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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70 [무도가 밸런스 패치 안내](2차 수정) 등록일 2018-10-12 16:23
작성자 붉은보석 조회수 18541

안녕하세요. 붉은보석입니다.

무도가 밸런스 패치 안내 드립니다.

고객 여러분께서는 서비스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수정 사항 (2)

1.     [분화] '크리티컬 확률 증가' Max 수치가 변경되었습니다.

2.     [힘껏 찍기] '공격 범위' 가 변경되었습니다.

3.     [잠재된 힘] '스킬 레벨 상승' Max 수치가 추가되었습니다.

4.     [쓸어차기]  '마비 확률' 이 변경되었습니다.

5.     [묵사발] '초당 소모 CP', '발동 확률' 이 변경되었습니다.

6.     [흘려치기] '블럭킹 무시 확률', '지속 시간' 이 추가되었습니다.

7.     [잡기] '발동 확률', '대미지 반사' 가 변경되었습니다.

8.     [기합] '소모 CP', '획득 CP', '증가 공격력', '증가 방어력' 이 변경되었습니다.

9.     [기합] '증가 공격력', '증가 방어력' Max 수치가 추가되었습니다.

10.   [분신] '분신 개수' 수치가 변경되었습니다.

11.   [금기] '강타 확률'. '마법 치명타 확률' Max 수치가 추가되었습니다.

12.   [장풍] '사정 거리' 가 변경되고 '추가된 타격 횟수' 가 삭제되었습니다.

13.   전직 '아이언 피스트' 스킬 [치명타] 크리티컬 수치가 변경되었습니다.

14.   전직 '아이언 피스트' 스킬 [약점 연타] '스킬 레벨 상승', '타격 수' 가 변경되었습니다.

15.   전직 '아이언 피스트' 스킬 [턱 후려치기] '스킬 레벨 상승' 이 변경되었습니다.

16.   전직 '라이트닝 스트라이커' 스킬 [공중제비] '패시브 효과' 가 변경되었습니다.

17.   전직 '라이트닝 스트라이커' 스킬 [음속찍기] '불 속성 대미지', '타격 횟수' 가 변경되었습니다.

18.   전직 '기 마스터' 스킬 [전력] '패시브 효과' 가 변경되었습니다.

19.   전직 '기 마스터' 스킬 [무쌍권] '타격 횟수' 가 변경되었습니다.

20.   무도가 주무기가 추가됩니다.

 

 

수정 사항

1.     [분화] '발동 확률' '크리티컬 확률 증가' Max 수치가 추가되었습니다.

2.     [돌려 지르기] '획득 CP' 가 변경되었습니다.

3.     [턱 때리기] '감소 시간' 이 변경되었습니다.

4.     [급소 가격] '명중률' 이 변경되었습니다.

5.     [흘려치기] '추가된 적 치명타 저항 감소' ' 추가된 지속 시간' 이 삭제되었습니다.

6.     [금기] 가 변경되었습니다.

7.     [장풍] '범위' 가 변경되었습니다.

8.     전직 '아이언 피스트' 스킬 [약점 연타] 가 변경되었습니다.

9.     전직 '라이트닝 스트라이커' 스킬 [음속 찍기] 의 공격 횟수가 변경되었습니다.

10.   전직 '라이트닝 스트라이커' 스킬 [갈고리 차기] 에 경직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11.   전직 '기 마스터' 스킬 [의기] '몬스터 사냥 시 지속 시간 1초 증가가 추가되었습니다.

 

 

 [무도가 밸런스 패치 안내]



 

왼손 지르기
(Left Punch)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변경된
물리
대미지

공격 속도
보정치

명중률
보정치

스킬 레벨
상승

1

0

3.5

0.6%

2.0%

0.80%

0.15%

오른 팔꿈치,
턱 때리기
,
급소 가격

스킬 레벨

2
상승

2

0

4.0

1.2%

4.0%

1.60%

0.30%

3

0

4.5

1.8%

6.0%

2.40%

0.45%

4

0

5.0

2.4%

8.0%

3.20%

0.60%

5

0

5.5

3.0%

10.0%

4.00%

0.75%

6

0

6.0

3.6%

12.0%

4.80%

0.90%

7

0

6.5

4.2%

14.0%

5.60%

1.05%

8

0

7.0

4.8%

16.0%

6.40%

1.20%

9

0

7.5

5.4%

18.0%

7.20%

1.35%

10

0

8.0

6.0%

20.0%

8.00%

1.50%

20

0

13.0

12.0%

40.0%

16.00%

3.00%

30

0

18.0

18.0%

60.0%

24.00%

4.50%

40

0

23.0

24.0%

80.0%

32.00%

6.00%

50

0

28.0

30.0%

100.0%

40.00%

7.50%

 

<스킬 변경점> : 물리 공격력이 상승했습니다.

