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gnb banner
  • 붉은보석
  •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 거울전쟁 신성부활
팝업 창 닫기
팝업 내용
업데이트
공지사항
6553 [공주 밸런스 패치 안내] 등록일 2018-05-09 14:49
작성자 붉은보석 조회수 13067

안녕하세요. 붉은보석입니다.

 

아래와 같이 공주 밸런스 패치 상세 안내 드립니다.

 

※주의사항

안내 드리는 내용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공주 밸런스 패치 상세 안내]

 

뜨거운 돌
(Friction Stone)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불 속성
공격력

변경된
불 속성

공격력

1

21

2.0

3.0%

11~21

40

2

22

4.0

6.0%

12~22

50

3

23

6.0

9.0%

13~23

60

4

24

8.0

12.0%

14~24

70

5

25

10.0

15.0%

15~25

80

6

26

12.0

18.0%

16~26

90

7

27

14.0

21.0%

17~27

100

8

28

16.0

24.0%

18~28

110

9

29

18.0

27.0%

19~29

120

10

30

20.0

30.0%

20~30

130

20

40

40.0

60.0%

30~40

230

30

50

60.0

90.0%

40~50

330

40

60

80.0

120.0%

50~60

430

50

70

100.0

150.0%

60~70

530

<스킬 변경점> : 불 대미지가 개선되었습니다.

 

 

마구 던지기
(Sling Swing)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변경된
물리 대미지

변경된
공격 횟수

공격 속도 보정

1

63

3.5

3.0%

34.0%

5

50%

2

66

7.0

6.0%

38.0%

5

3

69

10.5

9.0%

42.0%

5

4

72

14.0

12.0%

46.0%

5

5

75

17.5

15.0%

50.0%

5

6

78

21.0

18.0%

54.0%

5

7

81

24.5

21.0%

58.0%

5

8

84

28.0

24.0%

62.0%

5

9

87

31.5

27.0%

66.0%

5

10

90

35.0

30.0%

70.0%

5

20

120

70.0

60.0%

110.0%

5

30

150

105.0

90.0%

150.0%

5

40

180

140.0

120.0%

190.0%

5

50

210

175.0

150.0%

230.0%

5

<스킬 변경점> : 물리 대미지와 공격 횟수가 상승하였습니다. 공격 속도 보정이 추가되었습니다.

 

 

 

골리앗 슬레이어
(Goliath Slayer)

레벨

소모 CP

변경된
소모 CP

획득 CP

변경된
획득 CP

물리
대미지

부가 효과

변경된
부가 효과

1

124

64

5.0

23.5

62.0%

적 방어력 50% 무시

적 방어력 50% 무시, 치명타 고정 (더블 크리티컬 가능)

2

128

68

10.0

27.0

74.0%

3

132

72

15.0

30.5

86.0%

4

136

76

20.0

34.0

98.0%

5

140

80

25.0

37.5

110.0%

6

144

84

30.0

41.0

122.0%

7

148

88

35.0

44.5

134.0%

8

152

92

40.0

48.0

146.0%

9

156

96

45.0

51.5

158.0%

10

160

100

50.0

55.0

170.0%

20

200

140

100.0

90.0

290.0%

30

240

180

150.0

125.0

410.0%

40

280

220

200.0

160.0

530.0%

50

320

260

250.0

195.0

650.0%

<스킬 변경점> : 소모 CP, 획득 CP, 부가 효과가 개선되었습니다. 치명타 100%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병 던지기 (Sling Bottling)

<스킬 변경점> : 타겟 속성 저항 약화, 타겟 마법 저항력 약화,

                      속성 공격력 강화, 마법 공격력 강화 옵션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법 공격 시 체력 회복 옵션이 적용됩니다.

