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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25 [투사 밸런스 패치 안내] (수정) 등록일 2019-05-08 17:11
작성자 붉은보석 조회수 11620

 

안녕하세요. 붉은보석 입니다.

 

현재 진행 중인 밸런스 패치 내용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금일 사전 안내 드리는 밸런스 패치 직업은 [투사] 입니다.

( 아래의 패치 내역들은 개발 및 테스트 과정에서 일부 수정될 수 있습니다.)

 

 

[투사 밸런스 패치 안내]

 

※ 수정 사항

 

1. [포제션 호크] 바람 대미지 및 트리니티 - 바람 속성 공격력 최대 제한 수치가 변경되었습니다.

2. [포제션 퓨마] 획득 CP 내용을 실제 게임 내용과 동일하게 조정하였습니다.

3. [스네이크 일루젼] 획득 CP 가 변경되었습니다.

4. [호크 디섹트] 획득 CP 내용을 실제 게임 내용과 동일하게 조정하였습니다.

5. [베어 블로우] 소모 및 획득 CP 가 변경되었습니다.

6. [불스 러쉬] 소모 및 획득 CP 가 변경되었습니다. 사정거리가 변경되었습니다.

7. [퓨마 엑셀레이션] 획득 CP 내용을 실제 게임 내용과 동일하게 조정하였습니다.

8. [리썰 웨폰] 획득 CP 가 변경되었습니다.

9. [라스트 블렛] 획득 CP 내용을 실제 게임 내용과 동일하게 조정하였습니다.

10. [라스트 블렛] 물리 대미지가 변경되었습니다.

11. [히트 앤드] 획득 CP 내용을 실제 게임 내용과 동일하게 조정하였습니다.

12. [히트 앤드] 물리 대미지가 변경되었습니다.

13. [오라 익스플로젼] 획득 CP 내용을 실제 게임 내용과 동일하게 조정하였습니다.

14. [오라 익스플로젼] 물리 대미지가 변경되었습니다.

15. [해피 블로썸] 바람 속성 공격력이 변경되었습니다. 폭발 반지름을 제거 하였습니다.

16. [리플렉션] 소모 CP 가 변경되고 획득 CP 가 제거되었습니다.

17. [체인지 크라시스] 소모 CP 가 변경되었습니다.

18. [맥시멈 브레이크] 바람 대미지를 제거하고 공격 속도 및 쿨타임이 변경되었습니다.

19. [불스 하트] 최대 HP 증가율이 변경되었습니다.

20. [비전서 해독] 패시브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21. [호크 아나토마이즈] 획득 CP 내용을 실제 게임 내용과 동일하게 조정하고, 고유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22. [파이널 블렛] 획득 CP 내용을 실제 게임 내용과 동일하게 조정하였습니다.

23. [파이널 블렛] 고유 효과 내용이 제거되었습니다.

24. [데들리 웨폰] 획득 CP 및 고유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25. [오라 블래스트] 소모 CP 내용을 실제 게임 내용과 동일하게 조정하였습니다.

26. [오라 블래스트] 연타횟수가 추가되고 사정거리가 변경되었습니다.

27. [오라 블래스트] 획득 CP 및 물리 대미지, 고유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28. [스네이크 스펙터] 획득 CP 내용을 실제 게임 내용과 동일하게 조정하였습니다.

29. [맥시멈 익시드] 공격속도가 변경되고 바람 대미지가 제거되었습니다.

30. [히트 클라이맥스] 물리 대미지가 변경되었습니다.

31. [퓨마 페스티네이션] 획득 CP 내용을 실제 게임 내용과 동일하게 조정하였습니다.

32. [베어 스트로크] 소모 CP 및 획득 CP 가 변경되었습니다.

33. [비전 - 체인지 크라시스] 기존 스킬 정보로 변경되었습니다.

 

 

 

포제션 불스 (Possession bulls)

 

레벨

소모CP

획득CP

물리대미지

(%)

투기효과

절대공격력

수치증가

트리니티 효과

공격 횟수당

히트 수 증가

비고

1

0

1.3

1.5

20

2.01

투기 효과 지속 시간은

잠수 이팩트가 뜨기

전까지 지속

2

0

1.6

3

30

2.02

3

0

1.9

4.5

40

2.03

4

0

2.2

6

50

2.04

5

0

2.5

7.5

60

2.05

6

0

2.8

9

70

2.06

7

0

3.1

10.5

80

2.07

8

0

3.4

12

90

2.08

9

0

3.7

13.5

100

2.09

10

0

4

15

110

2.1

20

0

7

30

210

2.2

30

0

10

45

310

2.3

40

0

13

60

410

2.4

50

0

16

75

510

2.5

 

<스킬 변경점> : 투기 효과 지속 시간을 변경하였습니다.

트리니티 효과 공격 횟수 당 히트 수 증가는 최대 4 로 제한됩니다

 

 

포제션 호크 (Possession Hawk)

 

레벨

소모CP

획득CP

물리

대미지

(%)

바람

대미지

사정

거리

(m)

투기효과

공격횟수

증가

투기효과

공격속도

(%)

트리니티

바람 추가 대미지(%)

비고

1

11

1.5

제거

14

제거

제거

10.5

0.5

투기 효과 지속

시간은 잠수

이펙트가 뜨기

전까지 지속

2

12

2

16

11

1

3

13

2.5

18

11.5

1.5

4

14

3

20

12

2

5

15

3.5

22

12.5

2.5

6

16

4

24

13

3

7

17

4.5

26

13.5

3.5

8

18

5

28

14

4

9

19

5.5

30

14.5

4.5

10

20

6

32

15

5

20

30

11

52

20

10

30

40

16

72

25

15

40

50

21

92

30

20

50

60

26

112

35

25

 

<스킬 변경점> : 물리 대미지를 삭제하고 근접 공격으로 변경하였습니다. 바람 속성 공격력을 추가하였습니다.

투기효과 공격횟수증가공격속도로 변경하였습니다. 투기 효과 지속 시간을 변경하였습니다.