 

 

 

분화
(Eruption)

레벨

발동 확률

(Max 50%)

크리티컬

확률 증가

(Max 6%)

누적 증가
횟수

1

10.5%

2.1%

5

2

11.0%

2.1%

3

11.5%

2.2%

4

12.0%

2.2%

5

12.5%

2.3%

6

13.0%

2.3%

7

13.5%

2.4%

8

14.0%

2.4%

9

14.5%

2.5%

10

15.0%

2.5%

20

20.0%

3.0%

30

25.0%

3.5%

40

30.0%

4.0%

50

35.0%

4.5%

 

<스킬 변경점> : 패시브 스킬로 전환되었습니다. 타격 시 5회까지 누적하여 크리티컬 확률이 증가합니다.

 

 

 

돌려 지르기
(Screw Punch)

레벨

소모 CP

획득 CP

변경된
획득 CP

물리
대미지

변경된
물리
대미지

공격 속도

명중률

스킬 레벨
상승

1

3.3

1.3

1.6

1.2%

13.0%

0.80%

0.20%

오른 팔꿈치,
턱 때리기
,
급소 가격
,
왼발 앞차기
,
내려찍기
,
날아찍기
,
스킬 레벨

2
상승

2

3.6

2.6

3.2

2.4%

16.0%

1.60%

0.40%

3

3.9

3.9

4.8

3.6%

19.0%

2.40%

0.60%

4

4.2

5.2

6.4

4.8%

22.0%

3.20%

0.80%

5

4.5

6.5

8

6.0%

25.0%

4.00%

1.00%

6

4.8

7.8

9.6

7.2%

28.0%

4.80%

1.20%

7

5.1

9.1

11.2

8.4%

31.0%

5.60%

1.40%

8

5.4

10.4

12.8

9.6%

34.0%

6.40%

1.60%

9

5.7

11.7

14.4

10.8%

37.0%

7.20%

1.80%

10

6

13

16

12.0%

40.0%

8.00%

2.00%

20

9

26

32

24.0%

70.0%

16.00%

4.00%

30

12

39

48

36.0%

100.0%

24.00%

6.00%

40

15

52

64

48.0%

130.0%

32.00%

8.00%

50

18

65

80

60.0%

160.0%

40.00%

10.00%

 

<스킬 변경점> : 획득 CP, 물리 대미지가 상승하였습니다.

 

 

 

턱 때리기
(Critical Elbow)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추가된
발동 확률

추가된
적 회피율
감소

추가된
감소 시간

크리티컬

스킬 레벨
상승

1

10.5

1

23.5%

21.0%

5.7%

10

26.0%

왼손 지르기,
돌려 지르기
,
 
연타
,
오른발 돌려차기
,
뒤돌려 차기
,
삼단 돌려차기

스킬 레벨

2
상승

2

11

2

27.0%

22.0%

5.9%

27.0%

3

11.5

3

30.5%

23.0%

6.1%

28.0%

4

12

4

34.0%

24.0%

6.3%

29.0%

5

12.5

5

37.5%

25.0%

6.5%

30.0%

6

13

6

41.0%

26.0%

6.7%

31.0%

7

13.5

7

44.5%

27.0%

6.9%

32.0%

8

14

8

48.0%

28.0%

7.1%

33.0%

9

14.5

9

51.5%

29.0%

7.3%

34.0%

10

15

10

55.0%

30.0%

7.5%

35.0%

20

20

20

90.0%

40.0%

9.5%

45.0%

30

25

30

125.0%

50.0%

11.5%

55.0%

40

30

40

160.0%

60.0%

13.5%

65.0%

50

35

50

195.0%

70.0%

15.5%

75.0%

 

<스킬 변경점> : 발동 확률, 적 회피율 감소, 감소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연타
(Jab)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공격 속도

명중률

타격 회수
추가

마비 확률


마비 시간

(
)