 

 

 

물약 던져주기
(Potion Presentation)

레벨

소모 CP

획득 CP

소비 확률

변경된
소비 확률

회복 수치

즉시
회복 수치

범위
반지름(m)

1

0.1

0.9

100.0%

50.0%

51.0%

총 회복치의 20%

1.55

2

0.2

1.8

65.0%

30.0%

52.0%

1.6

3

0.3

2.7

53.3%

23.3%

53.0%

1.65

4

0.4

3.6

47.5%

20.0%

54.0%

1.7

5

0.5

4.5

44.0%

18.0%

55.0%

1.75

6

0.6

5.4

41.7%

16.7%

56.0%

1.8

7

0.7

6.3

40.0%

15.7%

57.0%

1.85

8

0.8

7.2

38.8%

15.0%

58.0%

1.9

9

0.9

8.1

37.8%

14.4%

59.0%

1.95

10

1

9.0

37.0%

14.0%

60.0%

2

20

2

18.0

33.5%

12.0%

70.0%

2.5

30

3

27.0

32.3%

11.3%

80.0%

3

40

4

36.0

31.8%

11.0%

90.0%

3.5

50

5

45.0

31.4%

10.8%

100.0%

4

<스킬 변경점> : 소비확률이 개선되었습니다. 즉시 회복수치가 추가되었습니다.

 

 

 

꽃 축제
(Flower Shower)

레벨

소모 CP

획득 CP

소비 확률

변경된
소비 확률

속성 저항력

변경된
속성 저항력

적 저하시간

범위
반지름 (m)

1

10.5

2.5

90.0%

50.0%

-2.30%

-5.40%

15

1.03

2

11

5

70.0%

30.0%

-2.60%

-5.80%

15

1.06

3

11.5

7.5

63.0%

23.3%

-2.90%

-6.20%

15

1.09

4

12

10

60.0%

20.0%

-3.20%

-6.60%

15

1.12

5

12.5

12.5

58.0%

18.0%

-3.50%

-7.00%

15

1.15

6

13

15

57.0%

16.7%

-3.80%

-7.40%

15

1.18

7

13.5

17.5

56.0%

15.7%

-4.10%

-7.80%

15

1.21

8

14

20

55.0%

15.0%

-4.40%

-8.20%

15

1.24

9

14.5

22.5

54.0%

14.4%

-4.70%

-8.60%

15

1.27

10

15

25

54.0%

14.0%

-5.00%

-9.00%

15

1.3

20

20

50

52.0%

12.0%

-8.00%

-13.00%

15

1.6

30

25

75

51.0%

11.3%

-11.00%

-17.00%

15

1.9

40

30

100

51.0%

11.0%

-14.00%

-21.00%

15

2.2

50

35

125

51.0%

10.8%

-17.00%

-25.00%

15

2.5

<스킬 변경점> : 소비확률과 속성 저항력이 개선되었습니다.

 

 

 

사탕 뿌리기
(Candy Candy Day)

레벨

소모 CP

획득 CP

소비 확률

변경된
소비 확률

발동 확률

혼란
지속 시간

범위
반지름 (m)

제거된
부가 효과

1

10.5

2.5

90.0%

50.0%

50.5%

3.50

1.02

혼란 효과로 몬스터가 자기 자신에게 준 대미지 만큼 몬스터를 잡았을 경우 얻는 경험치가 감소함.

2

11

5.0

70.0%

30.0%

51.0%

4.00

1.04

9

14.5

7.5

63.0%

14.4%

54.5%

4.50

1.18

4

12

10.0

60.0%

20.0%

52.0%

5.00

1.08

5

12.5

12.5

58.0%

18.0%

52.5%

5.50

1.1

6

13

15.0

57.0%

16.7%

53.0%

6.00

1.12

7

13.5

17.5

56.0%

15.7%

53.5%

6.50

1.14

8

14

20.0

55.0%

15.0%

54.0%

7.00

1.16

9

14.5

22.5

54.0%

14.4%

54.5%

7.50

1.18

10

15

25.0

54.0%

14.0%

55.0%

8.00

1.2

20

20

50.0

52.0%

12.0%

60.0%

13.00

1.4

30

25

75.0

51.0%

11.3%

65.0%

18.00

1.6

40

30

100.0

51.0%

11.0%

70.0%

23.00

1.8

50

35

125.0

51.0%

10.8%

75.0%

28.00

2

<스킬 변경점> : 소비확률이 개선되었습니다.