투기효과 - 공격속도는 최대 50% 로 제한됩니다.

트리니티 - 바람 추가 대미지는 최대 50% 로 제한됩니다.

 

 

포제션 베어 (Possession bear)

 

레벨

소모CP

획득CP

물리

대미지

(%)

명중률

(%)

투기효과

10초간 획득

CP 증가

투기효과

강타 확률

증가 (%)

트리니티

타격범위

(m)

타격범위

(m)

비고

1

0

1.4

1.5

제거

제거

1.05

1.01

1.5

투기 효과

지속 시간은 잠수

이팩트가 뜨기

전까지 지속

2

0

1.8

3

1.1

1.02

3

0

2.2

4.5

1.15

1.03

4

0

2.6

6

1.2

1.04

5

0

3

7.5

1.25

1.05

6

0

3.4

9

1.3

1.06

7

0

3.8

10.5

1.35

1.07

8

0

4.2

12

1.4

1.08

9

0

4.6

13.5

1.45

1.09

10

0

5

15

1.5

1.1

20

0

9

30

2

1.2

30

0

13

45

2.5

1.3

40

0

17

60

3

1.4

50

0

21

75

3.5

1.5

 

<스킬 변경점> : 전방 범위 공격으로 변경하였습니다. 투기효과 – 10초간 획득 CP 증가강타 확률 증가로 변경하였습니다.

명중률을 삭제 하고 투기 효과 지속 시간을 변경 하였습니다.

투기효과 강타 확률 증가는 최대 5% 로 제한됩니다.

트리니티 - 타격범위는 최대 3 으로 제한됩니다.

 

 

포제션 스네이크 (Possession snake)

 

레벨

소모CP

획득CP

물리

대미지

(%)

CP

감소

마비

확률

(%)

투기효과

쿨타임감소

(%)

투기효과

CP증가

트리니티

소모 CP비례

고정대미지 배수

비고

1

0

1.4

1.5

5.1

제거

제거

1.5

10.1

투기 효과

지속 시간은 잠수

이팩트가 뜨기

전까지 지속

2

0

1.8

3

5.2

2

10.2

3

0

2.2

4.5

5.3

2.5

10.3

4

0

2.6

6

5.4

3

10.4

5

0

3

7.5

5.5

3.5

10.5

6

0

3.4

9

5.6

4

10.6

7

0

3.8

10.5

5.7

4.5

10.7

8

0

4.2

12

5.8

5

10.8

9

0

4.6

13.5

5.9

5.5

10.9

10

0

5

15

6

6

11

20

0

9

30

7

11

12

30

0

13

45

8

16

13

40

0

17

60

9

21

14

50

0

21

75

10

26

15

 

<스킬 변경점> : CP 감소를 추가하고, 마비 확률을 삭제 하였습니다.

투기효과 쿨타임감소 획득 CP 증가로 변경하고, 투기 효과 지속시간을 변경하였습니다.

CP 감소는 최대 12 로 제한되며, 트리니티 소모 CP비례 고정 대미지는 최대 20 으로 제한됩니다.

 

 

포제션 퓨마 (Possession puma)

 

레벨

소모CP

획득CP

물리

대미지

(%)

투기효과

크리티컬 증가량

(%)

타격

횟수

비고

1

10.5

1.7

1

10.5

2

투기 효과 지속

시간은 잠수

이펙트가 뜨기

전까지 지속

2

11

3.4

2

11

3

11.5

5.1

3

11.5

4

12

6.8

4

12

5

12.5

8.5

5

12.5

6

13

10.2

6

13

7

13.5

11.9

7

13.5

8

14

13.6

8

14

9

14.5

15.3

9

14.5

10

15

17

10

15

20

20

34

20

20

30

25

51

30

14

40

30

68

40

20

50

35

85

50

35

 

<스킬 변경점> : 타격 횟수를 추가하고, 투기 효과 지속 시간을 변경하였습니다.

 

 

스네이크 일루젼 (Snake Illusion)

 

레벨

소모CP

획득CP

변경된

획득CP

분신

대미지

(%)

추가

대미지

(%)

분신

공격

횟수

물리

대미지

(%)

사정거리

(m)

변경된

사정거리

(m)

비고

1

11.5

-10.1

6

제거

제거

제거

43

4

2

10초간 사용되는

[라스트 블렛][히트 앤드]

[오라 익스플로전]

[해피 블로썸][리썰 웨폰]

추가 대미지

 

10초간 사용되는

[리썰 웨폰] 지속 시간 증가

 

제거

2

13

-10.2

7

46

3

14.5

-10.3

8

49

4

16

-10.4

9

52

5

17.5

-10.5

10

55

6

19

-10.6

11

58

7

20.5

-10.7

12

61

8

22

-10.8

13

64

9

23.5

-10.9

14

67

10

25

-11

15

70

20

40

-12

25

100

30

55

-13

35

130

40

70

-14

45

160

50

85

-15

55

190

 

<스킬 변경점> : 분신 대미지 / 추가 대미지 / 분신 공격 횟수를 삭제 하였습니다.

                투사 앞으로 끌어오기를 추가하고, 사거리를 4에서 2로 변경하였습니다.

 

 

호크 디섹트 (Hawk Dissect)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추가

대미지

(%)

이동

속도

저하

공격

횟수

타격

범위

(m)

모든

원소

저항력

저하

변경된

모든

원소

저항력

저하

방어력

감소

수치

(%)

지속

시간

비고

1

26.2

1

-32.5

2

제거

제거

3

2.04

-5.5

-10.1

-10.1

10

10초간 사용되는

[라스트 블렛][히트 앤드]

[오라 익스플로전]

[해피 블로썸][리썰 웨폰]

추가 대미지

 

10초간 사용되는

[리썰 웨폰] 지속 시간 증가

 

폭발의 기준은

자신으로 한다

2

27.4

2

-30

4

2.06

-6

-10.2

-10.2

3

28.6

3

-27.5

6

2.08

-6.5

-10.3

-10.3

4

29.8

4

-25

8

2.1

-7

-10.4

-10.4

5

31

5

-22.5

10

2.12

-7.5

-10.5

-10.5

6

32.2

6

-20

12

2.14

-8

-10.6

-10.6

7

33.4

7

-17.5

14

2.16

-8.5

-10.7

-10.7

8

34.6

8

-15

16

2.18

-9

-10.8

-10.8

9

35.8

9

-12.5

18

2.2

-9.5

-10.9

-10.9

10

37

10

-10

20

2.22

-10

-11

-11

20

49

20

15

40

2.42

-15

-12

-12

30

61

30

40

60

2.62

-20

-13

-13

40

73

40

65

80

2.82

-25

-14

-14

50

85

50

90

100

3.02

-30

-15

-15

 

<스킬 변경점> : 물리 대미지를 상향하였으며, 추가 대미지와 이동속도 저하를 삭제 하였습니다.