스킬 레벨
상승

1

11

2

22.0%

15.6%

0.2%

2.1

55.0%

0.5

오른 팔꿈치,
턱 때리기
,
급소 가격
,
아래 차기
,
쓸어 차기
,
발 걸어 후리기

스킬 레벨
2
상승

2

12

4

24.0%

16.2%

0.4%

2.2

3

13

6

26.0%

16.8%

0.6%

2.3

4

14

8

28.0%

17.4%

0.8%

2.4

5

15

10

30.0%

18.0%

1.0%

2.5

6

16

12

32.0%

18.6%

1.2%

2.6

7

17

14

34.0%

19.2%

1.4%

2.7

8

18

16

36.0%

19.8%

1.6%

2.8

9

19

18

38.0%

20.4%

1.8%

2.9

10

20

20

40.0%

21.0%

2.0%

3

20

30

40

60.0%

27.0%

4.0%

4

30

40

60

80.0%

33.0%

6.0%

5

40

50

80

100.0%

39.0%

8.0%

5

50

60

100

120.0%

45.0%

10.0%

5

 

<스킬 변경점> : 타격 회수가 추가되었습니다.

 

 

 

급소 가격
(Vital Elbow)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공격 속도

명중률

치명타

변경된
치명타

결정타

스킬 레벨 상승

비고

1

36.5

0

33.5%

0.4%

100%

46%

100%

25.5%

왼발 앞차기,
내려찍기
,
날아 찍기

스킬 레벨

3
상승

운에 따라
더블 크리티컬

추가

2

38

0

37.0%

0.8%

47%

26.0%

9

39.5

0

40.5%

1.2%

48%

26.5%

4

41

0

44.0%

1.6%

49%

27.0%

5

42.5

0

47.5%

2.0%

50%

27.5%

6

44

0

51.0%

2.4%

51%

28.0%

7

45.5

0

54.5%

2.8%

52%

28.5%

8

47

0

58.0%

3.2%

53%

29.0%

9

48.5

0

61.5%

3.6%

54%

29.5%

10

50

0

65.0%

4.0%

55%

30.0%

20

65

0

100.0%

8.0%

65%

35.0%

30

80

0

135.0%

12.0%

75%

40.0%

40

95

0

170.0%

16.0%

85%

45.0%

50

110

0

205.0%

20.0%

95%

50.0%

 

<스킬 변경점> : 무조건 치명타로 변경되었습니다. 비고가 추가되었습니다.

 

 

 

연막
(Smokescreen)

레벨

회피율 상승

(Max 10%)

이동속도
상승

(Max 50%)

1

5.03%

5.50%

2

5.06%

6.00%

3

5.09%

6.50%

4

5.12%

7.00%

5

5.15%

7.50%

6

5.18%

8.00%

7

5.21%

8.50%

8

5.24%

9.00%

9

5.27%

9.50%

10

5.30%

10.00%

20

5.60%

15.00%

30

5.90%

20.00%

40

6.20%

25.00%

50

6.50%

30.00%

 

<스킬 변경점> : 패시브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오른발 돌려차기
(Right Turn Kick)

레벨

소모 CP

변경된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회피율

치명타

스킬 레벨 상승

1

3.1

0

0.6

6.0%

0.1%

10.0%

아래 차기,
쓸어차기
,
발 걸어 후리기

스킬 레벨

2
상승

2

3.2

0

1.2

12.0%

0.1%

3

3.3

0

1.8

18.0%

0.1%

4

3.4

0

2.4

24.0%

0.1%

5

3.5

0

3

30.0%

0.1%

6

3.6

0

3.6

36.0%

0.1%

7

3.7

0

4.2

42.0%

0.1%

8

3.8

0

4.8

48.0%

0.1%

9

3.9

0

5.4

54.0%

0.1%

10

4

0

6

60.0%

0.1%

20

5

0

12

120.0%

0.1%

30

6

0

18

180.0%

0.1%

40

7

0

24

240.0%

0.1%

50

8

0

30

300.0%

0.1%

 

<스킬 변경점> : 소모 CP, 공격 속도 감소가 제거되었습니다.

