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붉은보석 입니다.
12월 업데이트를 통해 변경되는 밸런스 패치 내용 안내 드립니다.
해당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는 밸런스 패치 직업은 [마법궁수] 입니다.
(※ 아래의 업데이트 내역 중 수정 사항이 발생되면 해당 공지를 통해 수정된 내용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마법궁수 밸런스 패치 안내]
화살 쏘기 (Shooting Arrow)
: 화살을 쏘아 적을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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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모 C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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획득 CP |
1.4 |
1.8 |
2.2 |
2.6 |
3 |
3.4 |
3.8 |
4.2 |
4.6 |
5 |
9 |
13 |
17 |
21 |
물리 공격력(%) |
2.5 |
5 |
7.5 |
10 |
12.5 |
15 |
17.5 |
20 |
22.5 |
25 |
50 |
75 |
100 |
125 |
명중률(%) |
제거 |
<스킬 변경점> : 명중률을 제거하였습니다.
스타틀링 라이너 (Startling Liner) > 플레임 애로우
: 적을 깜짝 놀라게 하는 화살을 두 발 발사한다. 놀란 적은 간혹 혼란 상태에 빠진다
> 불꽃으로 이루어진 마법 화살을 만들어 발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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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모 C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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획득 CP |
3.4 |
3.8 |
4.2 |
4.6 |
5 |
5.4 |
5.8 |
6.2 |
6.6 |
7 |
11 |
15 |
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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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경된
획득 CP |
0.4 |
0.8 |
1.2 |
1.6 |
2 |
2.4 |
2.8 |
3.2 |
3.6 |
4 |
8 |
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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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불 최소 대미지 |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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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 |
불 최대 대미지 |
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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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
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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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 공격력(%) |
제거 |
혼란 |
제거 |
<스킬 변경점> : 획득CP를 변경하였습니다. 불 대미지를 추가하였습니다.
물리 공격력, 혼란 효과를 제거하였습니다.
피어싱 애로우 (Piercing Arrow) > 프로즌 애로우
: 적을 관통하는 화살로 공격하고 출혈 상태로 만듦
> 얼음으로 이루어진 마법 화살을 만들어 발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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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모 CP |
15.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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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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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5 |
18 |
18.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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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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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경된
소모 C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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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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획득 CP |
1.3 |
2.6 |
3.9 |
5.2 |
6.5 |
7.8 |
9.1 |
10.4 |
11.7 |
13 |
26 |
39 |
52 |
65 |
변경된
획득 CP |
0.4 |
0.8 |
1.2 |
1.6 |
2 |
2.4 |
2.8 |
3.2 |
3.6 |
4 |
8 |
12 |
16 |
20 |
물 최소 대미지 |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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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7 |
8 |
9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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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
32 |
42 |
52 |
물 최대 대미지 |
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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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
15 |
16 |
26 |
36 |
46 |
56 |
물리 공격력(%) |
제거 |
무기 사정 거리 보정 |
제거 |
명중률(%) |
제거 |
관통 확률(%) |
제거 |
출혈 |
제거 |
<스킬 변경점> : 소모, 획득 CP를 변경하였습니다. 물 대미지를 추가하였습니다.
물리 공격력, 명중률, 관통 확률, 출혈 효과를 제거하였습니다.
스나이프 (Snipe) > 듀얼 애로우
: 적을 저격함. 이동하지 않는 적은 100% 명중하며, 언제나 크리티컬 히트
> 불꽃과 얼음으로 이루어진 마법 화살을 만들어 발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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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모 C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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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경된
소모 C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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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
3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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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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획득 CP |
2 |
4 |
6 |
8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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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
16 |
18 |
20 |
40 |
60 |
8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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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경된
획득 CP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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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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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 최소 대미지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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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
60 |
80 |
100 |
불 최대 대미지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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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
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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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
26 |
46 |
66 |
86 |
106 |
물 최소 대미지 |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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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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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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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 |
43 |
53 |
물 최대 대미지 |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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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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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
25 |
3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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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 공격력(%) |
제거 |
공격 속도 보정 |
제거 |
명중률(%) |
제거 |
치명타 고정 |
제거 |
<스킬 변경점> : 소모, 획득 CP를 변경하였습니다. 불, 물 대미지를 추가하였습니다.
물리 공격력, 명중률, 치명타 고정 효과를 제거하였습니다.
스컬 페니트레이터 (Skull Penetrator) > 피어싱 애로우
: 두개골을 겨냥해 적에게 즉사 공격을 시도함. 이동 중인 적이나 헬멧 쓴 적에게는 크리티컬 히트만 적용
> 적을 관통하는 화살로 공격하고 출혈 상태로 만듦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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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모 CP |
35 |
35 |
35 |
35 |
35 |
35 |
35 |
35 |
35 |
35 |
35 |
35 |
35 |
35 |
|
변경된
소모 CP |
15.5 |
16 |
16.5 |
17 |
17.5 |
18 |
18.5 |
19 |
19.5 |
20 |
25 |
30 |
35 |
40 |
|
획득 CP |
1 |
2 |
3 |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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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7 |
8 |
9 |
10 |
20 |
30 |
40 |
50 |
|
변경된
획득 CP |
1.3 |
2.6 |
3.9 |
5.2 |
6.5 |
7.8 |
9.1 |
10.4 |
11.7 |
13 |
26 |
39 |
52 |
65 |
|
물리 공격력(%) |
3 |
6 |
9 |
12 |
15 |
18 |
21 |
24 |
27 |
30 |
60 |
90 |
120 |
150 |
|
명중률(%) |
제거 |
|
즉사 확률(%) |
제거 |
|
치명타 고정 |
제거 |
출혈 |
대미지 100% / 지속 시간 6초 / 주기 1초 |
<스킬 변경점> : 소모, 획득 CP를 변경하였습니다. 출혈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명중률, 즉사 확률, 치명타 고정 효과를 제거하였습니다.