공격 횟수 3회를 추가 하였으며, 범위 공격으로 변경 하여 투사 기준으로 원형 범위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타격 범위는 최대 3 으로 제한됩니다.

원소 저항력 저하를 조정하였으며, 방어력 감소를 추가 하였습니다.

 

 

베어 블로우 (Bear Blow)

 

레벨

소모

CP

변경된

소모

CP

획득

CP

변경된

획득

CP

물리

대미지

(%)

추가

대미지

(%)

녹백

확률

녹백

확률

(길드전)

녹백

거리

(M)

이동

속도

저하

(%)

비고

1

32

43

-29

2

53

제거

52

11

1.53

-25.5

10초간 사용되는

[라스트 블렛][히트 앤드]

[오라 익스플로전]

[해피 블로썸][리썰 웨폰]

추가 대미지

 

10초간 사용되는

[리썰 웨폰] 지속 시간 증가

 

제거

2

34

46

-28

4

56

54

11

1.56

-26

3

36

49

-27

6

59

56

12

1.59

-26.5

4

38

52

-26

8

62

58

12

1.62

-27

5

40

55

-25

10

65

60

13

1.65

-27.5

6

42

58

-24

12

68

62

13

1.68

-28

7

44

61

-23

14

71

64

14

1.71

-28.5

8

46

64

-22

16

74

66

14

1.74

-29

9

48

67

-21

18

77

68

15

1.77

-29.5

10

50

70

-20

20

80

70

15

1.8

-30

20

70

100

-10

40

110

90

20

2.1

-35

30

90

130

0

60

140

110

25

2.4

-40

40

110

160

10

80

170

130

30

2.7

-45

50

130

190

20

100

200

150

35

3

-50

 

<스킬 변경점> : 추가 대미지를 삭제 하였습니다.

 

 

불스 러쉬 (Bull`s Rush)

 

레벨

소모

CP

변경된

소모

CP

획득

CP

변경된

획득

CP

물리

대미지

(%)

추가

대미지

(%)

사정

거리

(m)

변경된

사정

거리

(m)

1초간

마비

확률

(m)

비고

1

21

52

-19

21

23.5

제거

3.02

6

제거

10초간 사용되는

[라스트 블렛][히트 앤드]

[오라 익스플로전]

[해피 블로썸][리썰 웨폰]

추가 대미지

 

10초간 사용되는

[리썰 웨폰] 지속 시간

증가

 

제거

2

22

54

-18

22

27

3.04

3

23

56

-17

23

30.5

3.06

4

24

58

-16

24

34

3.08

5

25

60

-15

25

37.5

3.1

6

26

62

-14

26

41

3.12

7

27

64

-13

27

44.5

3.14

8

28

66

-12

28

48

3.16

9

29

68

-11

29

51.5

3.18

10

30

70

-10

30

55

3.2

20

40

90

0

40

90

3.4

30

50

110

10

50

125

3.6

40

60

130

20

60

160

3.8

50

70

150

30

70

195

4

 

<스킬 변경점> : 충전 CP / 획득 CP 추가 대미지를 삭제 하였습니다.

사정거리를 변경하였습니다.

공격 횟수 3를 추가 하였으며, 마비 확률을 삭제 하였습니다.

 

 

퓨마 엑셀레이션 (Puma Acceleration)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추가

대미지

(%)

공격

횟수

명중률

(%)

방어력

하락

수치

(%)

사정

거리

출혈

피해량

(%)

지속

시간

비고

1

63.5

13

-37

2.5

제거

3.06

제거

제거

4m

10.3

3

10초간 사용되는 [라스트 블렛]

[히트 앤드][오라 익스플로전]

[해피 블로썸][리썰 웨폰]

추가 대미지

 

10초간 사용되는

[리썰 웨폰] 지속 시간 증가

 

출혈 피해량은 입힌 대미지에 비례,

틱 시간 1, 출혈이 남아있는데

새로운 출혈이 걸린 경우 기존의

출혈을 제거하고

새로운 출혈을 적용

2

67

16

-34

4

3.12

10.6

3

70.5

19

-31

5.5

3.18

10.9

4

74

22

-28

7

3.24

11.2

5

77.5

25

-25

8.5

3.3

11.5

6

81

28

-22

10

3.86

11.8

7

84.5

31

-19

11.5

3.42

12.1

8

88

34

-16

13

3.48

12.4

9

91.5

37

-13

14.5

3.54

12.7

10

95

40

-10

16

3.6

13

20

130

70

20

31

4.2

16

30

165

100

50

46

4.8

19

40

200

130

80

61

5.4

22

50

235

160

110

76

6

25

 

<스킬 변경점> : 적 뒤로 순간 이동하며, 출혈 효과를 추가 하였습니다.

물리 대미지를 변경하였으며, 추가 대미지 / 명중률 / 방어력 하락 수치를 삭제 하였습니다.

출혈 피해량은 최대 30% 로 제한됩니다.                               