 

 

 

힘껏 찍기
(Heavily Kick)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명중률

공격 횟수

공격 범위

스킬 레벨 상승

1

11.5

2.8

-47%

0.15%

2

2.0

오른발 돌려차기,
뒤돌려 차기
,
삼단 돌려차기

스킬 레벨
 1+0.1LV(
버림)
레벨 상승

2

13

5.6

-44%

0.30%

2.0

3

14.5

8.4

-41%

0.45%

2.0

4

16

11.2

-38%

0.60%

2.1

5

17.5

14

-35%

0.75%

2.1

6

19

16.8

-32%

0.90%

2.1

7

20.5

19.6

-29%

1.05%

2.1

8

22

22.4

-26%

1.20%

2.1

9

23.5

25.2

-23%

1.35%

2.2

10

25

28

-20%

1.50%

2.2

20

40

56

10%

3.00%

2.4

30

55

84

40%

4.50%

2.6

40

70

112

70%

6.00%

2.8

50

85

140

100%

7.50%

3.0

 

<스킬 변경점> : 공격 범위가 추가되었습니다.

 

 

뒤돌려 차기 (Wide Turn Kick)

<스킬 변경점.> : 변경된 사항이 없습니다.

 

 

날아 찍기 (Flying Chop Kick)

<스킬 변경점.> : 사정거리와 속도가 상향되었습니다.

 

 

 

삼단 돌려차기
(Tripple Turn Kick)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회피율

치명타

공격 속도

공격 횟수

변경된
공격 횟수

스킬 레벨 상승

1

27.5

1

-15.0%

0.20%

25%

50%

3

6

오른 팔꿈치,
턱 때리기
,
급소 가격

스킬 레벨

4
상승

2

30.0

2

-10.0%

0.40%

3

32.5

3

-5.0%

0.60%

4

35.0

4

0.0%

0.80%

5

37.5

5

5.0%

1.00%

6

40.0

6

10.0%

1.20%

7

42.5

7

15.0%

1.40%

8

45.0

8

20.0%

1.60%

9

47.5

9

25.0%

1.80%

10

50.0

10

30.0%

2.00%

20

75.0

20

80.0%

4.00%

30

100.0

30

130.0%

6.00%

40

125.0

40

180.0%

8.00%

50

150.0

50

230.0%

10.00%

 

<스킬 변경점> : 공격 횟수가 6회로 증가되었습니다.

 

 

 

잠재된 힘
(Inherent Power)

레벨

소모 CP

획득 CP

스킬 레벨
상승

(Max 3)

지속 시간

비고

1

0

10.9

1.1

5

이상계,
저하계

지속 시간

10
초 감소

2

0

11.8

1.1

3

0

12.7

1.2

4

0

13.6

1.2

5

0

14.5

1.3

6

0

15.4

1.3

7

0

16.3

1.4

8

0

17.2

1.4

9

0

18.1

1.5

10

0

19

1.5

20

0

28

2.0

30

0

37

2.5

40

0

46

3.0

50

0

55

3.0

 

<스킬 변경점> : 차징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쓸어 차기
(Sweep Kick)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회피율

적 이동불가
확률

적 이동 불가
시간()

추가된
마비 확률


마비 시간()

1

25

0.5

18.00%

(기본 회피율 /2) + 50% 2초간 지속

45%

1.1

33%

0.2

2

25

1

18.00%

1.2

0.4

3

25

1.5

18.00%

1.3

0.6

4

25

2

18.00%

1.4

0.8

5

25

2.5

18.00%

1.5

1

6

25

3

18.00%

1.6

1.2

7

25

3.5

18.00%

1.7

1.4

8

25

4

18.00%

1.8

1.6

9

25

4.5

18.00%

1.9

1.8

10

25

5

18.00%

2

2

20

25

10

18.00%

3

4

30

25

15

18.00%

4

6

40

25

20

18.00%

5

8

50

25

25

18.00%

6

10

 

<스킬 변경점> : 마비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묵사발
(Crush Grip)

레벨

초당
소모 CP

발동 확률

체력 비례
대미지

퍼센트

(Max 200%)

1

2

25%

80%

2

2.3

82%

3

2.6

84%

4

2.9

86%

5

3.2

88%

6

3.5

90%

7

3.8

92%

8

4.1

94%

9

4.4

96%

10

4.7

98%

20

7.7

118%

30

10.7

138%

40

13.7

158%

50

16.7

178%

 

<스킬 변경점> : 리액션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피격 시 발동 확률에 따라 체력 비례 대미지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버티기
(Stand)

레벨

마비 저항

(Max 50%)

대미지 감소

(Max 15%)

최대
체력 증가

(Max 20%)

