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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57 [6월 밸런스 패치 안내] 등록일 2019-06-19 12:47
작성자 붉은보석 조회수 10582

안녕하세요. 붉은보석 입니다.

2019
619() 정기점검을 통해 반영된

밸런스 패치 내용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금일 진행된 밸런스 패치 직업은 총 12개의 직업이며
,
상세한 내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영술사]
[소울 스내쳐] 이름이 변경됩니다.
[스피릿 익스펠링] 이름이 변경됩니다
.
[컨덕션 시클] 이름이 변경됩니다
.
[스위칭] 스킬의 이름이 변경됩니다
.
[마인드 디지즈] 이름이 변경됩니다
.
[마인드 어플릭션] 이름이 변경됩니다
.
[소울 디스포일러] 이름이 변경됩니다
.
[스피릿 디폴팅] 이름이 변경됩니다
.
[소울 스내쳐] 획득 CP가 변경되었으며, 탈취 CP와 물리 공격력이 제거되었습니다
.
[소울 스내쳐] 어둠 데미지로 변경되었으며, 사정거리가 증가되었습니다. 공격 속도가 반영됩니다
.
[스피릿 익스펠링] 소모 CP가 변경되었습니다
.
[마인드 디지즈] 소모/획득 CP가 변경되며, 불 데미지가 변경되었습니다
.
[마인드 디지즈] 피격 횟수가 고정되었으며, 발동 확률이 변경되었습니다
.
[마인드 디지즈] 지속 피해 데미지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
[여인 부족의 비술] 스킬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
[마인드 어플릭션] 소모/획득 CP가 변경되었으며, 타격 범위가 변경되었습니다
.
[마인드 어플릭션] 발동 확률이 제거되었으며, 불 데미지가 변경되었습니다
.
[마인드 어플릭션] 지속 피해 데미지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
[소울 디스포일러] 획득 CP가 변경되었으며, 탈취 CP와 물리 공격력이 제거되었습니다
.
[소울 디스포일러] 어둠 데미지로 변경되었으며, 어둠 피해 증가 디버프가 추가되었습니다
.
[소울 디스포일러] 사정 거리가 증가되었습니다
.
[스피릿 디폴팅] 소모 CP가 변경되었으며, 불 데미지와 어둠 데미지가 추가되었습니다
.
[스피릿 디폴팅] 범위가 변경되었으며, 지속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피릿 디폴팅] 마법 저항 저하가 제거되었습니다
.
[영의 분노] 불 데미지가 제거되었으며, 마법 데미지가 변경되었습니다
.
[혼의 공명] 크리티컬 확률과 데미지가 증가가 변경되었으며, 마법 크리티컬 확률이 추가되었습니다
.

소울 스내쳐 -> 영혼 타락 (Soul Corruption)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획득 CP

0

0

0

0

0

0

0

0

0

0

0

0

0

0

변경된 획득 CP

2.3

2.6

2.9

3.2

3.5

3.8

4.1

4.4

4.7

5

8

11

14

17

탈취 CP

제거

물리 공격력 (%)

제거

어둠 데미지

최소

2

7

12

17

22

27

32

37

42

47

97

147

197

247

최대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105

155

205

255

지속 시간()

15

공격 간격

1

사정 거리

4

캐스팅 시간

제거

명중률

무기 명중률

 


<
스킬 변경사항> 
획득 CP가 변경 되었으며, 탈취CP가 제거 되었습니다.
물리 공격력이 제거 되었으며, 어둠 데미지가 추가 되었습니다.
지속 어둠 데미지가 추가 되었으며, 사정거리가 변경 되었습니다.

스피릿 익스펠링 -> 영혼 추방 (Soul Exile)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소모 CP

103

106

109

112

115

118

121

124

127

130

160

190

220

250

변경된 소모 CP

52

54

56

58

60

62

64

66

68

70

90

110

130

150

 


<스킬 변경사항>
소모 CP가 변경 되었습니다.