 

 

 

슬링 돌리기
(Sling Around)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변경된
물리 대미지

명중률

범위

변경된
범위

1

21

0

-31.0%

-6.0%

0.20%

100

150

2

22

0

-29.0%

-2.0%

0.40%

100

150

3

23

0

-27.0%

2.0%

0.60%

100

150

4

24

0

-25.0%

6.0%

0.80%

100

150

5

25

0

-23.0%

10.0%

1.00%

100

150

6

26

0

-21.0%

14.0%

1.20%

100

150

7

27

0

-19.0%

18.0%

1.40%

100

150

8

28

0

-17.0%

22.0%

1.60%

100

150

9

29

0

-15.0%

26.0%

1.80%

100

150

10

30

0

-13.0%

30.0%

2.00%

100

150

20

40

0

7.0%

70.0%

4.00%

100

150

30

50

0

27.0%

110.0%

6.00%

100

150

40

60

0

47.0%

150.0%

8.00%

100

150

50

70

0

67.0%

190.0%

10.00%

100

150

<스킬 변경점> : 물리 대미지와 범위가 개선되었습니다.

 

 

 

속임수 다리 걸기
(Trick Kick)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공격력

공격 확률

반격 받을
확률

사정 거리(M)

변경된
사정 거리(M)

공격 속도

추가된
혼란 확률

추가된

지속 시간()

비고

1

10.5

0.7

1

33.00%

34%

1

2

1

50.0%

2

세미보스와 보스에게는 반격 받을 확률이 일반 몬스터에 비해 약 20% 50% 정도 증가 한다.

2

11

1.4

2

34.00%

33%

1

2

1

50.0%

2

3

11.5

2.1

3

35.00%

33%

1

2

1

50.0%

2

4

12

2.8

4

36.00%

32%

1

2

1

50.0%

2

5

12.5

3.5

5

37.00%

32%

1

2

1

50.0%

2

6

13

4.2

6

38.00%

31%

1

2

1

50.0%

2

7

13.5

4.9

7

39.00%

31%

1

2

1

50.0%

2

8

14

5.6

8

40.00%

30%

1

2

1

50.0%

2

9

14.5

6.3

9

41.00%

30%

1

2

1

50.0%

2

10

15

7.0

10

42.00%

29%

1

2

1

50.0%

2

20

20

14.0

20

52.00%

24%

1

2

1

50.0%

2

30

25

21.0

30

62.00%

19%

1

2

1

50.0%

2

40

30

28.0

40

72.00%

14%

1

2

1

50.0%

2

50

35

35.0

50

82.00%

9%

1

2

1

50.0%

2

<스킬 변경점> : 사정거리가 개선되었습니다. 혼란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무기 변신
(Weapon Changer)

레벨

소모 CP

획득 CP

증가 대미지

변경된
증가 대미지

추가된
마법 공격력

속성 공격력

변경된
속성 공격력

지속시간

부가 효과

1

16.5

0.0

2.0%

24.0%

11.0%

공주의 각 속성 저항력 * 25

공주의 각 속성 저항력 * 500

35

없음

2

18

0.0

4.0%

28.0%

12.0%

45

3

19.5

0.0

6.0%

32.0%

13.0%

55

4

21

0.0

8.0%

36.0%

14.0%

65

5

22.5

0.0

10.0%

40.0%

15.0%

75

6

24

0.0

12.0%

44.0%

16.0%

85

7

25.5

0.0

14.0%

48.0%

17.0%

95

8

27

0.0

16.0%

52.0%

18.0%

105

9

28.5

0.0

18.0%

56.0%

19.0%

115

10

30

0.0

20.0%

60.0%

20.0%

125

20

45

0.0

40.0%

100.0%

30.0%

225

30

60

0.0

60.0%

140.0%

40.0%

325

40

75

0.0

80.0%

180.0%

50.0%

425

50

90

0.0

100.0%

220.0%

60.0%

525

<스킬 변경점> : 증가 대미지와 속성 공격력이 개선되었습니다. 마법 공격력과 부가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데굴데굴 통나무
(Rumble Dumble)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공격력

이동 속도

타격 범위

추가된

타격 간격

1

31.5

2.0

3

1초당 1 미터

1.5

0.1

2

33

4.0

6

1.5

0.1

3

34.5

6.0

9

1.5

0.1

4

36

8.0

12

1.5

0.1

5

37.5

10.0

15

1.5

0.1

6

39

12.0

18

1.5

0.1

7

40.5

14.0

21

1.5

0.1

8

42

16.0

24

1.5

0.1

9

43.5

18.0

27

1.5

0.1

10

45

20.0

30

1.5

0.1

20

60

40.0

60

1.5

0.1

30

75

60.0

90

1.5

0.1

40

90

80.0

120

1.5

0.1

50

105

100.0

150

1.5

0.1

<스킬 변경점> : 1회 대미지를 주는 방식에서 일정 시간마다 통나무 주변의 적에게 대미지를 주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비만증
(Plump Gulp)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공격력

