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붉은보석 입니다.
현재 진행 중인 밸런스 패치 내용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금일 사전 안내 드리는 밸런스 패치 직업은 [투사] 입니다.
(※ 아래의 패치 내역들은 개발 및 테스트 과정에서 일부 수정될 수 있습니다.)
[투사 밸런스 패치 안내]
※ 수정 사항
1. [포제션 호크] 바람 대미지 및 트리니티 - 바람 속성 공격력 최대 제한 수치가 변경되었습니다.
2. [포제션 퓨마] 획득 CP 내용을 실제 게임 내용과 동일하게 조정하였습니다.
3. [스네이크 일루젼] 획득 CP 가 변경되었습니다.
4. [호크 디섹트] 획득 CP 내용을 실제 게임 내용과 동일하게 조정하였습니다.
5. [베어 블로우] 소모 및 획득 CP 가 변경되었습니다.
6. [불스 러쉬] 소모 및 획득 CP 가 변경되었습니다. 사정거리가 변경되었습니다.
7. [퓨마 엑셀레이션] 획득 CP 내용을 실제 게임 내용과 동일하게 조정하였습니다.
8. [리썰 웨폰] 획득 CP 가 변경되었습니다.
9. [라스트 블렛] 획득 CP 내용을 실제 게임 내용과 동일하게 조정하였습니다.
10. [라스트 블렛] 물리 대미지가 변경되었습니다.
11. [히트 앤드] 획득 CP 내용을 실제 게임 내용과 동일하게 조정하였습니다.
12. [히트 앤드] 물리 대미지가 변경되었습니다.
13. [오라 익스플로젼] 획득 CP 내용을 실제 게임 내용과 동일하게 조정하였습니다.
14. [오라 익스플로젼] 물리 대미지가 변경되었습니다.
15. [해피 블로썸] 바람 속성 공격력이 변경되었습니다. 폭발 반지름을 제거 하였습니다.
16. [리플렉션] 소모 CP 가 변경되고 획득 CP 가 제거되었습니다.
17. [체인지 크라시스] 소모 CP 가 변경되었습니다.
18. [맥시멈 브레이크] 바람 대미지를 제거하고 공격 속도 및 쿨타임이 변경되었습니다.
19. [불스 하트] 최대 HP 증가율이 변경되었습니다.
20. [비전서 해독] 패시브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21. [호크 아나토마이즈] 획득 CP 내용을 실제 게임 내용과 동일하게 조정하고, 고유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22. [파이널 블렛] 획득 CP 내용을 실제 게임 내용과 동일하게 조정하였습니다.
23. [파이널 블렛] 고유 효과 내용이 제거되었습니다.
24. [데들리 웨폰] 획득 CP 및 고유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25. [오라 블래스트] 소모 CP 내용을 실제 게임 내용과 동일하게 조정하였습니다.
26. [오라 블래스트] 연타횟수가 추가되고 사정거리가 변경되었습니다.
27. [오라 블래스트] 획득 CP 및 물리 대미지, 고유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28. [스네이크 스펙터] 획득 CP 내용을 실제 게임 내용과 동일하게 조정하였습니다.
29. [맥시멈 익시드] 공격속도가 변경되고 바람 대미지가 제거되었습니다.
30. [히트 클라이맥스] 물리 대미지가 변경되었습니다.
31. [퓨마 페스티네이션] 획득 CP 내용을 실제 게임 내용과 동일하게 조정하였습니다.
32. [베어 스트로크] 소모 CP 및 획득 CP 가 변경되었습니다.
33. [비전 - 체인지 크라시스] 기존 스킬 정보로 변경되었습니다.
포제션 불스 (Possession bulls)
레벨 |
소모CP |
획득CP |
물리대미지
(%) |
투기효과 –
절대공격력
수치증가 |
트리니티 효과
– 공격 횟수당
히트 수 증가 |
비고 |
1 |
0 |
1.3 |
1.5 |
20 |
2.01 |
투기 효과 지속 시간은
잠수 이팩트가 뜨기
전까지 지속 |
2 |
0 |
1.6 |
3 |
30 |
2.02 |
3 |
0 |
1.9 |
4.5 |
40 |
2.03 |
4 |
0 |
2.2 |
6 |
50 |
2.04 |
5 |
0 |
2.5 |
7.5 |
60 |
2.05 |
6 |
0 |
2.8 |
9 |
70 |
2.06 |
7 |
0 |
3.1 |
10.5 |
80 |
2.07 |
8 |
0 |
3.4 |
12 |
90 |
2.08 |
9 |
0 |
3.7 |
13.5 |
100 |
2.09 |
10 |
0 |
4 |
15 |
110 |
2.1 |
20 |
0 |
7 |
30 |
210 |
2.2 |
30 |
0 |
10 |
45 |
310 |
2.3 |
40 |
0 |
13 |
60 |
410 |
2.4 |
50 |
0 |
16 |
75 |
510 |
2.5 |
<스킬 변경점> : 투기 효과 지속 시간을 변경하였습니다.
트리니티 효과 – 공격 횟수 당 히트 수 증가는 최대 4 로 제한됩니다
포제션 호크 (Possession Hawk)
레벨 |
소모CP |
획득CP |
물리
대미지
(%) |
바람
대미지 |
사정
거리
(m) |
투기효과 –
공격횟수
증가 |
투기효과 –
공격속도
(%) |
트리니티 –
바람 추가 대미지(%) |
비고 |
1 |
11 |
1.5 |
제거 |
14 |
제거 |
제거 |
10.5 |
0.5 |
투기 효과 지속
시간은 잠수
이펙트가 뜨기
전까지 지속 |
2 |
12 |
2 |
16 |
11 |
1 |
3 |
13 |
2.5 |
18 |
11.5 |
1.5 |
4 |
14 |
3 |
20 |
12 |
2 |
5 |
15 |
3.5 |
22 |
12.5 |
2.5 |
6 |
16 |
4 |
24 |
13 |
3 |
7 |
17 |
4.5 |
26 |
13.5 |
3.5 |
8 |
18 |
5 |
28 |
14 |
4 |
9 |
19 |
5.5 |
30 |
14.5 |
4.5 |
10 |
20 |
6 |
32 |
15 |
5 |
20 |
30 |
11 |
52 |
20 |
10 |
30 |
40 |
16 |
72 |
25 |
15 |
40 |
50 |
21 |
92 |
30 |
20 |
50 |
60 |
26 |
112 |
35 |
25 |
<스킬 변경점> : 물리 대미지를 삭제하고 근접 공격으로 변경하였습니다. 바람 속성 공격력을 추가하였습니다.
투기효과 – 공격횟수증가를 공격속도로 변경하였습니다. 투기 효과 지속 시간을 변경하였습니다.
투기효과 - 공격속도는 최대 50% 로 제한됩니다.
트리니티 - 바람 추가 대미지는 최대 50% 로 제한됩니다.
포제션 베어 (Possession bear)
레벨 |
소모CP |
획득CP |
물리
대미지
(%) |
명중률
(%) |
투기효과 –
10초간 획득
CP 증가 |
투기효과 –
강타 확률
증가 (%) |
트리니티 –
타격범위
(m) |
타격범위
(m) |
비고 |
1 |
0 |
1.4 |
1.5 |
제거 |
제거 |
1.05 |
1.01 |
1.5 |
투기 효과
지속 시간은 잠수
이팩트가 뜨기
전까지 지속 |
2 |
0 |
1.8 |
3 |
1.1 |
1.02 |
3 |
0 |
2.2 |
4.5 |
1.15 |
1.03 |
4 |
0 |
2.6 |
6 |
1.2 |
1.04 |
5 |
0 |
3 |
7.5 |
1.25 |
1.05 |
6 |
0 |
3.4 |
9 |
1.3 |
1.06 |
7 |
0 |
3.8 |
10.5 |
1.35 |
1.07 |
8 |
0 |
4.2 |
12 |
1.4 |
1.08 |
9 |
0 |
4.6 |
13.5 |
1.45 |
1.09 |
10 |
0 |
5 |
15 |
1.5 |
1.1 |
20 |
0 |
9 |
30 |
2 |
1.2 |
30 |
0 |
13 |
45 |
2.5 |
1.3 |
40 |
0 |
17 |
60 |
3 |
1.4 |
50 |
0 |
21 |
75 |
3.5 |
1.5 |
<스킬 변경점> : 전방 범위 공격으로 변경하였습니다. 투기효과 – 10초간 획득 CP 증가를 강타 확률 증가로 변경하였습니다.