마인드 디지즈 -> 혼 불태우기 (Soul Blaze)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소모 CP

54

58

62

66

70

74

78

82

86

90

130

170

210

250

 

변경된 소모 CP

52

54

56

58

60

62

64

66

68

70

90

110

130

150

 

획득 CP

0

0

0

0

0

0

0

0

0

0

0

0

0

0

 

변경된 획득 CP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45

55

65

75

 

타격 범위

2.02

2.04

2.06

2.08

2.10

2.12

2.14

2.16

2.18

2.20

2.40

2.60

2.80

3.00

Max 4

최대 타격
인원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5.0

6.0

7.0

8.0

Max 15

불 데미지

87

94

101

108

115

122

129

136

143

150

220

290

360

430

 

변경된
불 데미지

87

97

107

117

127

137

147

157

167

177

277

377

477

577

 

피격 당
불데미지

증가 퍼센트

제거

  

불 데미지
피격 횟수

10

 

발동 확률

50%

 

변경된
발동 확률

100%

 

지속 시간()

10

 

재시전 시간

5

 

공격 간격

1

 

타격 횟수

제거

 

 

 

<스킬 변경점>
소모 CP / 획득 CP가 변경 되었으며, 불 데미지가 변경 되었습니다.
발동 확률이 변경 되었습니다.
상처 치료, 완전 회복, 파티 치료, 마법사의 어스 힐을 받으면 치유, 저주 저항으로 저항
카리스마 수치에 따라 스킬 성공 확률 상승
(제거)
입힌 불 데미지가 같은 불 데미지를 지속 피해로 입힘 (추가)

여인 부족의 비술 (The Secret Art of Women Shortage)

 

레벨

1(+0)

1(+1)

1(+2)

1(+3)

1(+4)

1(+5)

특이 사항

패시브 효과

모든 스킬의 소모 CP 50% 감소, 리액션 스킬의 소모 CP 0

변경된 효과

지속 피해가 적용되는 적 하나 당 CP 20을 회복하고,

영혼 추방, 영혼 추출 스킬 쿨타임을 1초 감소 시킵니다.

 


<
스킬 변경점>
패시브 효과가 변경 되었습니다.

마인드 어플릭션 -> 혼 불사르기 (Soul Ignite)

 

레벨

1

2

3

4

5

6

비고

소모 CP

250

254

258

262

266

270

 

변경된 소모 CP

150

152

154

156

158

160

 

획득 CP

0

0

0

0

0

0

 

변경된 획득 CP

75

76

77

78

79

80

 

타격 범위

3.50

3.52

3.54

3.56

3.58

3.6

 

변경된
타격 범위

4.00

4.05

4.10

4.15

4.20

4.25

Max 6

최대 타격
인원

8.00

8.10

8.20

8.30

8.40

8.50

Max 15

발동 확률

제거

 

지속 시간()

20

 

공격 간격

1

 

불 데미지

432

439

446

453

460

467

 

변경된
불 데미지

577

587

597

607

617

627

 

피격 당
불데미지

증가 퍼센트

제거

 

불 데미지
피격 횟수

20

 

타격 횟수

제거

 

불 속성 저항력 저하

20%

 

 



<
스킬 변경점>
소모 CP / 획득 CP가 변경 되었으며, 타격 범위가 변경 되었습니다.
불 데미지가 변경 되었습니다.
상처 치료, 완전 회복, 파티 치료, 마법사의 어스 힐을 받으면 치유, 저주 저항으로 저항
카리스마 수치에 따라 스킬 성공 확률 상승
(제거)
입힌 불 데미지가 같은 불 데미지를 지속 피해로 입힘 (추가)

소울 디스포일러 -> 영혼 분열 (Soul Blast)

 

레벨

1

2

3

4

5

 

6

비고

소모 CP

30

30.5

31

31.5

32

 

32.5

 

획득 CP

0

0

0

0

0

 

0

 

변경된 획득 CP

17

17.3

17.6

17.9

18.2

 

18.5

 

탈취 CP

 

제거

 

물리 공격력

 

제거

 

어둠 속성
공격력

255

270

285

300

315

 

330

 

어둠
데미지

최소

247

257

267

277

287

 

297

 

최대

255

265

275

285

295

 

305

지속 시간()

 

15

 

공격 간격

 

1

 

공격 속도

 

제거

 

사정 거리

 

4.5

 

변경된 사정 거리

 

5

 

비고

 

지식 수치에 영향을 받습니다. (제거)
공격 속도 반영, 입힌 어둠 데미지에 비례한 지속 어둠 데미지를 입힘

 

 

 

 

 

 


<
스킬 변경점>
획득 CP가 변경 되었으며, 탈취 CP물리 공격력이 제거 되었습니다.
어둠 데미지지속 어둠 데미지가 추가 되었습니다.
어둠 피해 증가 디버프 효과가 추가 되었으며, 사정거리가 변경 되었습니다.