 

 

리썰 웨폰 (Lethal Weapon)

 

레벨

소모

CP

변경된

소모

CP

획득

CP

변경된

획득

CP

물리

대미지

(%)

강타

확률

증가

(%)

무기

최대

대미지

증가

쿨타임

()

지속

시간

()

변경된

지속

시간

()

비고

1

64

43

-53

22

103

제거

5.2

제거

5

10

지속 시간 동안

무기 대미지가

항상 최고로 유지

2

68

46

-56

24

106

5.4

3

72

49

-59

26

109

5.6

4

76

52

-62

28

112

5.8

5

80

55

-65

30

115

6

6

84

58

-68

32

118

6.2

7

88

61

-71

34

121

6.4

8

92

64

-74

36

124

6.6

9

96

67

-77

38

127

6.8

10

100

70

-80

40

130

7

20

140

100

-110

60

160

9

30

180

130

-140

80

190

11

40

220

160

-170

100

220

13

50

260

190

-200

120

250

15

 

<스킬 변경점> : 강타 확률 증가와 쿨타임을 삭제 하였으며, 지속 시간을 증가 하였습니다.

무기 최대 대미지 증가는 최대 20 으로 제한됩니다.

 

 

라스트 블렛 (Last Bullet)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공격

횟수

분신

공격

범위

(반지름

m)

쿨타임

1

63.5

12.5

-38.4

-4

5.1

2.15

자신을

중심으로

2m

5

2

67

15

-36.8

-0.9

5.2

2.3

3

70.5

17.5

-35.2

2.2

5.3

2.45

4

74

20

-33.6

5.3

5.4

2.6

5

77.5

22.5

-32

8.4

5.5

2.75

6

81

25

-30.4

11.5

5.6

2.9

7

84.5

27.5

-28.8

14.6

5.7

3.05

8

88

30

-27.2

17.7

5.8

3.2

9

91.5

32.5

-25.6

20.8

5.9

3.35

10

95

35

-24

23.9

6

3.5

20

130

60

-8

54.9

7

5

30

165

85

8

85.9

8

6.5

40

200

110

24

116.9

9

8

50

235

135

40

146.9

10

9.5

 

<스킬 변경점> : 물리 대미지를 증가 하였습니다.

 

 

히트 앤드 (Hit End)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공격

횟수

1

53.5

13

-17.5

-2

5.1

2

57

16

-15

2

5.2

3

60.5

19

-12.5

6

5.3

4

64

22

-10

10

5.4

5

67.5

25

-7.5

14

5.5

6

71

28

-5

18

5.6

7

74.5

31

-2.5

22

5.7

8

78

34

0

26

5.8

9

81.5

37

2.5

30

5.9

10

85

40

5

34

6

20

120

70

30

74

7

30

155

100

55

114

8

40

190

130

80

154

9

50

225

160

105

194

10

 

<스킬 변경점> : 물리 대미지를 증가 하였습니다.

 

 

오라 익스플로젼 (Aura Explosion)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발사

횟수

사정

거리

(m)

변경된

사정

거리

(m)

1

103

7.5

-48.2

-5

7.1

3.55

2m

2

106

10

-46.4

-1.7

7.2

3.6

3

109

12.5

-44.6

1.6

7.3

3.65

4

112

15

-42.8

4.9

7.4

3.7

5

115

17.5

-41

8.2

7.5

3.75

6

118

20

-39.2

11.5

7.6

3.8

7

121

22.5

-37.4

14.8

7.7

3.85

8

124

25

-35.6

18.1

7.8

3.9

9

127

27.5

-33.8

21.4

7.9

3.95

10

130

30

-32

24.7

8

4

20

160

55

-14

57.7

9

4.5

30

190

80

4

90.7

10

5

40

220

105

22

123.7

11

5.5

50

250

130

40

156.7

12

6

 

<스킬 변경점> : 물리 대미지를 증가 하였습니다.

                사정 거리를 변경 하였으며, 최소 사정거리를 삭제 하였습니다.

                발사 횟수는 최대 12 로 제한 됩니다.

 

 

해피 블로썸 (Happy Blossom)

 

레벨

소모

CP

변경된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

바람 속성

공격력 =

무기 대미지

* X (%)

폭발

반지름

(m)

발동

확률

3초간

마비

확률

1

74

51

제거

제거

40.5

제거

10%

제거

2

78

52

41

3

82

53

41.5

4

86

54

42

5

90

55

42.5

6

94

56

43

7

98

57

43.5

8

102

58

44

9

106

59

44.5

10

110

60

45

20

150

70

50

30

190

80

55

40

230

90

60

50

270

100

65

 

<스킬 변경점> : 리액션으로 변경 하였으며, 소모 CP변경 하였습니다.

                충전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를 삭제하고, 바람 속성 공격력을 추가 하였습니다.

                발동 확률을 추가 하였으며, 마비 확률을 삭제 하였습니다.

 

 

콘센트레이션 (Concentration)

 

레벨

소모

CP

변경된

소모

CP

획득

CP

명중률

캐스팅

시간

1

1

0

15.5

제거

0.1

2

1

0

16

3

1

0

16.5

4

1

0

17

5

1

0

17.5

6

1

0

18

7

1

0

18.5

8

1

0

19

9

1

0

19.5

10

1

0

20

20

1

0

25

30

1

0

30

40

1

0

35

50

1

0

40

 

<스킬 변경점> : 액티브로 변경 하였습니다.

                소모 CP 를 변경하고, 충전 CP 를 추가 하였습니다.

                캐스팅 시간을 추가 하였습니다.

 

 

리플렉션 (Reflection)

 

레벨

소모

CP

변경된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감소

(%)

모든

마법

속성

저항

(%)

발동

확률

(%)

변경된

발동

확률

(%)

3초간

공격

속도

바람

피해

반사

대미지

비고

1

3.2

41

제거

제거

10.2

11

10.1

제거

51

감소되지 전의

마법 대미지를 기준으로

피해량 측정, 반사 피해

유형은 바람 대미지

2

3.4

42

10.4

11

10.2

52

3

3.6

43

10.6

12

10.3

53

4

3.8

44

10.8

12

10.4

54

5

4

45

11

13

10.5

55

6

4.2

46

11.2

13

10.6

56

7

4.4

47

11.4

14

10.7

57

8

4.6

48

11.6

14

10.8

58

9

4.8

49

11.8

15

10.9

59

10

5

50

12

15

11

60

20

7

60

14

20

12

70

30

9

70

16

25

13

80

40

11

80

18

30

14

90

50

13

90

20

35

15

100

 

<스킬 변경점> : 물리 대미지 감소를 삭제 하였으며, 모든 마법 속성 저항을 추가 하였습니다.

