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붉은보석입니다. 8월 업데이트를 통해 변경되는 마총사의 스킬을 안내해드립니다. 마총사의 밸런스 패치는 각 전직의 성능 상향과 편의성 개선으로, 전직별 특장점이 드러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다른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의 링크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8월 업데이트 안내 바로가기>
마총사의 전직 스킬과 일반 스킬의 변경은 [ 유지 ] [ 추가/변경 ] [ 삭제 ]에 따라 아래의 색상으로 구분하여 안내해드립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찾기 단축키 ( ctrl+ F ) 를 이용해 원하시는 내용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마총사 - 래피드 데스페라도 전직 스킬 변경 ] [사이트 앤 트랙] 스킬 변경 사정거리 내의 대상에게 표식을 남기는 효과가 삭제됩니다. 킹 메이트, 크로스 레인지 스킬 사용 시 공격을 유지하는 동시에 이동할 수 있도록 개선한 [히트 앤 무브] 스킬로 변경합니다. 히트 앤 무브 ( Hit and Move ) | 스킬 난이도: 1레벨 스킬 설명: 적이 내 시선을 알 수 없도록 모자를 더욱 눌러쓰고 상황을 날카롭게 파악하며 더욱 빠른 대처가 가능해지며 킹 메이트와 크로스 레인지 사용 중 더욱 능숙하고 빠르게 연사한다. | | | | 레벨 | 1 | 2 | 3 | 4 | 5 | 6 | 7 | 비고 | | 패시브 효과 | 사정거리 500 이내의 적에게 6초간 지속되는 표식을 남김 | 적용주기 1초 | | 패시브 효과 1 | 치명타 대미지 20% 증가 | | | 패시브 효과 2 | 킹 메이트, 크로스 레인지 사용 시 잔상 효과 발동되며 캐릭터의 공격 모션이 종료되기 전 캐릭터 이동 가능 | | | 비고 | | | |
[ 퍼지스턴트 마크 ] 스킬 변경 타겟 표식이 적용된 대상에게만 공격을 가할 수 있었던 [퍼지스턴트 마크]에서 추가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는 패시브 스킬로 변경하여 조작 편의성을 개선한 [포커싱어라운드] 스킬로 변경합니다. 포커싱 어라운드 ( Focusing Around ) | 스킬 난이도: 3레벨 스킬 설명: 마총사의 집중력이 한단계 초월해 더 이상 CP를 소비하지 않는다. 마총사의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대미지, 블록 관통 확률을 증가시킨다. (전직 전: 패러마운트 포커스) | | | | 레벨 | 1 | 2 | 3 | 4 | 5 | 6 | 7 | 비고 | | 치명타 확률 증가(%)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Max 25 | | 치명타 대미지 증가(%)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Max 30 | | 블럭킹 무시 확률 증가(%)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Max 40 | | 비고 | | | |
[ 킹 메이트 ] 스킬 변경 누적된 타겟 표식에 비례하여 대미지를 입히는 방식에서 일정 범위 내의 적에게 랜덤으로 도탄 될 수 있으며, 도탄이 발생하지 않으면 더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킹메이트]로 변경합니다. 최대 타격 수를 상향함에 따라 물리 대미지(%)는 하향되었습니다. 킹 메이트 ( King Mate ) | 스킬 난이도: 4레벨 스킬 설명: 양손의 권총을 뽑아 적에게 연속 발사. 반경 안의 가장 가까운 적에게 도탄된다. 