스피릿 디폴팅 -> 영혼 추출 (Spirit Extraction)

 

레벨

1

2

3

4

5

6

특이 사항

비고

소모 CP

250

253

256

259

262

265

 

 

변경된

소모 CP

150

152

154

156

158

160

 

 

획득 CP

0

0

0

0

0

0

 

 

불 데미지

최소

450

460

470

480

490

500

지속 피해를 해제하면,
입힌 데미지에 비례해서 추가 데미지를 입힌다.

혼 불사르기(혼 불태우기), 영혼 분열(영혼 타락) 2개에만 적용된다.

최대

550

560

570

580

590

600

어둠 데미지

최소

200

212

224

236

248

260

최대

350

362

374

386

398

410

범위

2.5

 

 

변경된 범위

3

 

 

지속 시간

10

 

 

변경된
지속 시간

5

 

 

쿨타임

10

 

 

마법 저항 저하

제거

 

 

 


<
스킬 변경점>
소모 CP가 변경 되었으며, 불 데미지어둠 데미지가 추가 되었습니다.
범위지속 시간이 변경 되었습니다.

영의 분노 (Rage Soul)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소모 CP

5.4

5.8

6.2

6.6

7

7.4

7.8

8.2

8.6

9

13

17

21

25

 

획득 CP

0

0

0

0

0

0

0

0

0

0

0

0

0

0

 

불 속성
대미지

최소

제거

 

최대

제거

 

마법 대미지 증가(%)

5

6

7

8

9

10

11

12

13

14

24

34

44

54

Max 100

적용 거리

8.08

8.16

8.24

8.32

8.4

8.48

8.56

8.64

8.72

8.8

9.6

10.4

11.2

12

 

 


<
스킬 변경점>
불 데미지가 제거 되었으며, 마법 데미지 증가 효과가 추가 되었습니다.

혼의 공명 (Cruel Soul)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소모 CP

5.4

5.8

6.2

6.6

7

7.4

7.8

8.2

8.6

9

13

17

21

25

1초 당 소모

획득 CP

0

0

0

0

0

0

0

0

0

0

0

0

0

0

 

크리티컬 확률(%)

1.3

1.6

1.9

2.2

2.5

2.8

3.1

3.4

3.7

4

7

10

13

16

max 30

변경된
크리티컬 확률(%)

1.15

1.3

1.45

1.6

1.75

1.9

2.05

2.2

2.35

2.5

4

5.5

7

8.5

max 15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5.5

6

6.5

7

7.5

8

8.5

9

9.5

10

15

20

25

30

max 60

변경된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2.75

3

3.25

3.5

3.75

4

4.25

4.5

4.75

5

7.5

10

12.5

15

max 30

마법 크리티컬 확률(%)

1.15

1.3

1.45

1.6

1.75

1.9

2.05

2.2

2.35

2.5

4

5.5

7

8.5

max 15

적용 거리

8.08

8.16

8.24

8.32

8.4

8.48

8.56

8.64

8.72

8.8

9.6

10.4

11.2

12

 

 


<
스킬 변경점>
크리티컬 확률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수치가 변경 되었으며, 마법 크리티컬 확률이 추가 되었습니다.

[소환사]
[플레임 링] 폭발 반지름 범위와 시전 방법이 변경됩니다.
[아르마딜로 롤링] 타격 범위가 변경될 예정입니다
.
[명령 체계 확대] 펫에게도 효과가 적용되며, 특정 효과가 적용됩니다
.
[돌진 지시] 공격력 상승 효과가 펫에게도 적용됩니다
..

