 

 

미러 타워
(Mirror Tower)

레벨

소모 CP

충전 CP

원소 대미지
리턴율

변경된
원소 대미지
리턴율

(Max 50%)

사제의 모든
원소 저항

변경된
사제의 모든
원소 저항

'사제의 Cp 추가
획득 (입은 원소

대미지 * X)'

지속시간

유효 거리 (m)

1

150

2

32.00%

1.20%

27.00%

10.50%

5.50%

126

4.05

2

150

4

34.00%

1.40%

29.00%

11.00%

6.00%

132

4.1

3

150

6

36.00%

1.60%

31.00%

11.50%

6.50%

138

4.15

4

150

8

38.00%

1.80%

33.00%

12.00%

7.00%

144

4.2

5

150

10

40.00%

2.00%

35.00%

12.50%

7.50%

150

4.25

6

150

12

42.00%

2.20%

37.00%

13.00%

8.00%

156

4.3

7

150

14

44.00%

2.40%

39.00%

13.50%

8.50%

162

4.35

8

150

16

46.00%

2.60%

41.00%

14.00%

9.00%

168

4.4

9

150

18

48.00%

2.80%

43.00%

14.50%

9.50%

174

4.45

10

150

20

50.00%

3.00%

45.00%

15.00%

10.00%

180

4.5

20

150

40

70.00%

5.00%

65.00%

20.00%

15.00%

240

5

30

150

60

90.00%

7.00%

85.00%

25.00%

20.00%

300

5.5

40

150

80

95.00%

9.00%

105.00%

30.00%

25.00%

360

6

50

150

100

95.00%

11.00%

125.00%

35.00%

30.00%

420

6.5

<스킬 변경점> : 원소 대미지 리턴율, 사제의 모든 원소 저항이 변경되었습니다.

 

 

상처 치료
(Heal Wound)

레벨

소모 CP

변경된
소모 CP

충전 CP

사정거리

HP 회복
수치

변경된
HP 회복
수치

1

2

5.5

0

2.1

8

4

2

4

7

0

2.2

11

8

3

6

8.5

0

2.3

14

12

4

8

10

0

2.4

17

16

5

10

11.5

0

2.5

20

20

6

12

13

0

2.6

23

24

7

14

14.5

0

2.7

26

28

8

16

16

0

2.8

29

32

9

18

17.5

0

2.9

32

36

10

20

19

0

3

35

40

20

40

34

0

4

65

80

30

60

49

0

5

95

120

40

80

64

0

6

125

160

50

100

79

0

7

155

200

<스킬 변경점> : 소모 CP, HP 회복 수치가 변경되었습니다. 즉시 회복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HP 회복 수치 상승, HP 회복 수치는 지식에 영향을 받도록 수정됩니다.

 

 

완전 회복
(Restoration)

레벨

소모 CP

변경된
소모 CP

충전 CP

사정거리

HP 회복
수치

변경된
'HP 회복 수치=
아군 전체 체력의

HP*X'

(Max 100%)

추가된

쿨타임

비고

1

19

46

0

3.6

50

50.1%

10

즉시 회복으로 변경

2

23

52

0

3.7

65

50.2%

3

27

58

0

3.8

80

50.3%

4

31

64

0

3.9

95

50.4%

5

35

70

0

4

110

50.5%

6

39

76

0

4.1

125

50.6%

7

43

82

0

4.2

140

50.7%

8

47

88

0

4.3

155

50.8%

9

51

94

0

4.4

170

50.9%

10

55

100

0

4.5

185

51.0%

20

95

160

0

5.5

335

52.0%

30

135

220

0

6.5

485

53.0%

40

175

280

0

7.5

635

54.0%

50

215

340

0

8.5

785

55.0%

<스킬 변경점> : 소모 CP, HP 회복 수치가 변경되었습니다. 쿨타임이 추가되었습니다.

                즉시 회복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부활 (Resurrection)

<스킬 변경점> : 변경사항이 없습니다.