발동 확률을 변경하였으며, 피해 반사를 추가 하였습니다.

모든 마법 속성 저항은 최대 30% 로 제한되며, 발동 확률은 최대 20% 로 제한 됩니다

 

 

체인지 크라시스 (Change Crisis)

 

레벨

소모

CP

변경된

소모

CP

발동

확률

(%)

변경된

발동

확률

(%)

명중률

증가

(%)

명중률

증가

지속시간

()

이동

속도

증가

1

5.5

41

15

10.3

15.3

3

제거

2

6

42

16

10.6

15.6

3

6.5

43

16

10.9

15.9

4

7

44

17

11.2

16.2

5

7.5

45

17

11.5

16.5

6

8

46

17

11.8

16.8

7

8.5

47

18

12.1

17.1

8

9

48

18

12.4

17.4

9

9.5

49

19

12.7

17.7

10

10

50

19

13

18

20

15

60

23

16

21

30

20

70

27

19

24

40

25

80

31

22

27

50

30

90

35

25

30

 

<스킬 변경점> : 이동 속도 증가를 삭제하고, 명중률 증가를 추가 하였습니다.

발동 확률은 최대 30% 로 제한 됩니다

 

 

실드 브레이킹 (Shield Breaking)

 

레벨

소모

CP

블로킹

무효

발동확률

블로킹

발동확률

감소

(%)

블로킹

확률감소 지속시간

()

1

21

11

10.1

3

2

22

11

10.2

3

23

12

10.3

4

24

12

10.4

5

25

13

10.5

6

26

14

10.6

7

27

14

10.7

8

28

15

10.8

9

29

15

10.9

10

30

16

11

20

40

22

12

30

50

28

13

40

60

34

14

50

70

40

15

 

<스킬 변경점> : 블로킹 확률 감소 효과를 추가 하고, 블로킹 확률 감소 효과 지속 시간을 표기 하였습니다.

블로킹 확률 감소 효과는 무효가 발동된 뒤 적용되며, 최대 20% 로 제한 됩니다.

 

 

맥시멈 브레이크 (Maximum Brake)

 

레벨

소모

CP

획득

CP

공격

속도

(%)

변경된

공격

속도

(%)

방어

(%)

명중

(%)

회피

(%)

바람

대미지

이동

속도

(%)

캐스팅

속도

()

변경된

캐스팅

속도

()

지속

시간

()

변경된

지속

시간

()

타임

()

변경된

쿨타임

()

비고

1

54

-54

5

51

제거

제거

제거

53

21

0.9

0.1

3

10

180

90

지속시간 동안

무기 최대

대미지가

항상 유지된다

 

피해를 입힌

적에게 투기가

날아가

추가 피해를

입힌다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힌다.

2

58

-58

5

52

56

22

0.9

3

62

-62

6

53

59

23

0.8

4

66

-66

6

54

62

24

0.8

5

70

-70

6

55

65

25

0.8

6

74

-74

6

56

68

26

0.8

7

78

-78

6

57

71

27

0.8

8

82

-82

7

58

74

28

0.8

9

86

-86

7

59

77

29

0.7

10

90

-90

7

60

80

30

0.7

20

130

-130

9

70

110

40

0.6

30

170

-170

11

80

140

50

0.4

40

210

-210

13

90

170

60

0.2

50

250

-250

15

100

200

70

0.1

 

<스킬 변경점> : 공격 속도를 변경하고, 방어력/명중률/회피율을 삭제 하였습니다.

바람 대미지를 추가하고, 캐스팅 속도를 변경 하였습니다.

지속 시간과 쿨타임을 변경 하였습니다.

지속 시간은 최대 10 으로 제한되며, 쿨타임은 최대 90 으로 제한 됩니다.

 

 

퓨마 스탭 (Puma`s Step)

 

레벨

집중력

증가

(%)

이동속도

증가

(%)

1

11

30.3

2

12

30.6

3

13

30.9

4

14

31.2

5

15

31.5

6

16

31.8

7

17

32.1

8

18

32.4

9

19

32.7

10

20

33

20

30

36

30

40

39

40

50

42

50

60

45

 

<스킬 변경점> : 이동 속도 증가를 추가하였습니다.

이동 속도 증가는 최대 60% 로 제한 됩니다.

 

 

스네이크 스킨 (Snake`s Skin)

 

레벨

이상계

저항력

(%)

모든 이상

저항력

(%)

1

11

5.1

2

12

5.2

3

13

5.3

4

14

5.4

5

15

5.5

6

16

5.6

7

17

5.7

8

18

5.8

9

19

5.9

10

20

6

20

30

7

30

40

8

40

50

9

50

60

10

 

<스킬 변경점> : 이상계 저항력모든 이상 저항력으로 변경 하였습니다.

모든 이상 저항력은 최대 20% 로 제한 됩니다.

 

 

불스 하트 (Bull`s Heart)

 

레벨

최대 HP

증가율

최대 HP

증가율

(%)

1

125

11

2

150

12

3

175

13

4

200

14

5

225

15

6

250

16

7

275

17

8

300

18

9

325

19

10

350

20

20

600

30

30

850

40

40

1100

50

50

1350

60

 

<스킬 변경점> : 최대 HP 증가율을 고정 수치에서 퍼센트 수치로 변경 하였습니다.

최대 HP 증가율은 최대 100% 로 제한 됩니다.