보우 스트라이킹 (Bow Striking) > 스나이프
: 활을 올려쳐 근거리의 적을 가격. 맞은 적은 약간 물러남
> 치명적인 피해를 주었을 때 더욱 큰 피해를 주는 화살을 발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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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모 CP |
0.1 |
0.2 |
0.3 |
0.4 |
0.5 |
0.6 |
0.7 |
0.8 |
0.9 |
1 |
2 |
3 |
4 |
5 |
변경된
소모 CP |
2.3 |
3.1 |
3.9 |
4.7 |
5.5 |
6.3 |
7.1 |
7.9 |
8.7 |
9.5 |
17.5 |
25.5 |
33.5 |
41.5 |
획득 CP |
2.6 |
3.2 |
3.8 |
4.4 |
5 |
5.6 |
6.2 |
6.8 |
7.4 |
8 |
14 |
20 |
26 |
32 |
변경된
획득 CP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20 |
30 |
40 |
50 |
물리 공격력(%) |
4 |
7 |
10 |
13 |
16 |
19 |
22 |
25 |
28 |
31 |
61 |
91 |
121 |
151 |
변경된
물리 공격력(%) |
4 |
8 |
12 |
16 |
20 |
24 |
28 |
32 |
36 |
40 |
80 |
120 |
160 |
200 |
사정 거리 |
제거 |
녹백 |
제거 |
치명타 대미지 증가량(%) |
0.3 |
0.6 |
0.9 |
1.2 |
1.5 |
1.8 |
2.1 |
2.4 |
2.7 |
3 |
6 |
9 |
12 |
15 |
<스킬 변경점> : 소모, 획득 CP를 변경하였습니다. 물리 공격력을 변경하였습니다.
사정거리, 녹백 효과를 제거하였습니다. 치명타 대미지 증가량을 추가하였습니다.
치명타 대미지 증가량은 최대 30% 로 제한됩니다.
본 크러셔 (Bone Crusher) > 보우 스트라이킹
: 활로 적의 뼈를 부수는 강한 일격을 가함
> 활을 다루는 실력을 단련하여 공격 속도가 상승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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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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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모 CP |
제거 |
획득 CP |
제거 |
물리 공격력(%) |
제거 |
사정 거리 |
제거 |
공격 속도 증가(%)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20 |
30 |
40 |
50 |
<스킬 변경점> : 패시브 유형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소모 CP, 획득 CP, 물리 공격력, 사정거리를 제거하였습니다. 공격 속도 증가를 추가하였습니다.
공격 속도는 최대 50% 로 제한됩니다.
테일 체이서 (Tail Chaser)
: 다른 단발성 활 공격 기술이 성공하면 본능적으로 수 발의 화살을 같은 궤도로 발사. 발사된 화살은 동일 탄착점에 명중되며 추가 피해를 입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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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
50 |
소모 CP |
53 |
56 |
59 |
62 |
65 |
68 |
71 |
74 |
77 |
80 |
110 |
140 |
170 |
200 |
변경된 소모 CP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20 |
30 |
40 |
50 |
획득 CP |
2 |
4 |
6 |
8 |
10 |
12 |
14 |
16 |
18 |
20 |
40 |
60 |
80 |
100 |
변경된 획득 CP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공격력 보정 |
75% |
변경된
공격력 보정(%) |
30.1 |
30.2 |
30.3 |
30.4 |
30.5 |
30.6 |
30.7 |
30.8 |
30.9 |
31 |
32 |
33 |
34 |
35 |
발동 확률(%)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54 |
55 |
65 |
75 |
85 |
95 |
변경된
발동 확률(%) |
51 |
52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0 |
70 |
80 |
90 |
100 |
연사 수 |
1.2 |
1.4 |
1.6 |
1.8 |
2 |
2.2 |
2.4 |
2.6 |
2.8 |
3 |
5 |
7 |
9 |
11 |
변경된 연사 수 |
0.1 |
0.2 |
0.3 |
0.4 |
0.5 |
0.6 |
0.7 |
0.8 |
0.9 |
1 |
2 |
3 |
4 |
5 |
<스킬 변경점> : 소모 CP, 획득 CP, 공격력 보정치, 발동 확률, 연사 수를 변경하였습니다.
연사 수는 최대 5 로 제한됩니다.
블라인드 싱커 (Blind Sinker)
: 빛나는 화살을 쏘아 적의 눈을 멀게 만듦. 적은 눈이 멀고 잠시 혼란 상태에 빠진다
> 빛나는 화살을 쏘아 적의 눈을 멀게 만들어 잠시 속박한다.
레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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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10 |
20 |
30 |
40 |
50 |
소모 CP |
0.1 |
0.2 |
0.3 |
0.4 |
0.5 |
0.6 |
0.7 |
0.8 |
0.9 |
1 |
2 |
3 |
4 |
5 |
변경된 소모 CP |
0.5 |
1 |
1.5 |
2 |
2.5 |
3 |
3.5 |
4 |
4.5 |
5 |
10 |
15 |
20 |
25 |
획득 CP |
0.3 |
0.6 |
0.9 |
1.2 |
1.5 |
1.8 |
2.1 |
2.4 |
2.7 |
3 |
6 |
9 |
12 |
15 |
변경된 획득 CP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물리 공격력(%) |
0.4 |
0.8 |
1.2 |
1.6 |
2 |
2.4 |
2.8 |
3.2 |
3.6 |
4 |
8 |
12 |
16 |
20 |
장님, 혼란 지속 시간 |
제거 |
장님 지속 시간 |
1초 |
족쇄 |
지속 시간 10초 |
쿨타임 |
15초 |
<스킬 변경점> : 소모, 획득 CP를 변경하였습니다. 혼란 지속 시간을 제거하였습니다.
족쇄 효과, 쿨타임을 추가하였습니다.
시커 애로우 (Seeker Arrow)
: 적을 쫓아가는 유도 화살. 과녁이 적의 몸에 나타나며 적에게 맞거나 적이 죽을 때까지 쫓아감.