플레임 링 (Flame Ring)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소모 CP

42

44

46

48

50

52

54

56

58

60

80

100

120

140

 

획득 CP

0

0

0

0

0

0

0

0

0

0

0

0

0

0

 

불 데미지

최소

8.7

9.4

10.1

10.8

11.5

12.2

12.9

13.6

14.3

15

22

29

36

43

 

최대

16.7

17.4

18.1

18.8

19.5

20.2

20.9

21.6

22.3

23

30

37

44

51

 

지속 시간()

3.1

3.2

3.3

3.4

3.5

3.6

3.7

3.8

3.9

4

5

6

7

8

 

공격 주기

1회당 0.1

 

폭발 반지름

켈비와 겹치지 않은 근접한 적

 

변경된
폭발 반지름

2

켈비를 기준으로

 


<
스킬 변경점>
폭발 반지름이 변경되며, 타겟 지정시 다가가서 사용되도록 변경 되었습니다.

아르마딜로 롤링 (Armadillo Rolling)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소모 CP

52.5

55

57.5

60

62.5

65

67.5

70

72.5

75

100

125

150

175

 

획득 CP

2

4

6

8

10

12

14

16

18

20

40

60

80

100

 

물리 공격력

70.2

75.4

80.6

85.8

91

96.2

101.4

106.6

111.8

117

169

221

273

325

 

대지 데미지

최소

40

50

60

70

80

90

100

110

120

130

230

330

430

530

 

최대

70

80

90

100

110

120

130

140

150

160

260

360

460

560

 

변경된
데지 대미지

최소

40

52

64

76

88

100

112

124

136

148

268

388

508

628

 

최대

70

82

94

106

118

130

142

154

166

178

298

418

538

658

 

공격 주기

1회당 0.3

 

지속 시간()

2.5

 

쿨타임()

4

 

타격 범위

3

 

변경된

타격 범위

4

 

 


<
스킬 변경점>
대지 데미지 수치가 변경 되었으며, 타격 범위가 변경 되었습니다.

명령 체계 확대 (Order System Expansion)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패시브 효과

소환수 뿐만이 아니라 펫에게도 명령 효과가 적용
소환수와 펫의 물리 공격력 150%, 마법 공격력 100%, 최대 체력 증가 100%

소환수의 강타 확률 10% 상승 제거

 


<스킬 변경점>
펫에게도 명령 효과가 적용되도록 변경되며, 물리 공격력마법 공격력, 최대 체력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돌진 지시 (Assault Command)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비고

소모 CP

0

0

0

0

0

0

0

0

0

0

0

0

0

0

펫에게도

공격력 상승 효과 추가

획득 CP

11

11.2

11.4

11.6

11.8

12

12.2

12.4

12.6

12.8

14.8

16.8

18.8

20.8

소환수 공격력
상승(%)

200

203

206

209

212

215

218

221

224

227

257

287

317

347

 


<스킬 변경점>
펫에게도 공격력 상승 효과가 적용됩니다.

[악마]
[레쉬 블레이즈] 데미지 방식이 변경되며, 마법 치명타와 마법 강타가 각 타수당 적용됩니다.
[베놈 클라우드] 특정 몬스터에게 적용되지 않았던 사항이 수정됩니다
.
[포이즌 밤] 재시전 시간이 변경됩니다
.
[포이즌 익스플로시브] 타격 횟수와 효과가 변경됩니다
.

래쉬 블레이즈 (Lash Blaze)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소모 CP

264

268

272

276

280

284

288

292

296

300

340

380

420

460

충전 CP

100

103

106

109

112

115

118

121

124

127

157

187

217

247

물리 데미지(%)

제거

불 속성 데미지

170~190

175~195

180~200

185~205

190~210

195~215

200~220

205~225

210~230

215~235

265~285

315~335

365~385

415~435

명중률

50.50%

51.00%

51.50%

52.00%

52.50%

53.00%

53.50%

54.00%

54.50%

55.00%

60.00%

65.00%

70.00%

75.00%

공격 횟수(Max 12)

8

8

8

8

8

8

8

8

8

9

10

11

12

12

 


<
스킬 변경점>
물리 데미지가 제거 되었으며, 순수 마법 데미지로 변경 되었습니다.
마법 치명타마법 강타가 각 타수당 적용되도록 변경 되었습니다.