 

 

치료회개
(Cure→Repent)

레벨

소모 CP

충전 CP

유효 범위
반지름 (m)

사정 거리

1

5.5

0.3

3.15

3.6

2

6

0.6

3.3

3.7

3

6.5

0.9

3.45

3.8

4

7

1.2

3.6

3.9

5

7.5

1.5

3.75

4

6

8

1.8

3.9

4.1

7

8.5

2.1

4.05

4.2

8

9

2.4

4.2

4.3

9

9.5

2.7

4.35

4.4

10

10

3

4.5

4.5

20

15

6

6

5.5

30

20

9

7.5

6.5

40

25

12

9

7.5

50

30

15

10.5

8.5

<스킬 변경점> : 스킬명이 변경되었습니다. 액티브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모든 상태이상을 치료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자유  구원
(Freedom →Salvation )

레벨

소모 CP

충전 CP

유효 범위 반지름 (m)

사제 행동속도

소모 CP

사정거리

HP 회복 수치

1

6

0.5

4.1

5.50%

13

3.6

33

2

7

1

4.2

6.00%

16

3.7

41

3

8

1.5

4.3

6.50%

19

3.8

49

4

9

2

4.4

7.00%

22

3.9

57

5

10

2.5

4.5

7.50%

25

4

65

6

11

3

4.6

8.00%

28

4.1

73

7

12

3.5

4.7

8.50%

31

4.2

81

8

13

4

4.8

9.00%

34

4.3

89

9

14

4.5

4.9

9.50%

37

4.4

97

10

15

5

5

10.00%

40

4.5

105

20

25

10

6

15.00%

70

5.5

185

30

35

15

7

20.00%

100

6.5

265

40

45

20

8

25.00%

130

7.5

345

50

55

25

9

30.00%

160

8.5

425

<스킬 변경점> : 스킬명이 변경되었습니다. 즉시 회복 스킬이며 HP 회복 수치는 지식에 영향을 받습니다.

 

 

속죄 (Redemption)

<스킬 변경점> : 액티브 스킬로 변경됩니다. 쿨타임 10초가 추가됩니다.

 

 

파티 치료
(Party Heal)

레벨

소모 CP

변경된
소모 CP

충전 CP

유효 범위
반지름 (m)

HP 회복 수치

변경된
HP 회복 수치

추가된 비고

1

95

40

0

3.1

15

7

즉시 회복으로
변경.

회복 수치
지식 스탯에
영향을 받음.

2

100

44

0

3.2

30

14

3

105

48

0

3.3

45

21

4

110

52

0

3.4

60

28

5

115

56

0

3.5

75

35

6

120

60

0

3.6

90

42

7

125

64

0

3.7

105

49

8

130

68

0

3.8

120

56

9

135

72

0

3.9

135

63

10

140

76

0

4

150

70

20

190

116

0

5

300

140

30

240

156

0

6

450

210

40

290

196

0

7

600

280

50

340

236

0

8

750

350

<스킬 변경점> : 소모 CP, HP 회복 수치가 변경되었습니다. 비고가 추가되었습니다.

 

 

축복 (Bless)

레벨

소모 CP

충전 CP

최대 HP
증가율

변경된
최대 HP
증가율

이상계
저항 증가율

변경된
이상계
저항 증가율

빛 속성
추가 공격력

지속시간 ()

