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붉은보석입니다.
무도가 밸런스 패치 안내 드립니다.
고객 여러분께서는 서비스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수정 사항 (2차)
1. [분화] '크리티컬 확률 증가' Max 수치가 변경되었습니다.
2. [힘껏 찍기] '공격 범위' 가 변경되었습니다.
3. [잠재된 힘] '스킬 레벨 상승' Max 수치가 추가되었습니다.
4. [쓸어차기] '마비 확률' 이 변경되었습니다.
5. [묵사발] '초당 소모 CP', '발동 확률' 이 변경되었습니다.
6. [흘려치기] '블럭킹 무시 확률', '지속 시간' 이 추가되었습니다.
7. [잡기] '발동 확률', '대미지 반사' 가 변경되었습니다.
8. [기합] '소모 CP', '획득 CP', '증가 공격력', '증가 방어력' 이 변경되었습니다.
9. [기합] '증가 공격력', '증가 방어력' Max 수치가 추가되었습니다.
10. [분신] '분신 개수' 수치가 변경되었습니다.
11. [금기] '강타 확률'. '마법 치명타 확률' 및 Max 수치가 추가되었습니다.
12. [장풍] '사정 거리' 가 변경되고 '추가된 타격 횟수' 가 삭제되었습니다.
13. 전직 '아이언 피스트' 스킬 [치명타] 크리티컬 수치가 변경되었습니다.
14. 전직 '아이언 피스트' 스킬 [약점 연타] '스킬 레벨 상승', '타격 수' 가 변경되었습니다.
15. 전직 '아이언 피스트' 스킬 [턱 후려치기] '스킬 레벨 상승' 이 변경되었습니다.
16. 전직 '라이트닝 스트라이커' 스킬 [공중제비] '패시브 효과' 가 변경되었습니다.
17. 전직 '라이트닝 스트라이커' 스킬 [음속찍기] '불 속성 대미지', '타격 횟수' 가 변경되었습니다.
18. 전직 '기 마스터' 스킬 [전력] '패시브 효과' 가 변경되었습니다.
19. 전직 '기 마스터' 스킬 [무쌍권] '타격 횟수' 가 변경되었습니다.
20. 무도가 주무기가 추가됩니다.
※수정 사항
1. [분화] '발동 확률' 과 '크리티컬 확률 증가' Max 수치가 추가되었습니다.
2. [돌려 지르기] '획득 CP' 가 변경되었습니다.
3. [턱 때리기] '감소 시간' 이 변경되었습니다.
4. [급소 가격] '명중률' 이 변경되었습니다.
5. [흘려치기] '추가된 적 치명타 저항 감소' 와 ' 추가된 지속 시간' 이 삭제되었습니다.
6. [금기] 가 변경되었습니다.
7. [장풍] 의 '범위' 가 변경되었습니다.
8. 전직 '아이언 피스트' 스킬 [약점 연타] 가 변경되었습니다.
9. 전직 '라이트닝 스트라이커' 스킬 [음속 찍기] 의 공격 횟수가 변경되었습니다.
10. 전직 '라이트닝 스트라이커' 스킬 [갈고리 차기] 에 경직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11. 전직 '기 마스터' 스킬 [의기] 에 '몬스터 사냥 시 지속 시간 1초 증가가 추가되었습니다.
[무도가 밸런스 패치 안내]
왼손 지르기 (Left Punch)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공격 속도 보정치 |
명중률 보정치 |
스킬 레벨 상승 |
|
|
1 |
0 |
3.5 |
0.6% |
2.0% |
0.80% |
0.15% |
오른 팔꿈치, 턱 때리기, 급소 가격 스킬 레벨 2 상승 |
|
2 |
0 |
4.0 |
1.2% |
4.0% |
1.60% |
0.30% |
|
3 |
0 |
4.5 |
1.8% |
6.0% |
2.40% |
0.45% |
|
4 |
0 |
5.0 |
2.4% |
8.0% |
3.20% |
0.60% |
|
5 |
0 |
5.5 |
3.0% |
10.0% |
4.00% |
0.75% |
|
6 |
0 |
6.0 |
3.6% |
12.0% |
4.80% |
0.90% |
|
7 |
0 |
6.5 |
4.2% |
14.0% |
5.60% |
1.05% |
|
8 |
0 |
7.0 |
4.8% |
16.0% |
6.40% |
1.20% |
|
9 |
0 |
7.5 |
5.4% |
18.0% |
7.20% |
1.35% |
|
10 |
0 |
8.0 |
6.0% |
20.0% |
8.00% |
1.50% |
|
20 |
0 |
13.0 |
12.0% |
40.0% |
16.00% |
3.00% |
|
30 |
0 |
18.0 |
18.0% |
60.0% |
24.00% |
4.50% |
|
40 |
0 |
23.0 |
24.0% |
80.0% |
32.00% |
6.00% |
|
50 |
0 |
28.0 |
30.0% |
100.0% |
40.00% |
7.50% |
|
<스킬 변경점> : 물리 공격력이 상승했습니다.
분화 (Eruption) |
레벨 |
발동 확률
(Max 50%) |
크리티컬
확률 증가
(Max 6%) |
누적 증가 횟수 |
|
|
1 |
10.5% |
2.1% |
5회 |
|
2 |
11.0% |
2.1% |
|
3 |
11.5% |
2.2% |
|
4 |
12.0% |
2.2% |
|
5 |
12.5% |
2.3% |
|
6 |
13.0% |
2.3% |
|
7 |
13.5% |
2.4% |
|
8 |
14.0% |
2.4% |
|
9 |
14.5% |
2.5% |
|
10 |
15.0% |
2.5% |
|
20 |
20.0% |
3.0% |
|
30 |
25.0% |
3.5% |
|
40 |
30.0% |
4.0% |
|
50 |
35.0% |
4.5% |
|
<스킬 변경점> : 패시브 스킬로 전환되었습니다. 타격 시 5회까지 누적하여 크리티컬 확률이 증가합니다.