베놈 클라우드 (Venom Cloud)

<
스킬 변경점
>
특정 몬스터에게
중독 효과가 적용되지 않았던 점이 수정 되었습니다.

포이즌 밤 (Poison Bomb)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소모 CP

10

13

16

19

22

25

28

31

34

37

67

97

127

157

충전 CP

0

0

0

0

0

0

0

0

0

0

0

0

0

0

땅 속성 데미지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115

165

215

265

땅 저항 감소

-10%

-12%

-14%

-16%

-18%

-20%

-22%

-24%

-26%

-28%

-48%

-68%

-88%

-108%

사정거리 (M)

3

3

3

3

3

3

3

3

3

3

3

3

3

3

재시전 시간 ()

제거

 


<
스킬 변경점>
재시전 시간이 제거 되었습니다.

포이즌 익스플로시브 (Poison Explosive)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소모 CP

157

160

163

166

169

172

175

178

181

184

214

244

274

304

충전 CP

0

0

0

0

0

0

0

0

0

0

0

0

0

0

땅 속성 데미지

264

268

272

276

280

284

288

292

296

300

340

380

420

460

땅 저항 감소

-108%

-110%

-112%

-114%

-116%

-118%

-120%

-122%

-124%

-126%

-146%

-166%

-186%

-206%

사정거리 (M)

4

타격 횟수

1

변경된 타격 횟수

3

스킬적용 범위 (M)

4

 


<
스킬 변경점>
타격 횟수가 변경 되었으며, 중독 효과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사제]
[홀리 쇼크 블로킹] 경직 효과가 저항치에 적용되도록 수정됩니다.
[상처 치료] PvP 진행시 쿨타임이 추가됩니다
.
[구원] PvP 진행시 쿨타임이 추가됩니다
.

홀리쇼크 블로킹 (Holyshock Blocking)
<
스킬 변경 점
>
경직 효과가 저항치에 적용되도록 수정됩니다.

상처 치료 (Heal Wound)
<
스킬 변경점
>
PvP 진행쿨타임3초 추가 됩니다.

구원 (Salvation )
<
스킬 변경점
>
PvP 진행쿨타임5초 추가 됩니다.

[연금술사]
[엑스플로션], [폴링 엠버], [아웃버스트] 마법 치명타, 마법 강타가 적용되지 않았던 사항이 수정됩니다.

[강신술사]
[진 무명공] 공격 횟수가 변경됩니다.
[죽음의 향취] 마법 데미지에 아이템 옵션을 통한 마법 데미지 체력 흡수 효과가 적용되지 않았던 사항이 수정됩니다
.
[풍성한 인형옷] 발동하는 저주 데미지에 아이템 옵션을 통한 마법 데미지 체력 흡수 효과가 적용되지 않았던 사항이 수정됩니다
.
[풍성한 인형옷] 발동하는 저주 데미지에 마법 치명타, 마법 강타 효과가 적용되지 않았던 사항이 수정됩니다
.
[풍성한 인형옷] 발동하는 저주 데미지에 은총 효과가 적용됩니다
.
[데빌 팬텀] 데미지 간격과 폭발 데미지의 효과가 변경됩니다
.
[흉계의 그림자] 아이템 옵션을 통한 마법 데미지 체력 흡수 효과가 적용되지 않았던 사항이 수정됩니다
.
[흉계의 그림자] 마법 치명타, 마법 강타 효과가 적용되지 않았던 사항이 수정됩니다
.
[흉계의 그림자] 은총 효과가 적용됩니다
.

진 무명공 (Advanced Nameless Attack)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소모 CP

0

0

0

0

0

0

0

0

0

0

0

0

0

0

충전 CP

30.4

30.4

30.4

30.4

30.4

30.4

30.4

30.4

30.4

30.4

30.4

30.4

30.4

30.4

물리 데미지 (%)

98.00%

98.00%

98.00%

98.00%

98.00%

98.00%

98.00%

98.00%

98.00%

98.00%

98.00%

98.00%

98.00%

98.00%

명중률 보정 (%)

4.90%

4.90%

4.90%

4.90%

4.90%

4.90%

4.90%

4.90%

4.90%

4.90%

4.90%

4.90%

4.90%

4.90%

공격 횟수

6

변경된
공격 횟수

8

공격 범위 (M)

1.5

 


<
스킬 변경점>
공격 횟수가 변경됩니다.