1

20.3%

5.1%

5.2%

2

20.6%

5.2%

5.4%

3

20.9%

5.3%

5.6%

4

21.2%

5.4%

5.8%

5

21.5%

5.5%

6.0%

6

21.8%

5.6%

6.2%

7

22.1%

5.7%

6.4%

8

22.4%

5.8%

6.6%

9

22.7%

5.9%

6.8%

10

23.0%

6.0%

7.0%

20

26.0%

7.0%

9.0%

30

29.0%

8.0%

11.0%

40

32.0%

9.0%

13.0%

50

35.0%

10.0%

15.0%

 

<스킬 변경점> : 패시브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피하기 (Dodge)

<스킬 변경점.> : 변경된 사항이 없습니다.

 

 

 

비켜 피하기
(Hit Tumbling)

레벨

소모 CP

변경된
소모 CP

획득 CP

발동 확률

변경된
발동 확률

(Max 60%)

마비 저항

마비 저항
지속 시간

무적 지속
시간

1

6

6.5

0

16.0%

15.6%

81.0%

1.1

2

2

7

8

0

17.0%

16.2%

82.0%

1.2

3

8

9.5

0

18.0%

16.8%

83.0%

1.3

4

9

11

0

19.0%

17.4%

84.0%

1.4

5

10

12.5

0

20.0%

18.0%

85.0%

1.5

6

11

14

0

21.0%

18.6%

86.0%

1.6

7

12

15.5

0

22.0%

19.2%

87.0%

1.7

8

13

17

0

23.0%

19.8%

88.0%

1.8

9

14

18.5

0

24.0%

20.4%

89.0%

1.9

10

15

20

0

25.0%

21.0%

90.0%

2

20

25

35

0

35.0%

27.0%

100.0%

3

30

35

50

0

45.0%

33.0%

110.0%

4

40

45

65

0

55.0%

39.0%

120.0%

5

50

55

80

0

65.0%

45.0%

130.0%

6

 

<스킬 변경점> : 발동 확률이 감소하였습니다. 소모 CP가 증가하였습니다.

 

 

 

흘려치기
(Flowing Hit)

레벨

소모 CP

획득 CP

발동 확률

물리 대미지

블럭킹

무시 확률

추가된
지속 시간

치명타

1

31.5

1

15.5%

3.5%

20.0%

5

100.00%

2

33

2

16.0%

7.0%

3

34.5

3

16.5%

10.5%

4

36

4

17.0%

14.0%

5

37.5

5

17.5%

17.5%

6

39

6

18.0%

21.0%

7

40.5

7

18.5%

24.5%

8

42

8

19.0%

28.0%

9

43.5

9

19.5%

31.5%

10

45

10

20.0%

35.0%

20

60

20

25.0%

70.0%

30

75

30

30.0%

105.0%

40

90

40

35.0%

140.0%

50

105

50

40.0%

175.0%

 

<스킬 변경점> : 타격 시 적 치명타 감소 효과 10%가 추가되었습니다.

 

 

 

잡기
(Catch)

레벨

소모 CP

획득 CP

발동 확률

(Max 30%)

추가된
대미지 반사

1

46.5

14

10.1

25.25%

2

48

18

10.2

25.50%

3

49.5

22

10.3

25.75%

4

51

26

10.4

26.00%

5

52.5

30

10.5

26.25%

6

54

34

10.6

26.50%

7

55.5

38

10.7

26.75%

8

57

42

10.8

27.00%

9

58.5

46

10.9

27.25%

10

60

50

11

27.50%

20

75

90

12

30.00%

30

90

130

13

32.50%

40

105

170

14

35.00%

50

120

210

15

37.50%

 

<스킬 변경점> : 대미지 반사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기합
(Ki-Hap)

레벨

소모 CP

변경된
소모 CP

획득 CP

변경된
획득 CP

증가 공격력

변경된
증가 공격력

(Max 300)

증가 방어력

변경된
증가 방어력

(Max 100)

경직 저항

지속 시간

캐스팅 시간

1

0.5

6

12

10.5

10%

3.00%

10

4.50%

100.00%

30

1.25

2

1

7

14

11

6.00%

6.00%

3

1.5

8

16

11.5

9.00%

7.50%

4

2

9

18

12

12.00%

9.00%

5

2.5

10

20

12.5

15.00%

10.50%

6

3

11

22

13

18.00%

12.00%

7

3.5

12

24

13.5

21.00%

13.50%

8

4

13

26

14

24.00%

15.00%

9

4.5

14

28

14.5

27.00%

16.50%

10

5

15

30

15

30.00%

18.00%

20

10

25

50

20

60.00%

33.00%

30

15

35

70

25

90.00%

48.00%

40

20

45

90

30

120.00%

63.00%

50

25

55

110

35

150.00%

78.00%

 

<스킬 변경점> : 증가 공격력, 증가 방어력이 변경되었습니다. 경직 저항, 지속시간이 추가되었습니다.