1

16.5

0

22%

11.5%

52%

2%

1 ~ 2

66

2

18

0

24%

13.0%

54%

3%

1 ~ 3

72

3

19.5

0

26%

14.5%

56%

4%

1 ~ 4

78

4

21

0

28%

16.0%

58%

5%

1 ~ 5

84

5

22.5

0

30%

17.5%

60%

6%

1 ~ 6

90

6

24

0

32%

19.0%

62%

7%

1 ~ 7

96

7

25.5

0

34%

20.5%

64%

8%

1 ~ 8

102

8

27

0

36%

22.0%

66%

9%

1 ~ 9

108

9

28.5

0

38%

23.5%

68%

10%

1 ~ 10

114

10

30

0

40%

25.0%

70%

11%

1 ~ 11

120

20

45

0

60%

40.0%

90%

21%

1 ~ 21

180

30

60

0

80%

55.0%

110%

31%

1 ~ 31

240

40

75

0

100%

70.0%

130%

41%

1 ~ 41

300

50

90

0

120%

85.0%

150%

51%

1 ~ 51

360

<스킬 변경점> : 최대 HP 증가율, 이상계 저항 증가율이 변경되었습니다.

 

 

프로텍팅 이블 (Protecting Evil)

레벨

소모 CP

충전 CP

방어력
상승율

변경된
방어력
상승율

저하계 저항
증가율

변경된
저하계 저항
증가율

지속시간
()

1

17

0

44.00%

13.0%

62%

2%

89

2

19

0

48.00%

16.0%

64%

3%

98

3

21

0

52.00%

19.0%

66%

4%

107

4

23

0

56.00%

22.0%

68%

5%

116

5

25

0

60.00%

25.0%

70%

6%

125

6

27

0

64.00%

28.0%

72%

7%

134

7

29

0

68.00%

31.0%

74%

8%

143

8

31

0

72.00%

34.0%

76%

9%

152

9

33

0

76.00%

37.0%

78%

10%

161

10

35

0

80.00%

40.0%

80%

11%

170

20

55

0

120.00%

70.0%

100%

21%

260

30

75

0

160.00%

100.0%

120%

31%

350

40

95

0

200.00%

130.0%

140%

41%

440

50

115

0

240.00%

160.0%

160%

51%

530

<스킬 변경점> : 방어력 상승율, 저하계 저항 증가율이 변경되었습니다.

 

 

리제네레이션 (Regeneration)

<스킬 변경점> : HP 회복치가 지식 수치에 영향을 받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프로텍팅 엘레멘탈
(Protecting Elemental)

레벨

소모 CP

충전 CP

유효 범위
반지름 (m)

모든 원소
저항력

순수 마법
대미지 증가

이상계
저항력

저하계
저항력

저주계
저항력

변경된
이상계
저항력

(Max 95%)

변경된
저하계
저항력

(Max 90%)

변경된
저주계
저항력

(Max 85%)

1

61

0

3.7

6%

6%

50%

35%

20%

2%

2%

1%

2

62

0

3.9

7%

6%

3%

3%

2%

3

63

0

4.1

8%

7%

4%

4%

3%

4

64

0

4.3

9%

7%

5%

5%

4%

5

65

0

4.5

10%

8%

6%

6%

5%

6

66

0

4.7

11%

8%

7%

7%

6%

7

67

0

4.9

12%

9%

8%

8%

7%

8

68

0

5.1

13%

9%

9%

9%

8%

9

69

0

5.3

14%

10%

10%

10%

9%

10

70

0

5.5

15%

10%

11%

11%

10%

20

80

0

7.5

25%

15%

21%

21%

20%

30

90

0

9.5

35%

20%

31%

31%

30%

40

100

0

11.5

45%

25%

41%

41%

40%

50

110

0

13.5

55%

30%

51%

51%

50%

<스킬 변경점> : 이상계 저항력, 저하계 저항력, 저주계 저항력이 변경되었습니다.

 

 

디바인 아치 
신성

(Divine Arch)

(Divinity)

레벨

소모 CP

충전 CP

빛 속성
공격력

타격 횟수

유효
반지름

1

124

0

50~110

1

4m

2

128

0

60~120

3

132

0

70~130

4

136

0

80~140

5

140

0

90~150

6

144

0

100~160

7

148

0

110~170

8

152

0

120~180

9

156

0

130~190

10

160

0

140~200

20

200

0

240~300

30

240

0

340~400

40

280

0

440~500

50

320

0

540~600

<스킬 변경점> : 스킬명이 변경되었습니다. 원거리 빛 속성 범위 공격 스킬이 추가됩니다.