레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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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3 |
4 |
5 |
6 |
7 |
8 |
9 |
10 |
20 |
30 |
40 |
50 |
소모 CP |
15.5 |
16 |
16.5 |
17 |
17.5 |
18 |
18.5 |
19 |
19.5 |
20 |
25 |
30 |
35 |
40 |
획득 CP |
0.8 |
1.6 |
2.4 |
3.2 |
4 |
4.8 |
5.6 |
6.4 |
7.2 |
8 |
16 |
24 |
32 |
40 |
물리 공격력(%) |
3 |
5 |
7 |
9 |
11 |
13 |
15 |
17 |
19 |
21 |
41 |
61 |
81 |
101 |
공격력 증가 자신 레벨(%) |
제거 |
명중률 고정 |
10000 |
<스킬 변경점> : 자신 레벨 비례 공격력 증가 효과를 제거하였습니다.
빅 스패로우 (Big Sparrow)
: 활에 화살 대신 창을 매겨 적에게 발사함. 발사 후 창 회수 전이나 리로드 전까지는 무기 체인지하면 빈 손임
> 적을 관통하는 거대한 화살을 발사한다. 한계 대미지가 증가한다.
레벨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20 |
30 |
40 |
50 |
소모 CP |
32 |
34 |
36 |
38 |
40 |
42 |
44 |
46 |
48 |
50 |
70 |
90 |
110 |
130 |
변경된 소모 CP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50 |
60 |
70 |
80 |
획득 CP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20 |
30 |
40 |
50 |
물리 공격력(%) |
10.5 |
18.5 |
26.5 |
34.5 |
42.5 |
50.5 |
58.5 |
66.5 |
74.5 |
82.5 |
162.5 |
242.5 |
322.5 |
402.5 |
변경된
물리 공격력(%) |
8 |
16 |
24 |
32 |
40 |
48 |
56 |
64 |
72 |
80 |
160 |
240 |
320 |
400 |
공격 속도 보정 |
-1000 |
무기 사정 거리 보정 |
제거 |
명중률(%) |
제거 |
무기 감추기 |
제거 |
한계 대미지 증가 |
100 |
200 |
300 |
400 |
500 |
600 |
700 |
800 |
900 |
1000 |
2000 |
3000 |
4000 |
5000 |
비고 |
다른 직업 무기 던지기
|
<스킬 변경점> : 소모 CP, 물리 공격력을 변경하였습니다. 무기 사정거리 보정, 명중률, 무기 감추기를 제거하였습니다.
한계 대미지 증가를 추가하였습니다.
한계 대미지 증가는 최대 10000 으로 제한됩니다.
라이트 밸로시티 (Light Velocity) > 글레이셜 샤드
: 번개같은 속도로 적을 향해 날아가는 화살. 100% 명중하며 적을 관통한다.
> 전방으로 회전하면서 날아가는 마법 얼음 화살을 발사한다. 화살에서 나오는 마법 고드름을 사방으로 흩뿌리며 공격한다.
레벨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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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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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7 |
8 |
9 |
10 |
20 |
30 |
40 |
50 |
소모 CP |
31.5 |
33 |
34.5 |
36 |
37.5 |
39 |
40.5 |
42 |
43.5 |
45 |
60 |
75 |
90 |
105 |
획득 CP |
2 |
4 |
6 |
8 |
10 |
12 |
14 |
16 |
18 |
20 |
40 |
60 |
80 |
100 |
변경된 획득 CP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20 |
30 |
40 |
50 |
최소 물 대미지 |
6 |
10 |
14 |
18 |
22 |
26 |
30 |
34 |
38 |
42 |
82 |
122 |
162 |
202 |
최대 물 대미지 |
12 |
16 |
20 |
24 |
28 |
32 |
36 |
40 |
44 |
48 |
88 |
128 |
168 |
208 |
물리 공격력(%) |
제거 |
빛 대미지 |
제거 |
명중률 고정 |
제거 |
관통 확률(%) |
제거 |
타격 정보 |
타격 범위 3 / 사정거리 500 |
<스킬 변경점> : 획득 CP를 변경하였습니다. 물리 공격력, 빛 대미지, 명중률 고정, 관통 확률을 제거하였습니다.
물 대미지, 타격 정보를 추가하였습니다.
스프레드 애로우 (Spread Arrow)
: 발사 후 수 갈래로 갈라져서 퍼지며 공격하고 출혈 상태로 만듦
> 수 갈래로 갈라지고 퍼지며 화살을 발사한다.
레벨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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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9 |
10 |
20 |
30 |
40 |
50 |
소모 CP |
26.5 |
28 |
29.5 |
31 |
32.5 |
34 |
35.5 |
37 |
38.5 |
40 |
55 |
70 |
85 |
100 |
획득 CP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20 |
30 |
40 |
50 |
물리 공격력(%) |
-4 |
-3 |
-2 |
-1 |
0 |
1 |
2 |
3 |
4 |
5 |
15 |
25 |
35 |
45 |
변경된
물리 공격력(%) |
12 |
14 |
16 |
18 |
20 |
22 |
24 |
26 |
28 |
30 |
50 |
70 |
90 |
110 |
타격 각도 범위 |
12 |
14 |
16 |
18 |
20 |
22 |
24 |
26 |
28 |
30 |
50 |
70 |
90 |
110 |
변경된
타격 각도 범위 |
90 |
무기 사정 거리 보정 |
제거 |
출혈 |
제거 |
<스킬 변경점> : 물리 공격력, 타격 각도 범위를 변경하였습니다. 무기 사정 거리 보정, 출혈 효과를 제거하였습니다.
머신 애로우 (Machine Arrow)
: 수 발의 화살을 하나의 적을 향해 연발로 발사
레벨 |
1 |
2 |
3 |
4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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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8 |
9 |
10 |
20 |
30 |
40 |
50 |
소모 CP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55 |
65 |
75 |
85 |
변경된 소모 CP |
22 |
24 |
26 |
28 |
30 |
32 |
34 |
36 |
38 |
40 |
60 |
80 |
100 |
120 |
획득 CP |
2 |
4 |
6 |
8 |
10 |
12 |
14 |
16 |
18 |
20 |
40 |
60 |
80 |
100 |
변경된 획득 CP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30 |
40 |
50 |
60 |
물리 공격력(%) |
-5 |
-5 |
-5 |
-5 |
-5 |
-5 |
-5 |
-5 |
-5 |
-5 |
-5 |
-5 |
-5 |
-5 |
변경된
물리 공격력(%) |
2 |
4 |
6 |
8 |
10 |
12 |
14 |
16 |
18 |
20 |
40 |
60 |
80 |
100 |
연사 횟수 |
2.2 |
2.4 |
2.6 |
2.8 |
3 |
3.2 |
3.4 |
3.6 |
3.8 |
4 |
6 |
8 |
10 |
12 |
명중률 |
제거 |
치명타 고정 |
제거 |
비고 |
공격 속도 반영 |
<스킬 변경점> : 소모 CP, 획득 CP, 물리 공격력을 변경하였습니다. 명중률, 치명타 고정 효과를 제거하였습니다.
