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붉은보석입니다. 전사 밸런스 패치 안내 드립니다. 고객 여러분께서는 서비스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전사 밸런스 패치 안내] ※수정 사항 1. 전사 [브로드 블레이드] 스킬이 [기사도 정신]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2. 전사 [딜레이 크러싱] 스킬의 대미지 배수 Max 수치가 추가되었습니다. 3. 전사 [스트레이트 스파이크] 스킬이 [브레이킹 스파이크] 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4. 전사 [라운딩 붐] 스킬의 물리 대미지가 변경되었습니다. 5. 전사 [소닉 블로우] 스킬이 [폭한]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6. 전사 [타이푼 임펄스] 스킬 소모 CP가 변경되었습니다. 7. 전사 [스핀 드러스팅] 회피율 삭제, 명중률 추가, 물리 대미지 변경되었습니다. 8. 전사 [싸이클론 피크] 스킬이 [불요불굴]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9. 전사 [와일드 스탬프] 스킬의 타격 볌위가 변경되었습니다. 10. 전사 [미사일 블러커] 스킬이 [출혈 칼날] 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11. 전사 [웨폰 디펜더] 스킬의 방어막 지속시간, 쿨타임 Max 수치가 변경되었습니다. 12. 질풍의 검사 [딜레이 크러싱 무브] 스킬의 물리 대미지가 변경되었습니다. 공격속도 감소 보정치 Max 수치, 대미지 배수가 추가되었습니다. 13. 마성의 검사 [드래곤 스톰] 스킬의 공격 횟수, 비고가 변경되었습니다. 14. 마성의 검사 [디스퍼션 스파이크] 스킬의 CP 소모 감소, 마법 대미지 / 물리 대지미 약화 Max 수치가 추가되었습니다. 15. 무쌍의 검사 [새비지 스탬프] 스킬의 최종 방어력 % 증가, 방어력 증가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16. 무쌍의 검사 [블러드 퓨리] 스킬 속성 마법 대미지 강화, 가시 돋임 / 쿨타임 제거가 추가되었습니다. ※수정 사항 <2차> 1. 전사 [소닉 블레이드] 바람 속성 공격력이 변경되었습니다. 2. 전사 [딜레이 크러싱] 공격속도 감소 보정치가 변경되었습니다. 3. 전사 [브레이킹 스파이크] CP 소모 감소, Max 수치가 변경되었습니다. 4. 전사 [라운딩 봄] 바람 속성 공격력이 변경되었습니다. 5. 전사 [폭한] 스킬 사용 1회당 체력 소모 %. 크리티컬 대미지가 변경되었습니다. 6. 전사 [타이푼 임펄스] 가 변경되었습니다. 7. 전사 [와일드 스탬프] 가 변경되었습니다. 8. 전사 [웨폰 디펜더] 최대 체려 비례 실드량, 스킬 레벨 증가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9. 전사 [블러드 레이지] 순수 마법 대미지 증가, Max 수치가 변경되었습니다. 10. 질풍의 검사 [혼신의 공격] 패시브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11. 질풍의 검사 [딜레이 크러싱 무브] 공격 속도 감소 보정치, 타격 횟수가 변경되었습니다 12. 마성의 검사 [드래곤 스톰] 공격 횟수, 13. 마성의 검사 [디스피션 스파이크] CP 소모 감소, 마법/물리 대미지 약화가 변경되었습니다. 14. 무쌍의 검사 [새비지 스탬프] 가 변경되었습니다. 15. 무쌍의 검사 [블러드 퓨리] 물리 대미지 증가, 속성 마법 대미지 강화가 변경되었습니다. 수직 내려치기 (Vertical Smashing) <스킬 변경점> : 변경사항이 없습니다. 이단 내려치기 (Double Smashing)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공격 횟수 | | | 1 | 11 | 2 | -49.50% | 36.00% | 3회 | | 2 | 12 | 4 | -49.00% | 36.50% | | 3 | 13 | 6 | -48.50% | 37.00% | | 4 | 14 | 8 | -48.00% | 37.50% | | 5 | 15 | 10 | -47.50% | 38.00% | | 6 | 16 | 12 | -47.00% | 38.50% | | 7 | 17 | 14 | -46.50% | 39.00% | | 8 | 18 | 16 | -46.00% | 39.50% | | 9 | 19 | 18 | -45.50% | 40.00% | | 10 | 20 | 20 | -45.00% | 40.50% | | 20 | 30 | 40 | -40.00% | 45.50% | | 30 | 40 | 60 | -35.00% | 50.50% | | 40 | 50 | 80 | -30.00% | 55.50% | | 50 | 60 | 100 | -25.00% | 60.50% | |