방어력 증가

변신
지속 시간

공격 속도

적 마비
확률

마비
지속 시간

공격

횟수

변경된

공격

횟수

변경된
공격 범위

1

63

0

4

22%

6

1.2

50%

0.5

1

3

150

2

66

0

8

24%

6

1.2

50%

0.5

1

3

150

3

69

0

12

26%

7

1.2

50%

0.5

1

3

150

4

72

0

16

28%

7

1.2

50%

0.5

1

3

150

5

75

0

20

30%

8

1.2

50%

0.5

1

3

150

6

78

0

24

32%

8

1.2

50%

0.5

1

3

150

7

81

0

28

34%

9

1.2

50%

0.5

1

3

150

8

84

0

32

36%

9

1.2

50%

0.5

1

3

150

9

87

0

36

38%

10

1.2

50%

0.5

1

3

150

10

90

0

40

40%

10

1.2

50%

0.5

1

3

150

20

120

0

80

60%

15

1.2

50%

0.5

1

3

150

30

150

0

120

80%

20

1.2

50%

0.5

1

3

150

40

180

0

160

100%

25

1.2

50%

0.5

1

3

150

50

210

0

200

120%

30

1.2

50%

0.5

1

3

150

<스킬 변경점> : 공격 범위가 개선되었습니다.

 

 

 

공주와 입맞춤
(Kiss of Princess)

레벨

소모 CP

획득 CP

개구리로 변할 확률(%)
(
적의 남은 체력 비율)

변신
지속 시간

변경된 변신
지속 시간

타겟 가능 체력 비율
(
보스 미만)

타겟 가능 적 캐릭터

변경된
타겟 가능

적 캐릭터

( n
레벨
이상 까지 )

재사용
가능시간()

비고

비고 (변경)

1

103

0

51.0%

11

4.03

34%

-100Lv
이하

101.5

60

적 캐릭터를 대상으로 할 경우 길드전에서만 사용 가능.
개구리로 변한 적은 공격하지 못하며 공격을 받지도 않는다.

개구리로 변한 적은 공격하지 못하며, 피격시 25%의 대미지를 추가로 받는다.

2

103

0

52.0%

11

4.06

35%

-99Lv
이하

103

59.7

3

103

0

53.0%

12

4.09

36%

-99Lv
이하

104.5

59.4

4

103

0

54.0%

12

4.12

37%

-98Lv
이하

106

59.1

5

103

0

55.0%

13

4.15

38%

-98Lv
이하

107.5

58.8

6

103

0

56.0%

13

4.18

39%

-97Lv
이하

109

58.5

7

103

0

57.0%

14

4.21

40%

-97Lv
이하

110.5

58.2

8

103

0

58.0%

14

4.24

41%

-96Lv
이하

112

57.9

9

103

0

59.0%

15

4.27

42%

-96Lv
이하

113.5

57.6

10

103

0

60.0%

15

4.3

43%

-95Lv
이하

115

57.3

20

103

0

70.0%

20

4.6

53%

-90Lv
이하

130

54.3

30

103

0

80.0%

25

4.9

63%

-85Lv
이하

145

51.3

40

103

0

90.0%

30

5.2

73%

-80Lv
이하

160

48.3

50

103

0

100.0%

35

5.5

83%

-75Lv
이하

175

45.3

<스킬 변경점> : 타겟 가능 적 캐릭터, 변신 지속 시간, 비고가 변경 되었습니다. 재사용 가능 시간이 추가되었습니다.

 

 

 

 

 

 

공주 전직스킬

 

[괴력의 여왕]

 

정확한 공격 (Accurate Attack)

<스킬 변경점> : 물리 공격의 명중률 보정치가 50% 상승하였습니다. 대상과의 거리에 비례하여 한계 대미지가 증가하였습니다.

 

 

마구마구 던지기 (Wildly Sling Swing)

마구마구 던지기
(Widly Sling Swing)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공격 횟수

변경된
공격 횟수

명중률
보정치

1

210

175

300.0%

5

7

-5%

2

213

178

306.0%

5

7

-5%

3

216

181

312.0%

5

7

-5%

4

219

184

318.0%

5

7

-5%

5

222

187

324.0%

5

7

-5%

6

225

190

330.0%

5

7

-5%

<스킬 변경점> : 마구 던지기와 같은 범위 공격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순간 연타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공격 횟수가 개선되었습니다.