레이어 스톰 (Layer Storm)
: 초 근접용 화살 기술로 수십 발의 화살을 순식간에 눈 앞의 적에게 난사한다.
> 초 근접용 화살 기술로 가까운 적들을 공격한다. 멀리 떨어진 적에게 사용하면 타격 범위가 없어진다.
레벨 |
1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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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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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7 |
8 |
9 |
10 |
20 |
30 |
40 |
50 |
|
소모 CP |
42 |
44 |
46 |
48 |
50 |
52 |
54 |
56 |
58 |
60 |
80 |
100 |
120 |
140 |
|
획득 CP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
변경된
획득 CP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20 |
30 |
40 |
50 |
|
물리 공격력(%) |
4 |
8 |
12 |
16 |
20 |
24 |
28 |
32 |
36 |
40 |
80 |
120 |
160 |
200 |
|
사정거리 |
제거 |
연사 횟수 |
제거 |
|
공격 속도 |
제거 |
타격 범위 |
1.5 |
비고 |
사거리 150 이하에서만 타격 범위를 가짐 |
<스킬 변경점> : 획득 CP를 변경하였습니다. 사정거리, 연사 횟수. 공격 속도를 제거하였습니다.
타격 범위, 부가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비트 글라이더 (Bit Glider)
: 일단 퍼진 작은 화살 수 발이 하나의 적을 향해 쇄도함. 발사 후 경직 시간이 긴 것이 단점
> 다량의 화살들을 하나의 적을 향해 일제히 발사한다. 고도의 사격 기술이기에 추가적인 사격 기술은 적용되지 않는다.
레벨 |
1 |
2 |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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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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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8 |
9 |
10 |
20 |
30 |
40 |
50 |
소모 CP |
51 |
52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0 |
70 |
80 |
90 |
100 |
획득 CP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물리 공격력(%) |
3 |
6 |
9 |
12 |
15 |
18 |
21 |
24 |
27 |
30 |
60 |
90 |
120 |
150 |
연사 횟수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 |
4 |
5 |
6 |
7 |
회피율 저하(%) |
제거 |
회피율 저하 지속 시간 |
제거 |
비고 |
인터벌 슈터, 테일 체이서, 헌터즈 아이, 영거리 사격이 적용되지 않는다. |
<스킬 변경점> : 회피율 저하, 회피율 지속시간을 제거하였습니다.
부가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랜드 마커 (Land Marker)
: 화살 수 발을 매겨 전방으로 발사. 전방 일직선으로 탄착점이 형성되며 화살에 맞은 지면은 폭발을 일으켜 주위의 적들에게도 피해를 준다
> 마법으로 만든 폭탄 화살을 발사한다. 폭탄은 주변의 적에게 점착되어 폭발하며, 5번 점착되면 자동으로 폭발하며 큰 피해를 준다.
레벨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20 |
30 |
40 |
50 |
소모 CP |
74 |
78 |
82 |
86 |
90 |
94 |
98 |
102 |
106 |
110 |
150 |
190 |
230 |
270 |
변경된 소모 CP |
64 |
68 |
72 |
76 |
80 |
84 |
88 |
92 |
96 |
100 |
140 |
180 |
220 |
260 |
획득 CP |
3.5 |
7 |
10.5 |
14 |
17.5 |
21 |
24.5 |
28 |
31.5 |
35 |
70 |
105 |
140 |
175 |
변경된 획득 CP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물리 공격력(%) |
제거 |
불 최소 대미지 |
8 |
11 |
14 |
17 |
20 |
23 |
26 |
29 |
32 |
35 |
65 |
95 |
125 |
155 |
변경된
불 최소 대미지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26 |
36 |
46 |
56 |
불 최대 대미지 |
18 |
21 |
24 |
27 |
30 |
33 |
36 |
39 |
42 |
45 |
75 |
105 |
135 |
165 |
변경된
불 최대 대미지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27 |
37 |
47 |
57 |
점착 불 대미지 |
20 |
24 |
28 |
32 |
36 |
40 |
44 |
48 |
52 |
56 |
96 |
136 |
176 |
216 |
사정 거리 |
제거 |
타격 범위 |
0.6 |
변경된 타격 범위 |
1.03 |
1.06 |
1.09 |
1.12 |
1.15 |
1.18 |
1.21 |
1.24 |
1.27 |
1.30 |
1.60 |
1.90 |
2.20 |
2.50 |
연사 횟수 |
5.05 |
5.1 |
5.15 |
5.2 |
5.25 |
5.3 |
5.35 |
5.4 |
5.45 |
5.5 |
6 |
6.5 |
7 |
7.5 |
변경된 연사 횟수 |
5.14 |
5.28 |
5.42 |
5.56 |
5.7 |
5.84 |
5.98 |
6.12 |
6.26 |
6.4 |
7.8 |
9.2 |
10.6 |
12 |
중복 타겟 |
5 타겟 |
비고 |
점착 불 대미지는 기존 불 대미지와 동일한 대미지 공식을 가짐 |
<스킬 변경점> : 소모 CP, 획득 CP, 불 대미지, 타격 범위, 연사 횟수를 변경하였습니다. 물리 공격력, 사정 거리를 제거하였습니다.
중복 타켓을 추가하였습니다. 타격 범위는 최대 4, 연사 횟수는 최대 12 로 제한됩니다.
인터벌 슈터 (Interval Shooter)
: 하늘을 향해 수 발의 화살을 쏨. 화살은 이 행동 직후 공격을 가하는 적에게 해당 공격과 동시에 떨어짐.