도탄이 발생하지 않으면 단일 대상에게 더욱 강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추가 공격 속도 능력치에 따라 타격 수가 증가한다. (전직 전: 체크 메이트) | | | | 레벨 | 1 | 2 | 3 | 4 | 5 | 6 | 7 | 비고 | | (전) 소모 CP | 183 | 186 | 189 | 192 | 195 | 198 | 201 | | | (후) 소모 CP | 180 | 183 | 186 | 189 | 192 | 195 | 198 | | | (전) 획득 CP | 61 | 62 | 63 | 64 | 65 | 66 | 67 | | | (후) 획득 CP | 60 | 61 | 62 | 63 | 64 | 65 | 66 | | | (전) 물리 대미지(%) | 158 | 161 | 164 | 167 | 170 | 173 | 176 | | | (후) 물리 대미지(%) | 135 | 138 | 141 | 144 | 147 | 150 | 153 | | | (전) 타격 수 | 7.1 | 7.2 | 7.3 | 7.4 | 7.5 | 7.6 | 7.7 | Max 10 | | (후) 타격 수 | 8 | 8 | 8 | 8 | 8 | 8 | 8 | Max 12 | | 한계 대미지 비례 추가 대미지(%) | 50 | 50 | 50 | 50 | 50 | 50 | 50 | | | 표식 당 추가 대미지 발동 확률(%) | 5 | 5 | 5 | 5 | 5 | 5 | 5 | Max 25 | | 도탄 대미지(%) | 30 | 30 | 30 | 30 | 30 | 30 | 30 | 킹 메이트 첫 타겟에게 입힌 대미지 기준 | | 도탄 범위(m) | 2 | 2 | 2 | 2 | 2 | 2 | 2 | | | 도탄 미 발동 시 대미지 증가(%) | 20 | 20 | 20 | 20 | 20 | 20 | 20 | | | 비고 | 추가 공격 속도 75% 당 타격 수 1 증가 | | |
[ 버스트 파이어 ] 스킬 변경 타겟 표식이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던[버스트 파이어]를 개선하여, 주변에 총을 난사하는 [크로스 레인지] 스킬로 변경합니다. CP 소모율이 증가하지만, 사정거리와 물리 대미지(%), 타격 수가 증가와 회피율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크로스 레인지 ( Cross Range ) | 스킬 난이도: 5레벨 스킬 설명: 빠르게 회전하며 양손의 권총을 적들에게 발사해 연속적인 피해를 준다. 추가 공격 속도 능력치에 따라 타격 수가 증가한다. (전직 전: 어트랙션 드로) | | | | 레벨 | 1 | 2 | 3 | 4 | 5 | 6 | 7 | 비고 | | (전) 소모 CP | 61 | 62 | 63 | 64 | 65 | 66 | 67 | | | (후) 소모 CP | 250 | 254 | 258 | 262 | 266 | 270 | 274 | | | (전) 획득 CP | 71.4 | 72.8 | 74.2 | 75.6 | 77 | 78.4 | 79.8 | | | (후) 획득 CP | 150 | 154 | 158 | 162 | 166 | 170 | 174 | | | 사정거리 | 500 | 500 | 500 | 500 | 500 | 500 | 500 | | | (전) 물리 대미지(%) | 76.5 | 78 | 79.5 | 81 | 82.5 | 84 | 85.5 | | | (후) 물리 대미지(%) | 125 | 128 | 131 | 134 | 137 | 140 | 143 | | | 동시 타겟 제한 | 30 | 30 | 30 | 30 | 30 | 30 | 30 | | | 타격 수 | 7 | 7 | 7 | 7 | 7 | 7 | 7 | Max 12 | | 회피율 증가(%) | 5 | 5 | 5 | 5 | 5 | 5 | 5 | 2초간 지속 (버프 효과) | | 비고 | 추가 공격 속도 75% 당 타격 수 1 증가 | | |