돌려 지르기 (Screw Punch)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변경된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공격 속도 |
명중률 |
스킬 레벨 상승 |
|
|
1 |
3.3 |
1.3 |
1.6 |
1.2% |
13.0% |
0.80% |
0.20% |
오른 팔꿈치, 턱 때리기, 급소 가격, 왼발 앞차기, 내려찍기, 날아찍기, 스킬 레벨 2 상승 |
|
2 |
3.6 |
2.6 |
3.2 |
2.4% |
16.0% |
1.60% |
0.40% |
|
3 |
3.9 |
3.9 |
4.8 |
3.6% |
19.0% |
2.40% |
0.60% |
|
4 |
4.2 |
5.2 |
6.4 |
4.8% |
22.0% |
3.20% |
0.80% |
|
5 |
4.5 |
6.5 |
8 |
6.0% |
25.0% |
4.00% |
1.00% |
|
6 |
4.8 |
7.8 |
9.6 |
7.2% |
28.0% |
4.80% |
1.20% |
|
7 |
5.1 |
9.1 |
11.2 |
8.4% |
31.0% |
5.60% |
1.40% |
|
8 |
5.4 |
10.4 |
12.8 |
9.6% |
34.0% |
6.40% |
1.60% |
|
9 |
5.7 |
11.7 |
14.4 |
10.8% |
37.0% |
7.20% |
1.80% |
|
10 |
6 |
13 |
16 |
12.0% |
40.0% |
8.00% |
2.00% |
|
20 |
9 |
26 |
32 |
24.0% |
70.0% |
16.00% |
4.00% |
|
30 |
12 |
39 |
48 |
36.0% |
100.0% |
24.00% |
6.00% |
|
40 |
15 |
52 |
64 |
48.0% |
130.0% |
32.00% |
8.00% |
|
50 |
18 |
65 |
80 |
60.0% |
160.0% |
40.00% |
10.00% |
|
<스킬 변경점> : 획득 CP, 물리 대미지가 상승하였습니다.
턱 때리기 (Critical Elbow)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추가된 발동 확률 |
추가된 적 회피율 감소 |
추가된 감소 시간 |
크리티컬 |
스킬 레벨 상승 |
|
|
1 |
10.5 |
1 |
23.5% |
21.0% |
5.7% |
10초 |
26.0% |
왼손 지르기, 돌려 지르기, 연타, 오른발 돌려차기, 뒤돌려 차기, 삼단 돌려차기 스킬 레벨 2 상승 |
|
2 |
11 |
2 |
27.0% |
22.0% |
5.9% |
27.0% |
|
3 |
11.5 |
3 |
30.5% |
23.0% |
6.1% |
28.0% |
|
4 |
12 |
4 |
34.0% |
24.0% |
6.3% |
29.0% |
|
5 |
12.5 |
5 |
37.5% |
25.0% |
6.5% |
30.0% |
|
6 |
13 |
6 |
41.0% |
26.0% |
6.7% |
31.0% |
|
7 |
13.5 |
7 |
44.5% |
27.0% |
6.9% |
32.0% |
|
8 |
14 |
8 |
48.0% |
28.0% |
7.1% |
33.0% |
|
9 |
14.5 |
9 |
51.5% |
29.0% |
7.3% |
34.0% |
|
10 |
15 |
10 |
55.0% |
30.0% |
7.5% |
35.0% |
|
20 |
20 |
20 |
90.0% |
40.0% |
9.5% |
45.0% |
|
30 |
25 |
30 |
125.0% |
50.0% |
11.5% |
55.0% |
|
40 |
30 |
40 |
160.0% |
60.0% |
13.5% |
65.0% |
|
50 |
35 |
50 |
195.0% |
70.0% |
15.5% |
75.0% |
|
<스킬 변경점> : 발동 확률, 적 회피율 감소, 감소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연타 (Jab)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공격 속도 |
명중률 |
타격 회수 추가 |
마비 확률 |
적 마비 시간 (초) |
스킬 레벨 상승 |
|
|
1 |
11 |
2 |
22.0% |
15.6% |
0.2% |
2.1 |
55.0% |
0.5 |
오른 팔꿈치, 턱 때리기, 급소 가격, 아래 차기, 쓸어 차기, 발 걸어 후리기 스킬 레벨 2 상승 |
|
2 |
12 |
4 |
24.0% |
16.2% |
0.4% |
2.2 |
|
3 |
13 |
6 |
26.0% |
16.8% |
0.6% |
2.3 |
|
4 |
14 |
8 |
28.0% |
17.4% |
0.8% |
2.4 |
|
5 |
15 |
10 |
30.0% |
18.0% |
1.0% |
2.5 |
|
6 |
16 |
12 |
32.0% |
18.6% |
1.2% |
2.6 |
|
7 |
17 |
14 |
34.0% |
19.2% |
1.4% |
2.7 |
|
8 |
18 |
16 |
36.0% |
19.8% |
1.6% |
2.8 |
|
9 |
19 |
18 |
38.0% |
20.4% |
1.8% |
2.9 |
|
10 |
20 |
20 |
40.0% |
21.0% |
2.0% |
3 |
|
20 |
30 |
40 |
60.0% |
27.0% |
4.0% |
4 |
|
30 |
40 |
60 |
80.0% |
33.0% |
6.0% |
5 |
|
40 |
50 |
80 |
100.0% |
39.0% |
8.0% |
5 |
|
50 |
60 |
100 |
120.0% |
45.0% |
10.0% |
5 |
|
<스킬 변경점> : 타격 회수가 추가되었습니다.