 

 

간청
척결
(Pray)

(Eradication)

레벨

소모 CP

충전 CP

충전 CP

물리
대미지

빛 속성
공격력

1

0

10.8

1.5

2.5%

2~4

2

0

11.6

2

5.0%

4~6

3

0

12.4

2.5

7.5%

6~8

4

0

13.2

3

10.0%

8~10

5

0

14

3.5

12.5%

10~12

6

0

14.8

4

15.0%

12~14

7

0

15.6

4.5

17.5%

14~16

8

0

16.4

5

20.0%

16~18

9

0

17.2

5.5

22.5%

18~20

10

0

18

6

25.0%

20~22

20

0

26

11

50.0%

40~42

30

0

34

16

75.0%

60~62

40

0

42

21

100.0%

80~82

50

0

50

26

125.0%

100~102

<스킬 변경점> : 스킬명이 변경되었습니다. 원거리 기본 공격 스킬이 추가됩니다.

 

 

기도 (Prayer)

<스킬 변경점> : 소모 CP 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경배 
성령 방패술

(Worship)

(Holy

Shieldmanship)

레벨

자신의
현재 방어력 %

비고

1

40.0%

자신의 현재 방어력
N% 보다 낮은 공격을
블록할 경우 블록
모션이 발동하지
않는다.

2

41.0%

3

42.0%

4

43.0%

5

44.0%

6

45.0%

7

46.0%

8

47.0%

9

48.0%

10

49.0%

20

59.0%

30

69.0%

40

79.0%

50

89.0%

<스킬 변경점> : 스킬명이 변경되었습니다. .

 

 

마사 (Mass)

<스킬 변경점> : 변경사항이 없습니다.

 

 

 

 

1. 디바인 엑소시스트

 

영예의 계시
(Honored

Revelation)

레벨

패시브 효과

변경된 패시브 효과

1

자신의 방어력보다
낮은 공격을 블록할

경우 블록 모션이

발동하지 않는다.

공격한 적 치명타
저항률 10% 감소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스킬 변경점> : 스킬명이 변경되었습니다. 패시브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엑소시즘 리튜얼
(Exorcism Ritual)

레벨

소모 CP

변경된

소모 CP

충전 CP

변경된

충전 CP

물리
대미지(%)

명중률
보정치(%)

언데드 악마
치명타 확률(%)

추가 빛
대미지

공격 범위 반지름(m)

공격 횟수

변경된

공격 횟수

변경된
비고

1

125

175

135

110

315

7.5

100%

218~220

1.5m

2

6

기존 6연타가 모두 범위 공격으로 변함.

2

127

178

137.5

112.5

321

7.65

222~224

3

129

181

140

115

327

7.8

226~228

4

131

184

142.5

117.5

333

7.95

230~232

5

133

187

145

120

339

8.1

234~236

6

135

190

147.5

122.5

345

8.25

238~240

7

137

193

150

125

351

8.4

242~244

8

139

196

152.5

127.5

357

8.55

246~248

9

141

199

155

130

363

8.7

250~252

10

143

202

157.5

132.5

369

8.85

254~256

20

163

232

182.5

157.5

429

10.35

294~296

30

183

262

207.5

182.5

489

11.85

334~336

40

203

292

232.5

207.5

549

13.35

374~376

50

223

322

257.5

232

609

14.85

414~416

<스킬 변경점> : 소모 CP, 충전 CP, 비고가 변경되었습니다. 빛 대미지, 공격 횟수가 추가되었습니다.

                모든 공격이 모두 범위 공격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쏜 새터링 (Thorn Shattering)

<스킬 변경점> : 방어력 하락 한계치가 소량 상향되었습니다.