<스킬 변경점> : 물리 대미지가 증가했습니다. 브로드 블레이드 -> 기사도 정신
(Boad Blade) -> (Chivalry)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명중률 | 방어력 증가 % (Max 150%) | 체력 추가 % (Max 80%) | | | 1 | 21.5 | 2 | 56.0% | 0.3% | 22.0% | 6.0% | | 2 | 23 | 4 | 62.0% | 0.5% | 24.0% | 7.0% | | 3 | 24.5 | 6 | 68.0% | 0.8% | 26.0% | 8.0% | | 4 | 26 | 8 | 74.0% | 1.0% | 28.0% | 9.0% | | 5 | 27.5 | 10 | 80.0% | 1.3% | 30.0% | 10.0% | | 6 | 29 | 12 | 86.0% | 1.5% | 32.0% | 11.0% | | 7 | 30.5 | 14 | 92.0% | 1.8% | 34.0% | 12.0% | | 8 | 32 | 16 | 98.0% | 2.0% | 36.0% | 13.0% | | 9 | 33.5 | 18 | 104.0% | 2.3% | 38.0% | 14.0% | | 10 | 35 | 20 | 110.0% | 2.5% | 40.0% | 15.0% | | 20 | 50 | 40 | 170.0% | 5.0% | 60.0% | 25.0% | | 30 | 65 | 60 | 230.0% | 7.5% | 80.0% | 35.0% | | 40 | 80 | 80 | 290.0% | 10.0% | 100.0% | 45.0% | | 50 | 95 | 100 | 350.0% | 12.5% | 120.0% | 55.0% | |
<스킬 변경점> : 패시브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소닉 블레이드 (Sonic Blade) | 레벨 | 소모 CP | 변경된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바람 속성 공격력 | 변경된 바람 속성 공격력 = 무기대미지*X | 최소 | 최대 | 1 | 22 | 11.5 | 1 | 3.0% | 11 | 13 | 80.2% | 2 | 24 | 13 | 2 | 6.0% | 12 | 16 | 80.4% | 3 | 26 | 14.5 | 3 | 9.0% | 13 | 19 | 80.6% | 4 | 28 | 16 | 4 | 12.0% | 14 | 22 | 80.8% | 5 | 30 | 17.5 | 5 | 15.0% | 15 | 25 | 81.0% | 6 | 32 | 19 | 6 | 18.0% | 16 | 28 | 81.2% | 7 | 34 | 20.5 | 7 | 21.0% | 17 | 31 | 81.4% | 8 | 36 | 22 | 8 | 24.0% | 18 | 34 | 81.6% | 9 | 38 | 23.5 | 9 | 27.0% | 19 | 37 | 81.8% | 10 | 40 | 25 | 10 | 30.0% | 20 | 40 | 82.0% | 20 | 60 | 40 | 20 | 60.0% | 30 | 70 | 84.0% | 30 | 80 | 55 | 30 | 90.0% | 40 | 100 | 86.0% | 40 | 100 | 70 | 40 | 120.0% | 50 | 130 | 88.0% | 50 | 120 | 85 | 50 | 150.0% | 60 | 160 | 90.0% |
<스킬 변경점> : 소모 CP가 감소하였습니다. 바람 속성 공격력이 바람 퍼센트 공격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딜레이 크러싱 (Delay Crushing)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변경된 공격속도 감소 보정치 | 추가된 대미지 배수 (Max 600%) | | | 1 | 74 | 13.5 | -7.50% | 36.00% | -80% | 305% | | 2 | 78 | 17 | -5.00% | 42.00% | 310% | | 3 | 82 | 20.5 | -2.50% | 48.00% | 315% | | 4 | 86 | 24 | 0.00% | 54.00% | 320% | | 5 | 90 | 27.5 | 2.50% | 60.00% | 325% | | 6 | 94 | 31 | 5.00% | 66.00% | 330% | | 7 | 98 | 34.5 | 7.50% | 72.00% | 335% | | 8 | 102 | 38 | 10.00% | 78.00% | 340% | | 9 | 106 | 41.5 | 12.50% | 84.00% | 345% | | 10 | 110 | 45 | 15.00% | 90.00% | 350% | | 20 | 150 | 80 | 40.00% | 150.00% | 400% | | 30 | 190 | 115 | 65.00% | 210.00% | 450% | | 40 | 230 | 150 | 90.00% | 270.00% | 500% | | 50 | 270 | 185 | 115.00% | 330.00% | 550% | |