                증가 집중력이 삭제되었습니다.

 

 

 

파쇄권

레벨

소모 CP

변경된
소모 CP

획득 CP

추가된
물리 대미지

추가된
타격 횟수

추가된
명중률

1

5.5

6

0.7

23.00%

2

0.40%

2

6

7

1.4

26.00%

0.80%

3

6.5

8

2.1

29.00%

1.20%

4

7

9

2.8

32.00%

1.60%

5

7.5

10

3.5

35.00%

2.00%

6

8

11

4.2

38.00%

2.40%

7

8.5

12

4.9

41.00%

2.80%

8

9

13

5.6

44.00%

3.20%

9

9.5

14

6.3

47.00%

3.60%

10

10

15

7

50.00%

4.00%

20

15

25

14

80.00%

8.00%

30

20

35

21

110.00%

12.00%

40

25

45

28

140.00%

16.00%

50

30

55

35

170.00%

20.00%

 

<스킬 변경점> ; 단일 대상 원거리 2회 타격 물리 공격 스킬로 수정되었습니다.

 

 

 

분신
(Reverie Body)

레벨

소모 CP

획득 CP

분신 개수

변경된
분신 개수

지속 시간()

변경된
지속 시간
(
)

쿨타임
추가

1

32

0

1

0.08

33

32

10

2

34

0

1

0.16

36

34

3

36

0

1

0.24

39

36

4

38

0

1

0.32

42

38

5

40

0

1

0.40

45

40

6

42

0

1

0.48

48

42

7

44

0

1

0.56

51

44

8

46

0

1

0.64

54

46

9

48

0

1

0.72

57

48

10

50

0

2

0.80

60

50

20

70

0

2

1.60

90

70

30

90

0

3

2.40

120

90

40

110

0

3

3.20

150

110

50

130

0

4

4.00

180

130

 

<스킬 변경점> : 쿨타임이 추가되었습니다. 분신 개수에 대한 스킬 레벨 계수, 지속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금기
(Taboo)

레벨

소모 CP

변경된
소모 CP

회복 수치

강타 확률

(Max 20%)

마법 치명타

확률

(Max 15%)

추가된
지속 시간

추가된
쿨타임 추가

1

61

현재 남은 cp 90%

4

5.2%

5.1%

30

120

2

62

7

5.4%

5.2%

3

63

10

5.6%

5.3%

4

64

13

5.8%

5.4%

5

65

16

6.0%

5.5%

6

66

19

6.2%

5.6%

7

67

22

6.4%

5.7%

8

68

25

6.6%

5.8%

9

69

28

6.8%

5.9%

10

70

31

7.0%

6.0%

20

80

61

9.0%

7.0%

30

90

91

11.0%

8.0%

40

100

121

13.0%

9.0%

50

110

151

15.0%

10.0%

 

<스킬 변경점> : 회복 수치가 삭제되었습니다. 일정 시간 무도가에게 크리티컬 확률, 대미지 증가 버프를 주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장풍
(Energy Wind)

레벨

소모 CP

획득 CP

변경된
획득 CP

물리 대미지

명중률

녹백 확률

녹백 거리

사정 거리

추가된
범위 공격

추가된
타격 횟수

1

102

0

3

60.00%

0.40%

33%

1.3

4.55

2.00

5

2

104

0

4

70.00%

0.80%

4.60

3

106

0

5

80.00%

1.20%

4.65

4

108

0

6

90.00%

1.60%

4.70

5

110

0

7

100.00%

2.00%

4.75

6

112

0

8

110.00%

2.40%

4.80

7

114

0

9

120.00%

2.80%

4.85

8

116

0

10

130.00%

3.20%

4.90

9

118

0

11

140.00%

3.60%

4.95

10

120

0

12

150.00%

4.00%

5.00

20

140

0

22

250.00%

8.00%

5.50

30

160

0

32

350.00%

12.00%

6.00

40

180

0

42

450.00%

16.00%

6.50

50

200

0

52

550.00%

20.00%

7.00

 

<스킬 변경점> : 획득 CP가 변경되었습니다. 범위 공격, 타격 횟수가 추가되었습니다. 관통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1. 아이언 피스트

 

 

투혼
(Fighting Spirit)

레벨

패시브 효과

변경된

패시브 효과

1(+0)

왼손 스킬 사용 시
피해량 5% 증가 버프

적용/ 오른손 스킬

사용 시 치명타 확률

5%
증가 버프 적용

(
두 버프 모두 최대

5
중첩, 지속 시간 10
).