 

 

리스토레이션 (Restoration)

<스킬 변경점> : 완전회복, 파티치료로 회복되는 치료량의 30% 즉시 회복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HP
회복치에 지식 영향을 받도록 수정되었습니다.

 

 

 

 

2. 세이크리드 디펜더

 

숭고한 복수 (Lofty Revenge)

<스킬 변경점> : 변경사항이 없습니다.

 

 

실드 글래어
(Shield Glare)

레벨

소모 CP

충전 CP

방패 블럭율
증가

빛 속성
공격력

변경된
빛 속성
공격력

추가된
적 장님
확률

추가된
적 장님
시간

추가된
감전상태

효과 대미지

= 공격력*X

추가된
빛 속성
공격 타수

비고

1

10

20

29

1~301

100~300

90

23

20

4

원거리 공격도
실드 플래시의
효과에 의해
적에게 대미지를

가함

2

10

20.3

29.5

1~307

105~305

91

23.4

20.2

3

10

20.6

30

1~313

110~310

92

23.8

20.4

4

10

20.9

30.5

1~319

115~315

93

24.2

20.6

5

10

21.2

31

1~325

120~320

94

24.6

20.8

6

10

21.5

31.5

1~331

125~325

95

25

21

7

10

21.8

32

1~337

130~330

96

25.4

21.2

8

10

22.1

32.5

1~343

135~335

97

25.8

21.4

9

10

22.4

33

1~349

140~340

98

26.2

21.6

10

10

22.7

33.5

1~355

145~345

99

26.6

21.8

20

10

25.7

38.5

1~415

195~395

109

30.6

23.8

30

10

28.7

43.5

1~475

245~445

119

34.6

25.8

40

10

31.7

48.5

1~535

295~495

129

38.6

27.8

50

10

34.7

53.5

1~595

345~545

139

42.6

29.8

<스킬 변경점> : 빛 속성 공격력이 변경되었습니다. 블록이 성공할 경우 감전 상태가 삭제됩니다.

                적 장님 확률, 적 장님 시간, 감전상태 효과 대미지가 추가되었습니다.

 

 

컨버트 파나틱 (Convert Fanatic)

<스킬 변경점> : 감전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홀리쇼크 블로킹 (Holyshock Blocking)

<스킬 변경점> : 변경사항이 없습니다.

 

 

 

 

3. 글로리어스 서포터

 

광휘의 증명
(Briliance Proof)

레벨

패시브 효과

변경된
패시브 효과

1

특정 스킬의
적용 범위가

증가함

타격한 적의
빛 속성 저항력

30% 약화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스킬 변경점> : 패시브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셀레스티얼 아치 거룩한 신성
(Celestial Arch)

(Sacred Divinity)

레벨

소모 CP

충전 CP

빛 속성 공격력

추가된

공격 주기

지속

시간

추가된

유효 반지름

추가된

쿨타임

1

320

0

300~360

1초당

5

3

4m

2

2

324

0

308~368

3

328

0

316~376

4

332

0

324~384

5

336

0

332~392

6

340

0

340~400

7

344

0

348~408

8

348

0

356~416

9

352

0

364~424

10

356

0

372~432

20

396

0

452~512

30

436

0

532~592

40

476

0

612~672

50

516

0

692~752

<스킬 변경점> : 스킬명이 변경되었습니다. 공격 주기가 추가되었습니다

 

 

미러 오벨리스트
(Mirror Obelisk)

레벨

소모 CP

충전 CP

원소 대미지 리턴율(MAX95%)

추가된
원소 대미지
리턴율

(MAX50%)

최대
시전 수

사제의 모든
원소 저항

변경된
사제의 모든
원소 저항

사제의 CP
추가획득

(입은 원소
대미지*X)

지속 시간
(미러타워)

지속 시간
(저항력 증가)

유효 거리

사정 거리

비고

1

150

100

95%

11.20%

8

125.00%

35.5%

30

306

420

6.5

5.5

최대 시전
횟수가 8

증가한다.