명중률을 삭제 하고 투기 효과 지속 시간을 변경 하였습니다.
투기효과 – 강타 확률 증가는 최대 5% 로 제한됩니다.
트리니티 - 타격범위는 최대 3 으로 제한됩니다.
포제션 스네이크 (Possession snake)
레벨 |
소모CP |
획득CP |
물리
대미지
(%) |
적 CP
감소 |
마비
확률
(%) |
투기효과 –
쿨타임감소
(%) |
투기효과 –
CP증가 |
트리니티 –
소모 CP비례
고정대미지 배수 |
비고 |
1 |
0 |
1.4 |
1.5 |
5.1 |
제거 |
제거 |
1.5 |
10.1 |
투기 효과
지속 시간은 잠수
이팩트가 뜨기
전까지 지속 |
2 |
0 |
1.8 |
3 |
5.2 |
2 |
10.2 |
3 |
0 |
2.2 |
4.5 |
5.3 |
2.5 |
10.3 |
4 |
0 |
2.6 |
6 |
5.4 |
3 |
10.4 |
5 |
0 |
3 |
7.5 |
5.5 |
3.5 |
10.5 |
6 |
0 |
3.4 |
9 |
5.6 |
4 |
10.6 |
7 |
0 |
3.8 |
10.5 |
5.7 |
4.5 |
10.7 |
8 |
0 |
4.2 |
12 |
5.8 |
5 |
10.8 |
9 |
0 |
4.6 |
13.5 |
5.9 |
5.5 |
10.9 |
10 |
0 |
5 |
15 |
6 |
6 |
11 |
20 |
0 |
9 |
30 |
7 |
11 |
12 |
30 |
0 |
13 |
45 |
8 |
16 |
13 |
40 |
0 |
17 |
60 |
9 |
21 |
14 |
50 |
0 |
21 |
75 |
10 |
26 |
15 |
<스킬 변경점> : 적 CP 감소를 추가하고, 마비 확률을 삭제 하였습니다.
투기효과 – 쿨타임감소를 획득 CP 증가로 변경하고, 투기 효과 지속시간을 변경하였습니다.
적 CP 감소는 최대 12 로 제한되며, 트리니티 – 소모 CP비례 고정 대미지는 최대 20 으로 제한됩니다.
포제션 퓨마 (Possession puma)
레벨 |
소모CP |
획득CP |
물리
대미지
(%) |
투기효과 –
크리티컬 증가량
(%) |
타격
횟수 |
비고 |
1 |
10.5 |
1.7 |
1 |
10.5 |
2회 |
투기 효과 지속
시간은 잠수
이펙트가 뜨기
전까지 지속 |
2 |
11 |
3.4 |
2 |
11 |
3 |
11.5 |
5.1 |
3 |
11.5 |
4 |
12 |
6.8 |
4 |
12 |
5 |
12.5 |
8.5 |
5 |
12.5 |
6 |
13 |
10.2 |
6 |
13 |
7 |
13.5 |
11.9 |
7 |
13.5 |
8 |
14 |
13.6 |
8 |
14 |
9 |
14.5 |
15.3 |
9 |
14.5 |
10 |
15 |
17 |
10 |
15 |
20 |
20 |
34 |
20 |
20 |
30 |
25 |
51 |
30 |
14 |
40 |
30 |
68 |
40 |
20 |
50 |
35 |
85 |
50 |
35 |
<스킬 변경점> : 타격 횟수를 추가하고, 투기 효과 지속 시간을 변경하였습니다.
스네이크 일루젼 (Snake Illusion)
레벨 |
소모CP |
획득CP |
변경된
획득CP |
분신
대미지
(%) |
추가
대미지
(%) |
분신
공격
횟수 |
물리
대미지
(%) |
사정거리
(m) |
변경된
사정거리
(m) |
비고 |
1 |
11.5 |
-10.1 |
6 |
제거 |
제거 |
제거 |
43 |
4 |
2 |
10초간 사용되는
[라스트 블렛][히트 앤드]
[오라 익스플로전]
[해피 블로썸][리썰 웨폰]
추가 대미지
10초간 사용되는
[리썰 웨폰] 지속 시간 증가
제거 |
2 |
13 |
-10.2 |
7 |
46 |
3 |
14.5 |
-10.3 |
8 |
49 |
4 |
16 |
-10.4 |
9 |
52 |
5 |
17.5 |
-10.5 |
10 |
55 |
6 |
19 |
-10.6 |
11 |
58 |
7 |
20.5 |
-10.7 |
12 |
61 |
8 |
22 |
-10.8 |
13 |
64 |
9 |
23.5 |
-10.9 |
14 |
67 |
10 |
25 |
-11 |
15 |
70 |
20 |
40 |
-12 |
25 |
100 |
30 |
55 |
-13 |
35 |
130 |
40 |
70 |
-14 |
45 |
160 |
50 |
85 |
-15 |
55 |
190 |
<스킬 변경점> : 분신 대미지 / 추가 대미지 / 분신 공격 횟수를 삭제 하였습니다.
투사 앞으로 끌어오기를 추가하고, 사거리를 4에서 2로 변경하였습니다.
호크 디섹트 (Hawk Dissect)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
추가
대미지
(%) |
이동
속도
저하 |
공격
횟수 |
타격
범위
(m) |
모든
원소
저항력
저하 |
변경된
모든
원소
저항력
저하 |
방어력
감소
수치
(%) |
지속
시간 |
비고 |
1 |
26.2 |
1 |
-32.5 |
2 |
제거 |
제거 |
3회 |
2.04 |
-5.5 |
-10.1 |
-10.1 |
10초 |
10초간 사용되는
[라스트 블렛][히트 앤드]
[오라 익스플로전]
[해피 블로썸][리썰 웨폰]
추가 대미지
10초간 사용되는
[리썰 웨폰] 지속 시간 증가
폭발의 기준은
자신으로 한다 |
2 |
27.4 |
2 |
-30 |
4 |
2.06 |
-6 |
-10.2 |
-10.2 |
3 |
28.6 |
3 |
-27.5 |
6 |
2.08 |
-6.5 |
-10.3 |
-10.3 |
4 |
29.8 |
4 |
-25 |
8 |
2.1 |
-7 |
-10.4 |
-10.4 |
5 |
31 |
5 |
-22.5 |
10 |
2.12 |
-7.5 |
-10.5 |
-10.5 |
6 |
32.2 |
6 |
-20 |
12 |
2.14 |
-8 |
-10.6 |
-10.6 |
7 |
33.4 |
7 |
-17.5 |
14 |
2.16 |
-8.5 |
-10.7 |
-10.7 |
8 |
34.6 |
8 |
-15 |
16 |
2.18 |
-9 |
-10.8 |
-10.8 |
9 |
35.8 |
9 |
-12.5 |
18 |
2.2 |
-9.5 |
-10.9 |
-10.9 |
10 |
37 |
10 |
-10 |
20 |
2.22 |
-10 |
-11 |
-11 |
20 |
49 |
20 |
15 |
40 |
2.42 |
-15 |
-12 |
-12 |
30 |
61 |
30 |
40 |
60 |
2.62 |
-20 |
-13 |
-13 |
40 |
73 |
40 |
65 |
80 |
2.82 |
-25 |
-14 |
-14 |
50 |
85 |
50 |
90 |
100 |
3.02 |
-30 |
-15 |
-15 |
<스킬 변경점> : 물리 대미지를 상향하였으며, 추가 대미지와 이동속도 저하를 삭제 하였습니다.