 

 

골리앗 슬러터
(Goliath Slaughter)

레벨

소모 CP

변경된
소모 CP

획득 CP

변경된
획득 CP

물리
대미지

명중률
보정치

폭발
반지름(m)

추가된
넉백
거리

부가
효과

변경된
부가
효과

추가된
이동
속도

감소

비고

변경된
비고

1

320

260

250

195

550.0%

10.0%

115

50

적 방어력 50% 무시

적 방어력 50% 무시, 치명타 고정 (더블 크리티컬 가능)

90.0%

폭발 중심점으로 갈수록 대미지 증폭 최대 120%. 20%씩 효율 감소 최소 60%

폭발 중심점
으로 갈수록
대미지 증폭

최대
140%.
 
20%
씩 효율

감소 최소
80%

힘 비례 한계

대미지 추가

(
*3,
힘 최대치 4000)

2

324

264

255

198.5

560.0%

10.2%

116.3

3

328

268

260

202

570.0%

10.4%

117.6

4

332

272

265

205.5

580.0%

10.6%

118.9

5

336

276

270

209

590.0%

10.8%

120.2

6

340

280

275

212.5

600.0%

11.0%

121.5

 

<스킬 변경점> : 소모 CP, 획득 CP, 부가효과가 개선되었습니다. 비고가 변경되었습니다. 넉백, 이동 속도 감소가 추가되였습니다.

 

 

[교란의 여왕]

 

 

마법의 슬링 (Magical Sling)

<스킬 변경점> : 같은 몬스터를 공격할 경우 [병 수제비]. [병 던지기] 스킬의 최종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병 수제비 (Bottle Dap)

병 수제비
(Bottle Dap)

레벨

소모 CP

획득 CP

탄환의
속성

대미지

병 튕김
횟수

변경된
병 튕김
횟수

튕기는
범위(m)

튕기는
범위(m)

비고

1

10

40

500.0%

3.00

5.00

1.5

3.0

패시브 스킬 '마법의 슬링' 효과에 따라 대미지가 추가로 증가됨.

2

10.2

40.8

510.0%

3

10.4

41.6

520.0%

4

10.6

42.4

530.0%

5

10.8

43.2

540.0%

6

11

44

550.0%

<스킬 변경점> : 타겟 속성 저항 약화, 타겟 마법 저항력 약화,

                      속성 공격력 강화, 마법 공격력 강화를 받을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병 튕김 횟수와 튕기는 범위가 개선되었습니다.

 

 

꽃다발 축제
(Bounquet
Shower)

레벨

소모 CP

충전 CP

획득 CP

소비 확률

변경된
소비 확률

속성
저항력

변경된
속성
저항력

마법
저항력

범위
반지름(m)


저하시간

1

35

125

90

51%

10.8%

-17.00%

-25.00%

-34.00%

2.5

15

2

35.5

127.5

92

51%

10.4%

-17.30%

-25.40%

-34.60%

2.53

3

36

130

94

51%

10.3%

-17.60%

-25.80%

-35.20%

2.56

4

36.5

132.5

96

51%

10.2%

-17.90%

-26.20%

-35.80%

2.59

5

37

135

98

51%

10.2%

-18.20%

-26.60%

-36.40%

2.62

6

37.5

137.5

100

51%

10.1%

-18.50%

-27.00%

-37.00%

2.65

<스킬 변경점> : 소비 확률과 속성 저항력이 변경되었습니다.

 

 

 

즉효 물약
던져주기

(Immediate effect Potion Presentation)

레벨

소모 CP

충전 CP

타격 범위(m)

소비 확률

변경된
소비 확률

회복 수치

즉시 회복
수치

변경된
즉시 회복
수치

1

5

45

4

31%

10.8%

100%

총 회복량의 10%

총 회복량의 40%

2

5.1

45.9

4.05

31%

10.4%

101%

3

5.2

46.8

4.1

31%

10.3%

102%

4

5.3

47.7

4.15

31%

10.2%

103%

5

5.4

48.6

4.2

31%

10.2%

104%

6

5.5

49.5

4.25

31%

10.1%

105%

<스킬 변경점> : 소비확률과 즉시 회복 수치가 개선되었습니다.