급소 가격 (Vital Elbow)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공격 속도 |
명중률
|
치명타 |
변경된 치명타 |
결정타 |
스킬 레벨 상승 |
비고 |
|
|
1 |
36.5 |
0 |
33.5% |
0.4% |
100%
|
46% |
100% |
25.5% |
왼발 앞차기, 내려찍기, 날아 찍기 스킬 레벨 3 상승 |
운에 따라 더블 크리티컬 추가 |
|
2 |
38 |
0 |
37.0% |
0.8% |
47% |
26.0% |
|
9 |
39.5 |
0 |
40.5% |
1.2% |
48% |
26.5% |
|
4 |
41 |
0 |
44.0% |
1.6% |
49% |
27.0% |
|
5 |
42.5 |
0 |
47.5% |
2.0% |
50% |
27.5% |
|
6 |
44 |
0 |
51.0% |
2.4% |
51% |
28.0% |
|
7 |
45.5 |
0 |
54.5% |
2.8% |
52% |
28.5% |
|
8 |
47 |
0 |
58.0% |
3.2% |
53% |
29.0% |
|
9 |
48.5 |
0 |
61.5% |
3.6% |
54% |
29.5% |
|
10 |
50 |
0 |
65.0% |
4.0% |
55% |
30.0% |
|
20 |
65 |
0 |
100.0% |
8.0% |
65% |
35.0% |
|
30 |
80 |
0 |
135.0% |
12.0% |
75% |
40.0% |
|
40 |
95 |
0 |
170.0% |
16.0% |
85% |
45.0% |
|
50 |
110 |
0 |
205.0% |
20.0% |
95% |
50.0% |
|
<스킬 변경점> : 무조건 치명타로 변경되었습니다. 비고가 추가되었습니다.
연막 (Smokescreen) |
레벨 |
회피율 상승
(Max 10%) |
이동속도 상승
(Max 50%) |
|
|
1 |
5.03% |
5.50% |
|
2 |
5.06% |
6.00% |
|
3 |
5.09% |
6.50% |
|
4 |
5.12% |
7.00% |
|
5 |
5.15% |
7.50% |
|
6 |
5.18% |
8.00% |
|
7 |
5.21% |
8.50% |
|
8 |
5.24% |
9.00% |
|
9 |
5.27% |
9.50% |
|
10 |
5.30% |
10.00% |
|
20 |
5.60% |
15.00% |
|
30 |
5.90% |
20.00% |
|
40 |
6.20% |
25.00% |
|
50 |
6.50% |
30.00% |
|
<스킬 변경점> : 패시브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오른발 돌려차기 (Right Turn Kick) |
레벨 |
소모 CP |
변경된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회피율 |
치명타 |
스킬 레벨 상승 |
|
|
1 |
3.1 |
0 |
0.6 |
6.0% |
0.1% |
10.0% |
아래 차기, 쓸어차기, 발 걸어 후리기 스킬 레벨 2 상승 |
|
2 |
3.2 |
0 |
1.2 |
12.0% |
0.1% |
|
3 |
3.3 |
0 |
1.8 |
18.0% |
0.1% |
|
4 |
3.4 |
0 |
2.4 |
24.0% |
0.1% |
|
5 |
3.5 |
0 |
3 |
30.0% |
0.1% |
|
6 |
3.6 |
0 |
3.6 |
36.0% |
0.1% |
|
7 |
3.7 |
0 |
4.2 |
42.0% |
0.1% |
|
8 |
3.8 |
0 |
4.8 |
48.0% |
0.1% |
|
9 |
3.9 |
0 |
5.4 |
54.0% |
0.1% |
|
10 |
4 |
0 |
6 |
60.0% |
0.1% |
|
20 |
5 |
0 |
12 |
120.0% |
0.1% |
|
30 |
6 |
0 |
18 |
180.0% |
0.1% |
|
40 |
7 |
0 |
24 |
240.0% |
0.1% |
|
50 |
8 |
0 |
30 |
300.0% |
0.1% |
|
<스킬 변경점> : 소모 CP, 공격 속도 감소가 제거되었습니다.
힘껏 찍기 (Heavily Kick)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명중률 |
공격 횟수 |
공격 범위 |
스킬 레벨 상승 |
|
|
1 |
11.5 |
2.8 |
-47% |
0.15% |
2회 |
2.0 |
오른발 돌려차기, 뒤돌려 차기, 삼단 돌려차기 스킬 레벨 1+0.1LV(버림) 레벨 상승 |
|
2 |
13 |
5.6 |
-44% |
0.30% |
2.0 |
|
3 |
14.5 |
8.4 |
-41% |
0.45% |
2.0 |
|
4 |
16 |
11.2 |
-38% |
0.60% |
2.1 |
|
5 |
17.5 |
14 |
-35% |
0.75% |
2.1 |
|
6 |
19 |
16.8 |
-32% |
0.90% |
2.1 |
|
7 |
20.5 |
19.6 |
-29% |
1.05% |
2.1 |
|
8 |
22 |
22.4 |
-26% |
1.20% |
2.1 |
|
9 |
23.5 |
25.2 |
-23% |
1.35% |
2.2 |
|
10 |
25 |
28 |
-20% |
1.50% |
2.2 |
|
20 |
40 |
56 |
10% |
3.00% |
2.4 |
|
30 |
55 |
84 |
40% |
4.50% |
2.6 |
|
40 |
70 |
112 |
70% |
6.00% |
2.8 |
|
50 |
85 |
140 |
100% |
7.50% |
3.0 |
|
<스킬 변경점> : 공격 범위가 추가되었습니다.
