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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720 [전사 밸런스 패치 안내](2차 수정) 등록일 2018-12-12 15:00
작성자 붉은보석 조회수 15278

안녕하세요. 붉은보석입니다.

전사 밸런스 패치 안내 드립니다.

고객 여러분께서는 서비스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전사 밸런스 패치 안내]
수정 사항

1.      전사 [브로드 블레이드] 스킬이 [기사도 정신]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2.      전사 [딜레이 크러싱] 스킬의 대미지 배수 Max 수치가 추가되었습니다.

3.      전사 [스트레이트 스파이크] 스킬이 [브레이킹 스파이크] 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4.      전사 [라운딩 붐] 스킬의 물리 대미지가 변경되었습니다.

5.      전사 [소닉 블로우] 스킬이 [폭한]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6.      전사 [타이푼 임펄스] 스킬 소모 CP가 변경되었습니다.

7.      전사 [스핀 드러스팅] 회피율 삭제, 명중률 추가, 물리 대미지 변경되었습니다.

8.      전사 [싸이클론 피크] 스킬이 [불요불굴]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9.      전사 [와일드 스탬프] 스킬의 타격 볌위가 변경되었습니다.

10.   전사 [미사일 블러커] 스킬이 [출혈 칼날] 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11.   전사 [웨폰 디펜더] 스킬의 방어막 지속시간, 쿨타임 Max 수치가 변경되었습니다.

12.   질풍의 검사 [딜레이 크러싱 무브] 스킬의 물리 대미지가 변경되었습니다.

공격속도 감소 보정치 Max 수치, 대미지 배수가 추가되었습니다.

13.   마성의 검사 [드래곤 스톰] 스킬의 공격 횟수, 비고가 변경되었습니다.

14.   마성의 검사 [디스퍼션 스파이크] 스킬의 CP 소모 감소, 마법 대미지 / 물리 대지미 약화

Max 수치가 추가되었습니다.

15.   무쌍의 검사 [새비지 스탬프] 스킬의 최종 방어력 % 증가, 방어력 증가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16. 무쌍의 검사 [블러드 퓨리] 스킬 속성 마법 대미지 강화, 가시 돋임 / 쿨타임 제거가 추가되었습니다.

 

수정 사항 <2>

1.      전사 [소닉 블레이드] 바람 속성 공격력이 변경되었습니다.

2.      전사 [딜레이 크러싱] 공격속도 감소 보정치가 변경되었습니다.

3.      전사 [브레이킹 스파이크] CP 소모 감소, Max 수치가 변경되었습니다.

4.      전사 [라운딩 봄] 바람 속성 공격력이 변경되었습니다.

5.      전사 [폭한] 스킬 사용 1회당 체력 소모 %. 크리티컬 대미지가 변경되었습니다.

6.      전사 [타이푼 임펄스] 가 변경되었습니다.

7.      전사 [와일드 스탬프] 가 변경되었습니다.

8.      전사 [웨폰 디펜더] 최대 체려 비례 실드량, 스킬 레벨 증가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9.      전사 [블러드 레이지] 순수 마법 대미지 증가, Max 수치가 변경되었습니다.

10.   질풍의 검사 [혼신의 공격] 패시브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11.   질풍의 검사 [딜레이 크러싱 무브] 공격 속도 감소 보정치, 타격 횟수가 변경되었습니다

12.   마성의 검사 [드래곤 스톰] 공격 횟수,

13.   마성의 검사 [디스피션 스파이크] CP 소모 감소, 마법/물리 대미지 약화가 변경되었습니다.

14.   무쌍의 검사 [새비지 스탬프] 가 변경되었습니다.

15.   무쌍의 검사 [블러드 퓨리] 물리 대미지 증가, 속성 마법 대미지 강화가 변경되었습니다.

 

 

 

 

수직 내려치기 (Vertical Smashing)

<스킬 변경점> : 변경사항이 없습니다.