공격 횟수 3회를 추가 하였으며, 범위 공격으로 변경 하여 투사 기준으로 원형 범위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타격 범위는 최대 3 으로 제한됩니다.
원소 저항력 저하를 조정하였으며, 방어력 감소를 추가 하였습니다.
베어 블로우 (Bear Blow)
레벨 |
소모
CP |
변경된
소모
CP |
획득
CP |
변경된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
추가
대미지
(%) |
녹백
확률 |
녹백
확률
(길드전) |
녹백
거리
(M) |
이동
속도
저하
(%) |
비고 |
1 |
32 |
43 |
-29 |
2 |
53 |
제거 |
52 |
11 |
1.53 |
-25.5 |
10초간 사용되는
[라스트 블렛][히트 앤드]
[오라 익스플로전]
[해피 블로썸][리썰 웨폰]
추가 대미지
10초간 사용되는
[리썰 웨폰] 지속 시간 증가
제거 |
2 |
34 |
46 |
-28 |
4 |
56 |
54 |
11 |
1.56 |
-26 |
3 |
36 |
49 |
-27 |
6 |
59 |
56 |
12 |
1.59 |
-26.5 |
4 |
38 |
52 |
-26 |
8 |
62 |
58 |
12 |
1.62 |
-27 |
5 |
40 |
55 |
-25 |
10 |
65 |
60 |
13 |
1.65 |
-27.5 |
6 |
42 |
58 |
-24 |
12 |
68 |
62 |
13 |
1.68 |
-28 |
7 |
44 |
61 |
-23 |
14 |
71 |
64 |
14 |
1.71 |
-28.5 |
8 |
46 |
64 |
-22 |
16 |
74 |
66 |
14 |
1.74 |
-29 |
9 |
48 |
67 |
-21 |
18 |
77 |
68 |
15 |
1.77 |
-29.5 |
10 |
50 |
70 |
-20 |
20 |
80 |
70 |
15 |
1.8 |
-30 |
20 |
70 |
100 |
-10 |
40 |
110 |
90 |
20 |
2.1 |
-35 |
30 |
90 |
130 |
0 |
60 |
140 |
110 |
25 |
2.4 |
-40 |
40 |
110 |
160 |
10 |
80 |
170 |
130 |
30 |
2.7 |
-45 |
50 |
130 |
190 |
20 |
100 |
200 |
150 |
35 |
3 |
-50 |
<스킬 변경점> : 추가 대미지를 삭제 하였습니다.
불스 러쉬 (Bull`s Rush)
레벨 |
소모
CP |
변경된
소모
CP |
획득
CP |
변경된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
추가
대미지
(%) |
사정
거리
(m) |
변경된
사정
거리
(m) |
1초간
마비
확률
(m) |
비고 |
1 |
21 |
52 |
-19 |
21 |
23.5 |
제거 |
3.02 |
6 |
제거 |
10초간 사용되는
[라스트 블렛][히트 앤드]
[오라 익스플로전]
[해피 블로썸][리썰 웨폰]
추가 대미지
10초간 사용되는
[리썰 웨폰] 지속 시간
증가
제거 |
2 |
22 |
54 |
-18 |
22 |
27 |
3.04 |
3 |
23 |
56 |
-17 |
23 |
30.5 |
3.06 |
4 |
24 |
58 |
-16 |
24 |
34 |
3.08 |
5 |
25 |
60 |
-15 |
25 |
37.5 |
3.1 |
6 |
26 |
62 |
-14 |
26 |
41 |
3.12 |
7 |
27 |
64 |
-13 |
27 |
44.5 |
3.14 |
8 |
28 |
66 |
-12 |
28 |
48 |
3.16 |
9 |
29 |
68 |
-11 |
29 |
51.5 |
3.18 |
10 |
30 |
70 |
-10 |
30 |
55 |
3.2 |
20 |
40 |
90 |
0 |
40 |
90 |
3.4 |
30 |
50 |
110 |
10 |
50 |
125 |
3.6 |
40 |
60 |
130 |
20 |
60 |
160 |
3.8 |
50 |
70 |
150 |
30 |
70 |
195 |
4 |
<스킬 변경점> : 충전 CP / 획득 CP 와 추가 대미지를 삭제 하였습니다.
사정거리를 변경하였습니다.
공격 횟수 3회를 추가 하였으며, 마비 확률을 삭제 하였습니다.
퓨마 엑셀레이션 (Puma Acceleration)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
추가
대미지
(%) |
공격
횟수 |
명중률
(%) |
방어력
하락
수치
(%) |
사정
거리 |
출혈
피해량
(%) |
지속
시간 |
비고 |
1 |
63.5 |
13 |
-37 |
2.5 |
제거 |
3.06 |
제거 |
제거 |
4m |
10.3 |
3초 |
10초간 사용되는 [라스트 블렛]
[히트 앤드][오라 익스플로전]
[해피 블로썸][리썰 웨폰]
추가 대미지
10초간 사용되는
[리썰 웨폰] 지속 시간 증가
출혈 피해량은 입힌 대미지에 비례,
틱 시간 1초, 출혈이 남아있는데
새로운 출혈이 걸린 경우 기존의
출혈을 제거하고
새로운 출혈을 적용 |
2 |
67 |
16 |
-34 |
4 |
3.12 |
10.6 |
3 |
70.5 |
19 |
-31 |
5.5 |
3.18 |
10.9 |
4 |
74 |
22 |
-28 |
7 |
3.24 |
11.2 |
5 |
77.5 |
25 |
-25 |
8.5 |
3.3 |
11.5 |
6 |
81 |
28 |
-22 |
10 |
3.86 |
11.8 |
7 |
84.5 |
31 |
-19 |
11.5 |
3.42 |
12.1 |
8 |
88 |
34 |
-16 |
13 |
3.48 |
12.4 |
9 |
91.5 |
37 |
-13 |
14.5 |
3.54 |
12.7 |
10 |
95 |
40 |
-10 |
16 |
3.6 |
13 |
20 |
130 |
70 |
20 |
31 |
4.2 |
16 |
30 |
165 |
100 |
50 |
46 |
4.8 |
19 |
40 |
200 |
130 |
80 |
61 |
5.4 |
22 |
50 |
235 |
160 |
110 |
76 |
6 |
25 |
<스킬 변경점> : 적 뒤로 순간 이동하며, 출혈 효과를 추가 하였습니다.
물리 대미지를 변경하였으며, 추가 대미지 / 명중률 / 방어력 하락 수치를 삭제 하였습니다.
출혈 피해량은 최대 30% 로 제한됩니다.
리썰 웨폰 (Lethal Weapon)
레벨 |
소모
CP |
변경된
소모
CP |
획득
CP |
변경된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
강타
확률
증가
(%) |
무기
최대
대미지
증가 |
쿨타임
(초) |
지속
시간
(초) |
변경된
지속
시간
(초) |
비고 |
1 |
64 |
43 |
-53 |
22 |
103 |
제거 |
5.2 |
제거 |
5 |
10 |
지속 시간 동안
무기 대미지가
항상 최고로 유지 |
2 |
68 |
46 |
-56 |
24 |
106 |
5.4 |
3 |
72 |
49 |
-59 |
26 |
109 |
5.6 |
4 |
76 |
52 |
-62 |
28 |
112 |
5.8 |
5 |
80 |
55 |
-65 |
30 |
115 |
6 |
6 |
84 |
58 |
-68 |
32 |
118 |
6.2 |
7 |
88 |
61 |
-71 |
34 |
121 |
6.4 |
8 |
92 |
64 |
-74 |
36 |
124 |
6.6 |
9 |
96 |
67 |
-77 |
38 |
127 |
6.8 |
10 |
100 |
70 |
-80 |
40 |
130 |
7 |
20 |
140 |
100 |
-110 |
60 |
160 |
9 |
30 |
180 |
130 |
-140 |
80 |
190 |
11 |
40 |
220 |
160 |
-170 |
100 |
220 |
13 |
50 |
260 |
190 |
-200 |
120 |
250 |
15 |
<스킬 변경점> : 강타 확률 증가와 쿨타임을 삭제 하였으며, 지속 시간을 증가 하였습니다.