 

 

 

[변신술의 여왕]

 

 

드레스 파워 (Dress Power)

<스킬 변경점> : 갑옷 기본 방어력만큼 적 모든 상태 이상 저하가 감소합니다. 변신 기술 사용 시 모든 스텟이 50% 증가합니다.

 

 

 

특수무기변신
(Special Weapon Changer)

레벨

소모 CP

충전 CP

지속 시간
(
)

증가
대미지

변경된
증가
대미지

추가된
마법
공격력

치명타

마법
치명타

속성
공격력

변경된
속성
공격력

비고

비고
(
변경)

1

91.5

0

525

100%

220.00%

60.00%

착용자의 치명타 확률 30% 증가

착용자의 마법 치명타 확률 15% 증가

공주의 각 속성 저항력 * 25

공주의 각 속성 저항력 * 500

교란의 여왕
 
패시브 스킬
'
마법의 슬링
'
 
효과에 따라

 
대미지가
추가로 증가됨

교란의 여왕
패시브 스킬

'
마법의 슬링
'
효과에 따라

대미지가

추가로 증가됨

치명타 효과는
대상 캐릭터가

갖고 있는

수치에

더해 진다
.
[
특수 무기 변신
]
상태에서

[
병 던지기
],
[
병 수제비
]
사용 시 최종

대미지

50%
상승

2

93

0

535

224.00%

61.00%

3

94.5

0

545

228.00%

62.00%

4

96

0

555

232.00%

63.00%

5

97.5

0

565

236.00%

64.00%

6

99

0

575

240.00%

65.00%

<스킬 변경점> : 증가 대미지와 속성 공격력이 상승하였습니다. 마법 공격력이 추가되었습니다. 비고가 변경되었습니다.

 

 

 

 

 

 

너도 같이 토끼 변신
(Together Rabbit Habbit)

레벨

소모 CP

충전 CP

지속시간

변경된
지속시간

(
)

지속시간 ()

재사용 가능시간

재사용 가능시간()

이동
속도

부가 효과

변경된
부가 효과

기절 범위

비고 (변경)

1

5

10

105

3

5

70

70

150%

타겟 공격에
대해
100%
회피, 마법에

공격을 받을 수

있음

토끼 상태에서
공격 받을 시

해당 공격에

대해
대미지를
입지 않으며

공격한 대상을
중심으로

일정 범위 내에

100%
기절 효과
를 일으킨다.
공격자
토끼
상태(100%)

되며 위의

효과가 발동
하면

공주의 토끼
상태가 해제
된다.
,
보스 등급
이상
의 적에게는
통하지 않는다.

1.5m

1인 대상을 토끼로 변신시킨다. 세미비스의 경우 33% 확률로 변신시킨다.

2

5

10.2

107

3.05

5

69

69

3

5

10.4

109

3.1

5

68

68

4

5

10.6

111

3.15

5

67

67

5

5

10.8

113

3.2

5

66

66

6

5

11

115

3.25

5

65

65

<스킬 변경점> : 지속시간과 재사용 가능시간을 조정하였습니다. 스킬의 부가 효과를 변경하였습니다.

 

비대증
(Roly-poly)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공격력

방어력
증가

변신
지속

시간

공격
속도

공격
횟수

변경된
공격
횟수

추가된
체력 비례
대미지

횟수

추가된
체력 비례 대미지
비율

적 마비
확률

변경된
적 마비
확률

마비
지속

시간

변경된
마비
지속

시간

공격
범위

1

210

0

200.00%

120.00%

30

1

1

3

3

500%

50%

100%

0.5

1

1.5m

2

213

0

204.00%

122.00%

30.5

3

216

0

208.00%

124.00%

31

4

219

0

212.00%

126.00%

31.5

5

222

0

216.00%

128.00%

32

6

225

0

220.00%

130.00%

32.5

<스킬 변경점> : 적 마비확률과 마비 지속시간, 공격횟수가 개선되었습니다. 체력 비례 대미지 횟수, 체력 비례 대미지 비율이 추가되었습니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다음글-목록
다음글 [PVP 시스템 안내](수정)
이전글 [2018년 5월 9일 한정판매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