뒤돌려 차기 (Wide Turn Kick)
<스킬 변경점.> : 변경된 사항이 없습니다.
날아 찍기 (Flying Chop Kick)
<스킬 변경점.> : 사정거리와 속도가 상향되었습니다.
삼단 돌려차기 (Tripple Turn Kick)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회피율 |
치명타 |
공격 속도 |
공격 횟수 |
변경된 공격 횟수 |
스킬 레벨 상승 |
|
|
1 |
27.5 |
1 |
-15.0% |
0.20% |
25% |
50% |
3회 |
6회 |
오른 팔꿈치, 턱 때리기, 급소 가격 스킬 레벨 4 상승 |
|
2 |
30.0 |
2 |
-10.0% |
0.40% |
|
3 |
32.5 |
3 |
-5.0% |
0.60% |
|
4 |
35.0 |
4 |
0.0% |
0.80% |
|
5 |
37.5 |
5 |
5.0% |
1.00% |
|
6 |
40.0 |
6 |
10.0% |
1.20% |
|
7 |
42.5 |
7 |
15.0% |
1.40% |
|
8 |
45.0 |
8 |
20.0% |
1.60% |
|
9 |
47.5 |
9 |
25.0% |
1.80% |
|
10 |
50.0 |
10 |
30.0% |
2.00% |
|
20 |
75.0 |
20 |
80.0% |
4.00% |
|
30 |
100.0 |
30 |
130.0% |
6.00% |
|
40 |
125.0 |
40 |
180.0% |
8.00% |
|
50 |
150.0 |
50 |
230.0% |
10.00% |
|
<스킬 변경점> : 공격 횟수가 6회로 증가되었습니다.
잠재된 힘 (Inherent Power)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스킬 레벨 상승
(Max 3) |
지속 시간 |
비고 |
|
|
1 |
0 |
10.9 |
1.1 |
5초 |
이상계, 저하계 지속 시간 10초 감소 |
|
2 |
0 |
11.8 |
1.1 |
|
3 |
0 |
12.7 |
1.2 |
|
4 |
0 |
13.6 |
1.2 |
|
5 |
0 |
14.5 |
1.3 |
|
6 |
0 |
15.4 |
1.3 |
|
7 |
0 |
16.3 |
1.4 |
|
8 |
0 |
17.2 |
1.4 |
|
9 |
0 |
18.1 |
1.5 |
|
10 |
0 |
19 |
1.5 |
|
20 |
0 |
28 |
2.0 |
|
30 |
0 |
37 |
2.5 |
|
40 |
0 |
46 |
3.0 |
|
50 |
0 |
55 |
3.0 |
|
<스킬 변경점> : 차징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쓸어 차기 (Sweep Kick)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회피율 |
적 이동불가 확률 |
적 이동 불가 시간(초) |
추가된 마비 확률 |
적 마비 시간(초) |
|
|
1 |
25 |
0.5 |
18.00% |
(기본 회피율 /2) + 50% 2초간 지속 |
45% |
1.1 |
33% |
0.2 |
|
2 |
25 |
1 |
18.00% |
1.2 |
0.4 |
|
3 |
25 |
1.5 |
18.00% |
1.3 |
0.6 |
|
4 |
25 |
2 |
18.00% |
1.4 |
0.8 |
|
5 |
25 |
2.5 |
18.00% |
1.5 |
1 |
|
6 |
25 |
3 |
18.00% |
1.6 |
1.2 |
|
7 |
25 |
3.5 |
18.00% |
1.7 |
1.4 |
|
8 |
25 |
4 |
18.00% |
1.8 |
1.6 |
|
9 |
25 |
4.5 |
18.00% |
1.9 |
1.8 |
|
10 |
25 |
5 |
18.00% |
2 |
2 |
|
20 |
25 |
10 |
18.00% |
3 |
4 |
|
30 |
25 |
15 |
18.00% |
4 |
6 |
|
40 |
25 |
20 |
18.00% |
5 |
8 |
|
50 |
25 |
25 |
18.00% |
6 |
10 |
|
<스킬 변경점> : 마비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묵사발 (Crush Grip) |
레벨 |
초당 소모 CP |
발동 확률 |
체력 비례 대미지 퍼센트
(Max 200%) |
|
|
1 |
2 |
25% |
80% |
|
2 |
2.3 |
82% |
|
3 |
2.6 |
84% |
|
4 |
2.9 |
86% |
|
5 |
3.2 |
88% |
|
6 |
3.5 |
90% |
|
7 |
3.8 |
92% |
|
8 |
4.1 |
94% |
|
9 |
4.4 |
96% |
|
10 |
4.7 |
98% |
|
20 |
7.7 |
118% |
|
30 |
10.7 |
138% |
|
40 |
13.7 |
158% |
|
50 |
16.7 |
178% |
|
<스킬 변경점> : 리액션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피격 시 발동 확률에 따라 체력 비례 대미지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버티기 (Stand) |
레벨 |
마비 저항
(Max 50%) |
대미지 감소
(Max 15%) |
최대 체력 증가
(Max 20%) |
|
|
1 |
20.3% |
5.1% |
5.2% |
|
2 |
20.6% |
5.2% |
5.4% |
|
3 |
20.9% |
5.3% |
5.6% |
|
4 |
21.2% |
5.4% |
5.8% |
|
5 |
21.5% |
5.5% |
6.0% |
|
6 |
21.8% |
5.6% |
6.2% |
|
7 |
22.1% |
5.7% |
6.4% |
|
8 |
22.4% |
5.8% |
6.6% |
|
9 |
22.7% |
5.9% |
6.8% |
|
10 |
23.0% |
6.0% |
7.0% |
|
20 |
26.0% |
7.0% |
9.0% |
|
30 |
29.0% |
8.0% |
11.0% |
|
40 |
32.0% |
9.0% |
13.0% |
|
50 |
35.0% |
10.0% |
15.0% |
|
<스킬 변경점> : 패시브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피하기 (Dodge)
<스킬 변경점.> : 변경된 사항이 없습니다.