데빌 팬텀 (Devil Phantom)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데미지 간격

1

변경된
데미지 간격

0.5

 


<
스킬 변경점>
데미지 간격이 변경되며, 폭발 데미지마법 데미지 관련 효과에 적용됩니다.

[공주]
[비대증] 체력 비례 데미지 비율과 공격 범위가 변경됩니다.

비대증 (Roly-poly)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소모 CP

210

213

216

219

222

225

228

231

234

237

267

297

327

357

획득 CP

0

0

0

0

0

0

0

0

0

0

0

0

0

0

물리 공격력

196.00%

196.00%

196.00%

196.00%

196.00%

196.00%

196.00%

196.00%

196.00%

196.00%

196.00%

196.00%

196.00%

196.00%

방어력 증가

118.00%

118.00%

118.00%

118.00%

118.00%

118.00%

118.00%

118.00%

118.00%

118.00%

118.00%

118.00%

118.00%

118.00%

변신 지속 시간

29.5

29.5

29.5

29.5

29.5

29.5

29.5

29.5

29.5

29.5

29.5

29.5

29.5

29.5

공격 속도

1

공격 횟수

3

체력 비례
데미지 횟수

3

체력 비례
데미지 비율

675%

변경된 체력
비례 데미지 비율

(max 850%)

400%

403%

406%

409%

412%

415%

418%

421%

424%

427%

457%

487%

517%

547%

적 마비 확률

100%

마비 지속 시간

1

공격 범위

1.5m

변경된 공격 범위

2.5m

 

 <스킬 변경점>
체력 비례 데미지 비율공격 범위가 변경 됩니다.

[타락천사]
[리펜트 프레싱] 공격 횟수가 변경됩니다.

리펜트 프레싱 (Repent Pressing)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공격 횟수

6

변경된

공격 횟수

8

 


<
스킬 변경점>
공격 횟수가 변경 됩니다.

[늑대인간]
[뱀피릭 클로] 한계 데미지와 공격 횟수가 변경됩니다.
[버닝 스피어] 사정거리와 속도 폭발 주기가 변경됩니다
.
[뱀파이어릭 바이트] 타격 횟수가 변경됩니다
.
[리바운딩 리니어] 타격 횟수와 데미지 최대치가 변경됩니다
.

뱀피릭 클로 (Vampiric Claw)

 

레벨

1

3

5

7

9

20

비고

공격 회수

7

7

7

7

7

7

max 7

변경된 공격 회수

9

9

9

9

9

9

max 9

기타 효과

힘 수치에 따라 한계데미지 증가 ( 100%만큼 한계 수치 증가, 최대 8,000)

 

변경된 기타 효과

힘 수치에 따라 한계데미지 증가 ( 100%만큼 한계 수치 증가, 최대 10,000)

 

 


<
스킬 변경점>
공격 횟수가 변경되며, 한계 데미지 수치가 변경 됩니다.

버닝 스피어 (Burning Sphere)

 

레벨

1(+0)

1(+1)

1(+2)

1(+3)

1(+4)

1(+5)

비고

사정 거리(m)

5

 

변경된 사정 거리(m)

6.5

 

폭발 주기()

0.3

 

변경된 폭발 주기()

0.1

 

 


<
스킬 변경점>
사정 거리폭발 주기가 변경됩니다.

뱀파이어릭 바이트 (Vampiric Bite)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타격 횟수

3

 


<
스킬 변경점>
타격 횟수가 변경됩니다.

리바운딩 리니어 (Rebounding Linear)

 

레벨

1(+0)

1(+1)

1(+2)

1(+3)

1(+4)

1(+5)

비고

피 비례 데미지 퍼센트

140%

 

변경된
피 비례 데미지 퍼센트

200%

205%

210%

215%

220%

225%

max(500%)

피 비례 데미지 타격횟수

3

 

변경된
피 비례 데미지 타격횟수

5

 

 


<
스킬 변경점>
타격 횟수데미지 최대치가 변경 되었습니다.

