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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6966 [신규 던전 컨텐츠 업데이트 안내] 등록일 2019-09-25 13:17
작성자 붉은보석 조회수 9437

안녕하세요. 붉은보석 입니다.

9
25() 업데이트 되는 신규 던전 컨텐츠 (혼돈의 대지)
혼돈의 파편 강화 시스템
대한 안내를 아래와 같이 진행하오니
, 참고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참고 바라겠습니다.

혼돈의 대지 시나리오
- 고도 브룬넨슈티그에 발생하는 의문의 현상을 조사하던 모험가,
 
하지만, 한 발 늦게 사건은 터지고 말았고, 고도 브룬넨슈티그에 큰 폭발이 일어나 일그러진
  게이트가 생성된다
. 모험가는 그 너머에서 이곳으로 넘어오려고 하는 비틀린 몬스터들을 막아야 한다.

혼돈의 대지 퀘스트
- 고도 브룬넨슈티그에 위치한 신규 NPC ‘일라리아’ <좌표, 135.135> 대화 후 혼돈의 대지관련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퀘스트 수행시 '붉은 빛(거래불가)'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당 1회 한정)

혼돈의 대지 입장
- ‘
붉은보석의 기운활성화 시 확률적으로 붉은 빛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고도 브룬넨슈티그에 위치한 검붉은 빛오브젝트<좌표, 141,132>를 통해 붉은 빛아이템을
  사용하여
혼돈의 대지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
- ‘
혼돈의 대지
1인에서 최대 4인까지 입장할 수 있습니다.

[1
인 참여시]
 

참여 방법

파티에 속하지 않은 상태에서 고도 브룬넨슈티그의 혼돈의 대지 오브젝트 클릭 (붉은 빛 보유)

진행 조건

모든 파티원이 0전생 600레벨 이상


[
파티 참여시]

참여 방법

파티 상태에서 파티장이 고도 브룬넨슈티그의 혼돈의 대지 오브젝트 클릭

진행 조건

모든 파티원이 0전생 600레벨 이상

파티장과의 레벨 차이가 +,- 100 이하인 파티원

파티장만 붉은 빛을 보유하고 있으면 입장 가능, 입장시 붉은 빛이 소모 됩니다.


단계
- ‘
혼돈의 대지최초 입장시 1단계부터 시작됩니다.
-
단계별 웨이브를 클리어한 후 보상을 획득하게 되면 레벨과 상관없이 다음 단계에 도전 할 수 있습니다.
- 이미 클리어한 단계는 넘어갈 수 있으며, 파티시 파티장의 클리어 단계에 따라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웨이브 진행시 혼돈의 대지에서 웨이브에 따라 몬스터가 리젠됩니다.
-
웨이브 진행시 확률적으로 오염(체력감소)’재생(체력 및 CP회복)’이 발생됩니다.
-
혼돈의 대지에서는 소비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혼돈의 대지 전용 소비 아이템 사용 가능)
-
혼돈의 대지에서는 미니맵을 사용할 수 없으며, 버서커 효과의 칭호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
사망시 사망 후유증이 발생되지 않으며, 캐릭터 스킬에 의한 부활만 가능합니다
.
- 단계 진행 중 입구의 설정 메뉴창의 마을 가기를 통해 나갈 수 있으며, 갑작스럽게 게임이
  종료된 경우
3분 이내에 재 입장이 가능합니다
.

웨이브
- 한 단계는 10개의 웨이브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각 웨이브는 제한 시간이 존재하며, 참가자 전원 사망 또는 제한시간내 몬스터를 처치하지 못하면
  마을로 이동됩니다.
-
해당 웨이브의 오염재생은 웨이브 클리어와 함께 초기화 됩니다
.
-
웨이브 진행 중 마을로 돌아가기 메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몬스터 비틀림
-
매주 초기화시비틀림이 적용되며, 해당 몬스터 비틀림은 일주일간 공통적으로 적용됩니다.
- ‘
비틀림은 하급과 상급으로 구분되며, 상급 비틀림1,200레벨 이상만 생성됩니다
.
- ‘
비틀림600레벨부터 200레벨 단위로 1개씩 증가합니다.

등급

이름

내용

하급

확산

오염이 더 넓어지고, 강력한 피해를 입힘.

하급

진공

오염이 일정 주기로 주변의 유저를 중심부로 당김.