비켜 피하기 (Hit Tumbling) |
레벨 |
소모 CP |
변경된 소모 CP |
획득 CP |
발동 확률 |
변경된 발동 확률
(Max 60%) |
마비 저항 |
마비 저항 지속 시간 |
무적 지속 시간 |
|
|
1 |
6 |
6.5 |
0 |
16.0% |
15.6% |
81.0% |
1.1 |
2초 |
|
2 |
7 |
8 |
0 |
17.0% |
16.2% |
82.0% |
1.2 |
|
3 |
8 |
9.5 |
0 |
18.0% |
16.8% |
83.0% |
1.3 |
|
4 |
9 |
11 |
0 |
19.0% |
17.4% |
84.0% |
1.4 |
|
5 |
10 |
12.5 |
0 |
20.0% |
18.0% |
85.0% |
1.5 |
|
6 |
11 |
14 |
0 |
21.0% |
18.6% |
86.0% |
1.6 |
|
7 |
12 |
15.5 |
0 |
22.0% |
19.2% |
87.0% |
1.7 |
|
8 |
13 |
17 |
0 |
23.0% |
19.8% |
88.0% |
1.8 |
|
9 |
14 |
18.5 |
0 |
24.0% |
20.4% |
89.0% |
1.9 |
|
10 |
15 |
20 |
0 |
25.0% |
21.0% |
90.0% |
2 |
|
20 |
25 |
35 |
0 |
35.0% |
27.0% |
100.0% |
3 |
|
30 |
35 |
50 |
0 |
45.0% |
33.0% |
110.0% |
4 |
|
40 |
45 |
65 |
0 |
55.0% |
39.0% |
120.0% |
5 |
|
50 |
55 |
80 |
0 |
65.0% |
45.0% |
130.0% |
6 |
|
<스킬 변경점> : 발동 확률이 감소하였습니다. 소모 CP가 증가하였습니다.
흘려치기 (Flowing Hit)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발동 확률 |
물리 대미지 |
블럭킹
무시 확률 |
추가된 지속 시간 |
치명타 |
|
|
1 |
31.5 |
1 |
15.5% |
3.5% |
20.0% |
5초 |
100.00% |
|
2 |
33 |
2 |
16.0% |
7.0% |
|
3 |
34.5 |
3 |
16.5% |
10.5% |
|
4 |
36 |
4 |
17.0% |
14.0% |
|
5 |
37.5 |
5 |
17.5% |
17.5% |
|
6 |
39 |
6 |
18.0% |
21.0% |
|
7 |
40.5 |
7 |
18.5% |
24.5% |
|
8 |
42 |
8 |
19.0% |
28.0% |
|
9 |
43.5 |
9 |
19.5% |
31.5% |
|
10 |
45 |
10 |
20.0% |
35.0% |
|
20 |
60 |
20 |
25.0% |
70.0% |
|
30 |
75 |
30 |
30.0% |
105.0% |
|
40 |
90 |
40 |
35.0% |
140.0% |
|
50 |
105 |
50 |
40.0% |
175.0% |
|
<스킬 변경점> : 타격 시 적 치명타 감소 효과 10%가 추가되었습니다.
잡기 (Catch)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발동 확률
(Max 30%) |
추가된 대미지 반사 |
|
|
1 |
46.5 |
14 |
10.1 |
25.25% |
|
2 |
48 |
18 |
10.2 |
25.50% |
|
3 |
49.5 |
22 |
10.3 |
25.75% |
|
4 |
51 |
26 |
10.4 |
26.00% |
|
5 |
52.5 |
30 |
10.5 |
26.25% |
|
6 |
54 |
34 |
10.6 |
26.50% |
|
7 |
55.5 |
38 |
10.7 |
26.75% |
|
8 |
57 |
42 |
10.8 |
27.00% |
|
9 |
58.5 |
46 |
10.9 |
27.25% |
|
10 |
60 |
50 |
11 |
27.50% |
|
20 |
75 |
90 |
12 |
30.00% |
|
30 |
90 |
130 |
13 |
32.50% |
|
40 |
105 |
170 |
14 |
35.00% |
|
50 |
120 |
210 |
15 |
37.50% |
|
<스킬 변경점> : 대미지 반사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기합 (Ki-Hap) |
레벨 |
소모 CP |
변경된 소모 CP |
획득 CP |
변경된 획득 CP |
증가 공격력 |
변경된 증가 공격력
(Max 300) |
증가 방어력 |
변경된 증가 방어력
(Max 100) |
경직 저항 |
지속 시간 |
캐스팅 시간 |
|
|
1 |
0.5 |
6 |
12 |
10.5 |
10% |
3.00% |
10 |
4.50% |
100.00% |
30초 |
1.25초 |
|
2 |
1 |
7 |
14 |
11 |
6.00% |
6.00% |
|
3 |
1.5 |
8 |
16 |
11.5 |
9.00% |
7.50% |
|
4 |
2 |
9 |
18 |
12 |
12.00% |
9.00% |
|
5 |
2.5 |
10 |
20 |
12.5 |
15.00% |
10.50% |
|
6 |
3 |
11 |
22 |
13 |
18.00% |
12.00% |
|
7 |
3.5 |
12 |
24 |
13.5 |
21.00% |
13.50% |
|
8 |
4 |
13 |
26 |
14 |
24.00% |
15.00% |
|
9 |
4.5 |
14 |
28 |
14.5 |
27.00% |
16.50% |
|
10 |
5 |
15 |
30 |
15 |
30.00% |
18.00% |
|
20 |
10 |
25 |
50 |
20 |
60.00% |
33.00% |
|
30 |
15 |
35 |
70 |
25 |
90.00% |
48.00% |
|
40 |
20 |
45 |
90 |
30 |
120.00% |
63.00% |
|
50 |
25 |
55 |
110 |
35 |
150.00% |
78.00% |
|
<스킬 변경점> : 증가 공격력, 증가 방어력이 변경되었습니다. 경직 저항, 지속시간이 추가되었습니다.