[전사]
[어택 인터셉터] 획득 CP가 제거됩니다.
[혼신의공격] 확률이 변경됩니다
.
[딜레이 크러싱 무브] 공격 속도 감소 보정치가 변경됩니다
.
[울터링 스트라이커] 연계 배수가 변경됩니다
.
[드래곤 스톰] 스킬 사용 범위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되며, 범위가 변경됩니다
.
[과민반응] 횟수가 변경됩니다
.
[초월서 비전-드래곤 트위스트] 옵션이 변경됩니다
.

어택 인터셉터 (Attack Interceptor)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획득 CP

제거

 


<
스킬 변경점>
획득 CP가 제거 되었습니다.

혼신의 공격 (Full Power Attack)

 

레벨

1(+0)

1(+1)

1(+2)

1(+3)

1(+4)

1(+5)

패시브 효과

20% 확률로 물리 공격에 대한 이전 데미지 1 회 누적 (한계데미지 무시, 연타 시 첫 데미지만 적용 또는 누적)

변경된 패시브 효과

50% 확률로 물리 공격에 대한 이전 데미지 1 회 누적 (한계데미지 무시, 연타 시 첫 데미지만 적용 또는 누적)

 


<
스킬 변경점>
패시브 효과 발동 확률이 변경 되었습니다.

딜레이 크러싱 무브 (Delay Crushing Move)

 

레벨

1(+0)

1(+1)

1(+2)

1(+3)

1(+4)

1(+5)

공속 감소 보정치

-70%

변경된 공속 감소 보정치

-30%

 


<
스킬 변경점>
공격 속도 감소 보정치가 변경 되었습니다.

울터링 스트라이커 (Altering Striker)

 

레벨

1(+0)

1(+1)

1(+2)

1(+3)

1(+4)

1(+5)

연계 배수

해당 스킬에 당한 몬스터는 딜레이 크러싱 배수 300% 추가 데미지를 입습니다.

변경된 연계 배수

해당 스킬에 당한 몬스터는 딜레이 크러싱 배수 500% 추가 데미지를 입습니다.

 


<
스킬 변경점>
스킬 연계 배수가 변경 되었습니다.

드래곤 스톰 (Dragon Storm)

 

레벨

1(+0)

1(+1)

1(+2)

1(+3)

1(+4)

1(+5)

비고

폭발 반지름

4.5

4.6

4.6

4.7

4.7

4.8

max 6

변경된 폭발 반지름

4.5

4.6

4.7

4.8

4.9

5

max 6.5

 


<
스킬 변경점>
폭발 범위가 변경 되었으며, 범위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 되었습니다.

과민반응 (Hypersensitive Reaction)

 

레벨

1(+0)

1(+1)

1(+2)

1(+3)

1(+4)

1(+5)

패시브 효과

방어력의 100% 데미지를 1회만큼 추가로 준다

변경된 패시브 효과

방어력의 100% 데미지를 3회만큼 추가로 준다

 


<
스킬 변경점>
타격 횟수가 변경 됩니다.

비전-드래곤 트위스터

 

스킬 설명

얼음 용의 전체 타격 시간이 2초 감소한다.

스킬 효과

전체 타격 시간 2초 감소

변경된

스킬 설명

드래곤 트위스터 사용 시 드래곤 트위스터가 한번 더 발동한다.

변경된

스킬 효과

드래곤 트위스터 사용 시 확률적으로 드래곤 트위스터가 한번 더 발동한다.

 


<
스킬 변경점>
스킬 설명스킬 효과가 변경 됩니다.

[무도가]
[힘껏 찍기] 획득 CP가 변경됩니다.
[폭렬 돌려차기] 타격 속도가 변경됩니다
.
[음속 찍기] 획득 CP가 변경되며, 당기는 방식이 변경됩니다
.
[갈고리 차기] 경직이 무조건 걸리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기공탄] 쿨타임이 변경됩니다
.

힘껏 찍기 (Heavily Kick)

 

레벨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획득 CP

2.8

5.6

8.4

 

11.2

14

16.8

19.6

22.4

25.2

28

56

84

112

140

변경된 획득 CP

1

2

3

 

4

5

6

7

8

9

10

20

30

40

50

 


<
스킬 변경점>
획득 CP가 변경 됩니다.