너무 시간을 끄는 등 시간 계산에 실패하면 쏜 화살은 사라져 버림
> 화살을 사용하는 스킬을 사용하면 추가 타격을 입히는 마법 활을 생성한다. 마법 활은 자동으로 마법 궁수의 화살 공격과 동시에 공격한다.
레벨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20 |
30 |
40 |
50 |
소모 CP |
31.5 |
33 |
34.5 |
36 |
37.5 |
39 |
40.5 |
42 |
43.5 |
45 |
60 |
75 |
90 |
105 |
변경된 소모 CP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50 |
60 |
70 |
80 |
획득 CP |
2 |
4 |
6 |
8 |
10 |
12 |
14 |
16 |
18 |
20 |
40 |
60 |
80 |
100 |
변경된 획득 CP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물리 공격력(%) |
2.5 |
5 |
7.5 |
10 |
12.5 |
15 |
17.5 |
20 |
22.5 |
25 |
50 |
75 |
100 |
125 |
변경된
물리 공격력(%)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20 |
30 |
40 |
50 |
명중률(%) |
제거 |
지속 시간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30 |
40 |
50 |
60 |
변경된
지속 시간 |
30.1 |
30.2 |
30.3 |
30.4 |
30.5 |
30.6 |
30.7 |
30.8 |
30.9 |
31 |
32 |
33 |
34 |
35 |
연사 횟수 |
1.2 |
1.4 |
1.6 |
1.8 |
2 |
2.2 |
2.4 |
2.6 |
2.8 |
3 |
5 |
7 |
9 |
11 |
변경된
연사 횟수 |
0.1 |
0.2 |
0.3 |
0.4 |
0.5 |
0.6 |
0.7 |
0.8 |
0.9 |
1 |
2 |
3 |
4 |
5 |
공격 속도 |
제거 |
비고 |
지속 시간 동안 인터벌 슈터의 효과가 계속 적용됨 |
<스킬 변경점> : 소모 CP, 획득 CP, 물리 공격력, 지속 시간, 연사 횟수를 변경하였습니다. 명중률, 공격 속도를 제거하였습니다.
연사 횟수는 최대 5 로 제한됩니다.
글라이딩 파이어 (Gliding Fire)
: 수직으로 쏜 화살들이 불화살의 비가 되어 적에게 쏟아져 내림
> 폭발하는 마력을 담은 화살을 발사한다. 화살은 폭발하면서 날아가며 폭발 범위에 있는 모든 적들을 공격한다.
레벨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20 |
30 |
40 |
50 |
소모 CP |
63 |
66 |
69 |
72 |
75 |
78 |
81 |
84 |
87 |
90 |
120 |
150 |
180 |
210 |
변경된 소모 CP |
64 |
68 |
72 |
76 |
80 |
84 |
88 |
92 |
96 |
100 |
140 |
180 |
220 |
260 |
획득 CP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불 최소 대미지 |
23.5 |
27 |
30.5 |
34 |
37.5 |
41 |
44.5 |
48 |
51.5 |
55 |
90 |
125 |
160 |
195 |
변경된
불 최소 대미지 |
25 |
30 |
35 |
40 |
45 |
50 |
55 |
60 |
65 |
70 |
120 |
170 |
220 |
270 |
불 최대 대미지 |
43.5 |
47 |
50.5 |
54 |
57.5 |
61 |
64.5 |
68 |
71.5 |
75 |
110 |
145 |
180 |
215 |
변경된
불 최대 대미지 |
45 |
50 |
55 |
60 |
65 |
70 |
75 |
80 |
85 |
90 |
140 |
190 |
240 |
290 |
지속 시간 |
제거 |
타격 주기 |
제거 |
타격 수 |
6타 |
타격 범위 |
3 |
변경된 타격 범위 |
3.03 |
3.06 |
3.09 |
3.12 |
3.15 |
3.18 |
3.21 |
3.24 |
3.27 |
3.3 |
3.6 |
3.9 |
4.2 |
4.5 |
<스킬 변경점> : 소모 CP, 불 대미지, 타격 범위를 변경하였습니다. 지속 시간, 타격 주기를 제거하였습니다.
타격 수를 추가하였습니다. 타격 범위는 최대 6 으로 제한됩니다.
워터폴 (Waterfall)
: 허공에 화살을 발사하면 그 화살이 수십갈래로 갈라져 적에게 폭포수처럼 떨어짐
레벨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20 |
30 |
40 |
50 |
소모 CP |
125 |
130 |
135 |
140 |
145 |
150 |
155 |
160 |
165 |
170 |
220 |
270 |
320 |
370 |
획득 CP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물 최소 대미지 |
12.5 |
15 |
17.5 |
20 |
22.5 |
25 |
27.5 |
30 |
32.5 |
35 |
60 |
85 |
110 |
135 |
변경된
물 최소 대미지 |
25 |
30 |
35 |
40 |
45 |
50 |
55 |
60 |
65 |
70 |
120 |
170 |
220 |
270 |
물 최대 대미지 |
32.5 |
35 |
37.5 |
40 |
42.5 |
45 |
47.5 |
50 |
52.5 |
55 |
80 |
105 |
130 |
155 |
변경된
물 최대 대미지 |
65 |
70 |
75 |
80 |
85 |
90 |
95 |
100 |
105 |
110 |
160 |
210 |
260 |
310 |
지속 시간 |
400 |
변경된 지속 시간 |
100 |
타격 주기 |
80 |
변경된 타격 주기 |
15 |
타격 범위 |
2.51 |
2.52 |
2.53 |
2.54 |
2.55 |
2.56 |
2.57 |
2.58 |
2.59 |
2.6 |
2.7 |
2.8 |
2.9 |
3 |
변경된 타격 범위 |
3.03 |
3.06 |
3.09 |
3.12 |
3.15 |
3.18 |
3.21 |
3.24 |
3.27 |
3.3 |
3.6 |
3.9 |
4.2 |
4.5 |
콜드 |
지속 시간 3초 |
변경된 콜드 |
지속 시간 1초 |
<스킬 변경점> : 물 대미지, 지속 시간, 타격 주기, 타격 범위, 콜드를 변경하였습니다.