증가 집중력이 삭제되었습니다.
파쇄권 |
레벨 |
소모 CP |
변경된 소모 CP |
획득 CP |
추가된 물리 대미지 |
추가된 타격 횟수 |
추가된 명중률 |
|
|
1 |
5.5 |
6 |
0.7 |
23.00% |
2회 |
0.40% |
|
2 |
6 |
7 |
1.4 |
26.00% |
0.80% |
|
3 |
6.5 |
8 |
2.1 |
29.00% |
1.20% |
|
4 |
7 |
9 |
2.8 |
32.00% |
1.60% |
|
5 |
7.5 |
10 |
3.5 |
35.00% |
2.00% |
|
6 |
8 |
11 |
4.2 |
38.00% |
2.40% |
|
7 |
8.5 |
12 |
4.9 |
41.00% |
2.80% |
|
8 |
9 |
13 |
5.6 |
44.00% |
3.20% |
|
9 |
9.5 |
14 |
6.3 |
47.00% |
3.60% |
|
10 |
10 |
15 |
7 |
50.00% |
4.00% |
|
20 |
15 |
25 |
14 |
80.00% |
8.00% |
|
30 |
20 |
35 |
21 |
110.00% |
12.00% |
|
40 |
25 |
45 |
28 |
140.00% |
16.00% |
|
50 |
30 |
55 |
35 |
170.00% |
20.00% |
|
<스킬 변경점> ; 단일 대상 원거리 2회 타격 물리 공격 스킬로 수정되었습니다.
분신 (Reverie Body)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분신 개수 |
변경된 분신 개수 |
지속 시간(초) |
변경된 지속 시간 (초) |
쿨타임 추가 |
|
|
1 |
32 |
0 |
1 |
0.08 |
33 |
32 |
10초 |
|
2 |
34 |
0 |
1 |
0.16 |
36 |
34 |
|
3 |
36 |
0 |
1 |
0.24 |
39 |
36 |
|
4 |
38 |
0 |
1 |
0.32 |
42 |
38 |
|
5 |
40 |
0 |
1 |
0.40 |
45 |
40 |
|
6 |
42 |
0 |
1 |
0.48 |
48 |
42 |
|
7 |
44 |
0 |
1 |
0.56 |
51 |
44 |
|
8 |
46 |
0 |
1 |
0.64 |
54 |
46 |
|
9 |
48 |
0 |
1 |
0.72 |
57 |
48 |
|
10 |
50 |
0 |
2 |
0.80 |
60 |
50 |
|
20 |
70 |
0 |
2 |
1.60 |
90 |
70 |
|
30 |
90 |
0 |
3 |
2.40 |
120 |
90 |
|
40 |
110 |
0 |
3 |
3.20 |
150 |
110 |
|
50 |
130 |
0 |
4 |
4.00 |
180 |
130 |
|
<스킬 변경점> : 쿨타임이 추가되었습니다. 분신 개수에 대한 스킬 레벨 계수, 지속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금기 (Taboo) |
레벨 |
소모 CP
|
변경된 소모 CP |
회복 수치
|
강타 확률
(Max 20%) |
마법 치명타
확률
(Max 15%) |
추가된 지속 시간 |
추가된 쿨타임 추가 |
|
|
1 |
61
|
현재 남은 cp의 90% |
4
|
5.2% |
5.1% |
30초 |
120초 |
|
2 |
62
|
7
|
5.4% |
5.2% |
|
3 |
63
|
10
|
5.6% |
5.3% |
|
4 |
64
|
13
|
5.8% |
5.4% |
|
5 |
65
|
16
|
6.0% |
5.5% |
|
6 |
66
|
19
|
6.2% |
5.6% |
|
7 |
67
|
22
|
6.4% |
5.7% |
|
8 |
68
|
25
|
6.6% |
5.8% |
|
9 |
69
|
28
|
6.8% |
5.9% |
|
10 |
70
|
31
|
7.0% |
6.0% |
|
20 |
80
|
61
|
9.0% |
7.0% |
|
30 |
90
|
91
|
11.0% |
8.0% |
|
40 |
100
|
121
|
13.0% |
9.0% |
|
50 |
110
|
151
|
15.0% |
10.0% |
|
<스킬 변경점> : 회복 수치가 삭제되었습니다. 일정 시간 무도가에게 크리티컬 확률, 대미지 증가 버프를 주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장풍 (Energy Wind)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변경된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명중률 |
녹백 확률 |
녹백 거리 |
사정 거리 |
추가된 범위 공격 |
추가된 타격 횟수
|
|
|
1 |
102 |
0 |
3 |
60.00% |
0.40% |
33% |
1.3 |
4.55 |
2.00 |
5회
|
|
2 |
104 |
0 |
4 |
70.00% |
0.80% |
4.60 |
|
3 |
106 |
0 |
5 |
80.00% |
1.20% |
4.65 |
|
4 |
108 |
0 |
6 |
90.00% |
1.60% |
4.70 |
|
5 |
110 |
0 |
7 |
100.00% |
2.00% |
4.75 |
|
6 |
112 |
0 |
8 |
110.00% |
2.40% |
4.80 |
|
7 |
114 |
0 |
9 |
120.00% |
2.80% |
4.85 |
|
8 |
116 |
0 |
10 |
130.00% |
3.20% |
4.90 |
|
9 |
118 |
0 |
11 |
140.00% |
3.60% |
4.95 |
|
10 |
120 |
0 |
12 |
150.00% |
4.00% |
5.00 |
|
20 |
140 |
0 |
22 |
250.00% |
8.00% |
5.50 |
|
30 |
160 |
0 |
32 |
350.00% |
12.00% |
6.00 |
|
40 |
180 |
0 |
42 |
450.00% |
16.00% |
6.50 |
|
50 |
200 |
0 |
52 |
550.00% |
20.00% |
7.00 |
|
<스킬 변경점> : 획득 CP가 변경되었습니다. 범위 공격, 타격 횟수가 추가되었습니다. 관통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1. 아이언 피스트
투혼 (Fighting Spirit) |
레벨 |
패시브 효과 |
변경된
패시브 효과 |
|
|
1(+0) |
왼손 스킬 사용 시 피해량 5% 증가 버프 적용/ 오른손 스킬 사용 시 치명타 확률 5% 증가 버프 적용 (두 버프 모두 최대 5중첩, 지속 시간 10초).