 

 

이단 내려치기
(Double Smashing)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변경된
물리 대미지

공격 횟수

1

11

2

-49.50%

36.00%

3

2

12

4

-49.00%

36.50%

3

13

6

-48.50%

37.00%

4

14

8

-48.00%

37.50%

5

15

10

-47.50%

38.00%

6

16

12

-47.00%

38.50%

7

17

14

-46.50%

39.00%

8

18

16

-46.00%

39.50%

9

19

18

-45.50%

40.00%

10

20

20

-45.00%

40.50%

20

30

40

-40.00%

45.50%

30

40

60

-35.00%

50.50%

40

50

80

-30.00%

55.50%

50

60

100

-25.00%

60.50%

<스킬 변경점> : 물리 대미지가 증가했습니다.

 

브로드 블레이드 ->
기사도 정신

(Boad Blade) ->
(Chivalry)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명중률

방어력 증가 %
(Max 150%)

체력 추가 %
(Max 80%)

1

21.5

2

56.0%

0.3%

22.0%

6.0%

2

23

4

62.0%

0.5%

24.0%

7.0%

3

24.5

6

68.0%

0.8%

26.0%

8.0%

4

26

8

74.0%

1.0%

28.0%

9.0%

5

27.5

10

80.0%

1.3%

30.0%

10.0%

6

29

12

86.0%

1.5%

32.0%

11.0%

7

30.5

14

92.0%

1.8%

34.0%

12.0%

8

32

16

98.0%

2.0%

36.0%

13.0%

9

33.5

18

104.0%

2.3%

38.0%

14.0%

10

35

20

110.0%

2.5%

40.0%

15.0%

20

50

40

170.0%

5.0%

60.0%

25.0%

30

65

60

230.0%

7.5%

80.0%

35.0%

40

80

80

290.0%

10.0%

100.0%

45.0%

50

95

100

350.0%

12.5%

120.0%

55.0%

<스킬 변경점> : 패시브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소닉 블레이드
(Sonic Blade)

레벨

소모 CP

변경된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바람 속성
공격력

변경된

바람 속성 공격력
=
무기대미지*X

최소

최대

1

22

11.5

1

3.0%

11

13

80.2%

2

24

13

2

6.0%

12

16

80.4%

3

26

14.5

3

9.0%

13

19

80.6%

4

28

16

4

12.0%

14

22

80.8%

5

30

17.5

5

15.0%

15

25

81.0%

6

32

19

6

18.0%

16

28

81.2%

7

34

20.5

7

21.0%

17

31

81.4%

8

36

22

8

24.0%

18

34

81.6%

9

38

23.5

9

27.0%

19

37

81.8%

10

40

25

10

30.0%

20

40

82.0%

20

60

40

20

60.0%

30

70

84.0%

30

80

55

30

90.0%

40

100

86.0%

40

100

70

40

120.0%

50

130

88.0%

50

120

85

50

150.0%

60

160

90.0%

<스킬 변경점> : 소모 CP가 감소하였습니다. 바람 속성 공격력이 바람 퍼센트 공격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딜레이 크러싱
(Delay Crushing)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변경된
물리 대미지

변경된
공격속도
감소 보정치

추가된
대미지 배수

(Max 600%)

1

74

13.5

-7.50%

36.00%

-80%

305%

2

78

17

-5.00%

42.00%

310%

3

82

20.5

-2.50%

48.00%

315%

4

86

24

0.00%

54.00%

320%

5

90

27.5

2.50%

60.00%

325%

6

94

31

5.00%

66.00%

330%

7

98

34.5

7.50%

72.00%

335%

8

102

38

10.00%

78.00%

340%

9

106

41.5

12.50%

84.00%

345%

10

110

45

15.00%

90.00%

350%

20

150

80

40.00%

150.00%

400%

30

190

115

65.00%

210.00%

450%

40

230

150

90.00%

270.00%

500%

50

270

185

115.00%

330.00%

550%

<스킬 변경점> : 느린 공속으로 기존 대미지의 배수 대미지로 공격하는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대미지 배수 Max 수치가 추가되었습니다.