타격 범위는 최대 6 으로 제한됩니다.
명상 (Meditation)
: 명상 상태로 빠져들어 마법 화살을 쏘기 위한 정신력을 충전함. 순간적으로 명중률과 마법 대미지가 올라감
> 명상 상태로 빠져들어 정신력을 충전하고 잠시 동안 명중률을 상승시킨다.
레벨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20 |
30 |
40 |
50 |
소모 CP |
15.5 |
16 |
16.5 |
17 |
17.5 |
18 |
18.5 |
19 |
19.5 |
20 |
25 |
30 |
35 |
40 |
획득 CP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45 |
55 |
65 |
75 |
캐스팅 속도 |
29.85 |
29.7 |
29.55 |
29.4 |
29.25 |
29.1 |
28.95 |
28.8 |
28.65 |
28.5 |
27 |
25.5 |
24 |
22.5 |
명중률 증가(%) |
5.1 |
5.2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 |
7 |
8 |
9 |
10 |
마법 공격력 증가(%) |
제거 |
지속 시간 |
3.4 |
3.8 |
4.2 |
4.6 |
5 |
5.4 |
5.8 |
6.2 |
6.6 |
7 |
11 |
15 |
19 |
23 |
변경된 지속 시간 |
600초 |
<스킬 변경점> : 지속 시간을 변경하였습니다. 마법 공격력 증가 효과를 제거하였습니다.
명중률 증가는 최대 15% 로 제한됩니다.
--------------------------------------------------------------------------------------------------------------------------------
< 샤프 슈터 >
퀵 리로디드 (Quick Reload) > 헌터즈 아이(Hunters Eye)
: 화살을 신속하게 장전함. 자신의 공격속도가 증가
> 먼 거리의 적을 사격하는 것에 특화된 사냥꾼의 눈. 먼 거리의 적에게 가하는 치명적인 공격의 피해량이 상승한다.
레벨 |
1 |
2 |
3 |
4 |
5 |
6 |
패시브 효과 |
공격 속도 20% 증가 |
변경된
패시브 효과 |
사정 거리 500 이상의 적에게 물리 크리티컬 대미지가 30% 증가 |
비고 |
크리티컬, 더블 크리티컬 동일하게 적용 |
<스킬 변경점> : 패시브 효과를 변경하였습니다.
인터벌 바머 (Interval Bomber)
: 하늘을 향해 수 발의 화살을 쏨. 화살은 이 행동 직후 공격을 가하는 적에게 해당 공격과 동시에 떨어지며
3회까지의 공격에는 자동으로 인터벌 슈터가 발사됨. 너무 시간을 끄는 등 시간 계산에 실패하면 쏜 화살은 사라져 버림
> 화살을 사용하는 스킬을 사용하면 추가 타격을 입히는 마법 활을 생성한다.
마법 활은 더 길게 지속되고 자동으로 마법 궁수의 화살 공격과 동시에 공격함.
레벨 |
1 |
2 |
3 |
4 |
5 |
6 |
소모 CP |
105 |
106.5 |
108 |
109.5 |
111 |
112.5 |
변경된
소모 CP |
0 |
0 |
0 |
0 |
0 |
0 |
획득 CP |
125 |
127.5 |
130 |
132.5 |
135 |
137.5 |
변경된
획득 CP |
0 |
0 |
0 |
0 |
0 |
0 |
물리 공격력(%) |
60 |
61 |
62 |
63 |
64 |
65 |
변경된
물리 공격력(%) |
50 |
51 |
52 |
53 |
54 |
55 |
명중률(%) |
제거 |
지속 시간 |
60 |
61 |
62 |
63 |
64 |
65 |
변경된
지속 시간 |
120 |
121 |
122 |
123 |
124 |
125 |
연사 횟수 |
11 |
11.2 |
11.4 |
11.6 |
11.8 |
12 |
변경된
연사 횟수 |
5 |
공격 속도 |
제거 |
<스킬 변경점> : 소모 CP, 획득 CP, 물리 공격력, 지속 시간, 연사 횟수를 변경하였습니다. 명중률, 공격 속도를 제거하였습니다.
데들리 체이서 (Deadly Chaser)
: 다른 단발성 활 공격 기술이 성공하면 본능적으로 수 발의 화살을 같은 궤도로 발사.
발사된 화살은 동일 탄착점에 명중되며 추가 피해를 입히며 더 강한 공격을 가함
> 다른 단발성 활 공격 기술이 성공하면 본능적으로 수 발의 화살을 같은 궤도로 발사. 추가로 더 많은 화살을 발사한다.
레벨 |
1 |
2 |
3 |
4 |
5 |
6 |
소모 CP |
200 |
203 |
206 |
209 |
212 |
215 |
변경된
소모 CP |
50 |
51 |
52 |
53 |
54 |
55 |
획득 CP |
100 |
102 |
104 |
106 |
108 |
110 |
변경된
획득 CP |
0 |
0 |
0 |
0 |
0 |
0 |
공격력 보정 |
85% |
변경된
공격력 보정(%) |
30 |
30.1 |
30.2 |
30.3 |
30.4 |
30.5 |
발동 확률(%) |
95 |
96 |
97 |
98 |
99 |
100 |
변경된
발동 확률(%) |
100% |
연사 수 |
11 |
11.2 |
11.4 |
11.6 |
11.8 |
12 |
변경된
연사 수 |
6타 |
<스킬 변경점> : 소모 CP, 획득 CP, 공격력 보정, 발동 확률, 연사 수를 변경하였습니다.
스토크 애로우 (Stalk Arrow) > 베라징 샷 (Barraging Shot)
: 적을 쫓아가는 유도 화살로 명중하면 크리티컬 대미지 발생 확률을 가짐.
과녁이 적의 몸에 나타나며 적에게 맞거나 적이 죽을 때까지 쫓아감. 자신의 레벨에 따라 추가적으로 공격력 상승
> 수많은 화살을 하나의 적을 향해 연발로 발사하며, 발사하는 속도가 증가한다.