<스킬 변경점> : 느린 공속으로 기존 대미지의 배수 대미지로 공격하는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대미지 배수 Max 수치가 추가되었습니다. 스트레이트 스파이크 -> 브레이킹
스파이크
(Straight Spike) -> (Breaking Spike) | 레벨 | 추가된 초당 소모 CP | 변경된 CP 소모 감소 (Max 25%) | 추가된 마법 대미지 약화 (Max 10%) | 추가된 물리 대미지 약화 (Max 5%) | | | 1 | 1 | 15.0% | 30.0% | 20.0% | | 2 | 1.1 | 15.1% | 29.8% | 19.8% | | 9 | 1.2 | 15.2% | 29.6% | 19.6% | | 4 | 1.3 | 15.3% | 29.4% | 19.4% | | 5 | 1.4 | 15.4% | 29.2% | 19.2% | | 6 | 1.5 | 15.5% | 29.0% | 19.0% | | 7 | 1.6 | 15.6% | 28.8% | 18.8% | | 8 | 1.7 | 15.7% | 28.6% | 18.6% | | 9 | 1.8 | 15.8% | 28.4% | 18.4% | | 10 | 1.9 | 15.9% | 28.2% | 18.2% | | 20 | 2.9 | 16.9% | 26.2% | 16.2% | | 30 | 3.9 | 17.9% | 24.2% | 14.2% | | 40 | 4.9 | 18.9% | 22.2% | 12.2% | | 50 | 5.9 | 19.9% | 20.2% | 10.2% | |
<스킬 변경점> : CP 소모가 변경되었습니다. CP소모량이 감소됨에 따라 물리 대미지, 마법 대미지가 약화되는 리액션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수평 휘두르기 (Big Swing) <스킬 변경점> : 변경사항이 없습니다. 라운딩 붐 (Rounding Boom)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추가된 타격 횟수 | 사거리/범위 연장(m) | 변경된 사거리/범위 연장(m) | 변경된 바람 속성 공격력 = 무기대미지*X | 1 | 16 | 0.5 | -19% | 28% | 2회 | 0.02 | 2.04 | 50.2% | 2 | 17 | 1 | -18% | 30% | 0.04 | 2.08 | 50.4% | 3 | 18 | 1.5 | -17% | 33% | 0.06 | 2.12 | 50.6% | 4 | 19 | 2 | -16% | 35% | 0.08 | 2.16 | 50.8% | 5 | 20 | 2.5 | -15% | 38% | 0.1 | 2.2 | 51.0% | 6 | 21 | 3 | -14% | 40% | 0.12 | 2.24 | 51.2% | 7 | 22 | 3.5 | -13% | 43% | 0.14 | 2.28 | 51.4% | 8 | 23 | 4 | -12% | 45% | 0.16 | 2.32 | 51.6% | 9 | 24 | 4.5 | -11% | 48% | 0.18 | 2.36 | 51.8% | 10 | 25 | 5 | -10% | 50% | 0.2 | 2.4 | 52.0% | 20 | 35 | 10 | 0% | 75% | 0.4 | 2.8 | 54.0% | 30 | 45 | 15 | 10% | 100% | 0.6 | 3.2 | 56.0% | 40 | 55 | 20 | 20% | 125% | 0.8 | 3.6 | 58.0% | 50 | 65 | 25 | 30% | 150% | 1 | 4 | 60.0% |
<스킬 변경점> : 명중률 감소치가 제거되었습니다. 타격 회수, 사거리/범위 연장이 증가되었습니다. 이동 중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바람 퍼센트 공격력이 추가되었습니다. 소닉 블로우 -> 폭한 (Sonic Blow) -> (Ruffian) | 레벨 | 스킬 사용 1회당 체력 소모 % (Max 2%) | 크리티컬 확률 (Max 50%) | 크리티컬 대미지 (Max 50%) | | | 1 | 3.98% | 10.50% | 10.50% | | 2 | 3.96% | 11.00% | 11.00% | | 3 | 3.94% | 11.50% | 11.50% | | 4 | 3.92% | 12.00% | 12.00% | | 5 | 3.90% | 12.50% | 12.50% | | 6 | 3.88% | 13.00% | 13.00% | | 7 | 3.86% | 13.50% | 13.50% | | 8 | 3.84% | 14.00% | 14.00% | | 9 | 3.82% | 14.50% | 14.50% | | 10 | 3.80% | 15.00% | 15.00% | | 20 | 3.60% | 20.00% | 20.00% | | 30 | 3.40% | 25.00% | 25.00% | | 40 | 3.20% | 30.00% | 30.00% | | 50 | 3.00% | 35.00% | 35.00% | |