 

 

스트레이트
스파이크
->
브레이킹

스파이크
(Straight Spike) ->

(Breaking Spike)

레벨

추가된
초당 소모 CP

변경된
CP
소모 감소

(Max 25%)

추가된
마법 대미지 약화

(Max 10%)

추가된
물리 대미지 약화

(Max 5%)

1

1

15.0%

30.0%

20.0%

2

1.1

15.1%

29.8%

19.8%

9

1.2

15.2%

29.6%

19.6%

4

1.3

15.3%

29.4%

19.4%

5

1.4

15.4%

29.2%

19.2%

6

1.5

15.5%

29.0%

19.0%

7

1.6

15.6%

28.8%

18.8%

8

1.7

15.7%

28.6%

18.6%

9

1.8

15.8%

28.4%

18.4%

10

1.9

15.9%

28.2%

18.2%

20

2.9

16.9%

26.2%

16.2%

30

3.9

17.9%

24.2%

14.2%

40

4.9

18.9%

22.2%

12.2%

50

5.9

19.9%

20.2%

10.2%

<스킬 변경점> : CP 소모가 변경되었습니다. CP소모량이 감소됨에 따라 물리 대미지, 마법 대미지가 약화되는 리액션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수평 휘두르기 (Big Swing)

<스킬 변경점> : 변경사항이 없습니다.

 

 

라운딩 붐
(Rounding Boom)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변경된
물리 대미지

추가된

타격 횟수

사거리/범위
연장(m)

변경된
사거리/범위
연장(m)

변경된

바람 속성 공격력
=
무기대미지*X

1

16

0.5

-19%

28%

2

0.02

2.04

50.2%

2

17

1

-18%

30%

0.04

2.08

50.4%

3

18

1.5

-17%

33%

0.06

2.12

50.6%

4

19

2

-16%

35%

0.08

2.16

50.8%

5

20

2.5

-15%

38%

0.1

2.2

51.0%

6

21

3

-14%

40%

0.12

2.24

51.2%

7

22

3.5

-13%

43%

0.14

2.28

51.4%

8

23

4

-12%

45%

0.16

2.32

51.6%

9

24

4.5

-11%

48%

0.18

2.36

51.8%

10

25

5

-10%

50%

0.2

2.4

52.0%

20

35

10

0%

75%

0.4

2.8

54.0%

30

45

15

10%

100%

0.6

3.2

56.0%

40

55

20

20%

125%

0.8

3.6

58.0%

50

65

25

30%

150%

1

4

60.0%

<스킬 변경점> : 명중률 감소치가 제거되었습니다. 타격 회수, 사거리/범위 연장이 증가되었습니다.

                이동 중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바람 퍼센트 공격력이 추가되었습니다.

 

 

소닉 블로우 ->
폭한
(Sonic Blow) ->
(Ruffian)

레벨

스킬 사용 1회당
체력 소모 %

(Max 2%)

크리티컬
확률

(Max 50%)

크리티컬
대미지

(Max 50%)

1

3.98%

10.50%

10.50%

2

3.96%

11.00%

11.00%

3

3.94%

11.50%

11.50%

4

3.92%

12.00%

12.00%

5

3.90%

12.50%

12.50%

6

3.88%

13.00%

13.00%

7

3.86%

13.50%

13.50%

8

3.84%

14.00%

14.00%

9

3.82%

14.50%

14.50%

10

3.80%

15.00%

15.00%

20

3.60%

20.00%

20.00%

30

3.40%

25.00%

25.00%

40

3.20%

30.00%

30.00%

50

3.00%

35.00%

35.00%

<스킬 변경점> : 리액션 스킬로 수정되었습니다.

 

 

타이푼 임펄스
(Typhoon Impulse)

레벨

소모 CP

획득 CP

변경된
획득 CP

물 속성 공격력 = 무기 대미지*X

사정 거리(m)

변경된
사정 거리(m)

폭발 반지름(m)

변경된
폭발 반지름(m)

1

77

0

1

140.4%

1.26

4

1.01

1.51

2

84

0

2

140.8%

1.27

1.02

1.52

9

91

0

3

141.2%

1.28

1.03

1.53

4

98

0

4

141.6%

1.29

1.04

1.54

5

105

0

5

142.0%

1.3

1.05

1.55

6

112

0

6

142.4%

1.31

1.06

1.56

7

119

0

7

142.8%

1.32

1.07

1.57

8

126

0

8

143.2%

1.33

1.08

1.58

9

133

0

9

143.6%

1.34

1.09

1.59

10

140

0

10

144.0%

1.35

1.1

1.6

20

210

0

20

148.0%

1.45

1.2

1.7

30

280

0

30

152.0%

1.55

1.3

1.8

40

350

0

40

156.0%

1.65

1.4

1.9

50

420

0

50

160.0%

1.75

1.5

2

<스킬 변경점> : 소모 CP, 획득 CP, 폭발 반지름이 변경되었습니다. 타격 횟수가 추가되었습니다. 바람 속성이 물 속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드래곤 트위스트(Dragon twister)

<스킬 변경점> : 폭발 반지름 한계치가 조절되었습니다. 쿨타임이 삭제되었습니다.