레벨 |
1 |
2 |
3 |
4 |
5 |
6 |
소모 CP |
40 |
40.5 |
41 |
41.5 |
42 |
42.5 |
변경된
소모 CP |
120 |
122 |
124 |
126 |
128 |
130 |
획득 CP |
40 |
40.8 |
41.6 |
42.4 |
43.2 |
44 |
변경된
획득 CP |
60 |
61 |
62 |
63 |
64 |
65 |
물리 공격력(%) |
110 |
112 |
114 |
116 |
118 |
120 |
변경된
물리 공격력(%) |
100 |
102 |
104 |
106 |
108 |
110 |
명중률 고정 |
제거 |
치명타 |
제거 |
연사 횟수 |
12 |
공격 속도 |
30% 증가 |
<스킬 변경점> : 소모 CP, 획득 CP, 물리 공격력을 변경하였습니다. 명중률 고정, 치명타를 제거하였습니다.
연사 횟수, 공격 속도를 추가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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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케인 막스맨 >
스위프트 러너 (Swift Learner)
: 레벨에 비례 지식 증가
> 민첩에 비례해 마법 크리티컬 확률을 얻는다.
레벨 |
1 |
2 |
3 |
4 |
5 |
6 |
패시브 효과 |
레벨 2당 지식 1증가 |
변경된
패시브 효과 |
민첩 200당 마법 치명타 확률 1% 증가, 최대 증가 치 10% |
<스킬 변경점> : 패시브 효과를 변경하였습니다.
글라이딩 블레이즈 (Gliding Blaze) > 리와인딩 마커
: 수직으로 쏜 화살들이 불화살의 비가 되어 적에게 쏟아져 내림.
발사된 지역 중심에 화살의 토템이 발생하고 영역 내에서 자신의 마법 공격력이 증가하지만 적의 불 저항력은 감소.
> 마법으로 만든 폭탄 화살을 발사한다. 폭탄은 주변의 적에게 점착되어 폭발하며, 5번 점착되면 자동으로 폭발하며 큰 피해를 준다.
폭발 이후 적이 죽지 않았다면 폭탄이 재점착된다. 재점착된 폭탄은 리와인딩 마커의 영향을 받으면 다시 폭발한다.
레벨 |
1 |
2 |
3 |
4 |
5 |
6 |
소모 CP |
210 |
213 |
216 |
219 |
222 |
225 |
변경된
소모 CP |
260 |
264 |
268 |
272 |
276 |
280 |
획득 CP |
0 |
0 |
0 |
0 |
0 |
0 |
불 최소 대미지 |
195 |
198.5 |
202 |
205.5 |
209 |
212.5 |
변경된
불 최소 대미지 |
56 |
57 |
58 |
59 |
60 |
61 |
불 최대 대미지 |
215 |
218.5 |
222 |
225.5 |
229 |
232.5 |
변경된
불 최대 대미지 |
57 |
58 |
59 |
60 |
61 |
62 |
점착 불 대미지 |
216 |
220 |
224 |
228 |
232 |
236 |
지속시간 |
제거 |
타격 주기 |
제거 |
타격 범위 |
3 |
변경된
타격 범위 |
2.5 |
2.53 |
2.56 |
2.59 |
2.62 |
2.65 |
연사 횟수 |
Max 12 / 연사 간격 60 |
중복 타겟 |
5 타겟 |
비고 |
점착 불 대미지는 기존 불 대미지와 동일한 대미지 공식을 가짐 |
<스킬 변경점> : 소모 CP, 불 대미지, 타격 범위를 변경하였습니다. 지속 시간, 타격 주기를 제거하였습니다.
점착 불 대미지, 연사 횟수, 중복 타겟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타격 범위는 최대 4 로 제한됩니다.
리와인드 마커 (Rewind Marker) > 일루전 아쳐(illusion Archer)
: 화살 수 발을 매겨 전방으로 발사. 전방 일직선으로 탄착점이 형성되었다가 동일한 궤적으로 다시 되돌아 오도록 화살을 쏨.
화살에 맞은 지면은 폭발을 일으켜 주위의 적들에게도 피해를 줌
> 마법 궁수와 함께하는 신기루를 소환한다. 신기루는 마법 궁수의 속성 피해가 있는 스킬을 복사해 공격한다.
레벨 |
1 |
2 |
3 |
4 |
5 |
6 |
소모 CP |
220 |
223 |
226 |
229 |
232 |
235 |
변경된 소모 CP |
0 |
0 |
0 |
0 |
0 |
0 |
획득 CP |
175 |
178.5 |
182 |
185.5 |
189 |
192.5 |
변경된 획득 CP |
50 |
51 |
52 |
53 |
54 |
55 |
복사 피해량(%) |
25 |
25.1 |
25.2 |
25.3 |
25.4 |
25.5 |
물리 공격력(%) |
제거 |
불 최소 대미지 |
제거 |
불 최대 대미지 |
제거 |
사정 거리 |
제거 |
타격 범위 |
제거 |
연사 횟수 |
제거 |
비고 |
복사 피해량은 원본 스킬이 발동된 직후 바로 발동되고 무기 사정거리 안에서 가장 가까운 적을 우선으로 발동됨, 20이내에 적을 탐색하지 못할 경우 복사는 발생하지 않음 |
<스킬 변경점> : 소모, 획득 CP를 변경하였습니다. 복사 피해량을 추가하였습니다.
물리 공격력, 불 대미지, 사정 거리, 타격 범위, 연사 횟수를 제거하였습니다.
워드 포스트 (Ward Post) > 하모닉 애로우 (Harmonic Arrow)
: 창을 땅에 박은 후 번개를 소환하고 무기를 활로 변경.
소환한 번개는 궁수가 지정한 적을 향해서 더욱 빠르게 연속적으로 방전하며 적들을 연쇄적으로 공격함
> 마법으로 불과 얼음으로 이뤄진 화살을 생성해 발사한다. 연속해서 발사한다.