<스킬 변경점> : 리액션 스킬로 수정되었습니다. 타이푼 임펄스 (Typhoon Impulse)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변경된 획득 CP | 물 속성 공격력 = 무기 대미지*X | 사정 거리(m) | 변경된 사정 거리(m) | 폭발 반지름(m) | 변경된 폭발 반지름(m) | | | 1 | 77 | 0 | 1 | 140.4% | 1.26 | 4 | 1.01 | 1.51 | | 2 | 84 | 0 | 2 | 140.8% | 1.27 | 1.02 | 1.52 | | 9 | 91 | 0 | 3 | 141.2% | 1.28 | 1.03 | 1.53 | | 4 | 98 | 0 | 4 | 141.6% | 1.29 | 1.04 | 1.54 | | 5 | 105 | 0 | 5 | 142.0% | 1.3 | 1.05 | 1.55 | | 6 | 112 | 0 | 6 | 142.4% | 1.31 | 1.06 | 1.56 | | 7 | 119 | 0 | 7 | 142.8% | 1.32 | 1.07 | 1.57 | | 8 | 126 | 0 | 8 | 143.2% | 1.33 | 1.08 | 1.58 | | 9 | 133 | 0 | 9 | 143.6% | 1.34 | 1.09 | 1.59 | | 10 | 140 | 0 | 10 | 144.0% | 1.35 | 1.1 | 1.6 | | 20 | 210 | 0 | 20 | 148.0% | 1.45 | 1.2 | 1.7 | | 30 | 280 | 0 | 30 | 152.0% | 1.55 | 1.3 | 1.8 | | 40 | 350 | 0 | 40 | 156.0% | 1.65 | 1.4 | 1.9 | | 50 | 420 | 0 | 50 | 160.0% | 1.75 | 1.5 | 2 | |
<스킬 변경점> : 소모 CP, 획득 CP, 폭발 반지름이 변경되었습니다. 타격 횟수가 추가되었습니다. 바람 속성이 물 속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드래곤 트위스트(Dragon twister) <스킬 변경점> : 폭발 반지름 한계치가 조절되었습니다. 쿨타임이 삭제되었습니다. 깊이 찌르기 (Deep Thrustion) <스킬 변경점> : 변경사항이 없습니다. 스핀 드러스팅 (Spin Thrusting)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추가된 명중률 | | | 1 | 15 | 1.6 | 12.5% | 23.0% | 0.4% | | 2 | 15 | 3.2 | 15.0% | 26.0% | 0.8% | | 3 | 15 | 4.8 | 17.5% | 29.0% | 1.2% | | 4 | 15 | 6.4 | 20.0% | 32.0% | 1.6% | | 5 | 15 | 8 | 22.5% | 35.0% | 2.0% | | 6 | 15 | 9.6 | 25.0% | 38.0% | 2.4% | | 7 | 15 | 11.2 | 27.5% | 41.0% | 2.8% | | 8 | 15 | 12.8 | 30.0% | 44.0% | 3.2% | | 9 | 15 | 14.4 | 32.5% | 47.0% | 3.6% | | 10 | 15 | 16 | 35.0% | 50.0% | 4.0% | | 20 | 15 | 32 | 60.0% | 80.0% | 8.0% | | 30 | 15 | 48 | 85.0% | 110.0% | 12.0% | | 40 | 15 | 64 | 110.0% | 140.0% | 16.0% | | 50 | 15 | 80 | 135.0% | 170.0% | 20.0% | |
<스킬 변경점> : 회피율이 삭제되고 명중률이 추가되었습니다. 물리 대미지가 변경되었습니다. 싸이클론 피크 -> 불요불굴 (Cyclone Peak) -> (Tenacity) | 레벨 | 추가된 회복되는 CP % (Max 8%) | 추가된 회복되는 HP % (Max 8%) | | | 1 | 3.05% | 3.05% | | 2 | 3.10% | 3.10% | | 3 | 3.15% | 3.15% | | 4 | 3.20% | 3.20% | | 5 | 3.25% | 3.25% | | 6 | 3.30% | 3.30% | | 7 | 3.35% | 3.35% | | 8 | 3.40% | 3.40% | | 9 | 3.45% | 3.45% | | 10 | 3.50% | 3.50% | | 20 | 4.00% | 4.00% | | 30 | 4.50% | 4.50% | | 40 | 5.00% | 5.00% | | 50 | 5.50% | 5.50% | |