왼손, 오른손 버프가 모두 최대 중첩이 되면 양손 잡이 버프가 발동 |
크리티컬 또는 더블 크리티컬 시 크리티컬 대미지의 50%에 해당하는 대미지를 추가적으로 1회 적에게 줍니다. (타격 횟수에 맞춰서 추가) |
|
|
1(+1) |
|
|
1(+2) |
|
|
1(+3) |
|
|
1(+4) |
|
|
1(+5) |
|
|
<스킬 변경점> : 패시브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치명타 (Fatal Elbow)
<스킬 변경점.> : 연타 또는 약점 약화 시 크리티컬 대미지가 600% 증가합니다.
약점 연타 (Stunning Jab)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공격 속도(초) |
명중률 |
부가 효과 |
적 마비 시간 |
스킬 레벨 상승 |
추가된 표식 추가 |
추가된 타격 수 |
비고 |
|
|
1(+0) |
60 |
100 |
120.0% |
45.0% |
10.0% |
마비 55% |
3초 |
7.00 |
10초간 약점 약화 |
7.00 |
오른 팔꿈치, 턱 때리기, 급소 가격, 아래 차기, 쓸어차기, 발 걸어 후리기 스킬 레벨 상승 |
|
1(+1) |
61 |
102 |
122.0% |
45.6% |
10.2% |
7.10 |
|
1(+2) |
62 |
104 |
124.0% |
46.2% |
10.4% |
7.20 |
|
1(+3) |
63 |
106 |
126.0% |
46.8% |
10.6% |
7.30 |
|
1(+4) |
64 |
108 |
128.0% |
47.4% |
10.8% |
7.40 |
|
1(+5) |
65 |
110 |
130.0% |
48.0% |
11.0% |
7.50 |
|
<스킬 변경점> : 최대 타격 횟수가 7회로 증가했습니다. 표식이 추가되었습니다.
턱 후려치기 (Mortal Elbow)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크리티컬 |
공격력 감소 디버프
|
발동 확률 |
추가된 블락율 감소 효과 |
추가된 지속 시간 |
스킬 레벨 상승 |
비 고 |
|
|
1(+0) |
35 |
50 |
195.00% |
400.00% |
10.00%
|
100.00% |
30.00% |
10초 |
7.00 |
왼손 지르기, 돌려 지르기, 연타, 오른발 돌려차기, 뒤돌려 차기, 삼단 돌려차기 스킬 레벨 상승 |
|
|
1(+1) |
35.5 |
51 |
198.50% |
403.50% |
7.10 |
|
|
1(+2) |
36 |
52 |
202.00% |
407.00% |
7.20 |
|
|
1(+3) |
36.5 |
53 |
205.50% |
410.50% |
7.30 |
|
|
1(+4) |
37 |
54 |
209.00% |
414.00% |
7.40 |
|
|
1(+5) |
37.5 |
55 |
212.50% |
417.50% |
7.50 |
|
|
<스킬 변경점> : 공격력 감소 디버프가 삭제되었습니다. 블럭율 감소 효과, 지속시간이 추가되었습니다.
2. 라이트닝 스트라이커
공중제비 (Smersault) |
레벨 |
패시브 효과 |
변경된 패시브 효과 |
|
|
1(+0) |
라이트닝 스트라이커가 주위 적 1명 이상에게 타겟으로 잡혔을 때 1마리당 10%식 라이트닝 스트라이커의 공격력이 상승함. |
왼발, 오른발 공격 시 불 속성 저항 15%씩
저하시킵니다. (10초 지속, 최대 5회 누적) |
|
|
1(+1) |
|
|
1(+2) |
|
|
1(+3) |
|
|
1(+4) |
|
|
1(+5) |
|
|
<스킬 변경점> : 패시브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폭렬 돌려차기 (Explosive Turn Kick)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회피율 |
치명타 |
공격 속도 |
공격 횟수 |
변경된 공격 횟수 |
폭발 반지름(픽셀) |
스킬 레벨 상승 |
추가된 불 속성 대미지 |
비고 |
|
최소 |
최대 |
|
1(+0) |
150 |
50 |
230.00% |
10.00% |
25.0% |
50.0% |
3회 |
9회 |
100.00 |
9.00 |
160.00 |
210.00 |
오른 팔꿈치, 턱 때리기, 급소 가격 스킬 레벨 상승 |
|
|
1(+1) |
152.5 |
51 |
235.00% |
10.20% |
101.00 |
9.00 |
165.00 |
215.00 |
|
|
1(+2) |
155 |
52 |
240.00% |
10.40% |
102.00 |
9.00 |
170.00 |
220.00 |
|
|
1(+3) |
157.5 |
53 |
245.00% |
10.60% |
103.00 |
9.00 |
175.00 |
225.00 |
|
|
1(+4) |
160 |
54 |
250.00% |
10.80% |
104.00 |
9.00 |
180.00 |
230.00 |
|
|
1(+5) |
162.5 |
55 |
255.00% |
11.00% |
105.00 |
9.00 |
185.00 |
235.00 |
|
|
<스킬 변경점> : 공격 횟수가 변경되었습니다. 불 속성 대미지가 추가되었습니다.