폭렬 돌려차기 (Explosive Turn Kick)


<
스킬 변경점>
타격 속도가 변경 됩니다.

음속 찍기 (Sonic Kick)

 

레벨

1(+0)

1(+1)

1(+2)

1(+3)

1(+4)

1(+5)

획득 CP

140

143

146

149

152

155

변경된 획득 CP

51

52

53

54

55

56

 


<
스킬 변경점>
획득 CP가 변경 되며, 당기는 방식이 변경 됩니다.

갈고리 차기 (Turn Hook Kick)


<
스킬 변경점>
경직 효과가 무조건 걸리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기공탄 (Energy Bomb)

 

레벨

1(+0)

1(+1)

1(+2)

1(+3)

1(+4)

1(+5)

쿨타임

3

변경 쿨타임

2

 


<
스킬 변경점>
쿨타임이 변경 됩니다.

[변신소녀]
[별빛 윤무] 타격 횟수가 변경됩니다.
[카미트 런칭] 타격 횟수가 변경됩니다
.
[갤럭시 스캐터링] 추가 효과가 적용됩니다
.
[울트라 슈퍼 노바] 최소/최대 데미지가 변경됩니다
.
[썬더볼트 와인더] 최소/최대 데미지가 변경됩니다
.
[플로렌스 스페셜 에디션] 최소/최대 데미지와 범위가 변경됩니다
.

별빛 윤무 (Starligt Wattz)

 

레벨

1(+0)

1(+1)

1(+2)

1(+3)

1(+4)

1(+5)

패시브 효과

은하수 상태가 걸린 적에게 물리데미지의 100% 물리 데미지 2타 추가

변경된 패시브 효과

은하수 상태가 걸린 적에게 물리데미지의 100% 물리 데미지 3타 추가

 

 

<스킬 변경점>
타격 횟수가 변경 됩니다.

카미트 런칭 (Comet Launching)

 

레벨

1(+0)

1(+1)

1(+2)

1(+3)

1(+4)

1(+5)

타격 횟수 증가

5

변경된 타격 횟수 증가

8

 


<
스킬 변경점>
타격 횟수가 변경 됩니다.

갤럭시 스캐터링 (Galaxy Scattering)

 

레벨

1(+0)

1(+1)

1(+2)

1(+3)

1(+4)

1(+5)

비고

방어력 저하

30.00%

30.50%

31.00%

31.50%

32.00%

32.50%

MAX(50%)

저하 지속 시간

10

 

 


<
스킬 변경점>
방어력 저하 효과가 추가 됩니다.

울트라 슈퍼노바 (Ultra Supernova)

 

레벨

1(+0)

1(+1)

1(+2)

1(+3)

1(+4)

1(+5)

빛 속성
대미지

최소

1

1

1

1

1

1

최대

501

511

521

531

541

551

변경된
빛 속성
대미지

최소

451

456

461

466

471

476

최대

501

506

511

516

521

526

 


<
스킬 변경점>
빛 속성 최소/최대 데미지가 변경됩니다.

썬더볼트 와인더 (Thun derbolt Winder)

 

레벨

1(+0)

1(+1)

1(+2)

1(+3)

1(+4)

1(+5)

빛 속성
대미지

최소

15

15

15

15

15

15

최대

265

270

275

280

285

290

변경된
빛 속성
대미지

최소

220

222.5

225

227.5

230

232.5

최대

266

268.5

271

273.5

276

278.5

 


<
스킬 변경점>
빛 속성 최소/최대 데미지가 변경됩니다.

플로렌스 스페셜 에디션 (Florence Special Edition)

 

레벨

1(+0)

1(+1)

1(+2)

1(+3)

1(+4)

1(+5)

빛 속성
대미지

최소

45

45

45

45

45

45

최대

445

453

461

469

477

485

변경된
빛 속성
대미지

최소

320

326

332

338

344

350

최대

450

456

462

468

474

480

범위

5.5M

변경된 범위

6M


<
스킬 변경점>

빛 속성 최소/최대 데미지가 변경되며, 범위가 수정됩니다.

추가적으로, 변경되거나 수정되는 내용이 발생될 경우
해당 공지사항을 갱신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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