<스킬 변경점> : 패시브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공격 횟수마다 시 생기는 스택 15개 마다 체력, CP 회복 효과가 발동합니다. 허리케인 쇼크 (Hurricane Shock)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공격 속도 | 명중률 보정치 | 추가된 타격 횟수 | | | 1 | 60 | 1.8 | 2.5% | 3.0% | 0.4% | 0.2% | 총 4회 | | 2 | 60 | 3.6 | 5.0% | 6.0% | 0.8% | 0.3% | | 3 | 60 | 5.4 | 7.5% | 9.0% | 1.2% | 0.5% | | 4 | 60 | 7.2 | 10.0% | 12.0% | 1.6% | 0.6% | | 5 | 60 | 9 | 12.5% | 15.0% | 2.0% | 0.8% | | 6 | 60 | 10.8 | 15.0% | 18.0% | 2.4% | 0.9% | | 7 | 60 | 12.6 | 17.5% | 21.0% | 2.8% | 1.1% | | 8 | 60 | 14.4 | 20.0% | 24.0% | 3.2% | 1.2% | | 9 | 60 | 16.2 | 22.5% | 27.0% | 3.6% | 1.4% | | 10 | 60 | 18 | 25.0% | 30.0% | 4.0% | 1.5% | | 20 | 60 | 36 | 50.0% | 60.0% | 8.0% | 3.0% | | 30 | 60 | 54 | 75.0% | 90.0% | 12.0% | 4.5% | | 40 | 60 | 72 | 100.0% | 120.0% | 16.0% | 6.0% | | 50 | 60 | 90 | 125.0% | 150.0% | 20.0% | 7.5% | |
<스킬 변경점> : 물리 대미지가 증가하였습니다. 타격 횟수가 변경되었습니다. 점프 (Jump) <스킬 변경점> : 변경사항이 없습니다. 점프 공격 (Jump & Cut) <스킬 변경점> : 변경사항이 없습니다. 와일드 스탬프 (Wild Stamp) | 레벨 | 소모 CP | 변경된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1 | 변경된 물리 대미지 1 | 바람 속성 공격력 = 무기대미지*X | 물리 대미지 2 | 추가된 지속 시간 | 추가된 타격 횟수 | 변경된 타격 범위 | 점프 거리 | 1 | 23 | 24.5 | 0 | 4.0% | 3% | 40.0% | 50.0% | 2초 | 5회 | 3 | 1.5 ~ 10 | 2 | 26 | 29 | 0 | 8.0% | 6% | 40.1% | 3 | 29 | 33.5 | 0 | 12.0% | 9% | 40.2% | 4 | 32 | 38 | 0 | 16.0% | 12% | 40.3% | 5 | 35 | 42.5 | 0 | 20.0% | 15% | 40.4% | 6 | 38 | 47 | 0 | 24.0% | 18% | 40.5% | 7 | 41 | 51.5 | 0 | 28.0% | 21% | 40.6% | 8 | 44 | 56 | 0 | 32.0% | 24% | 40.7% | 9 | 47 | 60.5 | 0 | 36.0% | 27% | 40.8% | 10 | 50 | 65 | 0 | 40.0% | 30% | 40.9% | 20 | 80 | 110 | 0 | 80.0% | 60% | 41.9% | 30 | 110 | 155 | 0 | 120.0% | 90% | 42.9% | 40 | 140 | 200 | 0 | 160.0% | 120% | 43.9% | 50 | 170 | 245 | 0 | 200.0% | 150% | 44.9% |
<스킬 변경점> : 물리 대미지 1이 증가되었습니다. 지속시간, 타격 횟수, 타격 범위가 추가되었습니다. 바람 퍼센트 대미지가 추가되었습니다. 