무기 최대 대미지 증가는 최대 20 으로 제한됩니다.
라스트 블렛 (Last Bullet)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
공격
횟수 |
분신
수 |
공격
범위
(반지름
m) |
쿨타임 |
1 |
63.5 |
12.5 |
-38.4 |
-4 |
5.1 |
2.15 |
자신을
중심으로
2m |
5초 |
2 |
67 |
15 |
-36.8 |
-0.9 |
5.2 |
2.3 |
3 |
70.5 |
17.5 |
-35.2 |
2.2 |
5.3 |
2.45 |
4 |
74 |
20 |
-33.6 |
5.3 |
5.4 |
2.6 |
5 |
77.5 |
22.5 |
-32 |
8.4 |
5.5 |
2.75 |
6 |
81 |
25 |
-30.4 |
11.5 |
5.6 |
2.9 |
7 |
84.5 |
27.5 |
-28.8 |
14.6 |
5.7 |
3.05 |
8 |
88 |
30 |
-27.2 |
17.7 |
5.8 |
3.2 |
9 |
91.5 |
32.5 |
-25.6 |
20.8 |
5.9 |
3.35 |
10 |
95 |
35 |
-24 |
23.9 |
6 |
3.5 |
20 |
130 |
60 |
-8 |
54.9 |
7 |
5 |
30 |
165 |
85 |
8 |
85.9 |
8 |
6.5 |
40 |
200 |
110 |
24 |
116.9 |
9 |
8 |
50 |
235 |
135 |
40 |
146.9 |
10 |
9.5 |
<스킬 변경점> : 물리 대미지를 증가 하였습니다.
히트 앤드 (Hit End)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
공격
횟수 |
1 |
53.5 |
13 |
-17.5 |
-2 |
5.1 |
2 |
57 |
16 |
-15 |
2 |
5.2 |
3 |
60.5 |
19 |
-12.5 |
6 |
5.3 |
4 |
64 |
22 |
-10 |
10 |
5.4 |
5 |
67.5 |
25 |
-7.5 |
14 |
5.5 |
6 |
71 |
28 |
-5 |
18 |
5.6 |
7 |
74.5 |
31 |
-2.5 |
22 |
5.7 |
8 |
78 |
34 |
0 |
26 |
5.8 |
9 |
81.5 |
37 |
2.5 |
30 |
5.9 |
10 |
85 |
40 |
5 |
34 |
6 |
20 |
120 |
70 |
30 |
74 |
7 |
30 |
155 |
100 |
55 |
114 |
8 |
40 |
190 |
130 |
80 |
154 |
9 |
50 |
225 |
160 |
105 |
194 |
10 |
<스킬 변경점> : 물리 대미지를 증가 하였습니다.
오라 익스플로젼 (Aura Explosion)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
발사
횟수 |
사정
거리
(m) |
변경된
사정
거리
(m) |
1 |
103 |
7.5 |
-48.2 |
-5 |
7.1 |
3.55 |
2m |
2 |
106 |
10 |
-46.4 |
-1.7 |
7.2 |
3.6 |
3 |
109 |
12.5 |
-44.6 |
1.6 |
7.3 |
3.65 |
4 |
112 |
15 |
-42.8 |
4.9 |
7.4 |
3.7 |
5 |
115 |
17.5 |
-41 |
8.2 |
7.5 |
3.75 |
6 |
118 |
20 |
-39.2 |
11.5 |
7.6 |
3.8 |
7 |
121 |
22.5 |
-37.4 |
14.8 |
7.7 |
3.85 |
8 |
124 |
25 |
-35.6 |
18.1 |
7.8 |
3.9 |
9 |
127 |
27.5 |
-33.8 |
21.4 |
7.9 |
3.95 |
10 |
130 |
30 |
-32 |
24.7 |
8 |
4 |
20 |
160 |
55 |
-14 |
57.7 |
9 |
4.5 |
30 |
190 |
80 |
4 |
90.7 |
10 |
5 |
40 |
220 |
105 |
22 |
123.7 |
11 |
5.5 |
50 |
250 |
130 |
40 |
156.7 |
12 |
6 |
<스킬 변경점> : 물리 대미지를 증가 하였습니다.
사정 거리를 변경 하였으며, 최소 사정거리를 삭제 하였습니다.
발사 횟수는 최대 12 로 제한 됩니다.
해피 블로썸 (Happy Blossom)
레벨 |
소모
CP |
변경된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
바람 속성
공격력 =
무기 대미지
* X (%) |
폭발
반지름
(m) |
발동
확률 |
3초간
마비
확률 |
1 |
74 |
51 |
제거 |
제거 |
40.5 |
제거 |
10% |
제거 |
2 |
78 |
52 |
41 |
3 |
82 |
53 |
41.5 |
4 |
86 |
54 |
42 |
5 |
90 |
55 |
42.5 |
6 |
94 |
56 |
43 |
7 |
98 |
57 |
43.5 |
8 |
102 |
58 |
44 |
9 |
106 |
59 |
44.5 |
10 |
110 |
60 |
45 |
20 |
150 |
70 |
50 |
30 |
190 |
80 |
55 |
40 |
230 |
90 |
60 |
50 |
270 |
100 |
65 |
<스킬 변경점> : 리액션으로 변경 하였으며, 소모 CP를 변경 하였습니다.
충전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를 삭제하고, 바람 속성 공격력을 추가 하였습니다.
발동 확률을 추가 하였으며, 마비 확률을 삭제 하였습니다.
콘센트레이션 (Concentration)
레벨 |
소모
CP |
변경된
소모
CP |
획득
CP |
명중률 |
캐스팅
시간 |
1 |
1 |
0 |
15.5 |
제거 |
0.1초 |
2 |
1 |
0 |
16 |
3 |
1 |
0 |
16.5 |
4 |
1 |
0 |
17 |
5 |
1 |
0 |
17.5 |
6 |
1 |
0 |
18 |
7 |
1 |
0 |
18.5 |
8 |
1 |
0 |
19 |
9 |
1 |
0 |
19.5 |
10 |
1 |
0 |
20 |
20 |
1 |
0 |
25 |
30 |
1 |
0 |
30 |
40 |
1 |
0 |
35 |
50 |
1 |
0 |
40 |
<스킬 변경점> : 액티브로 변경 하였습니다.
소모 CP 를 변경하고, 충전 CP 를 추가 하였습니다.
캐스팅 시간을 추가 하였습니다.
리플렉션 (Reflection)
레벨 |
소모
CP |
변경된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감소
(%) |
모든
마법
속성
저항
(%) |
발동
확률
(%) |
변경된
발동
확률
(%) |
3초간
공격
속도 |
바람
피해
반사
대미지 |
비고 |
1 |
3.2 |
41 |
제거 |
제거 |
10.2 |
11 |
10.1 |
제거 |
51 |
감소되지 전의
마법 대미지를 기준으로
피해량 측정, 반사 피해
유형은 바람 대미지 |
2 |
3.4 |
42 |
10.4 |
11 |
10.2 |
52 |
3 |
3.6 |
43 |
10.6 |
12 |
10.3 |
53 |
4 |
3.8 |
44 |
10.8 |
12 |
10.4 |
54 |
5 |
4 |
45 |
11 |
13 |
10.5 |
55 |
6 |
4.2 |
46 |
11.2 |
13 |
10.6 |
56 |
7 |
4.4 |
47 |
11.4 |
14 |
10.7 |
57 |
8 |
4.6 |
48 |
11.6 |
14 |
10.8 |
58 |
9 |
4.8 |
49 |
11.8 |
15 |
10.9 |
59 |
10 |
5 |
50 |
12 |
15 |
11 |
60 |
20 |
7 |
60 |
14 |
20 |
12 |
70 |
30 |
9 |
70 |
16 |
25 |
13 |
80 |
40 |
11 |
80 |
18 |
30 |
14 |
90 |
50 |
13 |
90 |
20 |
35 |
15 |
100 |
<스킬 변경점> : 물리 대미지 감소를 삭제 하였으며, 모든 마법 속성 저항을 추가 하였습니다.