 

 

호크 아이 (Hawk eye)

 

레벨

사거리

(m)

치명타

확률 증가

(%)

1

0.32

5.1

2

0.64

5.2

3

0.96

5.3

4

1.28

5.4

5

1.6

5.5

6

1.92

5.6

7

2.24

5.7

8

2.56

5.8

9

2.88

5.9

10

3.2

6

20

6.4

7

30

9.6

8

40

12.8

9

50

16

10

 

<스킬 변경점> : 치명타 확률 증가를 추가 하였습니다.

사거리는 최대 32 로 제한 되며, 치명타 확률 증가는 최대 15% 로 제한 됩니다.

 

 

페이탈 블로우 (Fatal Blow)

 

레벨

페이탈

블로우

확률

(%)

1

1.1

2

1.2

3

1.3

4

1.4

5

1.5

6

1.6

7

1.7

8

1.8

9

1.9

10

2

20

3

30

4

40

5

50

6

 

<스킬 변경점> : 페이탈 블로우 확률은 최대 10% 로 제한 됩니다.

 

 

 

--------------------------------------------------------------------------------------------------------------------------------

 

< 스타일리시 어태커 >

 

 

비전서 해독 (The Secret Book Dechipher)

 

레벨

패시브 효과

변경된 패시브 효과

비고

1

스킬 사용 후 2초 이내에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최종 대미지가 5%씩 증가

(최대 5중첩)

전직 스킬 간의 콤보를 생성한다.

콤보의 정수로 추가적인 효과를 얻는다.

 

[라스트 블렛], [파이널 블렛] 타격범위 1.5m증가

[리썰 웨폰], [데들리 웨폰] 연타횟수 3타 증가

전체 대미지 30%증가

[호크 아나토마이즈]를 사용 후

버프를 획득한다.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스킬 변경점> : 다른 스킬을 사용하면 최종 대미지가 증가하는 특정 스킬 강화, 최종 대미지 증가 효과로 변경 하였습니다.

 

 

호크 아나토마이즈 (Hawk Anatomize)

 

레벨

소모

CP

변경된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추가

대미지

(%)

이동

속도

저하

히트

횟수

타격

범위

(m)

모든

원소

저항력

저하

(%)

변경된

모든

원소

저항력

저하

(%)

방어력

감소

수치

(%)

비고

1

85

100

65

90

75.5

제거

제거

3

3.02

-30

-15

-15

폭발의 기준은 자신으로 한다.

 

적을 타격한 횟수만큼 비전서

해독의 포스를 쌓는다.

최대 포스를 넘지 않는다.

2

86.2

101.5

66.3

92.5

77

3.04

-30.5

-15.1

-15.1

3

87.4

103

67.6

95

78.5

3.06

-31

-15.2

-15.2

4

88.6

104.5

68.9

97.5

80

3.08

-31.5

-15.3

-15.3

5

89.8

106

70.2

100

81.5

3.1

-32

-15.4

-15.4

6

91

107.5

71.5

102.5

83

3.12

-32.5

-15.5

-15.5

7

92.2

109

72.8

105

84.5

3.14

-33

-15.6

-15.6

8

93.4

110.5

74.1

107.5

86

3.16

-33.5

-15.7

-15.7

9

94.6

112

75.4

110

87.5

3.18

-34

-15.8

-15.8

10

95.8

113.5

76.7

112.5

89

3.2

-34.5

-15.9

-15.9

20

107.8

128.5

89.7

137.5

104

3.4

-39.5

-16.9

-16.9

30

119.8

143.5

102.7

162.5

119

3.6

-44.5

-17.9

-17.9

40

131.8

158.5

115.7

187.5

134

3.8

-49.5

-18.9

-18.9

50

143.8

173.5

128.7

212.5

149

4

-54.5

-19.9

-19.9

 

<스킬 변경점> : 비전서 해독의 효과를 발동시키는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타격 범위는 최대 4 로 제한되며, 모든 원소 저항력 저하방어력 감소 수치 최대 30% 로 제한 됩니다.

 

 

파이널 블렛 (Final Bullet)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공격

횟수

분신

공격

범위

반지름

(m)

공격

속도

보정

쿨타임

비고

1

235

150

40

147.9

10

8

자신을

중심

으로

2.5m

36%

5

포스를 소모하면

쿨타임 미적용

 

포스 소모 1개 당

분신 수 증가

(Max치를 무시하고 적용)

 

[호크 아나토마이즈] 디버프에

걸린 적을 우선으로 타게팅

2

238.5

152.5

40.5

151

10.1

3

242

155

41

154.1

10.2

4

245.5

157.5

41.5

157.2

10.3

5

249

160

42

160.3

10.4

6

252.5

162.5

42.5

163.4

10.5

7

256

165

43

166.5

10.6

8

259.5

167.5

43.5

169.6

10.7

9

263

170

44

172.7

10.8

10

266.5

172.5

44.5

175.8

10.9

20

301.5

197.5

49.5

206.8

11.9

30

336.5

222.5

54.5

237.8

12.9

40

371.5

247.5

59.5

268.8

13.9

50

406.5

272.5

64.5

299.8

14.9

 

<스킬 변경점> : 고유 효과를 추가 하였습니다. 범위 증가를 추가 하였습니다.

물리 대미지가 증가 하였습니다.

 

 

데들리 웨폰 (Deadly Weapon)

 

레벨

소모

CP

변경된

소모

CP

획득

CP

변경된

획득

CP

물리

대미지

(%)

강타

확률

증가

(%)

무기

최대

대미지

증가

추가 물리 대미지 =

스킬 대미지

* X

지속

시간

변경된

지속

시간

타임

공격

속도

보정

비고

1

260

190

-200

120

250

제거

15

제거

5

10

제거

제거

지속 시간 동안

무기 대미지가

항상 최고로 유지,

 

[비전서 해독] 추가 효과 :

최종 대미지 5% 증가

2

264

193

-203

122

253

15.2

3

268

196

-206

124

256

15.4

4

272

199

-209

126

259

15.6

5

276

202

-212

128

262

15.8

6

280

205

-215

130

265

16

7

284

208

-218

132

268

16.2

8

288

211

-221

134

271

16.4

9

292

214

-224

136

274

16.6

10

296

217

-227

138

277

16.8

20

336

247

-257

158

307

18.8

30

376

277

-287

178

337

20.8

40

416

307

-317

198

367

22.8

50

456

337

-347

218

397

24.8

 

<스킬 변경점> : 강타 확률 증가 쿨타임을 삭제 하였습니다.