하급

무결

몬스터의 마법 저항력이 50% 증가함

하급

철벽

몬스터의 방어력이 50% 증가함.

하급

고갈

재생이 등장하지 않음

하급

내상

회복 효과가 회복량의 10% 만큼 대상에게 피해를 입힘, 재생으로만 회복 가능

하급

쇠약

캐릭터 능력치가 30% 감소함.

하급

무기력

아이템 착용 요구 레벨이 200 증가

하급

미숙

범위 공격의 피해량이 50% 감소

하급

원한

몬스터가 죽으면서 체력에 비례한 피해를 일정 범위에 입힘

하급

노화

캐릭터에게 둔화, 시야 감소가 적용됨

하급

무감각

모든 몬스터가 입는 피해를 20% 감소해서 입음

하급

환생

몬스터가 죽으면 50% 확률로 부활함

하급

부식

캐릭터의 체력이 초당 1% 감소함

하급

필중

모든 몬스터 공격이 회피 및 블락 무시

상급

압도

5, 10 웨이브의 몬스터가 매우 강력해짐

상급

숙련

모든 몬스터가 크리티컬, 강타, 더블 크리티컬에만 피해를 입음

상급

무적

모든 몬스터가 10초마다 2초 동안 어떠한 피해도 입지 않음

상급

반사

모든 몬스터가 입은 대미지 1% 반사

상급

광란

모든 몬스터의 공격, 이동 속도가 매우 증가


보상
- 몬스터 처치 시 일반적인 아이템은 드랍되지 않으며, 경험치는 1로 고정되어 획득합니다.
-
몬스터 처치 시 특별한 아이템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
도전한 단계를 클리어 할 경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보상 상자가 중앙에 출현합니다
.
- 1인 도전 또는 파티 도전 모두 4개의 보상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4인의 경우 1개의
  보상 상자만 획득 가능합니다
.

[
보상 상자 획득 아이템]

획득 가능 아이템 (랜덤 획득)

설명

타오의 붉은 빛 상자 (7단계 이상)

ULT 등급 반지 랜덤 획득

붉은 빛 각인 상자 (7단계 이상)

붉은 빛 각인서(1~5) 랜덤 획득 상자

혼돈의 파편 주머니

혼돈의 파편(10,20,30) 랜덤 획득 주머니

혼돈의 파편 상자

혼돈의 파편(30,40,50) 랜덤 획득 주머니

불꽃석

 

황금색 마력 증폭의 마법서[T]

 

황금색 재구성의 마법서[T]

 

접두사 부적 상자

 

밀봉한 이계의 강화석

 

타오의 붉은 빛 상자 (랜덤 획득)

 

혼돈 반지 [최대 30각인]

 

파괴 반지 [최대 30각인]

 

파멸 반지 [최대 30각인]

 

멸망 반지 [최대 30각인]

 

재앙 반지 [최대 30각인]

 

※ 타오의 붉은 빛 상자와 붉은 빛 각인서는 7단계 이상의 혼돈의 대지 클리어 보상 상자부터
   획득할 수 있습니다
.
※ 타오의 붉은 빛 상자와 붉은 빛 각인 상자는 거래가 가능합니다
.
※ 타오의 붉은 빛 상자에서 획득한 반지는 거래가 가능합니다
.
※ 클리어 단계에 따라 보상 상자에서 고급 아이템이 나올 확률이 상승되어 적용 됩니다
.
- 1
단계~6단계, 7단계~9단계, 10단계~14단계, 15단계~19단계, 20단계~24단계, 25단계~29단계
|

[
몬스터 사냥 획득 아이템]

획득 가능 아이템 (랜덤 획득)

혼돈 반지 (7단계 이상)

파괴 반지 (7단계 이상)

파멸 반지 (7단계 이상)

멸망 반지 (7단계 이상)

재앙 반지 (7단계 이상)

붉은 빛 각인서 (7단계 이상)

혼돈의 파편

단열석

발화석

밀봉한 이계의 강화석

대형 마력 잉크병

중형 마력 잉크병

소형 마력 잉크병

HP 회복 물약[혼돈]

CP 회복 물약[혼돈]

※ 단계에 따른 몬스터 사냥시 고급 아이템이 나올 확률이 상승되어 적용 됩니다.
- 1
단계~6단계, 7단계~9단계, 10단계~14단계, 15단계~19단계, 20단계~24단계, 25단계~29단계


혼돈의 대지 각인 반지 시스템
- 혼돈의 대지 몬스터 사냥과 보상 상자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반지에 각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각인을 진행하기 위해서는붉은 빛 각인서가 필요하며, 확률적으로 성공/실패/파괴가 진행됩니다
.
-
최대 각인 수치는 30이며, 최고 각인 효과는 30부터 적용됩니다.