레벨 |
1 |
2 |
3 |
4 |
5 |
6 |
소모 CP |
200 |
202 |
204 |
206 |
208 |
210 |
변경된 소모 CP |
65 |
66 |
67 |
68 |
69 |
70 |
획득 CP |
0 |
0 |
0 |
0 |
0 |
0 |
변경된 획득 CP |
50 |
51 |
52 |
53 |
54 |
55 |
불 최소 대미지 |
100 |
102 |
104 |
106 |
108 |
110 |
불 최대 대미지 |
106 |
108 |
110 |
112 |
114 |
116 |
물 최소 대미지 |
53 |
54 |
55 |
56 |
57 |
58 |
물 최대 대미지 |
55 |
56 |
57 |
58 |
59 |
60 |
바람 최소 대미지 |
제거 |
바람 최대 대미지 |
제거 |
빛 최소 대미지 |
제거 |
빛 최대 대미지 |
제거 |
타격 범위 |
제거 |
탄 수 |
제거 |
연사 횟수 |
12 |
<스킬 변경점> : 소모, 획득 CP를 변경하였습니다. 불 대미지, 물 대미지, 연사 횟수를 추가하였습니다.
바람 대미지, 빛 대미지, 타격 범위, 탄 수를 제거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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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론칭 앰부셔 >
터프니스 (Toughness) > 포인트 블랭크 (Point Blank)
: 레벨에 비례 최대 체력 증가
> 근거리의 적을 공격하는 것에 특화된 기술. 짧은 사거리에서 공격하면 히트 수가 증가한다. 다른 스킬로 인한 추가타는 발생하지 않는다.
레벨 |
1 |
2 |
3 |
4 |
5 |
6 |
패시브 효과 |
레벨 1당 체력 5 증가 |
변경된
패시브 효과 |
사정거리 100 이하에서 단발성 사격 시 11타의 추가 타격 발생,
100 사정거리 이상부터 추가 타격이 발생하지 않음 |
<스킬 변경점> : 패시브 효과를 변경하였습니다.
그레이트 앨버트로스 (Great Albatross) > 레이어 템페스트
: 활에 화살 대신 창을 매겨 적에게 발사하여 끌어당긴다.
> 초 근접용 화살 기술로 가까운 적들을 공격한다.
멀리 떨어진 적에게 사용하면 타격 범위가 없어진다. 근거리에 있는 더 많은 적들을 공격할 수 있게 된다.
레벨 |
1 |
2 |
3 |
4 |
5 |
6 |
소모 CP |
130 |
132 |
134 |
136 |
138 |
140 |
변경된
소모 CP |
140 |
142 |
144 |
146 |
148 |
150 |
획득 CP |
50 |
51 |
52 |
53 |
54 |
55 |
물리 공격력(%) |
425 |
433 |
441 |
449 |
457 |
465 |
변경된
물리 공격력(%) |
200 |
204 |
208 |
212 |
216 |
220 |
공격 속도 보정 |
제거 |
무기 사정 거리 보정 |
제거 |
명중률(%) |
제거 |
끌어오기 |
제거 |
타격 범위 |
3 |
비고 |
사거리 150 이하에서만 타격 범위를 가짐 |
<스킬 변경점> : 소모 CP, 획득 CP, 물리 공격력을 변경하였습니다. 공격 속도, 무기 사정 거리, 명중률, 끌어오기를 제거하였습니다.
타격 범위를 추가하였습니다.
본 스쿼셔 (Bone Squasher) > 버스트 샷 (Burst Shot)
: 활로 방어력을 무시하고 적의 뼈를 부수는 강한 공격을 2회 가함. 빅 스패로우를 사용한 적에게는 더블 크리티컬 확률이 증가함
> 적을 관통하는 화살로 공격하고 출혈 상태로 만든다. 출혈 상태의 적을 공격할 경우 출혈 대미지를 한 번 더 유발한다.
레벨 |
1 |
2 |
3 |
4 |
5 |
6 |
소모 CP |
60 |
61 |
62 |
63 |
64 |
65 |
변경된
소모 CP |
40 |
40.5 |
41 |
41.5 |
42 |
42.5 |
획득 CP |
100 |
102 |
104 |
106 |
108 |
110 |
변경된
획득 CP |
65 |
66.3 |
67.6 |
68.9 |
70.2 |
71.5 |
물리 공격력(%) |
320 |
326 |
332 |
338 |
344 |
350 |
변경된
물리 공격력(%) |
150 |
153 |
156 |
159 |
162 |
165 |
사정 거리 |
제거 |
연사 횟수 |
제거 |
출혈 |
대미지 100% / 지속 시간 6초 / 주기 1초 |
비고 |
타격 시 1회 출혈 대미지를 유발한다 |
<스킬 변경점> : 소모 CP, 획득 CP, 물리 공격력을 변경하였습니다. 사정 거리, 연사 횟수를 제거하였습니다.
출혈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미러미어 미스트리스 (Mirrormere Mistress) > 스토크 애로우
: 자신의 창에 안개의 마법을 걸어 지정한 아군 주위를 돌며 적의 공격을 더욱 잘 막도록 하고 자신의 무기는 활로 바꿔 잡음.
이 기술 사용 중에는 무기로 창을 쓸 수 없음
> 적을 쫓아가는 유도 화살을 발사한다. 화살의 과녁이 적의 몸에 나타나며 적에게 맞거나 적이 죽을 때까지 쫓아간다.
적을 죽이지 못할 시 마법 궁수가 대상 앞으로 이동한다.
레벨 |
1 |
2 |
3 |
4 |
5 |
6 |
소모 CP |
370 |
375 |
380 |
385 |
390 |
395 |
변경된
소모 CP |
40 |
40.5 |
41 |
41.5 |
42 |
42.5 |
획득 CP |
0 |
0 |
0 |
0 |
0 |
0 |
변경된
획득 CP |
40 |
40.8 |
41.6 |
42.4 |
43.2 |
44 |
물리 공격력(%) |
110 |
112 |
114 |
116 |
118 |
120 |
명중률고정 |
10000 |
블록률(%) |
제거 |
지속 시간 |
제거 |
비고 |
타겟이 해당 공격으로 죽지 않으면 타겟 앞으로 이동 |
<스킬 변경점> : 소모 CP, 획득 CP를 변경하였습니다. 블록율, 지속 시간을 제거하였습니다.
물리 공격력, 명중률 고정을 추가하였습니다.
추가적으로 변경되거나 수정되는 내용이 발생될 경우
해당 공지사항을 갱신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