발동 확률을 변경하였으며, 피해 반사를 추가 하였습니다.
모든 마법 속성 저항은 최대 30% 로 제한되며, 발동 확률은 최대 20% 로 제한 됩니다
체인지 크라시스 (Change Crisis)
레벨 |
소모
CP |
변경된
소모
CP |
발동
확률
(%) |
변경된
발동
확률
(%) |
명중률
증가
(%) |
명중률
증가
지속시간
(초) |
이동
속도
증가 |
1 |
5.5 |
41 |
15 |
10.3 |
15.3 |
3 |
제거 |
2 |
6 |
42 |
16 |
10.6 |
15.6 |
3 |
6.5 |
43 |
16 |
10.9 |
15.9 |
4 |
7 |
44 |
17 |
11.2 |
16.2 |
5 |
7.5 |
45 |
17 |
11.5 |
16.5 |
6 |
8 |
46 |
17 |
11.8 |
16.8 |
7 |
8.5 |
47 |
18 |
12.1 |
17.1 |
8 |
9 |
48 |
18 |
12.4 |
17.4 |
9 |
9.5 |
49 |
19 |
12.7 |
17.7 |
10 |
10 |
50 |
19 |
13 |
18 |
20 |
15 |
60 |
23 |
16 |
21 |
30 |
20 |
70 |
27 |
19 |
24 |
40 |
25 |
80 |
31 |
22 |
27 |
50 |
30 |
90 |
35 |
25 |
30 |
<스킬 변경점> : 이동 속도 증가를 삭제하고, 명중률 증가를 추가 하였습니다.
발동 확률은 최대 30% 로 제한 됩니다
실드 브레이킹 (Shield Breaking)
레벨 |
소모
CP |
블로킹
무효
발동확률 |
블로킹
발동확률
감소
(%) |
블로킹
확률감소 지속시간
(초) |
1 |
21 |
11 |
10.1 |
3 |
2 |
22 |
11 |
10.2 |
3 |
23 |
12 |
10.3 |
4 |
24 |
12 |
10.4 |
5 |
25 |
13 |
10.5 |
6 |
26 |
14 |
10.6 |
7 |
27 |
14 |
10.7 |
8 |
28 |
15 |
10.8 |
9 |
29 |
15 |
10.9 |
10 |
30 |
16 |
11 |
20 |
40 |
22 |
12 |
30 |
50 |
28 |
13 |
40 |
60 |
34 |
14 |
50 |
70 |
40 |
15 |
<스킬 변경점> : 블로킹 확률 감소 효과를 추가 하고, 블로킹 확률 감소 효과 지속 시간을 표기 하였습니다.
블로킹 확률 감소 효과는 무효가 발동된 뒤 적용되며, 최대 20% 로 제한 됩니다.
맥시멈 브레이크 (Maximum Brake)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공격
속도
(%) |
변경된
공격
속도
(%) |
방어
력
(%) |
명중
률
(%) |
회피
율
(%) |
바람
대미지
|
이동
속도
(%) |
캐스팅
속도
(초) |
변경된
캐스팅
속도
(초) |
지속
시간
(초) |
변경된
지속
시간
(초) |
쿨
타임
(초) |
변경된
쿨타임
(초) |
비고 |
1 |
54 |
-54 |
5 |
51 |
제거 |
제거 |
제거 |
53
|
21 |
0.9 |
0.1 |
3 |
10 |
180 |
90 |
지속시간 동안
무기 최대
대미지가
항상 유지된다
피해를 입힌
적에게 투기가
날아가
추가 피해를
입힌다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힌다. |
2 |
58 |
-58 |
5 |
52 |
56
|
22 |
0.9 |
3 |
62 |
-62 |
6 |
53 |
59
|
23 |
0.8 |
4 |
66 |
-66 |
6 |
54 |
62
|
24 |
0.8 |
5 |
70 |
-70 |
6 |
55 |
65
|
25 |
0.8 |
6 |
74 |
-74 |
6 |
56 |
68
|
26 |
0.8 |
7 |
78 |
-78 |
6 |
57 |
71
|
27 |
0.8 |
8 |
82 |
-82 |
7 |
58 |
74
|
28 |
0.8 |
9 |
86 |
-86 |
7 |
59 |
77
|
29 |
0.7 |
10 |
90 |
-90 |
7 |
60 |
80
|
30 |
0.7 |
20 |
130 |
-130 |
9 |
70 |
110
|
40 |
0.6 |
30 |
170 |
-170 |
11 |
80 |
140
|
50 |
0.4 |
40 |
210 |
-210 |
13 |
90 |
170
|
60 |
0.2 |
50 |
250 |
-250 |
15 |
100 |
200
|
70 |
0.1 |
<스킬 변경점> : 공격 속도를 변경하고, 방어력/명중률/회피율을 삭제 하였습니다.
바람 대미지를 추가하고, 캐스팅 속도를 변경 하였습니다.
지속 시간과 쿨타임을 변경 하였습니다.
지속 시간은 최대 10 으로 제한되며, 쿨타임은 최대 90 으로 제한 됩니다.
퓨마 스탭 (Puma`s Step)
레벨 |
집중력
증가
(%) |
이동속도
증가
(%) |
1 |
11 |
30.3 |
2 |
12 |
30.6 |
3 |
13 |
30.9 |
4 |
14 |
31.2 |
5 |
15 |
31.5 |
6 |
16 |
31.8 |
7 |
17 |
32.1 |
8 |
18 |
32.4 |
9 |
19 |
32.7 |
10 |
20 |
33 |
20 |
30 |
36 |
30 |
40 |
39 |
40 |
50 |
42 |
50 |
60 |
45 |
<스킬 변경점> : 이동 속도 증가를 추가하였습니다.
이동 속도 증가는 최대 60% 로 제한 됩니다.
스네이크 스킨 (Snake`s Skin)
레벨 |
이상계
저항력
(%) |
모든 이상
저항력
(%) |
1 |
11 |
5.1 |
2 |
12 |
5.2 |
3 |
13 |
5.3 |
4 |
14 |
5.4 |
5 |
15 |
5.5 |
6 |
16 |
5.6 |
7 |
17 |
5.7 |
8 |
18 |
5.8 |
9 |
19 |
5.9 |
10 |
20 |
6 |
20 |
30 |
7 |
30 |
40 |
8 |
40 |
50 |
9 |
50 |
60 |
10 |
<스킬 변경점> : 이상계 저항력을 모든 이상 저항력으로 변경 하였습니다.
모든 이상 저항력은 최대 20% 로 제한 됩니다.
불스 하트 (Bull`s Heart)
레벨 |
최대 HP
증가율 |
최대 HP
증가율
(%) |
1 |
125 |
11 |
2 |
150 |
12 |
3 |
175 |
13 |
4 |
200 |
14 |
5 |
225 |
15 |
6 |
250 |
16 |
7 |
275 |
17 |
8 |
300 |
18 |
9 |
325 |
19 |
10 |
350 |
20 |
20 |
600 |
30 |
30 |
850 |
40 |
40 |
1100 |
50 |
50 |
1350 |
60 |
<스킬 변경점> : 최대 HP 증가율을 고정 수치에서 퍼센트 수치로 변경 하였습니다.
최대 HP 증가율은 최대 100% 로 제한 됩니다.