아이템명

레벨 제한

생성 옵션

유니크 옵션

아이템 옵션

최고 각인 효과

혼돈

600

각인 레벨 1
더블크리티컬 대미지 1%+
0.15%(6%)
마법 치명타 1%+0.15%(6%)

 치명타 확률 3%
 
적 치명타 저항 저하
2%
 
15


ULT
착용 제한 1
복사 효과 적용 안됨

최종 대미지 4%

파괴

600

 각인 레벨 1
 
모든 능력치 10 +
2 (최대 70)
 
능력치 저하 방지 1%+
0.15%(6%)
 
저항치 저하 방지 1%+0.15%(6%)

 모든 능력치 증가 15
 
공격 성공 시 적에게 입힌 데미지의 2%를 체력으로 흡수

 
모든 이상 공격에 대한 저항 2% 증가


ULT
착용 제한 1
복사 효과 적용 안됨

최종 대미지 4%

파멸

600

각인 레벨 1
 
최대 체력 2% +
0.25% (10%)
 
방어력 2% + 0.25% (10%)

 자신에게 가해지는 대미지 절대값 3% 감소
 
방어력 6 증가
 
건강 15 증가


ULT
착용 제한 1
복사 효과 적용 안됨

최종 대미지 4%

멸망

600

 각인 레벨 1
 PVP
공격력, 마법 공격력 증가 1%+
0.15%(6%)

 PVP 방어력 3%
 
공격 속도
3%
 
타켓의 마법 저항 2%


ULT
착용 제한 1
복사 효과 적용 안됨

최종 대미지 4%

재앙

600

 각인 레벨 1
 
대미지 2% +
0.25% (10%)
 
마법 공격력 1% + 0.15% (6%)

 모든 스킬 레벨 1
 CP 50
증가

 
회피율 3%

ULT 착용 제한 1
복사 효과 적용 안됨

최종 대미지 4%


혼돈의 파편 강화 시스템
혼돈의 대지 던전 시스템을 통해 반영되는 혼돈의 파편 강화 시스템은 인게임 컨텐츠를
통해
반지 접두사 시스템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설계된 강화 시스템입니다.

고객분들께서 게임 이용을 통해서 레벨업과 일부 유니크 아이템을 장착하실 순 있지만
,
현실적으론 만족스러운 반지 접두사 컨텐츠에 접근하기는 어려운것이 사실입니다
.

그에 따라서, 접두사를 부여할 수 있는 접두사 부적과 증폭/재구성/삭제할 수 있는 마법서’와
붉은색의 바닥 없는 상자
반지 아이템에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으며, 인게임 컨텐츠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혼돈의 파편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또한, 지속적으로 인게임 컨텐츠를 강화하여 접두사 시스템에 대한 접근성과 효율을 향상
시킬 예정입니다
.

[
반지 접두사 부여]
-
고도 브룬넨슈티그[좌표 141,143]NPC 니케를 통해 혼돈의 파편 5를 소비하여 반지에
  접두사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
- ‘
혼돈의 파편혼돈의 대지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부여되는 접두사는 순서에 따라
  확률적으로 부여됩니다
.
-
접두사가 부여되어 있는 차수에도 접두사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
- 1
차 접두사를 부여하지 않으면, 2차 접두사를 부여할 수 없습니다
.
-
변경하려는 접두사가 이미 다른 차수의 접두사
타입이 같다면 해당 차수의 접두사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접두사 생성시 실패 확률이 있으며, 반지에 접두사가 부여된 차수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

[1
차에 부여될 수 있는 접두사]

접두사 타입

접두사 이름

효과

무기 대미지 증감(퍼센티지)

위력적인

데미지가 2~5퍼센트 증가한다.

공격 속도

속공의

공격 속도가 10~20퍼센트 증가한다.

모든 스킬/마법 레벨 조절

달인의

모든 스킬의 레벨이 1 증가한다.