 
왼손, 오른손 버프가

모두 최대 중첩이 되면

양손 잡이 버프가 발동

크리티컬 또는 더블
크리티컬 시 크리티컬

대미지의 50%

해당하는 대미지를

추가적으로 1

적에게 줍니다
.
(
타격 횟수에 맞춰서

추가)

1(+1)

1(+2)

1(+3)

1(+4)

1(+5)

 

<스킬 변경점> : 패시브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치명타 (Fatal Elbow)

<스킬 변경점.> : 연타 또는 약점 약화 시 크리티컬 대미지가 600% 증가합니다.

 

 

 

약점 연타
(Stunning Jab)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공격 속도()

명중률

부가 효과

적 마비 시간

스킬 레벨 상승

추가된
표식 추가

추가된
타격 수

비고

1(+0)

60

100

120.0%

45.0%

10.0%

마비 55%

3

7.00

10초간
약점 약화

7.00

오른 팔꿈치,
턱 때리기
,
급소 가격
,
아래 차기
,
쓸어차기
,
발 걸어 후리기

스킬 레벨 상승

1(+1)

61

102

122.0%

45.6%

10.2%

7.10

1(+2)

62

104

124.0%

46.2%

10.4%

7.20

1(+3)

63

106

126.0%

46.8%

10.6%

7.30

1(+4)

64

108

128.0%

47.4%

10.8%

7.40

1(+5)

65

110

130.0%

48.0%

11.0%

7.50

 

<스킬 변경점> : 최대 타격 횟수가 7회로 증가했습니다. 표식이 추가되었습니다.

 

 

턱 후려치기
(Mortal Elbow)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크리티컬

공격력 감소 디버프

발동 확률

추가된
블락율
감소 효과

추가된
지속 시간

스킬 레벨
상승

비 고

1(+0)

35

50

195.00%

400.00%

10.00%

100.00%

30.00%

10

7.00

왼손 지르기,
돌려 지르기
,
연타, 오른발

돌려차기
,
뒤돌려 차기
,
삼단 돌려차기

스킬 레벨

상승

1(+1)

35.5

51

198.50%

403.50%

7.10

1(+2)

36

52

202.00%

407.00%

7.20

1(+3)

36.5

53

205.50%

410.50%

7.30

1(+4)

37

54

209.00%

414.00%

7.40

1(+5)

37.5

55

212.50%

417.50%

7.50

 

<스킬 변경점> : 공격력 감소 디버프가 삭제되었습니다. 블럭율 감소 효과, 지속시간이 추가되었습니다.

 

 

 

2. 라이트닝 스트라이커

 

 

공중제비
(Smersault)

레벨

패시브 효과

변경된
패시브 효과

1(+0)

라이트닝 스트라이커가
주위 적 1명 이상에게

타겟으로 잡혔을 때

1
마리당 10%

라이트닝 스트라이커의

공격력이 상승함.

왼발, 오른발 공격 시
불 속성 저항 15%

저하시킵니다.
(10
초 지속
,
최대 5회 누적)

1(+1)

1(+2)

1(+3)

1(+4)

1(+5)

 

<스킬 변경점> : 패시브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폭렬 돌려차기
(Explosive Turn Kick)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회피율

치명타

공격 속도

공격 횟수

변경된
공격 횟수

폭발 반지름(픽셀)

스킬 레벨
상승

추가된 불 속성 대미지

비고

최소

최대

1(+0)

150

50

230.00%

10.00%

25.0%

50.0%

3

9

100.00

9.00

160.00

210.00

오른 팔꿈치,
턱 때리기
,
급소 가격

스킬 레벨

상승

1(+1)

152.5

51

235.00%

10.20%

101.00

9.00

165.00

215.00

1(+2)

155

52

240.00%

10.40%

102.00

9.00

170.00

220.00

1(+3)

157.5

53

245.00%

10.60%

103.00

9.00

175.00

225.00

1(+4)

160

54

250.00%

10.80%

104.00

9.00

180.00

230.00

1(+5)

162.5

55

255.00%

11.00%

105.00

9.00

185.00

235.00

 

<스킬 변경점> : 공격 횟수가 변경되었습니다. 불 속성 대미지가 추가되었습니다.