호크 아이 (Hawk eye)
레벨 |
사거리
(m) |
치명타
확률 증가
(%) |
1 |
0.32 |
5.1 |
2 |
0.64 |
5.2 |
3 |
0.96 |
5.3 |
4 |
1.28 |
5.4 |
5 |
1.6 |
5.5 |
6 |
1.92 |
5.6 |
7 |
2.24 |
5.7 |
8 |
2.56 |
5.8 |
9 |
2.88 |
5.9 |
10 |
3.2 |
6 |
20 |
6.4 |
7 |
30 |
9.6 |
8 |
40 |
12.8 |
9 |
50 |
16 |
10 |
<스킬 변경점> : 치명타 확률 증가를 추가 하였습니다.
사거리는 최대 32 로 제한 되며, 치명타 확률 증가는 최대 15% 로 제한 됩니다.
페이탈 블로우 (Fatal Blow)
레벨 |
페이탈
블로우
확률
(%) |
1 |
1.1 |
2 |
1.2 |
3 |
1.3 |
4 |
1.4 |
5 |
1.5 |
6 |
1.6 |
7 |
1.7 |
8 |
1.8 |
9 |
1.9 |
10 |
2 |
20 |
3 |
30 |
4 |
40 |
5 |
50 |
6 |
<스킬 변경점> : 페이탈 블로우 확률은 최대 10% 로 제한 됩니다.
--------------------------------------------------------------------------------------------------------------------------------
< 스타일리시 어태커 >
비전서 해독 (The Secret Book Dechipher)
레벨 |
패시브 효과 |
변경된 패시브 효과 |
비고 |
1 |
스킬 사용 후 2초 이내에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최종 대미지가 5%씩 증가
(최대 5중첩) |
전직 스킬 간의 콤보를 생성한다.
콤보의 정수로 추가적인 효과를 얻는다.
[라스트 블렛], [파이널 블렛] 타격범위 1.5m증가
[리썰 웨폰], [데들리 웨폰] 연타횟수 3타 증가
전체 대미지 30%증가 |
[호크 아나토마이즈]를 사용 후
버프를 획득한다.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20 |
30 |
40 |
50 |
<스킬 변경점> : 다른 스킬을 사용하면 최종 대미지가 증가하는 특정 스킬 강화, 최종 대미지 증가 효과로 변경 하였습니다.
호크 아나토마이즈 (Hawk Anatomize)
레벨 |
소모
CP |
변경된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
추가
대미지
(%) |
이동
속도
저하 |
히트
횟수 |
타격
범위
(m) |
모든
원소
저항력
저하
(%) |
변경된
모든
원소
저항력
저하
(%) |
방어력
감소
수치
(%) |
비고 |
1 |
85 |
100 |
65 |
90 |
75.5 |
제거 |
제거 |
3회 |
3.02 |
-30 |
-15 |
-15 |
폭발의 기준은 자신으로 한다.
적을 타격한 횟수만큼 비전서
해독의 포스를 쌓는다.
최대 포스를 넘지 않는다.
|
2 |
86.2 |
101.5 |
66.3 |
92.5 |
77 |
3.04 |
-30.5 |
-15.1 |
-15.1 |
3 |
87.4 |
103 |
67.6 |
95 |
78.5 |
3.06 |
-31 |
-15.2 |
-15.2 |
4 |
88.6 |
104.5 |
68.9 |
97.5 |
80 |
3.08 |
-31.5 |
-15.3 |
-15.3 |
5 |
89.8 |
106 |
70.2 |
100 |
81.5 |
3.1 |
-32 |
-15.4 |
-15.4 |
6 |
91 |
107.5 |
71.5 |
102.5 |
83 |
3.12 |
-32.5 |
-15.5 |
-15.5 |
7 |
92.2 |
109 |
72.8 |
105 |
84.5 |
3.14 |
-33 |
-15.6 |
-15.6 |
8 |
93.4 |
110.5 |
74.1 |
107.5 |
86 |
3.16 |
-33.5 |
-15.7 |
-15.7 |
9 |
94.6 |
112 |
75.4 |
110 |
87.5 |
3.18 |
-34 |
-15.8 |
-15.8 |
10 |
95.8 |
113.5 |
76.7 |
112.5 |
89 |
3.2 |
-34.5 |
-15.9 |
-15.9 |
20 |
107.8 |
128.5 |
89.7 |
137.5 |
104 |
3.4 |
-39.5 |
-16.9 |
-16.9 |
30 |
119.8 |
143.5 |
102.7 |
162.5 |
119 |
3.6 |
-44.5 |
-17.9 |
-17.9 |
40 |
131.8 |
158.5 |
115.7 |
187.5 |
134 |
3.8 |
-49.5 |
-18.9 |
-18.9 |
50 |
143.8 |
173.5 |
128.7 |
212.5 |
149 |
4 |
-54.5 |
-19.9 |
-19.9 |
<스킬 변경점> : 비전서 해독의 효과를 발동시키는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타격 범위는 최대 4 로 제한되며, 모든 원소 저항력 저하와 방어력 감소 수치는 최대 30% 로 제한 됩니다.
파이널 블렛 (Final Bullet)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
공격
횟수 |
분신
수 |
공격
범위
반지름
(m) |
공격
속도
보정 |
쿨타임 |
비고 |
1 |
235 |
150 |
40 |
147.9 |
10 |
8 |
자신을
중심
으로
2.5m |
36% |
5초 |
포스를 소모하면
쿨타임 미적용
포스 소모 1개 당
분신 수 증가
(Max치를 무시하고 적용)
[호크 아나토마이즈] 디버프에
걸린 적을 우선으로 타게팅
|
2 |
238.5 |
152.5 |
40.5 |
151 |
10.1 |
3 |
242 |
155 |
41 |
154.1 |
10.2 |
4 |
245.5 |
157.5 |
41.5 |
157.2 |
10.3 |
5 |
249 |
160 |
42 |
160.3 |
10.4 |
6 |
252.5 |
162.5 |
42.5 |
163.4 |
10.5 |
7 |
256 |
165 |
43 |
166.5 |
10.6 |
8 |
259.5 |
167.5 |
43.5 |
169.6 |
10.7 |
9 |
263 |
170 |
44 |
172.7 |
10.8 |
10 |
266.5 |
172.5 |
44.5 |
175.8 |
10.9 |
20 |
301.5 |
197.5 |
49.5 |
206.8 |
11.9 |
30 |
336.5 |
222.5 |
54.5 |
237.8 |
12.9 |
40 |
371.5 |
247.5 |
59.5 |
268.8 |
13.9 |
50 |
406.5 |
272.5 |
64.5 |
299.8 |
14.9 |
<스킬 변경점> : 고유 효과를 추가 하였습니다. 범위 증가를 추가 하였습니다.
물리 대미지가 증가 하였습니다.
데들리 웨폰 (Deadly Weapon)
레벨 |
소모
CP |
변경된
소모
CP |
획득
CP |
변경된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
강타
확률
증가
(%) |
무기
최대
대미지
증가 |
추가 물리 대미지 =
스킬 대미지
* X |
지속
시간 |
변경된
지속
시간 |
쿨
타임 |
공격
속도
보정 |
비고 |
1 |
260 |
190 |
-200 |
120 |
250 |
제거 |
15 |
제거 |
5초 |
10초 |
제거 |
제거 |
지속 시간 동안
무기 대미지가
항상 최고로 유지,
[비전서 해독] 추가 효과 :
최종 대미지 5% 증가 |
2 |
264 |
193 |
-203 |
122 |
253 |
15.2 |
3 |
268 |
196 |
-206 |
124 |
256 |
15.4 |
4 |
272 |
199 |
-209 |
126 |
259 |
15.6 |
5 |
276 |
202 |
-212 |
128 |
262 |
15.8 |
6 |
280 |
205 |
-215 |
130 |
265 |
16 |
7 |
284 |
208 |
-218 |
132 |
268 |
16.2 |
8 |
288 |
211 |
-221 |
134 |
271 |
16.4 |
9 |
292 |
214 |
-224 |
136 |
274 |
16.6 |
10 |
296 |
217 |
-227 |
138 |
277 |
16.8 |
20 |
336 |
247 |
-257 |
158 |
307 |
18.8 |
30 |
376 |
277 |
-287 |
178 |
337 |
20.8 |
40 |
416 |
307 |
-317 |
198 |
367 |
22.8 |
50 |
456 |
337 |
-347 |
218 |
397 |
24.8 |
<스킬 변경점> : 강타 확률 증가와 쿨타임을 삭제 하였습니다.