무기 대미지 증감(최소값)

개량한

무기 최소 데미지가 1 증가한다.

무기 대미지 증감(최대값)

무기 최대 데미지가 1 증가한다.

불 속성 공격

미지근한

대상에게 (2~3) ~ (3~4)의 불속성 데미지를 입힌다.

물 속성 공격

시원한

대상에게 1의 물 속성 대미지를 입히고, 16frame 동안 얼린다.

바람 속성 공격

산뜻한

대상에게 1의 바람 속성 데미지를 입히고, 2frame동안 스턴시킨다.

대지 속성 공격

푸석한

대상에게 2초 동안, 초당 1~2의 중독 데미지를 입힌다.

빛 속성 공격

맑은

대상에게 1~(2~3)의 빛 속성 데미지를 입히고, 2초 동안 명중, 회피 저하 상태로 만든다.

어둠 속성 공격

그늘진

대상에게 (1~2) ~ (2~3)의 어둠 속성 데미지를 입히고, 1초 동안 저주를 건다.


[2
차에 부여될 수 있는 접두사]

접두사 타입

접두사 이름

효과

방어력 증감(퍼센티지)

질긴

방어력이 2~5퍼센트 증가한다.

최대 체력 증감(퍼센티지)

활동의

최대 체력이 5~10퍼센트 증가한다.

모든 이상 공격에 대한 저항

뚝심의

모든 이상 공격에 대한 저항이 5~15퍼센트 증가한다.

최대 cp 증감(퍼센티지)

넉넉함의

최대 CP 5~10퍼센트 증가한다.

최대 cp 증감(수치)

마음의

최대 cp 1~2 증가한다.

불 속성 공격 저항

발간

불 속성 저항이 5~10퍼센트 증가한다.

물 속성 공격 저항

파란

물 속성 저항이 5~10퍼센트 증가한다.

바람 속성 공격 저항

녹색의

바람 속성 저항이 5~10퍼센트 증가한다.

대지 속성 공격 저항

노란

대지 속성 저항이 5~10퍼센트 증가한다.

빛 속성 공격 저항

하얀

빛 속성 저항이 5~10퍼센트 증가한다.

어둠 속성 공격 저항

까만

어둠 속성 저항이 5~10퍼센트 증가한다.


[3
차에 부여될 수 있는 접두사]

접두사 타입

접두사 이름

효과

레벨 비례 힘 증가

힘 세지는

착용자의 레벨 8~12당 힘이 1~2 증가한다.

레벨 비례 민첩 증가

재빨라지는

착용자의 레벨 8~12당 민첩이 1~2 증가한다.

레벨 비례 건강 증가

튼튼해지는

착용자의 레벨 8~12당 건강이 1~2 증가한다.

레벨 비례 지혜 증가

현명해지는

착용자의 레벨 8~12당 지혜가 1~2 증가한다.

레벨 비례 지식 증가

똑똑해지는

착용자의 레벨 8~12당 지식이 1~2 증가한다.

레벨 비례 카리스마 증가

근엄해지는

착용자의 레벨 8~12당 카리스마가 1~2 증가한다.

레벨 비례 운 증가

운좋아지는

착용자의 레벨 8~12당 운이 1~2 증가한다.

힘 증감

완력의

착용자의 힘이 1 증가한다.

민첩성 증감

재주꾼의

착용자의 민첩이 1 증가한다.

건강 증감

질김의

착용자의 건강이 1 증가한다.

지혜 증감

신중의

착용자의 지혜가 1 증가한다.

지식 증감

영리함의

착용자의 지식이 1 증가한다.

카리스마 증감

깨끗함의

착용자의 카리스마가 1 증가한다.

운 증감

우연의

착용자의 운이 1 증가한다.


[
접두사 타입당 강화시킬 수 있는 추가 접두사]
- 아래의 접두사들을 반지에 부여 및 강화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효과 종류

접두사

설명

레벨 비례 힘 증감

힘 세지는

착용자의 레벨 8~12당 힘이 1~2 증가한다.

레벨 비례 힘 증감

강해지는

착용자의 레벨 2~3당 힘이 1 증가한다.

레벨 비례 민첩성 증감

재빨라지는

착용자의 레벨 8~12당 민첩이 1~2 증가한다.

레벨 비례 민첩성 증감

민첩해지는

착용자의 레벨 2~3당 민첩이 1 증가한다.