                지속 시간을 증가하고 추가 물리 대미지포스 버프 추가 효과로 변경 하였습니다.

                공격 속도 보정을 삭제 하였습니다.

 

 

--------------------------------------------------------------------------------------------------------------------------------

 

< 레이지 어사일런트 >

 

 

오버 히트 (Over Hit)

 

레벨

패시브 효과

변경된

패시브 효과

1

모든 스킬의 강타 확률이

10% 증가

투기를 6회 방출 할 때 마다

물리 대미지를 입히는

거대한 투기를 추가로 발사한다.

 

오라 블래스트 기준 400% 강화된

투기를 방출 (한계 대미지 무시)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스킬 변경점> : 강타 확률 중가 효과에서 투기 방출 6회 시 추가 투기 방출로 변경 하였습니다

 

 

오라 블래스트 (Aura Blast)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발사

횟수

최대 공격

대상

타격

범위

(m)

연타

횟수

()

사정

거리

(m)

변경된

사정

거리

(m)

공격

속도

공격

속도

(%)

비고

1

51

16

40

200

제거

제거

1.05

3

4

6

무기

속도

*

400%

51

채널링 스킬로 변경,

목적지에 지속적으로 투기를

방출, 사용대상 목적지로 변경

 

1회 방출마다 cp를 소모하고

범위에 피해를 입힘, CP가 부족하면 자동으로 스킬이 취소됨.

 

유저의 공격 속도에 영향을

받음

2

54

18

41.8

203

1.1

4.05

52

3

57

20

43.6

206

1.15

4.1

53

4

60

22

45.4

209

1.2

4.15

54

5

63

24

47.2

212

1.25

4.2

55

6

66

26

49

215

1.3

4.25

56

7

69

28

50.8

218

1.35

4.3

57

8

72

30

52.6

221

1.4

4.35

58

9

75

32

54.4

224

1.45

4.4

59

10

78

34

56.2

227

1.5

4.45

60

20

108

54

74.2

257

2

4.95

70

30

138

74

92.2

287

2.5

5.45

80

40

168

94

110.2

317

3

5.95

90

50

198

114

128.2

347

3

6

100

 

<스킬 변경점> : 채널링 스킬로 변경 하였습니다.

                타격 범위는 최대 3m 로 제한 됩니다.

 

 

스네이크 스펙터 (Snake Specter)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분신

대미지

(%)

추가

대미지

(%)

분신

공격

횟수

사정

거리

(m)

변경된

사정

거리

(m)

모이는

타격

범위

(m)

경직

확률

(%)

비고

1

85

50

100

190

제거

제거

제거

6m

2.05

2.1

100

10초간 사용되는 [라스트 블렛]

[히트 앤드][오라 익스플로전]

[해피 블로썸][리썰 웨폰]

추가 대미지

 

10초간 사용되는

[리썰 웨폰] 지속 시간 증가

 

제거

2

86.5

51

100

193

2.1

2.2

101

3

88

52

100

196

2.15

2.3

102

4

89.5

53

100

199

2.2

2.4

103

5

91

54

100

202

2.25

2.5

104

6

92.5

55

100

205

2.3

2.6

105

7

94

56

100

208

2.35

2.7

106

8

95.5

57

100

211

2.4

2.8

107

9

97

58

100

214

2.45

2.9

108

10

98.5

59

100

217

2.5

3

109

20

113.5

69

100

247

3

3

119

30

128.5

79

100

277

3.5

3

129

40

143.5

89

100

307

4

3

139

50

158.5

99

100

337

4.5

3

149

 

<스킬 변경점> : 대상 타겟을 기준으로 반지름 길이 만큼 범위 안의 몹을 대상 타겟 중심으로 모으며, 모인 대상을 속박합니다.

                사거리를 변경하고, 물리 대미지를 증가 하였습니다.

                분신 대미지 / 추가 대미지 / 분신 공격 횟수를 삭제 하였습니다.

                사정 거리는 최대 6m , 모이는 타격 범위는 최대 3m , 속박 확률은 최대 150% 로 제한 됩니다.

 

 

맥시멈 익시드 (Maximum Exceed)

 

레벨

소모

CP

획득

CP

공격

속도

(%)

변경된

공격

속도

(%)

방어

(%)

명중

(%)

회피

(%)

바람

대미지

이동

속도

(%)

캐스팅

속도

()

변경된

캐스팅

속도

()

지속

시간

()

변경된

지속

시간

()

타임

()

변경된

쿨타임

()

비고

1

250

-250

15

101

제거

제거

제거

200

70

1

0.1

175

10

180

90

피해를 입힌

적에게 투기가

날아가 추가

피해를 입힌다.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힌다.

 

추가 피해를

입히는 투사체를

[오라 블래스트]

로 취급한다.

2

254

-254

15.2

102

203

71

3

258

-258

15.4

103

206

72

4

262

-262

15.6

104

209

73

5

266

-266

15.8

105

212

74

6

270

-270

16

106

215

75

7

274

-274

16.2

107

218

76

8

278

-278

16.4

108

221

77

9

282

-282

16.6

109

224

78

10

286

-286

16.8

110

227

79

20

326

-326

18.8

120

257

89

30

366

-366

20.8

130

287

99

40

406

-406

22.8

140

317

109

50

446

-446

24.8

150

347

119

 

<스킬 변경점> : 공격 속도를 변경하고, 방어력/명중률/회피율을 삭제 하였습니다.

바람 대미지를 추가하고, 캐스팅 속도를 변경 하였습니다.

지속 시간과 쿨타임을 변경 하였습니다.

 

 

--------------------------------------------------------------------------------------------------------------------------------

 

 

< 앱소버 오브 토테미즘 >

 

 

삼위일체 (The Trinity)

 

레벨

패시브 효과

변경된 패시브 효과

비고

1

포제션 스킬의 부가효과가

최대 3개 까지 중첩됨.