 

 

깊이 찌르기 (Deep Thrustion)

<스킬 변경점> : 변경사항이 없습니다.

 

스핀 드러스팅
(Spin Thrusting)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변경된
물리 대미지

추가된
명중률

1

15

1.6

12.5%

23.0%

0.4%

2

15

3.2

15.0%

26.0%

0.8%

3

15

4.8

17.5%

29.0%

1.2%

4

15

6.4

20.0%

32.0%

1.6%

5

15

8

22.5%

35.0%

2.0%

6

15

9.6

25.0%

38.0%

2.4%

7

15

11.2

27.5%

41.0%

2.8%

8

15

12.8

30.0%

44.0%

3.2%

9

15

14.4

32.5%

47.0%

3.6%

10

15

16

35.0%

50.0%

4.0%

20

15

32

60.0%

80.0%

8.0%

30

15

48

85.0%

110.0%

12.0%

40

15

64

110.0%

140.0%

16.0%

50

15

80

135.0%

170.0%

20.0%

<스킬 변경점> : 회피율이 삭제되고 명중률이 추가되었습니다. 물리 대미지가 변경되었습니다.

 

싸이클론 피크 ->
불요불굴
(Cyclone Peak) ->
(Tenacity)

레벨

추가된
회복되는
CP %
(Max 8%)

추가된
회복되는
HP %
(Max 8%)

1

3.05%

3.05%

2

3.10%

3.10%

3

3.15%

3.15%

4

3.20%

3.20%

5

3.25%

3.25%

6

3.30%

3.30%

7

3.35%

3.35%

8

3.40%

3.40%

9

3.45%

3.45%

10

3.50%

3.50%

20

4.00%

4.00%

30

4.50%

4.50%

40

5.00%

5.00%

50

5.50%

5.50%

<스킬 변경점> : 패시브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공격 횟수마다 시 생기는 스택 15개 마다

                체력, CP 회복 효과가 발동합니다.

 

 

허리케인 쇼크
(Hurricane Shock)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변경된
물리 대미지

공격 속도

명중률
보정치

추가된
타격 횟수

1

60

1.8

2.5%

3.0%

0.4%

0.2%

4

2

60

3.6

5.0%

6.0%

0.8%

0.3%

3

60

5.4

7.5%

9.0%

1.2%

0.5%

4

60

7.2

10.0%

12.0%

1.6%

0.6%

5

60

9

12.5%

15.0%

2.0%

0.8%

6

60

10.8

15.0%

18.0%

2.4%

0.9%

7

60

12.6

17.5%

21.0%

2.8%

1.1%

8

60

14.4

20.0%

24.0%

3.2%

1.2%

9

60

16.2

22.5%

27.0%

3.6%

1.4%

10

60

18

25.0%

30.0%

4.0%

1.5%

20

60

36

50.0%

60.0%

8.0%

3.0%

30

60

54

75.0%

90.0%

12.0%

4.5%

40

60

72

100.0%

120.0%

16.0%

6.0%

50

60

90

125.0%

150.0%

20.0%

7.5%

<스킬 변경점> : 물리 대미지가 증가하였습니다. 타격 횟수가 변경되었습니다.

 

 

점프 (Jump)

<스킬 변경점> : 변경사항이 없습니다.

 

 

점프 공격 (Jump & Cut)

<스킬 변경점> : 변경사항이 없습니다.