레벨 비례 건강 증감

튼튼해지는

착용자의 레벨 8~12당 건강이 1~2 증가한다.

레벨 비례 건강 증감

건강해지는

착용자의 레벨 2~3당 건강이 1 증가한다.

레벨 비례 지혜 증감

현명해지는

착용자의 레벨 8~12당 지혜가 1~2 증가한다.

레벨 비례 지혜 증감

지헤로워지는

착용자의 레벨 2~3당 지혜가 1 증가한다.

레벨 비례 지식 증감

똑똑해지는

착용자의 레벨 8~12당 지식이 1~2 증가한다.

레벨 비례 지식 증감

다식해지는

착용자의 레벨 2~3당 지식이 1 증가한다.

레벨 비례 카리스마 증감

근엄해지는

착용자의 레벨 8~12당 카리스마가 1~2 증가한다.

레벨 비례 카리스마 증감

존경스러워지는

착용자의 레벨 2~3당 카리스마가 1 증가한다.

레벨 비례 운 증감

운좋아지는

착용자의 레벨 8~12당 운이 1~2 증가한다.

레벨 비례 운 증감

행복해지는

착용자의 레벨 2~3당 운이 1 증가한다.

무기 대미지 증감 (퍼센티지)

강력한

데미지가 6~10퍼센트 증가한다.

무기 대미지 증감 (퍼센티지)

날카로운

데미지가 11~15퍼센트 증가한다.

무기 대미지 증감 (퍼센티지)

거친

데미지가 16~25퍼센트 증가한다.

무기 대미지 증감 (퍼센티지)

사나운

데미지가 26~40퍼센트 증가한다.

무기 대미지 증감 (퍼센티지)

난폭한

데미지가 41~60퍼센트 증가한다.

무기 대미지 증감 (퍼센티지)

잔인한

데미지가 61~80퍼센트 증가한다.

무기 대미지 증감 (퍼센티지)

포악한

데미지가 81~100퍼센트 증가한다.

무기 대미지 증감 (퍼센티지)

파괴적인

데미지가 101~120퍼센트 증가한다.

무기 대미지 증감 (퍼센티지)

조화로운

데미지가 121~150퍼센트 증가한다.

방어력 증감 (퍼센티지)

단단한

방어력이 11~15퍼센트 증가한다.

방어력 증감 (퍼센티지)

충실한

방어력이 16~25퍼센트 증가한다.

방어력 증감 (퍼센티지)

견고한

방어력이 26~40퍼센트 증가한다.

최대 체력 증감 (퍼센티지)

활달함의

최대 체력이 16~25퍼센트 증가한다.

최대 체력 증감 (퍼센티지)

활력의

최대 체력이 26~40퍼센트 증가한다.

공격 속도

속공의

공격 속도가 10~20퍼센트 증가한다.

공격 속도

광전사의

공격 속도가 21~35퍼센트 증가한다.

공격 속도

발악의

공격 속도가 36~50퍼센트 증가한다.

모든 스킬/ 마법 레벨 조절

달인의

모든 스킬의 레벨이 1 증가한다.

모든 스킬/ 마법 레벨 조절

명인의

모든 스킬의 레벨이 2 증가한다.

모든 스킬/ 마법 레벨 조절

대가의

모든 스킬의 레벨이 3 증가한다.

모든 스킬/ 마법 레벨 조절

붉은 보석의

모든 스킬의 레벨이 4~5 증가한다.


[
반지 접두사 증폭]
-
고도 브룬넨슈티그[좌표 141,143]NPC 니케를 통해 혼돈의 파편 10를 소비하여 확률적으로
  반지 접두사를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
-
기존에 접두사 부적을 통해 부여한 접두사도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
-
반지 아이템에 마력 증폭의 마법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반지 접두사 재구성]
-
고도 브룬넨슈티그[좌표 141,143]NPC 니케를 통해 혼돈의 파편 10를 소비하여 접두사 차수
  선택 후 확률적으로 재구성 할 수 있습니다
.
-
반지 아이템에 재구성의 마법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반지 접두사 삭제]
- 고도 브룬넨슈티그[좌표 141,143]NPC 니케를 통해 혼돈의 파편 10를 소비하고 접두사
  차수를 선택하여 접두사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
-
반지 아이템에 소멸의 마법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언제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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