음속 찍기 (Sonic Kick)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명중률 |
공격 횟수 |
변경된 공격 횟수 |
폭발 반지름 (픽셀) |
스킬 레벨 상승 |
추가된 불 속성 대미지 |
비고 |
|
최소 |
최대 |
|
1(+0) |
85 |
140 |
100.0% |
7.50% |
2회 |
3회 |
100 |
6.00 |
284 |
324 |
오른발 돌려차기, 뒤돌려 차기, 삼단 돌려차기 스킬 레벨 상승 |
|
|
1(+1) |
86.5 |
143 |
103.0% |
7.65% |
101 |
6.00 |
288 |
328 |
|
|
1(+2) |
88 |
146 |
106.0% |
7.80% |
102 |
6.00 |
292 |
332 |
|
|
1(+3) |
89.5 |
149 |
109.0% |
7.95% |
103 |
6.00 |
296 |
336 |
|
|
1(+4) |
91 |
152 |
112.0% |
8.10% |
104 |
6.00 |
300 |
340 |
|
|
1(+5) |
92.5 |
155 |
115.0% |
8.25% |
105 |
6.00 |
304 |
344 |
|
|
<스킬 변경점> : 공격 횟수가 변경되었습니다. 불 속성 대미지가 추가되었습니다. 타격 횟수가 3회로 변경되었습니다.
갈고리 차기 (Turn Hook Kick)
<스킬 변경점.> : 범위가 증가하였습니다. 경직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3. 기 마스터
전력 (Utmost) |
레벨 |
패시브 효과 |
변경된 패시브 효과 |
|
|
1(+0) |
기 마스터의 체력이 최대 체력의 10% 이하면 장풍 스킬 CP 소모량이 1/4로 감소 |
마법 회피율이
15% 증가한다. |
|
|
1(+1) |
|
|
1(+2) |
|
|
1(+3) |
|
|
1(+4) |
|
|
1(+5) |
|
|
<스킬 변경점> : 패시브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기공탄 (Energy Bomb)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명중률 |
녹백 확률 |
녹백 거리 |
사정 거리 |
폭발 반지름 |
추가된 바람 속성 공격력 |
타격 횟수 |
쿨타임 |
비고 |
|
최소 |
최대 |
|
1(+0) |
200 |
52 |
850% |
20.0% |
10.0% |
1.3 |
6.00 |
132.00 |
93.00 |
153.00 |
10회 |
3초 |
의기 효과 시 타격 횟수 증가 및 속도 증가 |
|
|
1(+1) |
202 |
53 |
860% |
20.4% |
6.05 |
134.00 |
96.00 |
156.00 |
|
|
1(+2) |
204 |
54 |
870% |
20.8% |
6.10 |
136.00 |
99.00 |
159.00 |
|
|
1(+3) |
206 |
55 |
880% |
21.2% |
6.15 |
138.00 |
102.00 |
162.00 |
|
|
1(+4) |
208 |
56 |
890% |
21.6% |
6.20 |
140.00 |
105.00 |
165.00 |
|
|
1(+5) |
210 |
57 |
900% |
22.0% |
6.25 |
142.00 |
108.00 |
168.00 |
|
|
<스킬 변경점> : 바람 속성 공격력이 추가되었습니다. 쿨타임이 추가되었습니다.
무쌍권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추가된 바람 속성 공격력 |
물리 대미지 |
타격 횟수 |
|
최소 |
최대 |
|
1(+0) |
30 |
35 |
174.00 |
234.00 |
170.00% |
4 |
|
|
1(+1) |
30.5 |
35.7 |
178.00 |
238.00 |
173.00% |
|
|
1(+2) |
31 |
36.4 |
182.00 |
242.00 |
176.00% |
|
|
1(+3) |
31.5 |
37.1 |
186.00 |
246.00 |
179.00% |
|
|
1(+4) |
32 |
37.8 |
190.00 |
250.00 |
182.00% |
|
|
1(+5) |
32.5 |
38.5 |
194.00 |
254.00 |
185.00% |
|
|
<스킬 변경점> : 바람 속성 공격력이 추가되었습니다. 4회 타격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의기 (Heroisom)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공격력 |
방어력 |
지속 시간 |
캐스팅 속도 |
모든 속성 공격력 |
쿨타임 |
|
|
1(+0) |
25 |
164 |
49% |
24.0% |
30초 |
30초 |
20% |
60초 |
|
|
1(+1) |
25.5 |
166 |
52% |
25.5% |
|
|
1(+2) |
26 |
168 |
55% |
27.0% |
|
|
1(+3) |
26.5 |
170 |
58% |
28.5% |
|
|
1(+4) |
27 |
172 |
61% |
30.0% |
|
|
1(+5) |
27.5 |
174 |
64% |
31.5% |
|
|
<스킬 변경점> : 모든 속성 공격력, 쿨타임이 추가되었습니다. 몬스터 사냥 시 지속 시간 1초 증가가 추가되었습니다.
초월스킬 <비전 - 분신>
<스킬 변경점> : 분신 추가 효과가 2개로 상향되었습니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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