[ 마총사 - 앱솔루트 히터 전직 스킬 변경 ] [ 수정학 ] 스킬 변경 기존의 [수정학]에서 마력 수정의 최대 충전 개수를 1개 증가시켰으며, 추가 폭발을 일으킬 시 CP가 회복되는 [데몰리션] 스킬로 변경합니다. 데몰리션 ( Demolition ) | 스킬 설명: 마력 수정의 폭발성 연구에 심취한 나머지 파괴자의 본능에 눈을 뜨게 된다. | | | | 레벨 | 1 | 2 | 3 | 4 | 5 | 6 | 7 | 비고 | | 패시브 효과 | 20% 확률로 마력 수정이 드랍되며 최대 3개의 마력 수정을 흡수할 수 있음 | | | 패시브 효과 1 | 충전 가능한 마력 수정 개수 | Max 4 | | 패시브 효과 2 | 마력 수정을 폭파 1회당 최대 CP의 0.5% 회복 | | | 비고 | 충전된 마력 수정은 캐릭터 주변에 노출 | | |
[ 그랜드 피날레 ] 스킬 변경 직접 탄환을 발사하여 대상을 공격했던 [ 그랜드피날레 ] 스킬을 변경하여, 원거리에서 마력 수정을 자동 폭발시킬 수 있는 [익스플로시브 디바이스] 스킬로 변경합니다. 대상에게 입히는 대미지 타입을 물리 대미지에서 불 속성 대미지로 변경합니다. 익스플로시브 디바이스 ( Explosive Device ) | 스킬 난이도: 3레벨 스킬 설명: 마력 응용에 능숙해져 더욱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게 되며 마력 응용을 통해 마력 수정이 기폭이 가능하도록 개조할 수 있게 된다. (전직 전: 오버 불릿) | | | | 레벨 | 1 | 2 | 3 | 4 | 5 | 6 | 7 | 비고 | | 불 대미지 강화(%)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Max 60 | | 불 대미지(%) | 60 | 60.3 | 60.6 | 60.9 | 61.2 | 61.5 | 61.8 | | | 폭파 시 수정 충전 개수 | 1 | 1 | 1 | 1 | 1 | 1 | 1 | | | 비고 | | | |
[ 커튼 타임 ] 스킬 변경 기존의 스킬보다 사정거리와 퍼지는 범위를 확장하고, 쿨타임을 제거한 스킬로 변경합니다. 대상에게 입히는 대미지 타입을 물리 대미지에서 불 속성 대미지로 변경합니다. 커튼 타임 ( Curtain Time ) | 스킬 난이도 : 2레벨 스킬 설명: 원하는 지점에 마력 수정을 던져 폭파시킨다. 폭파된 마력 수정은 주변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익스플로시브 디바이스 스킬이 있을 경우 연쇄 폭발을 일으킨다. (전직 전: 턴 잇 온) | | | | 레벨 | 1 | 2 | 3 | 4 | 5 | 6 | 7 | 비고 | | 소모 CP | 253 | 256 | 259 | 262 | 265 | 268 | 271 | | | 획득 CP | 51 | 52 | 53 | 54 | 55 | 56 | 57 | | | 불 대미지(%) | 100 | 100.3 | 100.6 | 100.9 | 101.2 | 101.5 | 101.8 | | | 타격 범위(m) | 3 | 3 | 3 | 3 | 3 | 3 | 3 | | | (전) 사정거리 | 400 | 400 | 400 | 400 | 400 | 400 | 400 | | | (후) 사정거리 | 500 | 500 | 500 | 500 | 500 | 500 | 500 | | | (전) 퍼지는 범위(m) | 2.5 | 2.53 | 2.56 | 2.59 | 2.62 | 2.65 | 2.68 | | | (후) 퍼지는 범위(m) | 3 | 3 | 3 | 3 | 3 | 3 | 3 | | | 추가 폭발 횟수 | 5.4 | 5.8 | 6.2 | 6.6 | 7 | 7.4 | 7.8 | Max 10 | | 폭발 타이머 최소값 | 0.1 | 0.1 | 0.1 | 0.1 | 0.1 | 0.1 | 0.1 | 최대 0.6초 | | 쿨타임(초) | 3 | 3 | 3 | 3 | 3 | 3 | 3 | | | 비고 | 추가 폭발은 익스플로시브 디바이스 스킬이 없을 경우 발동하지 않음 추가 폭발의 횟수와 피해량은 익스플로시브 디바이스에서 출력 | | |