 

 

와일드 스탬프
(Wild Stamp)

레벨

소모 CP

변경된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1

변경된
물리 대미지 1

바람 속성 공격력 = 무기대미지*X

물리 대미지 2

추가된
지속 시간

추가된
타격 횟수

변경된
타격 범위

점프 거리

1

23

24.5

0

4.0%

3%

40.0%

50.0%

2

5

3

1.5 ~ 10

2

26

29

0

8.0%

6%

40.1%

3

29

33.5

0

12.0%

9%

40.2%

4

32

38

0

16.0%

12%

40.3%

5

35

42.5

0

20.0%

15%

40.4%

6

38

47

0

24.0%

18%

40.5%

7

41

51.5

0

28.0%

21%

40.6%

8

44

56

0

32.0%

24%

40.7%

9

47

60.5

0

36.0%

27%

40.8%

10

50

65

0

40.0%

30%

40.9%

20

80

110

0

80.0%

60%

41.9%

30

110

155

0

120.0%

90%

42.9%

40

140

200

0

160.0%

120%

43.9%

50

170

245

0

200.0%

150%

44.9%

<스킬 변경점> : 물리 대미지 1이 증가되었습니다. 지속시간, 타격 횟수, 타격 범위가 추가되었습니다.

                바람 퍼센트 대미지가 추가되었습니다.

 

 

울터링 히터
(Altering Hitter)

레벨

소모 CP

변경된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변경된
물리 대미지

공격 회수
(Max 12)

변경된
공격 회수
(Max 4)

점프 거리(m)

변경된 비고

1

53

32.5

0.5

-30.0%

14.5%

1.1

1.1

1.5 ~ 10

해당 스킬에
당한 몬스터는

딜레이 크러싱

배수 200% 추가로

대미지 입습니다.

2

56

35

1

-27.0%

18.0%

1.2

1.2

3

59

37.5

1.5

-24.0%

21.5%

1.3

1.3

4

62

40

2

-21.0%

25.0%

1.4

1.4

5

65

42.5

2.5

-18.0%

28.5%

1.5

1.5

6

68

45

3

-15.0%

32.0%

1.6

1.6

7

71

47.5

3.5

-12.0%

35.5%

1.7

1.7

8

74

50

4

-9.0%

39.0%

1.8

1.8

9

77

52.5

4.5

-6.0%

42.5%

1.9

1.9

10

80

55

5

-3.0%

46.0%

2

2

20

110

80

10

27.0%

81.0%

3

3

30

140

105

15

57.0%

116.0%

4

4

40

170

130

20

87.0%

151.0%

5

4

50

200

155

25

117.0%

186.0%

6

4

<스킬 변경점> : 매우 빠르게 이동하여 4연타 공격을 가하는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타격 간격과 소모 CP가 감소되었습니다. 물리 대미지가 증가하였습니다.

 

 

어택 인터셉터 (Attack Interceptor)

<스킬 변경점> : 블락 무시 50% 가 추가되었습니다.

 

 

아머 크러셔
(Armor Crusher)

레벨

추가된
블락율 감소
(Max 40%)

추가된
적 방어력
(Max 100%)

추가된
감소 시간

1

5.0%

21.0%

30

2

5.3%

22.0%

3

5.6%

23.0%

4

5.9%

24.0%

5

6.2%

25.0%

6

6.5%

26.0%

7

6.8%

27.0%

8

7.1%

28.0%

9

7.4%

29.0%

10

7.7%

30.0%

20

10.7%

40.0%

30

13.7%

50.0%

40

16.7%

60.0%

50

19.7%

70.0%

<스킬 변경점> : 패시브로 변경되었습니다. 반격 시 적의 방어력, 블락율을 감소시킵니다.

 

 

미사일 블러커 ->

출혈 칼날
(Missile Blocker) ->

(Bleeding Blade)

레벨

추가된
출혈 확률

(Max 30%)

추가된 비고

1

5.2%

출혈 시 최종 대미지의
50%
1초 간격으로

4
회 일으킵니다.

2

5.4%

3

5.6%

4

5.8%

5

6.0%

6

6.2%

7

6.4%

8

6.6%

9

6.8%

10

7.0%

20

9.0%

30

11.0%

40

13.0%

50

15.0%

<스킬 변경점> : 패시브로 변경되었습니다.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출혈 효과를 일으킵니다.