 

 

 

음속 찍기
(Sonic Kick)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명중률

공격 횟수

변경된
공격 횟수

폭발 반지름
(
픽셀)

스킬 레벨
상승

추가된 불 속성 대미지

비고

최소

최대

1(+0)

85

140

100.0%

7.50%

2

3

100

6.00

284

324

오른발 돌려차기,
뒤돌려 차기
,
삼단 돌려차기

스킬 레벨 상승

1(+1)

86.5

143

103.0%

7.65%

101

6.00

288

328

1(+2)

88

146

106.0%

7.80%

102

6.00

292

332

1(+3)

89.5

149

109.0%

7.95%

103

6.00

296

336

1(+4)

91

152

112.0%

8.10%

104

6.00

300

340

1(+5)

92.5

155

115.0%

8.25%

105

6.00

304

344

 

<스킬 변경점> : 공격 횟수가 변경되었습니다. 불 속성 대미지가 추가되었습니다. 타격 횟수가 3회로 변경되었습니다.

 

 

갈고리 차기 (Turn Hook Kick)

<스킬 변경점.> : 범위가 증가하였습니다. 경직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3. 기 마스터

 

 

전력
(Utmost)

레벨

패시브 효과

변경된
패시브 효과

1(+0)

기 마스터의 체력이
최대 체력의 10% 이하면

장풍 스킬 CP 소모량이

1/4
로 감소

마법 회피율이

15% 증가한다.

1(+1)

1(+2)

1(+3)

1(+4)

1(+5)

 

<스킬 변경점> : 패시브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기공탄
(Energy Bomb)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명중률

녹백 확률

녹백 거리

사정 거리

폭발 반지름

추가된 바람 속성 공격력

타격 횟수

쿨타임

비고

최소

최대

1(+0)

200

52

850%

20.0%

10.0%

1.3

6.00

132.00

93.00

153.00

10

3

의기 효과 시
 
타격 횟수
증가 및

속도 증가

1(+1)

202

53

860%

20.4%

6.05

134.00

96.00

156.00

1(+2)

204

54

870%

20.8%

6.10

136.00

99.00

159.00

1(+3)

206

55

880%

21.2%

6.15

138.00

102.00

162.00

1(+4)

208

56

890%

21.6%

6.20

140.00

105.00

165.00

1(+5)

210

57

900%

22.0%

6.25

142.00

108.00

168.00

 

<스킬 변경점> : 바람 속성 공격력이 추가되었습니다쿨타임이 추가되었습니다.

 

 

 

무쌍권

레벨

소모 CP

획득 CP

추가된 바람 속성 공격력

물리 대미지

타격 횟수

최소

최대

1(+0)

30

35

174.00

234.00

170.00%

4

1(+1)

30.5

35.7

178.00

238.00

173.00%

1(+2)

31

36.4

182.00

242.00

176.00%

1(+3)

31.5

37.1

186.00

246.00

179.00%

1(+4)

32

37.8

190.00

250.00

182.00%

1(+5)

32.5

38.5

194.00

254.00

185.00%

 

<스킬 변경점> : 바람 속성 공격력이 추가되었습니다 4회 타격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의기
(Heroisom)

레벨

소모 CP

획득 CP

공격력

방어력

지속 시간

캐스팅 속도

모든 속성
공격력

쿨타임

1(+0)

25

164

49%

24.0%

30

30

20%

60

1(+1)

25.5

166

52%

25.5%

1(+2)

26

168

55%

27.0%

1(+3)

26.5

170

58%

28.5%

1(+4)

27

172

61%

30.0%

1(+5)

27.5

174

64%

31.5%

 

<스킬 변경점> : 모든 속성 공격력, 쿨타임이 추가되었습니다. 몬스터 사냥 시 지속 시간 1초 증가가 추가되었습니다.

 

 

초월스킬 <비전 - 분신>

<스킬 변경점> : 분신 추가 효과가 2개로 상향되었습니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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