[ 포커스트 초이스 ] 스킬 변경 단일 대상에게 대미지를 입혔던 [포커스트초이스]에서 소그룹의 대상에게 대미지를 입힐 수 있는 [헤비바밍 오프레스]로 변경하여, 충전된 마력 수정이 있는 경우 주변에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대상에게 입히는 대미지 타입을 물리 대미지에서 불 속성 대미지로 변경합니다. 헤비 바밍 오프레스 ( Heavy BombingOppress ) | 스킬 난이도: 3레벨 스킬 설명: 대상과 접촉 시 큰 충격과 대상 뒤로 강력한 폭발을 일으키는 탄환을 발포한다. 충전된 수정이 있을 경우 충전된 수정도 함께 날아가 피해를 준다. 익스플로시브 디바이스 스킬이 있을 경우 연쇄 폭발을 일으킨다. (전직 전: 헤프티 오프레스) | | | | 레벨 | 1 | 2 | 3 | 4 | 5 | 6 | 7 | 비고 | | 소모 CP | 122 | 124 | 126 | 128 | 130 | 132 | 134 | | | 획득 CP | 81.5 | 83 | 84.5 | 86 | 87.5 | 89 | 90.5 | | | 불 대미지(%) | 120 | 120.3 | 120.6 | 120.9 | 121.2 | 121.5 | 121.8 | | | 폭발 대미지 타격 범위(m) | 3 | 3 | 3 | 3 | 3 | 3 | 3 | 목표 대상 뒤 부채꼴 범위 | | 타격 수 | 4 | 4 | 4 | 4 | 4 | 4 | 4 | | | 마력 수정 1개 당 폭발 수 | 1 | 1 | 1 | 1 | 1 | 1 | 1 | 최대 4회 | | 추가 폭발 횟수 | 2 | 2 | 2 | 2 | 2 | 2 | 2 | 충전된 마력 수정이 2개 이상일 경우 총 4회 | | 폭발 타이머 최소 값 | 0.1 | 0.1 | 0.1 | 0.1 | 0.1 | 0.1 | 0.1 | 최대 0.4초 | | 퍼지는 범위(m) | 1 | 1 | 1 | 1 | 1 | 1 | 1 | | | 비고 | 추가 폭발은 익스플로시브 디바이스 스킬이 없을 경우 발동하지 않음 | |
[ 마총사 - 얼티메이트 인포서 전직 스킬 변경 ] [ 데어데블 ] 스킬 변경 확률적으로 탄환, 특수 탄환을 획득할 수 있었던 [데어데블]에서 충전할 수 있는 최대 탄환 수를 확장하고, 확정적으로 특수 탄환을 충전할 수 있는 [피스메이커]로 변경합니다. 표식이 있는 대상을 공격했을 경우 한계 대미지(%)가 증가하는 효과를 추가합니다. 피스 메이커 ( Peace Maker ) | 스킬 난이도 스킬 툴팁: 총 한 자루로 모든 것을 고요하게 만든다. 마력 탄환 충전 수가 증가하고 항상 특수탄을 장전한다. 표식이 있는 대상 공격 시 한계 대미지가 증가한다. | | | | 레벨 | 1 | 2 | 3 | 4 | 5 | 6 | 7 | 비고 | | (전) 패시브 효과 | 적을 공격 or 처치 시 40%확률로 마력 탄환 획득, 획득하는 탄환은 20% 확률로 특수한 탄환으로 획득 | | | 패시브 효과 1 | 최대 마력 탄환 충전 수 +2 | | | 패시브 효과 2 | 항상 특수탄 충전 | | | 패시브 효과 3 | 표식이 있는 대상에게 한계 대미지 30% 증가 | | | 비고 | | | |
[ 펌핑 히트 ] 스킬 변경 별도의 조작으로 탄환을 충전해야 했던 [펌핑 히트]에서 자동으로 대상에게 타겟 표식을 생성하여 더 높은 물리 대미를 입히는 패시브 스킬 [타겟 마크]로 변경합니다. 타겟 마크 ( Target Mark ) | 스킬 난이도: 2레벨 스킬 설명: 한번 목표로 한 적에게 표식을 남긴다. 표식이 있는 대상은 장총 공격으로 받는 최종 물리 대미지가 증가한다. (전직 전: 체크 마크) | | | | 레벨 | 1 | 2 | 3 | 4 | 5 | 6 | 7 | 비고 | | | 표식 지속 시간(초) | 40 | 40 | 40 | 40 | 40 | 40 | 40 | 대상 기준 최대 2개 | | | 최종 물리 대미지 증가(%) | 100 | 100 | 100 | 100 | 100 | 100 | 100 | 장총 스킬 한정 | | | 비고 | 피해를 입힌 대상에게 표식 생성 그라인딩 포인트로 공격하여 2발 이상 명중시키는 경우, 표식 2개가 쌓임 | | |