울터링 히터 (Altering Hitter) | 레벨 | 소모 CP | 변경된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공격 회수 (Max 12) | 변경된 공격 회수 (Max 4) | 점프 거리(m) | 변경된 비고 | | | 1 | 53 | 32.5 | 0.5 | -30.0% | 14.5% | 1.1 | 1.1 | 1.5 ~ 10 | 해당 스킬에 당한 몬스터는 딜레이 크러싱 배수 200% 추가로 대미지 입습니다. | | 2 | 56 | 35 | 1 | -27.0% | 18.0% | 1.2 | 1.2 | | 3 | 59 | 37.5 | 1.5 | -24.0% | 21.5% | 1.3 | 1.3 | | 4 | 62 | 40 | 2 | -21.0% | 25.0% | 1.4 | 1.4 | | 5 | 65 | 42.5 | 2.5 | -18.0% | 28.5% | 1.5 | 1.5 | | 6 | 68 | 45 | 3 | -15.0% | 32.0% | 1.6 | 1.6 | | 7 | 71 | 47.5 | 3.5 | -12.0% | 35.5% | 1.7 | 1.7 | | 8 | 74 | 50 | 4 | -9.0% | 39.0% | 1.8 | 1.8 | | 9 | 77 | 52.5 | 4.5 | -6.0% | 42.5% | 1.9 | 1.9 | | 10 | 80 | 55 | 5 | -3.0% | 46.0% | 2 | 2 | | 20 | 110 | 80 | 10 | 27.0% | 81.0% | 3 | 3 | | 30 | 140 | 105 | 15 | 57.0% | 116.0% | 4 | 4 | | 40 | 170 | 130 | 20 | 87.0% | 151.0% | 5 | 4 | | 50 | 200 | 155 | 25 | 117.0% | 186.0% | 6 | 4 | |
<스킬 변경점> : 매우 빠르게 이동하여 4연타 공격을 가하는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타격 간격과 소모 CP가 감소되었습니다. 물리 대미지가 증가하였습니다. 어택 인터셉터 (Attack Interceptor) <스킬 변경점> : 블락 무시 50% 가 추가되었습니다. 아머 크러셔 (Armor Crusher) | 레벨 | 추가된 블락율 감소 (Max 40%) | 추가된 적 방어력 (Max 100%) | 추가된 감소 시간 | | | 1 | 5.0% | 21.0% | 30초 | | 2 | 5.3% | 22.0% | | 3 | 5.6% | 23.0% | | 4 | 5.9% | 24.0% | | 5 | 6.2% | 25.0% | | 6 | 6.5% | 26.0% | | 7 | 6.8% | 27.0% | | 8 | 7.1% | 28.0% | | 9 | 7.4% | 29.0% | | 10 | 7.7% | 30.0% | | 20 | 10.7% | 40.0% | | 30 | 13.7% | 50.0% | | 40 | 16.7% | 60.0% | | 50 | 19.7% | 70.0% | |
<스킬 변경점> : 패시브로 변경되었습니다. 반격 시 적의 방어력, 블락율을 감소시킵니다. 미사일 블러커 -> 출혈 칼날 (Missile Blocker) -> (Bleeding Blade) | 레벨 | 추가된 출혈 확률 (Max 30%) | 추가된 비고 | | | 1 | 5.2% | 출혈 시 최종 대미지의 50%를1초 간격으로 4회 일으킵니다. | | 2 | 5.4% | | 3 | 5.6% | | 4 | 5.8% | | 5 | 6.0% | | 6 | 6.2% | | 7 | 6.4% | | 8 | 6.6% | | 9 | 6.8% | | 10 | 7.0% | | 20 | 9.0% | | 30 | 11.0% | | 40 | 13.0% | | 50 | 15.0% | |
<스킬 변경점> : 패시브로 변경되었습니다.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출혈 효과를 일으킵니다. 웨폰 디펜더 (Weapon Defender} | 레벨 | 소모 CP | 충전 CP | 최대 체력 비례 실드량 (Max 20%) | 방어막 지속시간 | 쿨타임(초) (Max 30초) | 스킬 레벨 증가 시간 | 스킬 레벨 증가 최대 수치 | 1 | 32 | 1 | 5.2% | 10초 | 59.7 | 10초 | 10 | 2 | 34 | 2 | 5.4% | 59.4 | 3 | 36 | 3 | 5.6% | 59.1 | 4 | 38 | 4 | 5.8% | 58.8 | 5 | 40 | 5 | 6.0% | 58.5 | 6 | 42 | 6 | 6.2% | 58.2 | 7 | 44 | 7 | 6.4% | 57.9 | 8 | 46 | 8 | 6.6% | 57.6 | 9 | 48 | 9 | 6.8% | 57.3 | 10 | 50 | 10 | 7.0% | 57.0 | 20 | 70 | 20 | 9.0% | 54 | 30 | 90 | 30 | 11.0% | 51 | 40 | 110 | 40 | 13.0% | 48 | 50 | 130 | 50 | 15.0% | 45 |