2

150

102

95%

11.40%

8

127.00%

36.0%

30.5

312

426

6.55

3

150

104

95%

11.60%

8

129.00%

36.5%

31

318

432

6.6

4

150

106

95%

11.80%

8

131.00%

37.0%

31.5

324

438

6.65

5

150

108

95%

12.00%

8

133.00%

37.5%

32

330

444

6.7

6

150

110

95%

12.20%

8

135.00%

38.0%

32.5

336

450

6.75

7

150

112

95%

12.40%

8

137.00%

38.5%

33

342

456

6.8

8

150

114

95%

12.60%

8

139.00%

39.0%

33.5

348

462

6.85

9

150

116

95%

12.80%

8

141.00%

39.5%

34

354

468

6.9

10

150

118

95%

13.00%

8

143.00%

40.0%

34.5

360

474

6.95

20

150

138

95%

15.00%

8

163.00%

45.0%

39.5

420

534

7.45

30

150

158

95%

17.00%

8

183.00%

50.0%

44.5

480

594

7.95

40

150

178

95%

19.00%

8

203.00%

55.0%

49.5

540

654

8.45

50

150

198

95%

21.00%

8

223.00%

60.0%

54.5

600

714

8.95

<스킬 변경점> : 원소 대미지 리턴율, 사제의 모든 원소 저항이 변경되었습니다.

 

 

엘레멘탈 하모니
(Elemental Harmony)

레벨

소모 CP

충전 CP

유효 범위
반지름(m)

모든 원소
저항력(%)

순수 마법
대미지 증가

(Max 100%)

이상계 저항력

저하계 저항력

저주계 저항력

추가된
스킬레벨
증가

변경된
이상계
저항력

(Max 95%)

변경된
저하계
저항력
(Max 90%)

변경된
저주계
저항력
(Max 85%)

비고

1

0

0

13.5

65

30

50%

35%

20%

3

52%

51%

50%

마법 속성 공격 흡수,
파티 인원 수
(
본인 포함)에 따라

스킬 레벨 상승 폭이

증가한다.

2

0

0

13.7

66

30

53%

52%

51%

3

0

0

13.9

67

31

54%

53%

52%

4

0

0

14.1

68

31

55%

54%

53%

5

0

0

14.3

69

32

56%

55%

54%

6

0

0

14.5

70

32

57%

56%

55%

7

0

0

14.7

71

33

58%

57%

56%

8

0

0

14.9

72

33

59%

58%

57%

9

0

0

15.1

73

34

60%

59%

58%

10

0

0

15.3

74

34

61%

60%

59%

20

0

0

17.3

84

38

71%

70%

69%

30

0

0

19.3

94

42

81%

80%

79%

40

0

0

21.3

104

46

91%

90%

89%

50

0

0

23.3

114

50

101%

100%

99%

<스킬 변경점> : 스킬 레벨 증가가 추가되었습니다.

                      (2 / 4 / 6 / 7 / 8인 파티일 때 마다 스킬 레벨이 추가로 1씩 상승합니다.)

                      이상계 저항력, 저하계 저항력, 저주계 저항력, 비고가 변경되었습니다.

 

 

 

[사제 기타 아이템 패치]

1. 플래시 스파이크

<변경점> : 빛 속성 공격력을 300% -> 80% 강화 시킨다.

 

2. 아파치 디스트로이어

<변경점> : 타겟의 빛 저항을 120% -> 40% 약화 시킨다.

 

3. 아파치 디스트로이어[Nx]

<변경점> : 타겟의 빛 저항을 120% -> 45% 약화 시킨다.

 

4. 어터 모드

<변경점> : 타겟의 빛 저항을 120% -> 45% 약화 시킨다.

 

5. 어터 모드[Nx[

<변경점> : 타겟의 빛 저항을 120% ->55% 약화 시킨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다음글-목록
다음글 [무도가 밸런스 패치 안내](2차 수정)
이전글 [미션 북 시스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