 

 

웨폰 디펜더
(Weapon Defender}

레벨

소모 CP

충전 CP

최대 체력 비례 실드량
(Max 20%)

방어막

지속시간

쿨타임()

(Max 30)

스킬 레벨 증가 시간

스킬 레벨 증가 최대 수치

1

32

1

5.2%

10

59.7

10

10

2

34

2

5.4%

59.4

3

36

3

5.6%

59.1

4

38

4

5.8%

58.8

5

40

5

6.0%

58.5

6

42

6

6.2%

58.2

7

44

7

6.4%

57.9

8

46

8

6.6%

57.6

9

48

9

6.8%

57.3

10

50

10

7.0%

57.0

20

70

20

9.0%

54

30

90

30

11.0%

51

40

110

40

13.0%

48

50

130

50

15.0%

45

<스킬 변경점> : 사용 시 일정 시간 동안 방어막을 생성하며, 그 시간동안 맞은 피해량에 따라 모든 스킬 레벨이 증가합니다.

                체력 1% 소모 당 스킬 레벨 0.2 상승 (소수점 버림)

 

 

블러드 레이지
(Blood Rage)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증가

변경된
물리 대미지 증가

(Max 150%)

변경된
순수 마법
대미지 증가

(Max 35%)

발동 확률

지속 시간()

변경된
지속 시간()

1

57

3

0.5%

7.0%

4.8%

20.8%

5.3

5.5

2

59

6

1.0%

9.0%

5.1%

21.6%

5.6

6

3

61

9

1.5%

11.0%

5.4%

22.4%

5.9

6.5

4

63

12

2.0%

13.0%

5.7%

23.2%

6.2

7

5

65

15

2.5%

15.0%

6.0%

24.0%

6.5

7.5

6

67

18

3.0%

17.0%

6.3%

24.8%

6.8

8

7

69

21

3.5%

19.0%

6.6%

25.6%

7.1

8.5

8

71

24

4.0%

21.0%

6.9%

26.4%

7.4

9

9

73

27

4.5%

23.0%

7.2%

27.2%

7.7

9.5

10

75

30

5.0%

25.0%

7.5%

28.0%

8

10

20

95

60

10.0%

45.0%

10.5%

36.0%

11

15

30

115

90

15.0%

65.0%

13.5%

44.0%

14

20

40

135

120

20.0%

85.0%

16.5%

52.0%

17

25

50

155

150

25.0%

105.0%

19.5%

60.0%

20

30

<스킬 변경점> : 물리 대미지 증가가 변경되고 마법 대미지 증가가 추가되었습니다.

                공격 속도, 이동 속도가 삭제되었습니다.

 

 

[전사 전직 스킬]

 

1. 질풍의 검사

 

혼신의 공격
(Full Power Attack)

레벨

패시브 효과

변경된 패시브 효과

1(+0)

질풍의 검사가
20%
확률로

방어력 무시

공격을 가한다.

20% 확률로

물리 공격에 대한
이전 대미지 1 회 추가 공격


( 연타 시 첫 대미지만

적용 )

1(+1)

1(+2)

1(+3)

1(+4)

1(+5)

<스킬 변경점> : 패시브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딜레이 크러싱 무브
(Delay Crushing Move)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변경된
물리 대미지

공격 속도
감소 보정치

추가된
대미지 배수

(Max 1000%)

1(+0)

270

185

115.0%

324.0%

-70%

610.0%

1(+1)

274

188.5

117.5%

330.0%

620.0%

1(+2)

278

192

120.0%

336.0%

630.0%

1(+3)

282

195.5

122.5%

342.0%

640.0%

1(+4)

286

199

125.0%

348.0%

650.0%

1(+5)

290

202.5

127.5%

354.0%

660.0%

<스킬 변경점> :  물리대미지, 대미지 배수가 변경되었습니다.

 

 

울터링 스트라이커 (Altering Striker)

<스킬 변경점> : 소모 CP 100으로 감소되었습니다. 지속 시간이 10초로 증가하였습니다.