<스킬 변경점> : 사용 시 일정 시간 동안 방어막을 생성하며, 그 시간동안 맞은 피해량에 따라 모든 스킬 레벨이 증가합니다. 체력 1% 소모 당 스킬 레벨 0.2 상승 (소수점 버림) 블러드 레이지 (Blood Rage)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증가 | 변경된 물리 대미지 증가 (Max 150%) | 변경된 순수 마법 대미지 증가 (Max 35%) | 발동 확률 | 지속 시간(초) | 변경된 지속 시간(초) | | | 1 | 57 | 3 | 0.5% | 7.0% | 4.8% | 20.8% | 5.3 | 5.5 | | 2 | 59 | 6 | 1.0% | 9.0% | 5.1% | 21.6% | 5.6 | 6 | | 3 | 61 | 9 | 1.5% | 11.0% | 5.4% | 22.4% | 5.9 | 6.5 | | 4 | 63 | 12 | 2.0% | 13.0% | 5.7% | 23.2% | 6.2 | 7 | | 5 | 65 | 15 | 2.5% | 15.0% | 6.0% | 24.0% | 6.5 | 7.5 | | 6 | 67 | 18 | 3.0% | 17.0% | 6.3% | 24.8% | 6.8 | 8 | | 7 | 69 | 21 | 3.5% | 19.0% | 6.6% | 25.6% | 7.1 | 8.5 | | 8 | 71 | 24 | 4.0% | 21.0% | 6.9% | 26.4% | 7.4 | 9 | | 9 | 73 | 27 | 4.5% | 23.0% | 7.2% | 27.2% | 7.7 | 9.5 | | 10 | 75 | 30 | 5.0% | 25.0% | 7.5% | 28.0% | 8 | 10 | | 20 | 95 | 60 | 10.0% | 45.0% | 10.5% | 36.0% | 11 | 15 | | 30 | 115 | 90 | 15.0% | 65.0% | 13.5% | 44.0% | 14 | 20 | | 40 | 135 | 120 | 20.0% | 85.0% | 16.5% | 52.0% | 17 | 25 | | 50 | 155 | 150 | 25.0% | 105.0% | 19.5% | 60.0% | 20 | 30 | |
<스킬 변경점> : 물리 대미지 증가가 변경되고 마법 대미지 증가가 추가되었습니다. 공격 속도, 이동 속도가 삭제되었습니다. [전사 전직 스킬] 1. 질풍의 검사 혼신의 공격 (Full Power Attack) | 레벨 | 패시브 효과 | 변경된 패시브 효과 | | | 1(+0) | 질풍의 검사가 20% 확률로 방어력 무시 공격을 가한다. | 20% 확률로 물리 공격에 대한 이전 대미지 1 회 추가 공격
( 연타 시 첫 대미지만 적용 ) | | | 1(+1) | | | 1(+2) | | | 1(+3) | | | 1(+4) | | | 1(+5) | | |
<스킬 변경점> : 패시브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딜레이 크러싱 무브 (Delay Crushing Move)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공격 속도 감소 보정치 | 추가된 대미지 배수 (Max 1000%) | 1(+0) | 270 | 185 | 115.0% | 324.0% | -70% | 610.0% | 1(+1) | 274 | 188.5 | 117.5% | 330.0% | 620.0% | 1(+2) | 278 | 192 | 120.0% | 336.0% | 630.0% | 1(+3) | 282 | 195.5 | 122.5% | 342.0% | 640.0% | 1(+4) | 286 | 199 | 125.0% | 348.0% | 650.0% | 1(+5) | 290 | 202.5 | 127.5% | 354.0% | 660.0% |
<스킬 변경점> : 물리대미지, 대미지 배수가 변경되었습니다. 울터링 스트라이커 (Altering Striker) <스킬 변경점> : 소모 CP가 100으로 감소되었습니다. 지속 시간이 10초로 증가하였습니다. 허리케인 임팩트 (Hurricane Impact) <스킬 변경점> : 타격 횟수가 7회로 증가하였습니다. 출혈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2. 마성의 검사 승리의 보상 (Reward of Victory) <스킬 변경점> : 적을 죽일 때 CP 50이 회복되는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드래곤 스톰 (Dragon Storm)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속성 공격력 = 물리 공격력 * X | 변경된 공격 횟수 | 이동 속도 저하 | 변경된 이동 속도 저하 | 마법 저항력 저하 | 변경된 마법 저항력 저하 | 지속 시간 | 폭발 반지름 (Max 4.5) | 비고 | | | 1(+0) | 400 | 0 | 100.0% | 5회 | -50.0% | -20.0% | -25.0% | -10.0% | 5초 | 4.5 | 최대 150% 효율 10% 씩 효율 감소, 최소 100% 효율 | | 1(+1) | 407 | 0 | 101.0% | | 1(+2) | 414 | 0 | 102.0% | | 1(+3) | 421 | 0 | 103.0% | | 1(+4) | 428 | 0 | 104.0% | | 1(+5) | 435 | 0 | 105.0% | |