지속 시간을 증가하고 추가 물리 대미지를 포스 버프 추가 효과로 변경 하였습니다.
공격 속도 보정을 삭제 하였습니다.
--------------------------------------------------------------------------------------------------------------------------------
< 레이지 어사일런트 >
오버 히트 (Over Hit)
레벨 |
패시브 효과 |
변경된
패시브 효과 |
1 |
모든 스킬의 강타 확률이
10% 증가 |
투기를 6회 방출 할 때 마다
물리 대미지를 입히는
거대한 투기를 추가로 발사한다.
오라 블래스트 기준 400% 강화된
투기를 방출 (한계 대미지 무시)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20 |
30 |
40 |
50 |
<스킬 변경점> : 강타 확률 중가 효과에서 투기 방출 6회 시 추가 투기 방출로 변경 하였습니다
오라 블래스트 (Aura Blast)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
발사
횟수 |
최대 공격
대상
수 |
타격
범위
(m) |
연타
횟수
(회) |
사정
거리
(m) |
변경된
사정
거리
(m) |
공격
속도 |
공격
속도
(%)
|
비고 |
1 |
51 |
16 |
40 |
200 |
제거 |
제거 |
1.05 |
3 |
4 |
6 |
무기
속도
*
400%
|
51
|
채널링 스킬로 변경,
목적지에 지속적으로 투기를
방출, 사용대상 목적지로 변경
1회 방출마다 cp를 소모하고
범위에 피해를 입힘, CP가 부족하면 자동으로 스킬이 취소됨.
유저의 공격 속도에 영향을
받음
|
2 |
54 |
18 |
41.8 |
203 |
1.1 |
4.05 |
52
|
3 |
57 |
20 |
43.6 |
206 |
1.15 |
4.1 |
53
|
4 |
60 |
22 |
45.4 |
209 |
1.2 |
4.15 |
54
|
5 |
63 |
24 |
47.2 |
212 |
1.25 |
4.2 |
55
|
6 |
66 |
26 |
49 |
215 |
1.3 |
4.25 |
56
|
7 |
69 |
28 |
50.8 |
218 |
1.35 |
4.3 |
57
|
8 |
72 |
30 |
52.6 |
221 |
1.4 |
4.35 |
58
|
9 |
75 |
32 |
54.4 |
224 |
1.45 |
4.4 |
59
|
10 |
78 |
34 |
56.2 |
227 |
1.5 |
4.45 |
60
|
20 |
108 |
54 |
74.2 |
257 |
2 |
4.95 |
70
|
30 |
138 |
74 |
92.2 |
287 |
2.5 |
5.45 |
80
|
40 |
168 |
94 |
110.2 |
317 |
3 |
5.95 |
90
|
50 |
198 |
114 |
128.2 |
347 |
3 |
6 |
100
|
<스킬 변경점> : 채널링 스킬로 변경 하였습니다.
타격 범위는 최대 3m 로 제한 됩니다.
스네이크 스펙터 (Snake Specter)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
분신
대미지
(%) |
추가
대미지
(%) |
분신
공격
횟수 |
사정
거리
(m) |
변경된
사정
거리
(m) |
모이는
타격
범위
(m) |
경직
확률
(%) |
비고 |
1 |
85 |
50 |
100 |
190 |
제거 |
제거 |
제거 |
6m |
2.05 |
2.1 |
100 |
10초간 사용되는 [라스트 블렛]
[히트 앤드][오라 익스플로전]
[해피 블로썸][리썰 웨폰]
추가 대미지
10초간 사용되는
[리썰 웨폰] 지속 시간 증가
제거 |
2 |
86.5 |
51 |
100 |
193 |
2.1 |
2.2 |
101 |
3 |
88 |
52 |
100 |
196 |
2.15 |
2.3 |
102 |
4 |
89.5 |
53 |
100 |
199 |
2.2 |
2.4 |
103 |
5 |
91 |
54 |
100 |
202 |
2.25 |
2.5 |
104 |
6 |
92.5 |
55 |
100 |
205 |
2.3 |
2.6 |
105 |
7 |
94 |
56 |
100 |
208 |
2.35 |
2.7 |
106 |
8 |
95.5 |
57 |
100 |
211 |
2.4 |
2.8 |
107 |
9 |
97 |
58 |
100 |
214 |
2.45 |
2.9 |
108 |
10 |
98.5 |
59 |
100 |
217 |
2.5 |
3 |
109 |
20 |
113.5 |
69 |
100 |
247 |
3 |
3 |
119 |
30 |
128.5 |
79 |
100 |
277 |
3.5 |
3 |
129 |
40 |
143.5 |
89 |
100 |
307 |
4 |
3 |
139 |
50 |
158.5 |
99 |
100 |
337 |
4.5 |
3 |
149 |
<스킬 변경점> : 대상 타겟을 기준으로 반지름 길이 만큼 범위 안의 몹을 대상 타겟 중심으로 모으며, 모인 대상을 속박합니다.
사거리를 변경하고, 물리 대미지를 증가 하였습니다.
분신 대미지 / 추가 대미지 / 분신 공격 횟수를 삭제 하였습니다.
사정 거리는 최대 6m , 모이는 타격 범위는 최대 3m , 속박 확률은 최대 150% 로 제한 됩니다.
맥시멈 익시드 (Maximum Exceed)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공격
속도
(%) |
변경된
공격
속도
(%) |
방어
력
(%) |
명중
률
(%) |
회피
율
(%) |
바람
대미지
|
이동
속도
(%) |
캐스팅
속도
(초) |
변경된
캐스팅
속도
(초) |
지속
시간
(초) |
변경된
지속
시간
(초) |
쿨
타임
(초) |
변경된
쿨타임
(초) |
비고 |
1 |
250 |
-250 |
15 |
101 |
제거 |
제거 |
제거 |
200
|
70 |
1초 |
0.1초 |
175 |
10 |
180 |
90 |
피해를 입힌
적에게 투기가
날아가 추가
피해를 입힌다.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힌다.
추가 피해를
입히는 투사체를
[오라 블래스트]
로 취급한다. |
2 |
254 |
-254 |
15.2 |
102 |
203
|
71 |
3 |
258 |
-258 |
15.4 |
103 |
206
|
72 |
4 |
262 |
-262 |
15.6 |
104 |
209
|
73 |
5 |
266 |
-266 |
15.8 |
105 |
212
|
74 |
6 |
270 |
-270 |
16 |
106 |
215
|
75 |
7 |
274 |
-274 |
16.2 |
107 |
218
|
76 |
8 |
278 |
-278 |
16.4 |
108 |
221
|
77 |
9 |
282 |
-282 |
16.6 |
109 |
224
|
78 |
10 |
286 |
-286 |
16.8 |
110 |
227
|
79 |
20 |
326 |
-326 |
18.8 |
120 |
257
|
89 |
30 |
366 |
-366 |
20.8 |
130 |
287
|
99 |
40 |
406 |
-406 |
22.8 |
140 |
317
|
109 |
50 |
446 |
-446 |
24.8 |
150 |
347
|
119 |
<스킬 변경점> : 공격 속도를 변경하고, 방어력/명중률/회피율을 삭제 하였습니다.
바람 대미지를 추가하고, 캐스팅 속도를 변경 하였습니다.
지속 시간과 쿨타임을 변경 하였습니다.
--------------------------------------------------------------------------------------------------------------------------------
< 앱소버 오브 토테미즘 >
삼위일체 (The Trinity)
레벨 |
패시브 효과 |
변경된 패시브 효과 |
비고 |
1 |
포제션 스킬의 부가효과가
최대 3개 까지 중첩됨.