 

 

허리케인 임팩트 (Hurricane Impact)

<스킬 변경점> : 타격 횟수가 7회로 증가하였습니다. 출혈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2. 마성의 검사

 

승리의 보상 (Reward of Victory)

<스킬 변경점> : 적을 죽일 때 CP 50이 회복되는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드래곤 스톰
(Dragon Storm)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속성
공격력
=
물리

공격력 * X

변경된

공격 횟수

이동 속도
저하

변경된
이동 속도
저하

마법 저항력
저하

변경된
마법 저항력
저하

지속 시간

폭발
반지름

(Max 4.5)

비고

1(+0)

400

0

100.0%

5

-50.0%

-20.0%

-25.0%

-10.0%

5

4.5

최대 150%

효율 10%

효율 감소,

최소 100%

효율

1(+1)

407

0

101.0%

1(+2)

414

0

102.0%

1(+3)

421

0

103.0%

1(+4)

428

0

104.0%

1(+5)

435

0

105.0%

<스킬 변경점> : 공격 간격, 이동 속도 저하, 마법 저항력 저하, 공격 효율이 변경되었습니다.

 

 

디스퍼션 스파이크
(Dispersion Spike)

레벨

변경된
초 당
소모 CP

CP 소모
감소

(Max 25%)

마법 대미지
약화

(Max 10%)

물리 대미지
약화

(Max 5%)

1(+0)

3

19.9%

20.2%

10.2%

1(+1)

3

20.0%

20.0%

10.0%

1(+2)

3

20.1%

19.8%

9.8%

1(+3)

3

20.2%

19.6%

9.6%

1(+4)

3

20.3%

19.4%

9.4%

1(+5)

3

20.4%

19.2%

9.2%

<스킬 변경점> : 초 당 소모 CP, CP소모 감소, 마법/물리 대미지 약화가 변경되었습니다.

 

 

 

3. 무쌍의 검사

 

과민반응 (Hypersensitive Reaction)

<스킬 변경점> : 50% 확률로 방어력의 100% 대미지를 1회만큼 추가로 주는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새비지 스탬프
(Savage Stamp)

레벨

변경된

소모 CP

획득 CP

변경된

물리 대미지

타격 범위

점프 거리

지속 시간

물리 비례
대지 속성

추가 대미지

물리 대미지 2

변경된

타격 범위

변경된
타격 횟수

변경된

최종 방어력 %

증가

변경된
방어력
증가 시간

1(+0)

245

0

150%

3.5

0.5 ~ 10

3

135.0%

300.0%

3m

8

50%

2

1(+1)

249.5

0

153%

3.53

136.5%

1(+2)

252.5

0

156%

3.56

138.0%

1(+3)

257

0

159%

3.59

139.5%

1(+4)

261.5

0

162%

3.62

141.0%

1(+5)

266

0

165%

3.65

142.5%

<스킬 변경점> : 타격 횟수, 방어력 증가, 방어력 증가 시간이 추가되었습니다. 범위가 증가되었습니다.

 

 

블러드 퓨리 (Blood Fury)

블러드 퓨리
(Blood Fury)

레벨

소모 CP

획득 CP

추가된
물리 대미지
증가

부가 효과
지속 시간

순수 마법
대미지 증가

치명타
확률 상승

지속 시간

변경된 속성
마법 대미지

강화

1(+0)

115

102

105.0%

30

19.5%

12.0%

30.5

20%

1(+1)

117

104

107.0%

30.5

19.8%

14.0%

31

1(+2)

119

106

109.0%

31

20.1%

16.0%

31.5

1(+3)

121

108

111.0%

31.5

20.4%

18.0%

32

1(+4)

123

110

113.0%

32

20.7%

20.0%

32.5

1(+5)

125

112

115.0%

32.5

21.0%

22.0%

33

<스킬 변경점> : 가시 돋임 제거, 쿨타임 제거, 바람//어둠 속성 공격력 강화가 추가되었습니다.

 

 

트리플 라운딩 붐
(Triple Rounding Boom)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추가된
물리 비례
바람 속성

추가 대미지

명중률 보정치

변경된
공격 횟수

비고

1(+0)

65

29.5

150.0%

60.0%

50.0%

3

적 회피율
보정치 무시

1(+1)

66

33.5

153.0%

60.2%

1(+2)

67

37.5

156.0%

60.4%

1(+3)

68

41.5

159.0%

60.6%

1(+4)

69

45.5

162.0%

60.8%

1(+5)

70

49.5

165.0%

61.0%

<스킬 변경점> : 공격 횟수가 추가되었습니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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