[ 그라인딩 포인트 ] 스킬 변경 마력탄을 소모하여 대미지를 입히던 스킬에서 마력탄을 소모하지 않고 스킬을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합니다. 기존의 스킬보다 타격 각도를 줄여 원거리에서 대미지를 입힐 수 있으며, 공격 시 관통 확률을 추가하여 제한적인 범위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라인딩 포인트 ( Grinding Point ) | 스킬 난이도: 1레벨 스킬 설명: 등에 멘 장총을 적에게 발사.근접한 상대에게 사용 할 경우 더욱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며, 간혹 탄이 대상을 관통할 수 있다. (전직 전: 할로 포인트) | | | | 레벨 | 1 | 2 | 3 | 4 | 5 | 6 | 7 | 비고 | | 소모 CP | 81.2 | 82.4 | 83.6 | 84.8 | 86 | 87.2 | 88.4 | | | 획득 CP | 54 | 55 | 56 | 57 | 58 | 59 | 60 | | | (전) 발사 탄환 수 | 5 | 5 | 5 | 5 | 5 | 5 | 5 | 타격 각도 60 | | (후) 발사 탄환 수 | 6 | 6 | 6 | 6 | 6 | 6 | 6 | 타격 각도 40 | | 탄환 타격 범위(m) | 0.1 | 0.1 | 0.1 | 0.1 | 0.1 | 0.1 | 0.1 | | | (전) 물리 대미지(%) | 1040 | 1080 | 1120 | 1160 | 1200 | 1240 | 1280 | | | (후) 물리 대미지(%) | 240 | 247 | 254 | 261 | 268 | 275 | 282 | | | 사정거리 | 500 | 500 | 500 | 500 | 500 | 500 | 500 | | | 관통 확률(%) | 15 | 20 | 25 | 30 | 35 | 40 | 45 | Max 60 | | 최대 관통 수 | 1 | 1 | 1 | 1 | 1 | 1 | 1 | | | 비고 | 특수탄 사용 시 대미지 10% 증가 / 마력탄 1개 소모 → 스킬 사용 시 마력탄을 소모하지 않음 | | |
[ 둠스데이 ] 스킬 변경 원형 범위 내에서 발동되던 스킬에서 사정거리 내의 대상에게 직선 범위 공격이 발동되도록 변경합니다. 탄환의 폭발 중심점과 근접할수록 대미지가 증폭되는 효과를 삭제하고, 특수탄 사용 시 한계 대미지(%)가 증가함에 따라 대상에게 입히는 물리 대미지(%)가 감소합니다. 둠스데이 ( Doomsday ) | 스킬 난이도: 5레벨 스킬 설명: 모든 마력을 소모하여 장총을 발사해 직선상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힌다. 소모되는 탄환에 따라 그 위력이 달라진다. 특수 탄환을 사용할 경우 더욱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전직 전: 파티 타임) | | | | 레벨 | 1 | 2 | 3 | 4 | 5 | 6 | 7 | 비고 | | 소모 CP | 203 | 206 | 209 | 212 | 215 | 218 | 221 | | | 획득 CP | 54 | 55 | 56 | 57 | 58 | 59 | 60 | | | 타격 범위(m) | 1 | 1 | 1 | 1 | 1 | 1 | 1 | | | (전) 물리 대미지(%) | 2750 | 2800 | 2850 | 2900 | 2950 | 3000 | 3050 | | | (후) 물리 대미지(%) | 403 | 418 | 433 | 448 | 463 | 478 | 493 | | | 사정거리 | 700 | 700 | 700 | 700 | 700 | 700 | 700 | | | 비고 | (유지) 모든 마력탄을 소모하며, 사용하는 탄환 수에 따라 대미지 증가 | | | (삭제) 폭발 중심점으로 갈수록 대미지 증폭 | | (변경) 특수탄 사용 시 대미지 10% 증가 → 특수탄 사용 시 한계 대미지 10% 증가 | |