3개 중첩 시 투지 효과가 발동
되고 전투 상태가 유지되는 한
포제션 스킬과 투지 효과가
해제되지 않음
패시브 효과 발동시 공격력
회피율이 30초간 50% 증가함.
이 효과는 삼위일체 스킬이
발동 중일 때 포제션 스킬
사용 시 재발동 됨 |
포제션의 투기효과를 3개까지 중첩 가능해짐.
각각의 포제션은 다른 효과를 가짐
[포제션 불스] : [히트 클라이맥스]가 한 번 공격에 2회 타격 함
(총 타격 수는 동일)
[포제션 호크] : [히트 클라이맥스]에 물리 비례 바람 피해 적용
(피해량은 [포제션 호크] 레벨에 영향을 받음)
[포제션 베어] : [히트 클라이맥스]가 범위를 가짐
(피해 범위는 [포제션 베어] 레벨에 영향을 받음)
[포제션 스네이크] : 감소된 CP에 비례해서 고정 대미지를 준다.
([포제션 스네이크] 레벨에 영향을 받음)
[포제션 퓨마] : 출혈이 걸려있는 대상을 [히트 클라이맥스]로 공격하면
출혈 지속 시간이 초기화 된다. |
기존 효과도 적용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20 |
30 |
40 |
50 |
<스킬 변경점> : 포제션에 따른 효과를 추가 하였습니다.
히트 클라이맥스 (Hit Climax)
레벨 |
소모
CP |
충전
CP |
물리
대미지
(%)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
바람
대미지 |
공격
횟수 |
크리티컬
추가확률
(%) |
비고 |
1 |
225 |
160 |
130 |
194 |
14 |
10 |
10% |
삼위일체로 강화 할 수 있음 |
2 |
228.5 |
163 |
132.5 |
198 |
16 |
10.1 |
3 |
232 |
166 |
135 |
202 |
18 |
10.2 |
4 |
235.5 |
169 |
137.5 |
206 |
20 |
10.3 |
5 |
239 |
172 |
140 |
210 |
22 |
10.4 |
6 |
242.5 |
175 |
142.5 |
214 |
24 |
10.5 |
7 |
246 |
178 |
145 |
218 |
26 |
10.6 |
8 |
249.5 |
181 |
147.5 |
222 |
28 |
10.7 |
9 |
253 |
184 |
150 |
226 |
30 |
10.8 |
10 |
256.5 |
187 |
152.5 |
230 |
32 |
10.9 |
20 |
291.5 |
217 |
177.5 |
270 |
52 |
11.9 |
30 |
326.5 |
247 |
202.5 |
310 |
72 |
12.9 |
40 |
361.5 |
277 |
227.5 |
350 |
92 |
13.9 |
50 |
396.5 |
307 |
252.5 |
390 |
112 |
14.9 |
<스킬 변경점> : 밀어내기를 삭제 하고, 피해량을 증가 하였습니다.
퓨마 페스티네이션 (Puma Festination)
레벨 |
소모
CP |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
변경된
물리
대미지
(%) |
추가
대미지
(%) |
공격
횟수 |
명중률
(%) |
사정
거리
(m) |
방어력
하락
수치
(%) |
공격
속도
보정 |
출혈
피해량
(%) |
지속
시간
(초) |
출혈
중첩
량 |
1 |
235 |
160 |
110 |
76 |
제거 |
6 |
제거 |
5
→
6
변경 |
제거 |
제거 |
25 |
3 |
2.1 |
2 |
238.5 |
163 |
113 |
77.5 |
6.06 |
25.3 |
2.2 |
3 |
242 |
166 |
116 |
79 |
6.12 |
25.6 |
2.3 |
4 |
245.5 |
169 |
119 |
80.5 |
6.18 |
25.9 |
2.4 |
5 |
249 |
172 |
122 |
82 |
6.24 |
26.2 |
2.5 |
6 |
252.5 |
175 |
125 |
83.5 |
6.3 |
26.5 |
2.6 |
7 |
256 |
178 |
128 |
85 |
6.36 |
26.8 |
2.7 |
8 |
259.5 |
181 |
131 |
86.5 |
6.42 |
27.1 |
2.8 |
9 |
263 |
184 |
134 |
88 |
6.48 |
27.4 |
2.9 |
10 |
266.5 |
187 |
137 |
89.5 |
6.54 |
27.7 |
3 |
20 |
301.5 |
217 |
167 |
104.5 |
7 |
30.7 |
4 |
30 |
336.5 |
247 |
197 |
119.5 |
7 |
33.7 |
5 |
40 |
371.5 |
277 |
227 |
134.5 |
7 |
36.7 |
5 |
50 |
406.5 |
307 |
257 |
149.5 |
7 |
39.7 |
5 |
<스킬 변경점> : 물리 대미지를 하향하고, 사정 거리를 증가 하였습니다.
추가 대미지 / 명중률 / 방어력 하락 수치를 삭제하고, 디버프 중첩을 추가 하였습니다.
공격 횟수는 최대 7 , 출혈 중첩량은 최대 5 로 제한됩니다.
베어 스트로크 (Bear Stroke)
레벨 |
소모
CP |
변경된
소모
CP |
획득
CP |
변경된
획득
CP |
물리
대미지
(%) |
추가
대미지
(%) |
녹백
확률 |
녹백
확률
(길드전) |
녹백
거리
(M) |
이동
속도
저하
(%) |
마비
확률
(%) |
스턴
지속
시간
(초) |
이동
속도
저하
지속
시간 |
비고 |
1 |
130 |
190 |
150 |
100 |
200 |
제거 |
150 |
35 |
300 |
-50 |
80 |
1 |
2 |
스턴이 걸렸을 때
완전히 해제되고
나서 이동속도
저하시간이 적용 |
2 |
132 |
193 |
153 |
102 |
203 |
150.2 |
35.5 |
303 |
-50.5 |
81 |
3 |
134 |
196 |
156 |
104 |
206 |
150.4 |
36 |
306 |
-51 |
82 |
4 |
136 |
199 |
159 |
106 |
209 |
150.6 |
36.5 |
309 |
-51.5 |
83 |
5 |
138 |
207 |
162 |
108 |
212 |
150.8 |
37 |
312 |
-52 |
84 |
6 |
140 |
205 |
165 |
110 |
215 |
151 |
37.5 |
315 |
-52.5 |
85 |
7 |
142 |
208 |
168 |
112 |
218 |
151.2 |
38 |
318 |
-53 |
86 |
8 |
144 |
211 |
171 |
114 |
221 |
151.4 |
38.5 |
321 |
-53.5 |
87 |
9 |
146 |
214 |
174 |
116 |
224 |
151.6 |
39 |
324 |
-54 |
88 |
10 |
148 |
217 |
177 |
118 |
227 |
151.8 |
39.5 |
327 |
-54.5 |
89 |
20 |
168 |
247 |
207 |
138 |
257 |
153.8 |
44.5 |
357 |
-59.5 |
99 |
30 |
188 |
277 |
237 |
158 |
287 |
155.8 |
49.5 |
387 |
-64.5 |
109 |
40 |
208 |
307 |
267 |
178 |
317 |
157.8 |
54.5 |
417 |
-69.5 |
119 |
50 |
228 |
337 |
297 |
198 |
347 |
159.8 |
59.5 |
447 |
-74.5 |
129 |
<스킬 변경점> : 추가 대미지를 삭제 하고, 스턴 확률 / 지속 시간을 추가 하였습니다.
비전 - 체인지 크라시스
<스킬 변경점> : 공격을 회피한 후 공격 속도가 80% 증가 한다.
공격을 회피한 후 적을 1초 동안 무장해제 한다.
추가 수정되는 내용의 경우 확정되는 대로 본 공지를 갱신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구체적인 적용 일정은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릴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도 유저 여러분들께 좀더 발빠르게 안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