3개 중첩 시 투지 효과가 발동

되고 전투 상태가 유지되는 한

포제션 스킬과 투지 효과가

해제되지 않음

패시브 효과 발동시 공격력

회피율이 30초간 50% 증가함.

이 효과는 삼위일체 스킬이

발동 중일 때 포제션 스킬

사용 시 재발동 됨

포제션의 투기효과를 3개까지 중첩 가능해짐.

각각의 포제션은 다른 효과를 가짐

 

[포제션 불스] : [히트 클라이맥스]가 한 번 공격에 2회 타격 함

(총 타격 수는 동일)

[포제션 호크] : [히트 클라이맥스]에 물리 비례 바람 피해 적용

(피해량은 [포제션 호크] 레벨에 영향을 받음)

[포제션 베어] : [히트 클라이맥스]가 범위를 가짐

(피해 범위는 [포제션 베어] 레벨에 영향을 받음)

[포제션 스네이크] : 감소된 CP에 비례해서 고정 대미지를 준다.

([포제션 스네이크] 레벨에 영향을 받음)

[포제션 퓨마] : 출혈이 걸려있는 대상을 [히트 클라이맥스]로 공격하면

출혈 지속 시간이 초기화 된다.

기존 효과도 적용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스킬 변경점> : 포제션에 따른 효과를 추가 하였습니다.

 

 

히트 클라이맥스 (Hit Climax)

 

레벨

소모

CP

충전

CP

물리

대미지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바람

대미지

공격

횟수

크리티컬

추가확률

(%)

비고

1

225

160

130

194

14

10

10%

삼위일체로 강화 할 수 있음

2

228.5

163

132.5

198

16

10.1

3

232

166

135

202

18

10.2

4

235.5

169

137.5

206

20

10.3

5

239

172

140

210

22

10.4

6

242.5

175

142.5

214

24

10.5

7

246

178

145

218

26

10.6

8

249.5

181

147.5

222

28

10.7

9

253

184

150

226

30

10.8

10

256.5

187

152.5

230

32

10.9

20

291.5

217

177.5

270

52

11.9

30

326.5

247

202.5

310

72

12.9

40

361.5

277

227.5

350

92

13.9

50

396.5

307

252.5

390

112

14.9

 

<스킬 변경점> : 밀어내기를 삭제 하고, 피해량을 증가 하였습니다.

 

 

퓨마 페스티네이션 (Puma Festination)

 

레벨

소모

CP

획득

CP

물리

대미지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추가

대미지

(%)

공격

횟수

명중률

(%)

사정

거리

(m)

방어력

하락

수치

(%)

공격

속도

보정

출혈

피해량

(%)

지속

시간

()

출혈

중첩

1

235

160

110

76

제거

6

제거

5

6

변경

제거

제거

25

3

2.1

2

238.5

163

113

77.5

6.06

25.3

2.2

3

242

166

116

79

6.12

25.6

2.3

4

245.5

169

119

80.5

6.18

25.9

2.4

5

249

172

122

82

6.24

26.2

2.5

6

252.5

175

125

83.5

6.3

26.5

2.6

7

256

178

128

85

6.36

26.8

2.7

8

259.5

181

131

86.5

6.42

27.1

2.8

9

263

184

134

88

6.48

27.4

2.9

10

266.5

187

137

89.5

6.54

27.7

3

20

301.5

217

167

104.5

7

30.7

4

30

336.5

247

197

119.5

7

33.7

5

40

371.5

277

227

134.5

7

36.7

5

50

406.5

307

257

149.5

7

39.7

5

 

<스킬 변경점> : 물리 대미지를 하향하고, 사정 거리를 증가 하였습니다.

추가 대미지 / 명중률 / 방어력 하락 수치를 삭제하고, 디버프 중첩을 추가 하였습니다.

공격 횟수는 최대 7 , 출혈 중첩량은 최대 5 로 제한됩니다.  

 

 

베어 스트로크 (Bear Stroke)

 

레벨

소모

CP

변경된

소모

CP

획득

CP

변경된

획득

CP

물리

대미지

(%)

추가

대미지

(%)

녹백

확률

녹백

확률

(길드전)

녹백

거리

(M)

이동

속도

저하

(%)

마비

확률

(%)

스턴

지속

시간

()

이동

속도

저하

지속

시간

비고

1

130

190

150

100

200

제거

150

35

300

-50

80

1

2

스턴이 걸렸을 때

완전히 해제되고

나서 이동속도

저하시간이 적용

2

132

193

153

102

203

150.2

35.5

303

-50.5

81

3

134

196

156

104

206

150.4

36

306

-51

82

4

136

199

159

106

209

150.6

36.5

309

-51.5

83

5

138

207

162

108

212

150.8

37

312

-52

84

6

140

205

165

110

215

151

37.5

315

-52.5

85

7

142

208

168

112

218

151.2

38

318

-53

86

8

144

211

171

114

221

151.4

38.5

321

-53.5

87

9

146

214

174

116

224

151.6

39

324

-54

88

10

148

217

177

118

227

151.8

39.5

327

-54.5

89

20

168

247

207

138

257

153.8

44.5

357

-59.5

99

30

188

277

237

158

287

155.8

49.5

387

-64.5

109

40

208

307

267

178

317

157.8

54.5

417

-69.5

119

50

228

337

297

198

347

159.8

59.5

447

-74.5

129

 

<스킬 변경점> : 추가 대미지를 삭제 하고, 스턴 확률 / 지속 시간을 추가 하였습니다.

 

 

 

비전 - 체인지 크라시스

<스킬 변경점> : 공격을 회피한 후 공격 속도가 80% 증가 한다.

공격을 회피한 후 적을 1초 동안 무장해제 한다.

 

 

 

추가 수정되는 내용의 경우 확정되는 대로 본 공지를 갱신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구체적인 적용 일정은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릴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도 유저 여러분들께 좀더 발빠르게 안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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