[ 마총사 일반 스킬 변경 ] [ 레프트 파이어 ] 스킬 변경 기존의 스킬보다 더 강력한 물리 대미지를 입힐 수 있도록 수치를 상향합니다. 레프트 파이어 ( Left Fire ) | 스킬 난이도: 레벨 1 스킬 설명: 다리 총집에서 왼손으로 권총을 뽑아 적을 향해 한 발 발사. | | | | 레벨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20 | 30 | 40 | 50 | 비고 | | | 소모 CP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0 | | | | 획득 CP | 3.5 | 4 | 4.5 | 5 | 5.5 | 6 | 6.5 | 7 | 7.5 | 8 | 13 | 18 | 23 | 28 | | | | (전) 물리 대미지(%) | 2 | 4 | 6 | 8 | 10 | 12 | 14 | 16 | 18 | 20 | 40 | 60 | 80 | 100 | | | | | (후) 물리 대미지(%) | 2.5 | 5 | 7.5 | 10 | 12.5 | 15 | 17.5 | 20 | 22.5 | 25 | 50 | 75 | 100 | 125 | | | | 공격속도 증가(%) | 0.5 | 1 | 1.5 | 2 | 2.5 | 3 | 3.5 | 4 | 4.5 | 5 | 10 | 15 | 20 | 25 | | | | 비고 | | | | | | | | | | | | | | | | | | | | | | |
[ 니캐핑 ] 스킬 변경 이동 불가 효과를 제거하고 쿨타임에 따라 이동 속도 저하와 출혈 대미지를부여하는 스킬로 변경합니다. 니캐핑 ( Knee-Capping ) | 스킬 난이도: 레벨 1 스킬 설명: 왼손에 쥔 총으로 적의 다리를 쏜다. 이동 속도가 감소하며 출혈 상태에 걸림. | | | | 레벨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20 | 30 | 40 | 50 | 비고 | | | 소모 CP | 10.5 | 11 | 11.5 | 12 | 12.5 | 13 | 13.5 | 14 | 14.5 | 15 | 20 | 25 | 30 | 35 | | | | 획득 CP | 6.5 | 8 | 9.5 | 11 | 12.5 | 14 | 15.5 | 17 | 18.5 | 20 | 35 | 50 | 65 | 80 | | | | 물리 대미지(%) | 2.5 | 5 | 7.5 | 10 | 12.5 | 15 | 17.5 | 20 | 22.5 | 25 | 50 | 75 | 100 | 125 | | | | 이동 불가 지속시간(초) | 4 | 4 | 4 | 4 | 4 | 4 | 4 | 4 | 4 | 4 | 4 | 4 | 4 | 4 | | | | 이동 속도 저하(초) | 5 | 5 | 5 | 5 | 5 | 5 | 5 | 5 | 5 | 5 | 5 | 5 | 5 | 5 | | | | 이동 속도 저하 수치(%) | 10.25 | 10.5 | 10.75 | 11 | 11.25 | 11.5 | 11.75 | 12 | 12.25 | 12.5 | 15 | 17.5 | 20 | 22.5 | Max 30 | | | 출혈 대미지(%) | 20.1 | 20.2 | 20.3 | 20.4 | 20.5 | 20.6 | 20.7 | 20.8 | 20.9 | 21 | 22 | 23 | 24 | 25 | Max 60 | | | 지속 시간(초) | 8 | 8 | 8 | 8 | 8 | 8 | 8 | 8 | 8 | 8 | 8 | 8 | 8 | 8 | | | | 쿨타임 | 6 | 6 | 6 | 6 | 6 | 6 | 6 | 6 | 6 | 6 | 6 | 6 | 6 | 6 | | | | 비고 | 출혈 피해 틱 주기: 1초 | | |
[ 체크 마크 ] 스킬 변경 대상에게 적용되는 표식의 지속 시간을 4배상향합니다. 체크 마크 ( Check Mark ) | 스킬 난이도: 레벨 2 스킬 설명: 재빠르게 권총을 뽑아 적을 향해 발사하여 표식을 남긴다. 표식이 있는 대상은 받는 물리 대미지 증가. | | | | 레벨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20 | 30 | 40 | 50 | 비고 | | | 소모 CP | 20.5 | 21 | 21.5 | 22 | 22.5 | 23 | 23.5 | 24 | 24.5 | 25 | 30 | 35 | 40 | 4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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