<스킬 변경점> : 공격 간격, 이동 속도 저하, 마법 저항력 저하, 공격 효율이 변경되었습니다. 디스퍼션 스파이크 (Dispersion Spike) | 레벨 | 변경된 초 당 소모 CP | CP 소모 감소 (Max 25%) | 마법 대미지 약화 (Max 10%) | 물리 대미지 약화 (Max 5%) | | | 1(+0) | 3 | 19.9% | 20.2% | 10.2% | | | 1(+1) | 3 | 20.0% | 20.0% | 10.0% | | | 1(+2) | 3 | 20.1% | 19.8% | 9.8% | | | 1(+3) | 3 | 20.2% | 19.6% | 9.6% | | | 1(+4) | 3 | 20.3% | 19.4% | 9.4% | | | 1(+5) | 3 | 20.4% | 19.2% | 9.2% | | |
<스킬 변경점> : 초 당 소모 CP, CP소모 감소, 마법/물리 대미지 약화가 변경되었습니다. 3. 무쌍의 검사 과민반응 (Hypersensitive Reaction) <스킬 변경점> : 50% 확률로 방어력의 100% 대미지를 1회만큼 추가로 주는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새비지 스탬프 (Savage Stamp) | 레벨 | 변경된 소모 CP | 획득 CP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타격 범위 | 점프 거리 | 지속 시간 | 물리 비례 대지 속성 추가 대미지 | 물리 대미지 2 | 변경된 타격 범위 | 변경된 타격 횟수 | 변경된 최종 방어력 % 증가 | 변경된 방어력 증가 시간 | | | 1(+0) | 245 | 0 | 150% | 3.5 | 0.5 ~ 10 | 3초 | 135.0% | 300.0% | 3m | 8회 | 50% | 2초 | | | 1(+1) | 249.5 | 0 | 153% | 3.53 | 136.5% | | | 1(+2) | 252.5 | 0 | 156% | 3.56 | 138.0% | | | 1(+3) | 257 | 0 | 159% | 3.59 | 139.5% | | | 1(+4) | 261.5 | 0 | 162% | 3.62 | 141.0% | | | 1(+5) | 266 | 0 | 165% | 3.65 | 142.5% | | |
<스킬 변경점> : 타격 횟수, 방어력 증가, 방어력 증가 시간이 추가되었습니다. 범위가 증가되었습니다. 블러드 퓨리 (Blood Fury) 블러드 퓨리 (Blood Fury)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추가된 물리 대미지 증가 | 부가 효과 지속 시간 | 순수 마법 대미지 증가 | 치명타 확률 상승 | 지속 시간 | 변경된 속성 마법 대미지 강화 | | | 1(+0) | 115 | 102 | 105.0% | 30 | 19.5% | 12.0% | 30.5 | 20% | | | 1(+1) | 117 | 104 | 107.0% | 30.5 | 19.8% | 14.0% | 31 | | | 1(+2) | 119 | 106 | 109.0% | 31 | 20.1% | 16.0% | 31.5 | | | 1(+3) | 121 | 108 | 111.0% | 31.5 | 20.4% | 18.0% | 32 | | | 1(+4) | 123 | 110 | 113.0% | 32 | 20.7% | 20.0% | 32.5 | | | 1(+5) | 125 | 112 | 115.0% | 32.5 | 21.0% | 22.0% | 33 | | |
<스킬 변경점> : 가시 돋임 제거, 쿨타임 제거, 바람/물/어둠 속성 공격력 강화가 추가되었습니다. 트리플 라운딩 붐 (Triple Rounding Boom) |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추가된 물리 비례 바람 속성 추가 대미지 | 명중률 보정치 | 변경된 공격 횟수 | 비고 | | | 1(+0) | 65 | 29.5 | 150.0% | 60.0% | 50.0% | 3회 | 적 회피율 보정치 무시 | | | 1(+1) | 66 | 33.5 | 153.0% | 60.2% | | | 1(+2) | 67 | 37.5 | 156.0% | 60.4% | | | 1(+3) | 68 | 41.5 | 159.0% | 60.6% | | | 1(+4) | 69 | 45.5 | 162.0% | 60.8% | | | 1(+5) | 70 | 49.5 | 165.0% | 61.0% | | |
<스킬 변경점> : 공격 횟수가 추가되었습니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